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안희정 비서 "안희정이 8개월간 4차례 성폭행"

김지은씨 "미투 이후에도 성폭행", 안희정 "합의에 의한 성관계"

안희정 충남도지사 여비서가 안 지사에게 수개월 간 수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파장이 일고 있다.

5일 JTBC <뉴스룸>에 따르면, 지난 대선 더불어민주당 경선 당시 안희정 후보의 캠프에서 일한 김지은 씨는 안희정 지사의 수행비서를 맡은 지난해 6월 말부터 8개월 동안 안 지사로부터 4차례 성폭행을 비롯해 수시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김씨는 당시 안 지사의 수행비서였고, 현재는 정무비서를 맡고 있다.

김씨는 지난해 7월 러시아 출장과 지난해 9월 스위스 출장 등 대부분 수행 일정 이후 성폭행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그동안 용기를 내지 못하다가 '미투' 운동이 촉발된 지난달에도 성폭행이 이어지자 검찰에 고소하고 언론에 알리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김씨는 <뉴스룸>에 직접 출연해 "안 지사가 나를 밤에 불러서 '미투'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불안한 기색을 보였다"며 "나에게 '최근의 미투 사태를 보면서 너에게 상처가 되는 걸 알았다. 미안하다. 너 그때 괜찮았냐'고 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그래서 오늘은 안 그러겠구나 했더니 그날도(2월25일) 그렇게 했다"며 "사과한 상태에서 또 다시 그랬다는 것이, 여기서, 안 지사에게서 벗어날 수 없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폭로에 나선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안 지사로부터 인터뷰 전에 연락이 있었는지에 대해선 "오늘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며 (이전에는) 계속 미안하다고. 괜찮냐고, 안 지사가 제게 그렇게 미안하다고 했다. 안 지사는 말로 '너를 가져서 미안하다, 너에게 상처 줘서 미안하다. 음. 내가 그러지 말았어야 하는데 부끄러운 짓을 했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그는 그러면서 "닥쳐올 수많은 일들이 두렵지만, 무엇보다 두려운 것은 안 지사"라며 "실제로 제가 오늘 이후에라도 없어질 수 있다는 생각도 했고, 그래서 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게 방송이라 생각했고, 이 방송을 통해 국민이 저를 좀 지켜줬으면 좋겠어서 조금이라도 지켜줬으면 좋겠고 진실이 밝혀질 수 있도록 도와줬으면 좋겠다"라고 인터뷰에 나선 이유를 설명했다.

김씨는 이날 여성변호사협회의 자문을 받아 변호인단을 꾸렸고, 변호인단은 이르면 내일 안 지사에 대해 성폭행 혐의로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안 지사 측은 JTBC 취재진에게 "수행비서와 부적절한 성관계는 인정한다"면서 "다만 합의에 의한 성관계였다"고 주장했다. 안 지사는 조만간 추가로 공식 입장을 내놓을 예정이다.

한편 김씨는 '합의에 의한 것이었다'는 안 지사 주장에 대해 "저는 지사님과 합의를 하는 사이가 아니다. 지사님은 제 상사시고, 무조건 따라야 하는 사이다. 동등한 관계가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그는 "제 위치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거절) 표현은 했다"며 "지사님은 그것을 알아들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섭 기자
daum

관련기사

댓글이 260 개 있습니다.

  • 0 0
    취향 참 독특하군

    미안하지만 순진무구하긴 하지만 색끼도 하나도 없고 좀 멍청하기까지 한 느낌의 여자인데... 안희정은 배가 많이 고팟나보다. 그냥 룸싸롱가서 해결하지 바보같은 놈이 자기 무덤을 판 것이지. 어쩌면 공짜로 취할 수 있으니 그랬을 수도 있겠다. 좌우간 일종의 범죄를 저질렀으니 응분의 처벌을 받고 노무현 대통령의 권고데로 낙향하여 농사를 지어야 할 것 같다.

  • 3 0
    곧휴

    안희정은 끝났고
    이제 발정당에서 나올때 됐지

  • 5 0
    안희정이 녀석도 취향 참 이상하네..

    비서얼굴 보니까 섹시 한데라고는 한군데도 없더구만?
    그냥 평범한 얼굴에 순진,순진 그자체야
    암껏도 모르고 순진하고 착하기만 한 ..성적으론 맹탕인 애 더라고..
    왜 그런애를 건드리냐?
    여자가 필요하면 섹쉬한애 뽑아서, 줄것주고 받을것 받는
    둘다 윈윈하는 딜을 했어야지
    이번일도 봐라
    걔가 까진애면 이번일로 10억은 달라고 했을꺼다.
    그렇게 순진한 애를 ...

  • 1 4
    더듬어 민주당

    더듬어 민주당은 색누리당의
    아버지격이다.
    일베는 부끄러워 했는데
    문베는 어쩔려나?

  • 0 3
    문베들아

    제발 아닥하고 자중 좀 해라.
    남의 당 이름빌려 개소리하는
    문베들 천벌 받을것이다.

    앞으로 더 한 미투도 나올것이다
    우리 개돼지들인 을이 갑에게
    얼마나 착취당하고 유린당해 왔다는걸
    뼈저리게 자각하자.

    본인 수준과 능력보다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문베들이 짖어 주니까
    저 지랄인거다

  • 2 1
    바른미래당

    별 큰 일은 아닌거 같은데? 검찰 조사 해봐야

  • 3 0
    베충이 능지처참 구족멸절

    밑에 "강간이 일상인 운운하는"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추잡한 오천만의 망꼬에다 교

    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

    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참시

    하여 유신옹주 82억의 똥치 망꼬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

  • 1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수청 비서라며" 란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추잡한 오천만의 망꼬에다 교

    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

    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참시

    하여 유신옹주 82억의 똥치 망꼬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ㅋ

  • 1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안희정 전과3범" 이란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추잡한 오천만의 망꼬에다 교

    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

    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참시

    하여 유신옹주 82억의 망꼬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ㅋㅋ

  • 1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더불어 강간당 망햇네" 란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추잡한 오천만의

    망꼬에다 교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

    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참시하여 유신옹주 82억의 망꼬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

