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박범계 "동부지검 MB수사 이상한 방향으로 가는 것 아닌가"

"MB의 공소시효 얼마 남지 않았다. 엄정한 수사해달라"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0일 "동부지검 특별수사팀의 수사가 이상한 쪽으로 가는 것 아닌가 하는 의심을 떨쳐버릴 수 없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민주당 적폐청산위원장인 박범계 의원은 이날 최고위원회의에서 "5년 동안 경리를 담당한 여직원이 무려 110억 원을 횡령한 것을 사장인 김성우씨가 몰랐고, 권 모 전무가 몰랐다는 것이 특검의 판단이다. 소가 웃을 일이다. 김성우씨와 말을 다 맞췄다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일본에 있는 김성우씨가 자진입국하고 출국금지가 된 것도 석연치 않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다스 관련해 가장 진실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 김종백씨이다. 이 분은 오랫동안 다스에서 총무, 구매, 모든 의전을 담당한 핵심중의 핵심이다.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는 사람"이라며 "이 사람이 서울동부지검과 서울중앙지검에 나가서 자세한 진술을 했고 자세한 자료도 제출했다. 그런데 본인이 느끼기에는 검사들이 신기해 하고 호기심이 있어 보이는듯 한 표정을 짓긴 하지만, 결정적으로 수사의 방향을 제대로 잡았다는 느낌이 들게끔 하지는 않는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저는 이 분과 여러 차례 걸쳐서 오래 대화를 나눴고 관련 자료들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 분의 진술과 제출 자료를 서울중앙지검 검사들과 동부지검 검사들이 만약에 외면하거나 경시한다면 그것은 다시 한 번 MB에 면죄부를 주기 위한 수사에 다름 아니라는 말씀을 드린다"고 경고했다.

그는 "서울동부지검 수사가 공소시효가 얼마 남지 않았다. 2월 초다. 동계올림픽이 시작된다. 수사가 안 될 가능성이 무척 높다"며 "그런 측면에서 동부지검이 어렵게 특별수사팀을 구성했고 정말 검사 중의 검사라는 인증까지 받은 문창석 수사팀장님께 엄정한 수사를 해달라는 간곡한 부탁의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나혜윤 기자
daum

관련기사

댓글이 74 개 있습니다.

  • 3 3
    이명박을 못잡아 넣어면

    문재인 정부도 자격없다

    촛불은 국회를 태워버릴것이다

  • 15 0
    방관자

    이명박을 못잡아 넣으면 과연 어떻게 될까...? 아주 아주 궁금하다.

  • 14 0
    바르게 해라

    수사 바르게 하세요
    이상한 방향으로 가지 말고^^
    이상한 거만 지들 멋대로 바르게 한다고 빼액거리는거 보면 진짜 보기 싫어요

  • 1 32
    문재인정권

    박근혜 정권과 비교해 달라진것도 없고,
    오히려 위안부 할머니들을 선거에 이용해 처먹고,
    선거 끝나니 등처먹은 것 밖에 더 되냐.
    마치 사드 성주군민들 뒤통수 쳤듯이.

    박근혜보다 훨씬 더 나쁜 놈의 쉐끼 인거죠.
    문빠들도 당해봐야 탈출하지.
    하기야 최악 청년 실업율 보고도 모르더라고.

  • 29 0
    그린캐슬

    동부지검 일 똑바로 해라!!!
    당신들은 국민들의 세금으로 월급 받고 있다는것을 항상 명심해라!!!

  • 6 1
    ㅇㅇㅇㅇ

    밑에 "나그네" 란 돌빡이라 해피 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

    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ㅋㅋ

  • 6 1
    ㄹㄹㄹ

    밑에 "문슬람 경전" 이란 대가리가 돌빡인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

    선동 댓글노비 쥐닭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

  • 2 1
    ㅇㅇㅇ

    밑에 "박범계" 란 대갈통이 돌이라 해피 한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

    선동 댓글노비 쥐닭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

  • 2 1
    ㄹㄹㄹ

    밑에 "황진우" 란 대갈통에 똥만 퍼담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니놈상전 半蛇

    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래 개보

    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

    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

  • 3 1
    ㄴㄴㄴ

    밑에 "범계 검찰새끼들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

    노비 쥐닭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 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

    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

  • 2 1
    ㄹㄹ

    밑에 '짜고치는 고스톱"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

    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래 개보지 구멍

    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

    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ㅋ

  • 0 13
    범계, 왜 검찰새끼들에게 호령하시나?

    그 새끼들 그런것 몰랐쑤?

    법대로 정치하면서 퇴임 후 목숨보장에 정치인생을 걸어버린
    문재인에게 할 말을 하시라!