  • 1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불공평해" 란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추잡한 오천만의 망꼬에다 교

    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

    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참시

    하여 유신옹주 82억의 망꼬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능지처참 구족멸절

    밑에 "바른미래 지지자" 란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추잡한 오천만의 망꼬에다 교

    미나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

    를 가동하고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 마사오 夫 妻 부관참시

    하여 유신옹주 82억의 망꼬 구멍에 퍼 담거라.ㅋㅋㅋㅋㅋㅋㅋ

  • 6 0
    보통서민

    8개월동안이나 성푝행 당했다며 왜 바로 신고 못했나?
    여관은 왜 따라 간건가?
    안희정은 얼굴이 많이 팔려있어서
    소리한번 지르면 바로 스탑 될텐데
    그땐 뭐하고 장충기가 기레기들 돈으로 입막음한
    시점에 터뜨렸나 그것두 중앙일보 삼성 방송에서
    이걸 터뜨려서 이재용 덮고 이명박 덮고 이윤옥 경천동지할 사건 덮혔다
    누가 이득인가?

  • 1 5
    바른미래 지지자

    이런 추악한 사태가 발생 했는데 민주당도 책임있다

  • 8 0
    ..

    [청원진행중] 300억 국민의 혈세를 지원받고 국민의 알권리와 시각을 대변해야 할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연합뉴스의 천인공노할 삼성비호 및 재벌일가 앞잡이를 자처한 배임행위를 고발하고 그들에게 부여된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자격을 박탈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58232#_=_

  • 2 1
    불공평해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6 0
    궁금

    저 비서 쟤는 그간 어디서 일하던 얘 인가?
    걔 과거가 궁금하네
    어디 연줄로 들어 온 얘지?

  • 2 0
    이노마희정아

    희정이 말고도 더민주당과 내각에 숨어있는 저쪽 트로이 목마들아
    얼른 커밍아웃하고 사건 적을떄 발 빼라
    희정이 처럼 오도가도 못할때 사건 터뜨려서 개망신 패가망신 당하지 말고
    니들은 약점 잡히는 순간 미끼로 언제던 써먹을 처지가 된거야
    쟤들이 니들을 그 그룹에 입사 시키는 순간 약점 하나씩 잡고
    니들은 걔들 낚시 신세가 된거야
    뭉개지 말고 얼른 손 터는게

  • 3 0
    이노마 희정아

    저쪽으로 변신할려면 뭔가 약점을 잡아 놓아야 하잖니
    그러니 니 성폭행 사건으로 약점 잡아놓았어
    니가 갑자기 변절자 같은 되도않는 소리를 지껄이더라니
    쟤들이 얼마나 다급하면 트로이 목마로 쓸라고 박아 놓은 너를 다 폭로 시키겠니
    언론사 성추행은 게시판 뜨자마자 얼른 막아주는데
    희정이 너 사건은 안 막아주는거 봐라
    언론사 기자 나부랭이보다 못한 신세가 너야

  • 0 5
    더불어강간당 망했네 ㅋㅋㅋ

    더불어강간당 대선후보 이제 누구 남았냐

    안희정은 여비서 강간으로 나가리

    박원순은 일을 너무 못해서 아웃

    남은건 림종석 이재명 정도ㅎㅎ

    근데

    둘다 군면제

    림종석은 주사파

    이재명은 형보수지+김부선+음주운전 ㅋㅋㅋㅋㅋㅋㅋ ㅁ빠새끼들아 니들 어쩌냐 ㅋㅋㅋㅋㅋ

    죶됐음ㅋㅋㅋㅋㅋㅋㅋ

  • 0 4
    안희정 현재 전과3범

    이제 전과4범 되나여

  • 6 0
    엠빙신 패쓰

    주진우 시사인 기자가
    MBC 시사프로그램 '스트레이트' 방송을 앞두고

    삼성과언론의 유착고리를 파헤쳐
    “쓸쓸히 최후를 맞더라도 끝까지 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으음
    MBC - 유인촌, 이명박, 안철수, 박근혜, 정수장학회등
    트라우마가있어서 믿음이안가

  • 6 0
    꽃뱀들아 미투운동에 올라타자 ㅋㅋㅋ

    서로 좋아서 붙어댕겼어도 기분 나쁘면 확~ 불어 버린다이 ㅋㅋㅋ
    이번 미투운동에 편승 못하면 영원히 꽃뱀신세 못 면한다
    카톡이나 SNS로 꼼짝못할 증거 하나씩 챙겨두고
    출세한 놈들이다 싶으면 다 뜯어먹어라
    미투운동 역풍 불기전에 최대한 뜯어라이 ㅋㅋㅋ

  • 4 1
    좋았다가 싫어지면

    변심은 무죄인가? 여자의 마음은 갈대.
    미투. 투명하게 살펴보고 걸러낼수있는 장치가 필요하것다. 진정으로 우리 사회의 약자가 억압으로부터 벗어날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간통죄도 재검토가 요구된다.
    서화담과 황진이 의 고사를 통해 우리는 무엇을 배웠나? 바늘구멍으로 들여다보는 속좁은 편견과 뒷구멍으로 은밀한 관음증을 키워온건 아닐까?

  • 1 2
    수청 비서라며

    7/24 수청 비서라며
    안 좌좀이 아무때나
    더불어 자려고 뽑았다며
    8개월에 4번뿐이면
    안 좌좀이
    너무 무심 했었네.

  • 2 0
    옥 동 자

    늙어 죽기전까지도 색시들한테 거기 빨아줘서 좋았어 라고했으니

    젊었을땐 어땠을 꼬 ?

    이거니는 일본AV에 데뷔하라 !

    이거니는 일본AV에 데뷔하라 !

    이거니는 일본AV에 데뷔하라 !

  • 1 0
    최 태 민

    고생했다, 내 손녀야

    고생했다, 내 손녀야

    고생했다, 내 손녀야

  • 1 1
    이 거 니

    희정이 저눔아 저거 서툴구만 ㅎㅎ

    희정이 저눔아 저거 서툴구만 ㅎㅎ

    희정이 저눔아 저거 서툴구만 ㅎㅎ

  • 0 1
    적국의 여인

    중국황제가 서시의 미모에 빠져 헤어날줄 모르나니

    충신들의 목이 떨어지고

    신하들이 모두 황제를 외면하였느니라

    희정아 그동안 끗발나게 살았다아이가

    스위스도가고, 러시아도가고, 구름속에서 거시기도하고

    좋았겠지만

  • 6 0
    자유항문당

    너네는

    올해부터 내년 건국 100주년까지

    피똥을 싸게될것이야~, 주르륵

    이명박 친가외가 사돈팔촌, 가신집사, 사위, 며느리

    박근혜 최태민 계보

    전두환 5공까지

    검찰이 죄다 탈탈털어서 청정 대한민국을 이룩할것이야` ㅋㅋ

    죽었다고 복창해라

  • 1 6
    강간이 일상인 홍어죠떄가리새끼들아

    흑산도 여교사강간 사건 기억해라

    강간범 동네사람이라고 옹호하다가 한방에 훅간거 잊었냐 ㅋㅋㅋㅋㅋ

    너거들은 그려서 안된다는겨 ㅋㅋㅋㅋㅋ

    홍어새끼들은 기본적 인성도 윤리도 도덕도 못갖춘 쓰레기들이여ㅋㅋㅋ

    국가와 민족을 위하야 홍어죠떄가리새끼들은 걍 멸종시켜버리는게 상책이여

  • 4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안지사 사모님께"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뽕닭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萬古易適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

    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

    거라.ㅋㅋㅋ

  • 3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더불어 강간당 대선후보"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뽕닭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萬古易適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

    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

    거라

  • 0 4
    응 니애미 보쥐

    오망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5
    망꼬는 또 뭐야 ㅋㅋ미췬홍어새끼 ㅋㅋ

    야이 홍어죠떄가리새꺄

    좋은 우리말 보쥐 놔두고 왜 왜놈들 말을 쓰고 지랄이여 ㅋㅋㅋㅋ

    니 애미 보쥐가 오망꼬구나 ㅋㅋㅋ

    텐노헤이까 반자이는 왜놈말에 환장한

    너같은 홍어죠떄가리새끼들이나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보쥐에 환장한 짐승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 4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망고는 도 뭔야"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뽕닭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萬古易適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

    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

    거라.ㅋㅋㅋ

  • 1 5
    망꼬는 또 뭐야 ㅋㅋ미췬홍어새끼 ㅋㅋ

    야이 홍어죠떄가리새꺄

    좋은 우리말 보쥐 놔두고 왜 왜놈들 말을 쓰고 지랄이여 ㅋㅋㅋㅋ

    니 애미 보쥐가 오망꼬구나 ㅋㅋㅋ

    텐노헤이까 반자이는 왜놈말에 환장한

    너같은 홍어죠떄가리새끼들이나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보쥐에 환장한 짐승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 4 0
    왜놈 아베 서촌 아베 철수

    밑에 "더불어 강간당" 이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뽕닭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萬古易適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

    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

    거라.ㅋㅋㅋ

  • 1 4
    망꼬는 또 뭐야 ㅋㅋ미췬홍어새끼 ㅋㅋ

    야이 홍어죠떄가리새꺄

    좋은 우리말 보쥐 놔두고 왜 왜놈들 말을 쓰고 지랄이여 ㅋㅋㅋㅋ

    니 애미 보쥐가 오망꼬구나 ㅋㅋㅋ

    텐노헤이까 반자이는 왜놈말에 환장한

    너같은 홍어죠떄가리새끼들이나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보쥐에 환장한 짐승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 3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문재앙이 한번 더 "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뽕닭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萬古易適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

    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

    거라.ㅋ

  • 3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홍어죠대가리"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뽕닭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萬古易適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

    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

    거라.ㅋㅋㅋㅋㅋ

  • 3 0
    왜놈 아베 서촌 아베 철수

    밑에 "ㅋㅋㅋㅋ" 란 南傀徒黨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뽕닭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萬古易適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

    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

    거라.ㅋㅋㅋㅋㅋㅋㅋ

  • 1 4
    강간이 일상인 홍어죠떄가리새끼들아

    흑산도 여교사강간 사건 기억해라

    강간범 동네사람이라고 옹호하다가 한방에 훅간거 잊었냐 ㅋㅋㅋㅋㅋ

    너거들은 그려서 안된다는겨 ㅋㅋㅋㅋㅋ

    홍어새끼들은 기본적 인성도 윤리도 도덕도 못갖춘 쓰레기들이여ㅋㅋㅋ

    국가와 민족을 위하야 홍어죠떄가리새끼들은 걍 멸종시켜버리는게 상책이여

  • 1 3
    충남도지사 선거 어찌될지

    걱정이다

    여당 이미지가 너무 안좋아

    인물도 시원찮고

    이러다 어부지리 할수도

  • 1 6
    문재앙이 한번더 해야지

    별수있냐 ㅋㅋㅋ

    우덜 쿠데타는 좋은 쿠데타랑꼐롱롱롱롱롱롱 ㅋㅋㅋㅋ더불어강간당 끝났음 ㅋㅋㅋ

    지선은 당연히 망했고

    총선 대선 전혀 비젼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덜식정의 우덜식진보 우덜식강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0
    모두들 들고 일어나라 1

    대한민국의 가레오께, 룸싸롱의 여성들은 모두 들고 일어나서
    한국남성들을 성추행, 성폭력, 성폭행으로 모두 고발을 하라.
    20대 이상 한국남성들 중에 여기서 자유로운 남성들이 몇이나 될까?
    한국여성들만 왜이리 X지~랄을 할까?

  • 4 0
    모두들 들고 일어나라 2

    세계여성들 중에 오직 한국여성들만 거시기에 금테를 둘러서일까?
    미국 트럼프에게 당한 여성들로 시작된 MeToo.
    웃기고 자빠진 MeToo. 한국여성들 모두 엿이나 먹어라.
    남자들이 만지는 것을 싫어하니까, 한국이 세계 출산율 꼴등.
    남자들의 터치를 싫어하니 애기가 생길 일 없지.
    여기 잘난 댓글 다는 종내기들, 너희들은 MeToo에서 자유롭느냐??