    적폐청산이라는
    그럴듯한 방패뒤에 숨어서 양반질하는 문재인에게 외치시라!

    광화문 촛농과 함께 떨어진 권력을
    아무런 생각없이 동전 줍듯이 주운 권력.
    문재인이 할 수있는게 있다고 아직도 범계는 생각하시나?

    포장하려고도 마시고 있는 그대로만.

  • 12 0
    고구마줄기

    쥐박이잡는데 핵심은세무조사였다 그러나 국세청도 엄청난 간첩들이 우글거릴거다 단도리를 확실히 해야한다 바지 세명 지형 처남댁 지친구한테 영업이익을 배당하지는 안했을거다 했다해도 짜가로했을거고 즉 곧바로 리턴 아니면 외국으로 송금 따라서 비자금 횡령등이 고구마줄기마냥 수두룩하게나올거다 우리가 검찰도 눈부릅뜨고 감시해야지만 국세청도 검찰 몾지 않게 보아할 이유다

  • 20 0
    딱 짚었다

    다스 특검에 참여했던 검사들이 건재한 상황이다. 박의원 지적이 천만번 지당하다.

  • 20 0
    허튼 짓 하면

    검찰청 폐쇄가 답이다.

  • 28 0
    이명박의목표

    정치권력은 5년이면 끝이고 경제권력은 영원하다는 것을 깨달은 이명박은
    오로지 돈만을 목적으로 대통령이 된것이며, 정권을 잡은 것이 아닌 이권을 잡자마자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4자방에 올인해서 돈을 전부 추적불가능한 해외에 챙겨 놓았을 것이다.

  • 25 0
    발라주마

    절대 그럴 일이 없겠지만, 이번에도 검찰이 뻘짓하면 정말로 훅~ 간다. 끝까지 지켜보자!!

  • 30 0
    단두대

    2월 인사에서 적폐판사 적폐검사를 한직으로 보내야 합니다.
    정의로운 새판사 검사 많이 뽑아서 법레기들 청소해야 합니다.

  • 32 0
    역시 박의원님 최고~~

    역시 박의원님은 맥을
    너무 잘 짚으시네요.
    이상한 길로 절대 갈수
    없게 적당한 시점에 한번
    짚어주시는것이 필요하죠.
    국가와 민족의 악폐만을
    끼친 쥐세끼 반드시 잡아야
    되지요.
    그리고 참 여직원과 김사장
    보호조치해야 하는것 아닌
    가요? 이쪽은 사람이 갑자기
    잘 가는것 같은데??
    증거 인멸되면 안되잖아요..

  • 22 0
    시간끌기

    박범계 적폐청산위원장, MB에대한 범죄의혹수사가 여러방향에서 진행되고있는것으로보도되고있습니다. 2012년대선 "부정선거" 의혹수사, 다스에 가려지는일은 없을터, 원세훈감옥생활하고있고, MB 재임 1,825 일, 굵직한 의혹보도들, 광물자원,수자원,석유.까스 공사등등 이잡듯털어먹엇다보는국영기업체,사정기관총동원할것을, 건설현장서 잔뼈가굵은MB, 주변핵심인도수사

  • 7 0
    문창석

    돈사람은...,돈 돈 돈이면 오케이.

  • 31 0
    만고 역적은 누구인가?

    PD수첩에 불방된 내용을 보면 쥐바기 일가가 축재한 재산은 23조에 이른다고 한다. 사실상 울나라 최고의 재벌이다. 나라세금은 수백조 없앤놈이 지가족은 4대강 사업이나 형질변경으로 수만배 축재를 한셈이다. 알고보면 박근해보다 더 큰 만고의 역적이다. 단군이래 가장 교활하고 치사하고 애국애족의 정신은 손톱만큼도 없고 오직 돈에 눈이먼 스쿠르지 역적이 누구인가

  • 12 0
    전주시민

    나는 쥐새끼가 수천억을 횡령 비자금등으로 빼돌렸을거라고 확신한다 왜냐면 이상은 권씨가 바지면 영업 이익금을 배당 안했을거니까 지금까지 영업이익금이 수조라면 회사확장 원자재뻥튀기 직원연봉 뻥튀기등으로 영업이익금 대폭줄였더라도 형식는 주주들에 배당하는게 정상이다 그런데 하지안했을거다 했더라도 바로 리턴 했을거다 따라서 비자금이 수천억 쌓여 있든지 횡령했든지

  • 26 0
    박정엽 기레기

    이 검새들이 간이 배 밖으로 나왔네. 세상바뀐고 모르고. 이번에 제대로 안 했하면 니들이 제일로 무서워하는, 평생동안 가난하게 사는 수가 있다.

  • 37 0
    mb살리려 검사가 죽겠다고?

    검사들이 이번 사건을 공소시효 넘겨서 기소 못한다면 니들이 수사대상이다.

  • 1 10
    황진우

    과연 누가 이 쌓이고 쌓인 적폐 청산을 할 수 있을까?
    이남에선 아무도 못한다. 그저 보여주기일뿐!

  • 23 0
    블레이드가이

    다스 뿐만 아니라.. 이명박이 감방에 쳐 넣을 건수는 차고도 넘침.
    너무 조급해 하지 마시라.

  • 0 50
    박범계

    당황하신척 하지 마세요.
    금요일에 대전시장 출마할거쟎아요.
    뻔히 보입니다.
    애써 일한척 하지 마세요.
    적당히 언플해도 속고 사는 인간들 많습니다.

  • 45 0
    통영아재

    촛불로 안돼면 햇불로
    햇불로 안돼면 죽창으로
    잡초는 누워도 다시 일어나듯
    민초의 힘은 권럭에 글복이 없고
    동학헉명의 정신은 21세기에도 살아있다

  • 1 24
    문슬람 경전 - "문란" 제1장

    아직 이 정부가 못 마땅하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믿음이 부족해서 입니다. 믿는 자에게는 천국이 믿지 못하는 자에게는 적폐청산이 있습니다. 믿으세요.. 당신도 문슬람의 품으로 오세요... 문재인님이 여러분을 지상 낙원으로 인도할 것 입니다.. 문렐루야..

  • 67 0
    울분이 터지려고 한다.

    만약,, 만약에 이번 다스조사로도
    이명박을 단죄할 수 없다면.
    우리 다시 촛불을 들고 일어납시다
    판사,검사, 그리고 국회의원들이 수사를 방해하는
    적폐입니다.
    민주주의를 유린하고
    국고를 사적으로 유용하고
    안보를 위태롭게 한 자들이
    잘 먹고 잘 사는 나라에
    더는 희망이 없습니다.
    검찰개혁, 소선구제 개혁,
    공수처신설,대통령 중임제,
    원샷으로 개혁해야 합니다.

  • 62 0
    오늘의 퀴즈..

    삼성도 6-7억정도 현금만 보유하는데
    매년 60억원을 수기전표로 현금거래하고..
    회사의 경리직원이..120억을 횡령했는데..
    120억을 만든과정은..
    80억으로 17명의 회사직원에게 10억이하
    단위로 분산된 예금과 적금계좌를 만들고..
    이자수익으로 120억이 됐다고하는데..
    그경리직원은 아직도 회사를 잘다니고있다..
    어떤회사일까?..

  • 49 0
    현대 기아차 불매 운동을 벌여야 한다

    저토록 불의가 많은 기업으로부터 납품받는 이유가 무엇인가

  • 58 0
    다스는 구속수사를 원칙으로 해야함

    경리직원이 자신이 횡령했다고 거짓 자백하더라도
    공범으로 처벌해야 하므로, 그 날로 구속영장신청하고 구속수사 하시라.
    신변 확보도 불투명하고, 저 놈들이 죽일 수도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공범들은 다 구속해서 인신확보 하시라.

  • 0 64
    짜고 치는 고스톱

    엊그제 까지 박범계의원이
    1월 중순에 MB가 검찰에 출석 할거라고 큰소리 치더니
    대통령 신년회담후 갑자기 검찰과 짜고 치는 고스톱이네
    국민들은 진작에 물건너 갔다고들 다 말하는데
    문베들 위해 언플 하는거 아니었냐?

    국민들 바보가 아니다.
    다스 수사 보면 모르겠니?
    결국 적폐청산은 요란했지 흐지부지 끝나는
    느낌이다.
    주진우등 개소리한 인간들은 수사 안하냐?

  • 53 1
    하ㅏ나니다니

    MB의 잔당들이 검찰에도 있겠지
    그런데 걱정안해도 될거다
    국민들이 그냥 보고 있는게 아니고 눈을 부릅뜨고 있는데 허튼짓거리하면
    대한민국에서 역적으로 몰려서 살아갈수 없을걸..........

  • 43 1
    현기차는 외주선을 바꿔야!

    비리 많은 기업이 제조한 내장재 보기도 싫다!

  • 43 1
    썩은놈들

    제버릇 어디 갈까?

  • 55 1
    국민이 화난다

    철저한 수사를 하지 않고 구렁이 담넘어 가듯 한다면 국민의 저항에 부딪칠 것을 경고한다.