  • 4 5
    ㅋㅋㅋㅋ

    미투운동은 보빨러 문재앙이 뽀빨의 레벨업을 높이려다가

    오히려 더듬어 민죳당을 자멸시키는 자충수로 작용하고 있음 ㅋ

  • 0 4
    그안철수가

    와..안철수 서울시장 시킬라고 별별 작전을 다 쓰네
    더민주당에 나올만한 인물이 없이 다 나가리 되니
    안철수 서울시장 되것어

    가만 있어도 정치권이 알아서 안철수 거인 정치인으로 키워주네
    바미당으로 시작해서 한국당 까지 접수 시켜주지
    수렴청정 할 쥐새끼 가카 짤라서 안철수 행동반경 넓혀주지
    정적 척결시켜 서울시장 당선 시켜줄라고 미투 작전도 나오지

  • 4 0
    자유항문당

    너네는

    올해부터 내년 건국 100주년까지

    피똥을 싸게될것이야~, 주르륵

    이명박 친가외가 사돈팔촌, 가신집사, 사위, 며느리

    박근혜 최태민 계보

    전두환 5공까지

    검찰이 죄다 탈탈털어서 청정 대한민국을 이룩할것이야` ㅋㅋ

    죽었다고 복창해라

  • 4 0
    쥐박이 가리고 삼별이 다스

    터지는 뉴스마다 혜택은 쥐박이 삼별이...
    언론들 참 장단 잘 맞춰...삼별이 냄새가 물씬 풍겨나오네...각종 비리는 덮는데 냄새는 진동을 하네...

  • 1 6
    더불어강간당 망했네 ㅋㅋㅋ

    더불어강간당 대선후보 이제 누구 남았냐

    안희정은 여비서 강간으로 나가리됐고

    박원순은 일을 너무 못해서 아웃

    남은건 림종석 이재명 정도ㅎㅎ

    근데

    둘다 군면제

    림종석은 주사파

    이재명은 형보수지+김부선+음주운전 ㅋㅋㅋㅋㅋㅋㅋ ㅁ빠새끼들아 니들 어쩌냐 ㅋㅋㅋㅋㅋ

    죶됐음ㅋㅋㅋㅋㅋㅋㅋ

  • 5 0
    희정아

    희정아 주변 잘 살펴봐
    너한테 성희롱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오전에 발표 하라고 부추긴 놈이 누구인지
    걔가 수상한 놈이여

    오전에 뜬금없이 그런 발표하게 시키고
    오후에 극적 반전으로 성폭행 폭로 하게 만들어서 사건 극대화를 시킨 세력
    니 주변에 얼쩡거리면서 오전 발표를 하게 만든 그 인간을 잘 살펴봐

  • 3 0
    쟤 애비가 ㅎㅎ

    박정희를 너무 존경해 마지않아서 이름을 꺼꾸로라도 해서 그 존엄의 필링을 살리고 싶었다나 뭐랬더나 ㅋㅋ

    대연정이니 개조까는 돼지멱따는 소리 캐캐대더니 참 꼴 좋다...

    그런데, 손석히는 지 랄났다구 이 중차대한 날에 요것을 첫꼭지에 올려가지고 설라무니 sbs이건희쎅스건과 ytn잡넘들 삼성커넥션 보도를 덮었냐?

    정체가 뭐냐?

    그것이 알구씹 퍼 ~~

  • 4 0
    삼별아 몰카 꽃뱀이 더 나쁘지

    선의로 성추행 하더라도 꽃뱀한테 걸리면 아작이다. 몰카 꽃뱀이 더 무섭다. 하여간 울 나라 언론들 겁나게 웃겨 기독교 그라고 언론계가 더 어지러울텐디...조용해요~ 삼별 몰카 꽃뱀은 딴나라 야그~~거니야 그쟈?...

  • 0 0
    자유항문당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2 2
    사생아

    5공의 사생아들이

    지역감정을 부추기고다니능구낭

    대구 2.28운동, 부마운동

    문종대왕깨서는 경상도가 민족정기의 본산지라하였느니라 ㅋㅋㅋ

    알겟느냐

    내년 건국 100주년에는 사생아들이 싹 처리될것이야`

  • 2 0
    그나저나.

    그놈의 X 대가리 때문에 여러놈 신세 조지는구만.
    자고로 남자는 세뿌리를 조심하라 했거늘.
    ㅉㅉㅉ.

  • 0 6
    더불어강간당 대선후보

    이제 누구 남았냐

    안희정은 여비서 강간으로 나가리됐고

    박원순은 일을 너무 못해서 아웃

    남은건 림종석 이재명 정도ㅎㅎ

    근데

    둘다 군면제

    림종석은 주사파

    이재명은 형보수지+김부선+음주운전 ㅋㅋㅋㅋㅋㅋㅋ ㅁ빠새끼들아 니들 어쩌냐 ㅋㅋㅋㅋㅋ

    죶됐음ㅋㅋㅋㅋㅋㅋㅋ

  • 4 0
    내가 최악의 강간범이 누군지 말해주마

    그놈은 개정희 라고 하는 개쌍도가 까낸 놈이렷다
    그놈은
    낮에는 논두렁에서 막걸리 쳐마시며
    서민대통령 행세하다가
    밤에는 구린내 진동하는 궁정동 안가라는 곳에서
    쥐새끼 모냥 숨어서 비싼양주 쳐마시며
    그놈의 딸 닭그네라는 년보다 더 어린 여대생들과 여성연예인들을
    수없이 강간하고 수많은 가정을 파괴한 놈이렷다
    그런 놈을 우상화하는 곳이
    개쌍도라는 저주받을 곳이렷다

  • 6 0
    트럼프는 상습 성폭력범에 강간범

    그런 개새끼 똥구멍 빨아주기에 눈깔뒤집힌
    개쌍도 수꼴들이 안희정에게 쥐랄 할수있나?