  • 34 2
    냉소적인 나그네

    냅둬요, 그래야 수사권 뺏기고, 공수처에 의해 수사당하게. 나는 제안 합네다. 제대로 못할 개혁은 하지마세요. 적폐옹호 판새를 소탕하고 나서나 가능 합네다. 차근 차근 나아 갑시다.

  • 37 0
    그래서......

    수사는 경찰이, 기소는 검찰이!

  • 2 11
    나그네

    ㄹㄹㄹㄹ, ㄴㄴㄴ, ㅁㅁㅁㅁ를 쓰는 쓰레기야, 아무리 염병해도 쥐바기는 훔친돈 못쓰고 데진다. 그악마는 동물들의 원혼도 용서치 않으리. 남한사회를 멸망으로 이끄는 개독의 진면목이다. 돈을 얼마 받아 쳐먹는지 모르지만, 그냥 적당히 하고 퍼져라.

  • 27 0
    노인

    검균 ! 이 종자들에 대한 감시는
    더 부릅뜨고 !! 이 것들 !
    악성 바이러스입니다 !!! 검균 !

  • 10 0
    ㅇㅇㅇㅇ

    밑에 'ㅋㅋ"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

    거라.ㅋㅋㅋㅋ

  • 25 0
    주진우가 예상했쥐

    시민들이 보고 있다.
    어쩐지. . .수많은 증거에 김관진, 김태효 풀려나더라니.
    똥개는 몽둥이가 약이다. 검찰 그대로 두면 또 문다. 괘멸적 타격해서 다시 새 판을 짜야한다.

  • 8 0
    ㅇㅇㅇㅇ

    밑에 '주식의 달인"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

  • 0 20
    친절하게 수사가이드라인까지

    제시해 주시는 문재인 꼬붕

  • 10 0
    ㅁㅁㅁ

    밑에 'ㅋㅋㅋㅋ"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

  • 9 0
    ㄹㄹㄹㄹ

    밑에 리명박이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

  • 9 0
    ㄴㄴㄴㄴ

    밑에 문근혜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

  • 8 0
    ㅇㅇㅇ

    뷰스애서 잴로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

  • 7 0
    ㅈㅈㅈ

    밑에넘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

  • 7 0
    ㄹㄹㄹㄹ

    정답 비슷한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

  • 7 0
    ㄴㄴㄴ

    내 일생 개한당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

  • 7 0
    ㄹㄹㄹㄹ

    아니다 검새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

    합체 댓글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

    래 개보지 구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

  • 7 0
    ㄱㄱㄱ

    내 일생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쥐닭합체 댓글

    蟲 유신옹주 뽕닭년 쌍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상전 半蛇半蟲 닭

    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닭년 개걸래 개보지 구

    멍에다 쏟아붓고 교미나 마니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

    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

  • 2 11
    내 일생은 아오이 소라를 위하여

    내 아랫도리는 친일파 였다 ㅎㅎㅎ
    야 근데 아오이 소라 결혼해서 잘 살아야 하는데
    조센징들 딴따라처럼 우리 행복하게 살께효 하고 나서
    조금뒤에 우리 이혼해서 친구처럼 살께효
    이지랄하면 안되는데 ㅡㅡ..

  • 1 16
    아니다 검새를 못잡는거슨

    노 and 명 and 박
    노 - 명- 박은 삼위일체 때문이 아닐까?
    노에 문을 넣어바!!!!!!!!!!!!!!
    ㅋㅋㅋㅋㅋㅋ

  • 2 20
    내 일생 개한당 전멸을 위하여

    나는 범개가 문주당에 있는게 더 이상하다.

  • 1 23
    정답비슷한것을 알려주마

    검새들은 정권의 약점을 다 수집해 노코 있따가
    하나씩 꺼내서 터뜨리거든
    문구라 저넘이 검새들을 잡지 못하는이유는
    참여정부시절에 있떤 비리들이 검새들창고에 차곡착곡 익어가서
    이젠 꺼내처먹기만 하면 되니깐
    함부러 검새들을 못다루는거징
    바다이야기부터 시작해서 ---------건평하고 상득이의 이면계약 -----
    기타등등 꺼내면 졸라 많커든 ~~

  • 30 1
    쥐잡는나비

    적폐의0순위
    쥐검새들 싸그리내쫓아야.....
    총장인사실패임
    찌찔해!!!!!
    문통이왜저런찌찔이를
    인사했느지
    미스터리임?????!!!!!!.

  • 2 11
    밑에넘 doorutete냐?