    하긴 개쌍도 쌍놈새끼들은 쌍도가 까낸 천하의 매국노
    최악 민족 반역자 강간범 가정파괴범
    천하의 기회주의자 개정희같은 놈의 동상을 세우고
    대량민족 살인범 개두환 같은놈을 빨아주는데 눈깔 뒤집힌 걸
    보면 개쥐랄 한다에 백원건다

    개쌍도놈들만 한반도에서 영원히 사라질때
    민족번영

  • 1 3
    안지사 사모님께

    이혼소송 필요하시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위자료 왕창 받을수 있는 전형적 케이스거든요

    이메일 보내드렸습니다

  • 5 0
    홍발정이가 뭐라고 지랄 할수 있을까?

    아가리에 똥 걸레를 쳐물고
    미국의 트럼프라는 강간범을 롤 모델 삼으며
    강간범임을 스스로 인정하고도 낯 짝이 구두 밑창보다
    더 두꺼워 버젓이 정치 질 해쳐먹는
    강간범 홍발정이란 개새끼가
    이 문제에 대해서 아가리를 놀릴 수 있을까?

  • 1 0
    전과3범 안희정

    이제 4성장군 되겠네 ㅎㅎㅎ 마 대통령보다 그게더 좋은기라 ㅎㅎ

  • 4 0
    잔 다 르 크

    우리 미애가 무슨 잘못있다고 고개를 숙인단말이냐

    사고는 안희정이 쳤는데

    희정이 네이놈

    국민세금으로 해외업무보러다닌게아니고

    비행기타고, 구름속에서 거시기하며 놀러다닌게냐? 후레자스가

    죄업이 무겁구나~, 징역 19년형에 처한다 - 부장판사 추미애.

  • 1 0
    ..

    [청원진행중] 300억 국민의 혈세를 지원받고 국민의 알권리와 시각을 대변해야 할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연합뉴스의 천인공노할 삼성비호 및 재벌일가
    연합뉴스 국고보조금 중단 청원.....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58232#_=_

  • 2 0
    적국의 여인

    중국황제가 서시의 미모에 빠져 헤어날줄 모르나니

    충신들의 목이 떨어지고

    신하들이 모두 황제를 외면하였느니라

    희정아 그동안 끗발나게 살았다아이가

    스위스도가고, 러시아도가고, 구름속에서 거시기도하고

    좋았겠지만

    오랜만에 빵 한번 갔다와야지?

  • 0 1
    국회선거

    이번 선거에서 성폭행당 강간범 당 이미지로는 대패다.
    안희정 하나 단죄로 넘어갈 일이 아니고 앞으로도 계속 터진다,

    다음 선거에서도 약점 잡힐만한 의원들은 아예 자진 사퇴해라
    민주당은 성폭력 추방 의원회라도 설치해서 강력한 당내 단속을 하는 하고
    보좌관들 불이익을 고려해서 다른 보좌관 자리로 이동도 고려해 보고
    당 차원에서 적극 대응 대비 방안 마련하고

  • 1 0
    안희정 올림

    모든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무엇보다 저로 인해 고통을 받았을
    김지은 씨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저의 어리석은 행동에 대해 용서를 구합니다
    합의에 의한 관계였다는 비서실의 입장은 잘못입니다.
    모두 다 제 잘못입니다
    오늘부로 도지사 직을 내려놓겠습니다
    일체의 정치 활동도 중단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안희정 올림

  • 2 4
    문빠

    자유민주주의 동포여!
    재앙이로다. 이놈도 문재앙과 가까운자 아닌가. 가운데 다리를 작두로 잘라버려라. 손목아지와 주둥이는 숯불로 지져서 영영 못 쓰게 하라. 재앙이로다. 감시의 끈을 놓지말고 문재앙 주변을 잘 살펴봐라. 재앙이로다

  • 0 2
    과대망상자

    정치인이냐? 국민이 지켜주게

    배운사람답게

    시민이면 법과질서에 의지해라

  • 2 0
    ‘너를 가져서 미안하다’

    jtbc 봐서 미안하다...

    조또

    이건희는 날라갔구...

    조또

    sbs도 날라갔네? ㅎ.ㅎ

  • 1 1
    그민주당

    민주당은 선거전략 다시 짜라
    70여년 묵은 수구세력들이 권모술수 마타도어에 능해서 선거때마다 이기는데
    이번 선거 전략은 성폭행범 더민주당 이미지로 가기로 한거같다
    니들은 죽었다 깨나도 쟤들 못이겨
    선거후보 내놓고 성추행 성폭행범 추가 폭로는 계속 나올거니까
    약점 잡힌 후보들은 아예 나오지 마라
    선거 임박해서 터지면 더 개망신 당하고 선거 비용 날라가니까

  • 1 4
    어준아

    방송에서 뭐라고 한마디 해야지?

    안희정 강간사건 공작이냐 아니냐

    말해 씨바랄새끼야

  • 0 5
    미친개는

    강간범 옹호하는 니들이지 미친ㅁ빠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

    그져 김어준 문재인 죠떄가리만 빨아재끼면 해피해지는 저능아들 ㅋㅋㅋㅋㅋㅋ

  • 2 1
    아래 "ㅋㅋㅋㅋ"

    자손 대대로 그렇게
    미친개만도 못하게
    살다가 죽거라!

  • 0 4
    미친ㅁ빠새끼들

    니들도 얼마 안남았다

    이렇게 뻔뻔한 새끼들 처음봄

    여러분 이거다 공작이고 음모인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 국민들이 참 호응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개또라이 ㅣㅆㅂ변태새끼들아 ㅋㅋㅋ

  • 5 1
    유 관 순

    한번 당하고 때려쳣어야지

    그짓을 네번이나~, 성추행은 수시로~

    에구 참내

    스위스도 가고, 러시아도 가고, 신낫네~ 넋나간것

  • 4 1
    감성팔이 jtbc

    sbs가 이건희 매춘 사건과 ytn 작자들의 삼성 연관 보도하는 바로 그 순간에 손석히가 주재한 이벤트... 이걸 어쩌지?

  • 3 0
    허허 이 친구

    권력에 취해
    자신을 왕으로 착각
    君王無恥를
    실천하신 모양이군!

  • 2 1
    대 도 무 문

    권력자와 여비서

    재벌오너 3세와 여비서

    일본 베스트셀러소설의 흔한 스토리군.

    이런 아마추어 공작에조차 수이 흔들리는 정치환경이란

    그 구성원들을 얼마나 불안하게만드든가

    차라리 메르껠, 쉬진핑, 뿌틴처럼 장기집권으로 체제안정이라도 꽤하던가

  • 1 5
    주둥아리로 인권 외치는 좌빨새끼들

    좇대가리는 인권탄압의 선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로남불 오져요 ㅋㅋㅋㅋㅋㅋㅋ

  • 4 1
    이거 대처 잘못하면

    한방에 날아간다

    달님은 성폭력무관용 원칙을 견지해 나가길

    강간범이 있을곳은 청와대도 충남도청도 아닌 교도소뿐이다

    탁변태도 짤라라

  • 4 1
    트 럼 프

    나두 비행기에서 햇쪄

    홍콩두 갔다왓지

    흥분해서 관세폭탄 투하햇어

    언론 입막아야했건든.

    결론, 우리 희정이는 또다른 사고로 사고를 막는 돌려막기는 안했다~

  • 4 1
    거절의 표현?

    거절의 표현이 구체적으로 무엇이었지?
    거절한 후에 안희정이 때리거나 협박했는지?
    이거 밝혀지지 않으면 단순 불륜 사건인데

  • 2 0
    르 윈 스 키

    안희정 저사람, 빌클린턴 팍박이네

    준엄한 법의심판이 뒤따르길.

  • 1 1
    웃기네

    강남 수도권 부동산 값 말인데
    혹시 가카와 그 주변 인물들이 차명 계좌 조사 들어가면
    국고 환수 빼앗길 거 대비해서 미리 팔아 치우는 모양인데
    나중에 산 사람은 피박 쓰는거 아니냐?
    장물 산거니까

  • 2 0
    이 거 니

    내 수족이 몇이나 되는지, 누구누구인지, 나도 몰라 우헤헤헤헤

    내 수족이 몇이나 되는지, 누구누구인지, 나도 몰라 우헤헤헤헤

    내 수족이 몇이나 되는지, 누구누구인지, 나도 몰라 우헤헤헤헤

  • 1 7
    좌좀새끼들의 말이라는게

    얼마나 공허한지 이걸보고 깨달았다

    그야말로 영혼없는 혓바닥 ㅋㅋㅋㅋㅋㅋ

    문재앙의 사람사는 세상도 소름돋기는 도찐개찐 ㅋㅋ

    너나 잘하세요 씹변태새끼들아 ㅋㅋㅋㅋㅋ

  • 0 5
    안희정 어제 오전 발언

    “최근 확산하는 미투 운동은 남성 중심적 성차별 문화를 극복하는 과정”이라며 “우리 사회를 평화롭고 공정하게 만드는 계기로 삼자”고 당부했다.

    그는 또 “충남도는 지난 3년 동안 인권도정이라는 관점에서 일체의 희롱이나 폭력, 인권유린을 막아내는 일에 힘써왔다”고 자평했다.

    오전에 저러다가 오후에 성폭행고발 ㅋㅋ
    이거 보고 좌빨새끼들 이중성에 소름 ㅋㅋ

  • 3 0
    불륜관계인데

    미투운동... 기분나뿌면 폭로 ㅋㅋ

  • 0 2
    곽 상 언

    안희정, 네이놈 이실직고해라

    안희정, 네이놈 이실직고해라

    안희정, 네이놈 이실직고해라

  • 5 1
    프 로 이 드

    이여자 정신분석 연구대상이네

    우는건지, 웃는건지, 괴로운건지, 기쁜건지

    몽롱한 꿈속에서 얘기하는거같애

  • 3 0
    뭔가 이상하다

    인터뷰에서 김 비서는 강간에 대한 확실한 물증이 없는 것처럼 말했다.
    성범죄 사건에서 폭행 협박 위력행사에 대한 확실한 증거 없으면
    무죄판결 나오고 오히려 여성이 무고죄로 역공 당한다.
    그런데 김 비서 측 변호사들이 6일에 안 지사를 고소한다고 한다.
    이거 뭐지?
    물증 있는데 없다고 언플했거나, 없는데 있는척 고소로 겁준건가?

  • 1 0
    전 두 환

    낄낄, 내가 운동권에 심어놓은 쁘락치인데

    낄낄, 내가 운동권에 심어놓은 쁘락치인데

    낄낄, 내가 운동권에 심어놓은 쁘락치인데

  • 0 0
    최 태 민

    고생했다, 내딸아

    고생했다, 내딸아

    고생했다, 내딸아

  • 3 0
    이 거 니

    희정이 저눔아 저거 서툴구만 ㅎㅎ

    희정이 저눔아 저거 서툴구만 ㅎㅎ

    희정이 저눔아 저거 서툴구만 ㅎㅎ

  • 5 1
    계획된 미투

    민주당 인사들만 나오니 이상하지 아니한가?
    오래전에 계획된 미투 아닌가?
    강간범들이 득실한 발정당놈들이 한명도 안나타나는게
    이상하지 않는가?
    선거철이 다가오면 자주하는 짓거리들 속지말자

  • 1 2
    아리랑

    암호화폐 거래소 폐쇄 운운하여 수 십만 표 깎아먹고,
    희정이가 또 수 십만표 깎아 먹었다.

    하여간 민주당 꼴통들, 지지자들 등 돌리게 하는 것은,
    노정권이래 장기 중의 장기야.

    이 썩을 놈들아.
    미련한 짓도 정도껏 해라.
    차라리 자한당은 그려러니 하기나 하지,
    네들은 아닌 척 하면서 할 짓은 다 하잖아.

  • 3 4
    여수노인

    아 ~~
    더불어민주당,,,,
    그냥 떼씹당이 됐구나 !!
    니들이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종결자였구나 ~~
    이제 모든 희망을 접는다....