    일본 도쿄지검을 수입하면 되 ㅎㅎㅎ
    니가 걱정할 문제가 아니니깐
    일단 도쿄지검부터 수입하자고 댓글달아라
    도쿄지검은 정권의 눈치 안보고
    스스로 알아서 수사하거든 ~~~~
    구래서 조센징들이 일본을 못따라가는거야 ㅋㅋ
    기본질서가 있는 일본이거든 ,,,,,,,,,

  • 32 0
    More than korea

    주진우 기자보다도못하는 대한민국검찰
    다스는 명박이 꺼라고 알으켜줘도 그것도모른다는 대한민국검찰 다스경리여직원 120 억 횡령했다고 알려줘도 못들어처먹는 대한민국검찰 오합지졸에 개도둑새끼들집단 억울한시민간첩만드는데쌍수들고동조나하고 국정원압색방해나하고 이게검찰이냐 개새끼들이지

  • 1 27
    뷰스에서 젤로 저능아새리의 외침

    다쓰는 누구껌니꽝 ㅋㅋㅋㅋ
    선동당해서 뇌가 썩은건지 다쓰는 누구껌니꽝 ㅋㅋ
    화장실에서 혼자 똥사다가도 갑다기 외친다
    다쓰는 누구껌니꽝 ㅋㅋㅋ
    정신병자새리들..................
    내가 정리해주마 다쓰는 바다이야기꺼 ㅋㅋㅋ

  • 4 22
    문근혜 뭐하는거냐?

    쇼정치는 다 때리치고.,,제대로해라..적폐과제중 겨우 2%했다메? 장난하냐..사드 뒤통수, 위안부 뒤통수... 외세굴종굴욕..적폐 봐주기...잘한다 시팍~

  • 3 22
    리명박이 그리 만만해 보이더냐?

    문뒷통수 정권 새리들은
    리명박이 무슨 홍어죳인줄 아나보네
    어림없다 새리들아
    바꾸네 시봉알년처럼 너 돈내놔 하면서 돈처먹을줄 알았뉘?
    그뇬은 금치산자라서 재벌새키들한테 직접 받아처먹은거구
    리명박은 돈에 관한한 달인이시다
    절때루 곱게 감옥에는 못가징
    바다이야기부터 시작해서 더러운 치부를 다 까발리면서 갈끼다
    ㅇㅋ?

  • 3 26
    ㅋㅋㅋㅋ

    박븜걔 임마
    이제 여당 됐다고 검사에 수사 지시 내리는거야?

    암 그라제잉 ㅋ

  • 57 0
    다스가 있는 경주시민들은..

    다스가 이명박 소유라고 다들 말한다.
    하물며 검사 개새끼들이 이 사실을 모른겠는가?
    이명박은 수사할 의지가 없다
    검찰총장을 내쳐야 하는데..

  • 1 41
    주식의 달인

    박뽐개야 오늘도 나를 즐겁해 주는구낭
    또 뿜었따아아아아아앙앙앙~~~~~~~~~~
    니가 동부지검에 전화해 뽐개야
    무조건 잡아 족치라고
    없는죄도 만들어서 족치라고 ㅋㅋㅋ
    그럼 되지 않켓뉘?
    아니면 구라한테 전화넣으라고 하던가
    임마
    사법부까지 간섭할려고 하냐?
    간댕이가 부어도 노무 노무 부었당 뽐개얌~~~~~~~~~~~뿜었땅

  • 60 0
    바보야

    정치 검새들은 호시탐탐 적폐의 그늘을 동경하고 그리워한다.
    그래야 해먹을게 많거든.만만하기도 하고! 특히나 이명박근혜 그늘에서 큰 놈들은 더하거든..
    너무 점잖다. 우리 범계의원 일갈이 너무 선비스러워 그리해서는 개같은 성질을 꼭꼭 감추고 있는 저들의 이빨이 언제 적폐를 옹호하는 쪽으로 돌아설지 모른다. 그러니 더욱 매섭고 매몰차게 저들을 몰아쳐야 한다.

  • 66 0
    문창석 수사팀장님께!!

    문창석 수사팀장님! 정의에 입각에서 제대로 수사를 부탁합니다 !

    문창석 수사팀장님! 정의에 입각에서 제대로 수사를 부탁합니다 !

    문창석 수사팀장님! 정의에 입각에서 제대로 수사를 부탁합니다 !

  • 1 42
    ㅋㅋ

    박범계가 너무
    입방정을 떨어대서
    그런거여!

  • 71 0
    그렇다.

    꺼진불도 다시보자는 마음으로
    적폐원흉 쥐새끼와 그 패거리들을
    기필코
    처벌해야 한다!

  • 50 0
    적폐는 곳곳에

    미필교안 친한 후배라는데.... 뻔한거쥐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