  • 5 2
    예로부터 여자들의 NO는 YES

    불쌍한 안지사 ㅠㅠ 꽃뱀한테 물렸네

  • 1 2
    어준아

    이건 공작이냐 아니냐

    대답해 씨바랄로마

    가짜뉴스 퍼뜨리는건 바로 너지 이 씹쌔야

  • 1 3
    안희정의 선의를 믿는다

    절대 그러실분이 아니다

    분명히

    선의로 애무하고

    선의로 삽입하고

    선의로 사정했을

    거다

    확신한다

  • 3 3
    주사파새끼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

    그야말로 집약적으로 드러내주는 사례

    권위주의에 저항한다는 새끼들이
    지들보다 약자에겐 항상 권위를 내세우며
    착취하고 탄압하고 겁박한다

    안희정뿐만 아니라 지금 더불어강간당에 속해있는
    전대협출신 주사파 국회의원새끼들도 마찬가지

    운동권내 패권의식으로 똘똘뭉친 수구꼴통새끼들이
    온갖 깨끗한척 순진한척 꼴깝떠는걸 보면 구역질이 나온다

  • 4 1
    자유당놈들

    자유한국당놈들
    강도가 도둑 나무라듯이
    내일부터 아가리 벌리고 죙일 떠들겠네
    안희정는 개소리 변명말고 즉각 사퇴하라
    더러운놈

  • 2 1
    포포

    지난번 대선 당시 대연정 꺼낼 때,
    이 사람 사고치고 말리라 예상했다.

    이젠 자신들은 폐족이라면, 제일 먼저 소리치던 자가,
    다시 일어나 세상을 휘저을 때 알아봤다.

    진보 고깔모자 쓴 민주당 쓰레기들 이젠 도망갈 곳도 없구나.
    딴나라 못지 않게 더럽다.

  • 3 1
    자유당?

    니들은 자유롭다고 생각하냐?
    아니정이는 아니라고 오래 전에 댓글 올렸듯이 역시 아니잖나.
    그렇다고 자유 한심한 놈들이 덜한 줄 아나?
    이놈들에 비하면 정말 새발의 피라고 본다.
    좌우지간 아니정은 아니다....한 마디로 나쁜 놈이지.
    합의에 의한 관계라곻? 그럼 지놈의 각시는 뭐가 되는데???
    똥싸는 당놈들이나 바구미 바글바글한 놈들이나 쎔 쎔...

  • 2 2
    듣보잡

    미투운동은 증거따윈 필요없이
    주장만있음 범죄자 되는거야.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는 미투운동으로
    큰 위기에 처할거야.
    민주당 모 의원에 성범죄당했다
    청와대 직원에 과거 성범죄당했다
    대통령에 과거 성범죄 당했다.
    누군가 주장하면 그럼 그대로 끝이야.
    자유당은 미투에서 자유로워
    종북론 색깔론이 핵심인 정당이거든
    과거 윤창중 빤스사건도 타격이 없었어

  • 2 0
    안희정 이혼당할듯

    어쨌든 간통은 인정한거자나
    간통죄 폐지됐든말든 간통은 간통이지
    이혼사유 충분하다

    그렇잖아도 부인이 남편에 대한 불만이 그득하던데 ㅋㅋㅋ 껀수잡았네
    강간범이랑 헤어지고 새출발 하시길

  • 4 4
    민주당?

    더불어민주당은 종쳤다...
    한 방에 사라졌다 !! 이건 강간당이다 !!
    다 죽어야 살까 말까한 당이 됐다......

  • 7 0
    어쩐지

    지난 대선후보 경선때
    대통렁되면 개누리당과 연정하겠다며
    보수층의 깜짝지지를 받아 한때 지지율 20%를
    넘었던 그놈 아이가
    허허 끝났구먼 안희정이 이놈
    문재인캠프는 사람을 질리게하고 정 떨어지게한다며 tv조선에세 극찬했던 바로 그놈 안희정
    어여 사퇴해라
    문재인정부 욕보이지말고

  • 4 0
    달관도사 잘란척하더니

    좌도 좋고, 우도 좋다며
    인생달관한척 하더니 에라이 x객기야.
    너를 위해 흘린 노무현의 눈물이 아깝다 성폭행범아.

    고작 성폭행이 뭐야 성폭행이....

  • 6 2
    ㅋㅋㅋㅋ

    민죳당 유력 두명 나가리 되면

    차기 대선은 박원숭이나 림종석이 나오나? 나라 개판이구만 ㅋ

  • 6 0
    kimsj1529

    배꼽 아래 일. 고거 하나 깔끔하게 정리 못하는 넘이 대통령할라 했나?.
    바람도 좀 잘 피우지.... 에라이~ 화상아.

  • 5 2
    ㅋㅋㅋㅋ

    손꾸락 새퀴들 존니 좋아하네 ㅋ

    김부선 언냐가 한 번 불면 그 새퀴도 끝이야 ㅋㅋ

    아 맞다 형수도 있었지 ㅋ

  • 5 6
    ㅋㅋㅋㅋ

    안희정 절라도 맞네

    아부지가 절라도 ㅋㅋ
    http://www.dznn.org/m/mview.html?idx=23114&c=D&dc=D03

  • 3 0
    ㅉㅉ

    짜식.. 무슨 씨도 안먹히는 '통섭'이니 대연정이니 씨부리더니 고때꼴로 가누나...

    오공삼 옆에서 한 십년 썩거라 개색희야

  • 2 0
    지나다

    어이쿠야!!
    김어준이가 뭘 알았었는지 궁금하다....
    금태섭이가 지랄했었는데, 금태섭 반응도 궁금하고!!
    하여간에 야권의 잠룡 하나가 이렇게 몰락하는구나....

  • 5 7
    ㅋㅋㅋㅋ

    훌륭한 아들을 두신 정청래 고향 금산
    훌륭한 비서를 두신 안희정 고향 논산 연무읍

    원래는 절라도였다지 ㅋ

    끄덕끄덕 ㅋ

  • 3 1
    놀랬시유

    변명이 뭐 더이상 필요하겠는가
    그냥활복해라 그게 남자다
    옛말에 남성은 물건을조심하라
    했다

  • 7 5
    ㅋㅋㅋㅋ

    이래서 더듬어 민죳당은 안된다

    안철수가 대세 ㅋ

  • 2 2
    우리 이니

    떨고...있나...?

  • 2 2
    넌 끝났다

    노무현 암살범들과 한통속인 새퀴
    너 그러고도 잘살는지 지켜보고있었다
    이제 깜빵가서 노무현한테 참회해라
    다른 노무현 암살범들도 곧 갈테니
    깜방에서 잘 지내라

  • 0 0
    ㅡ히저ㅗㅇ아

    희정아 혹시 연인 관계 증명할 ..
    다정하게 오간 대화 메일 없냐?

  • 4 2
    박정희 박근혜 안희정

    박정희와 똑같은 놈이네

  • 2 1
    초토화 작전

    희정이가 대권 먹겠다고 우클릭할 때부터 이상하더라고.
    우군인 문재인을 공격하질 않나..
    이참에 희정이를 재물 삼아 미투운동 확대강화 하자.
    자기편 유력 대권주자를 단칼에 날릴 의지 보여주고
    대신에 보수진영에 미투폭탄 대량 투하로 초토화!

  • 5 0
    안희정 죽일놈

    역쉬 jtbc야
    김지은씨의 그 용기에도 잔사를 보낸다
    개누리자유당 김학봉(구미갑)의원이 보험설계사
    강간하고 정치생명 끝났고
    포항에서는 형수 강간한 개누리자유당놈도 있었지
    안희정 네놈도 구질구질하게 놀지말고 법에심판을 받으라

  • 5 1
    ㅎㅎㅎ

    희정이 덜 떨어진 놈이구나
    안기부 끄나풀들이 니 약점을 노리는데
    몰상식하게 불륜을 저지르다니
    내도 그놈들에게 미행당하고 사생활 침해 받고
    안기부에서 공작질하는 여자하고 여인숙에서
    흘래를 하고 여자 샤워하는 동안 드르럭거리는 그 여자
    휴대폰 몰래 보고는 뒤로 자빠지는 줄 알았다
    아마 그 여자 지금쯤은 공작질 하는 부서 최고간부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 7 1
    요 아래 놈은 딱 알바시키구만

    너네 이명박 구속 될것 같으니까 이슈로 도배질이지? 꿈깨라!! 이명박 죄에 비하면....

  • 4 10
    안희정이 살아남는길

    1. 오늘당장 부엉이 바위에 올라간다

    2. 짬푸한다

    3. 장례식 끝나고 나면 강간범에서 민주투사로 변신해 있을거다 (이미 선례가 있음)

    4. 결론: 죽는게 사는길이다

  • 9 0
    조띵거야

    이명박때는 장.차관놈들이 별장가서 성관계해도
    적당히 넘어갔고
    박근혜때는 장자연사건도 권력으로 무마했지만
    문재인 정부에서는 어림없다
    만희정이는 즉각 사퇴하고 사죄해라

  • 2 7
    문빠

    자유민주주의 동포여!
    재앙이로다. 이놈도 문재앙과 가까운자 아닌가. 가운데 다리를 작두로 잘라버려라. 손목아지와 주둥이는 숯불로 지져서 영영 못 쓰게 하라. 재앙이로다. 감시의 끈을 놓지말고 문재앙 주변을 잘 살펴봐라. 재앙이로다

  • 2 1
    이런건 수사가 끝날때까지 신중.

    누가 거짓을 했던간에 빌미는 유부남인 안희정이 저지른거다.. 대선 끝났다고 정신줄 놓음 안돼지.. 자신의 욕정이 민주당 전체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 이정도의 인품이라면 공직에 있으면 안될뿐 아니라 다신 정치 하지 마시길.. 그리고 똑같은 조건으로 현 국회의원 및 공무원은 똑같이 처벌해라.
    또 고발인만 나와서 일방적으로 하는 인터뷰는 불공정이지않나?

  • 3 0
    내 일생 개한당 전멸을 위하여

    다카키 마사오빠는 넘들은 다 변태들인 건가?
    문근혜랑 아니정이랑 성누리당 의원 다수랑

  • 2 0
    아무리 미투지만 tv 에 나와서

    밝히다니! 유행은 유행인갑다!
    이건 두말할것없이 지사가 잘못 한거다! 하지만
    8개월간 4번?
    첫번째에 왜 신고 안하고?
    4번째는 해야할 이유가? 사라질까봐? 고처주고 싶어서? 두려워서?
    어짜피 4달 남았는데 하필 어제인가? 왜?
    두고는 보겠다!

  • 2 7
    1년도 안됐는데

    벌써 기득권이 돼버린 민주당 & 문재인

    부적절한 관계있었지만 강간은 아니다?

    술먹었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다로 들리는데

    이새끼들도 이제 다됐네

    니들이 뭐가 다르냐 503이랑

    두번다시 촛불혁명 촛불정신 입에 담지 말길 바란다

    그리고 오늘부로 민주당 탈퇴한다 니들도 똑같음

  • 5 1
    안희정이 화간이면

    박정희도 화간이지

    칼들고 협박한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안그러냐 ㅁ빠새끼들아

  • 1 2
    김어준 내일방송에서

    뭐라고 씨부릴지 기대된다 ㅋㅋㅋㅋ

    이건 공작이 틀림없다고 자기 예언이 맞았다고 자랑할듯 ㅋㅋㅋㅋ

  • 2 0
    존간나세끼

    용꿈 꾸던놈이 그거 하나 못참고, 마누라도 이쁘던데

  • 4 1
    허어 거 참 정희. 희정

    직위를 이용해서 강간을 하다니
    박정희와 똑같은 놈일쎄그려
    세대가 바뀐걸 아직 모르는가
    지금시대는 박정희처럼 하다가는 모두다 감빵간다
    503이 지애비 흉내내며 재벌들 갈취하고
    반대세력 빨갱이라 몰고 블랙니스트 만들고.
    불법선거 자행하고 역사 왜곡하려다 감빵간거야
    우짜튼 박정희. 전두환 손톱만큼이라도 따라하다간 지금시대는 감빵가는거야

  • 2 6
    뇌물현 조카 얼굴이

    뇌물현 붕어빵 ㅋㅋㅋ

  • 7 3
    삼성냄새난다

    손석희 삼성언론유착은 보도 안하고 안희정만 보도하네
    안희정은 속물이지만 하필 삼성언론유착때 하냐?
    손석희야 마음에 들었다 안들었다
    안희정 제명 반대한다 추미애는 경솔하게 판단마라

  • 1 7
    이왕 이렇게 된거

    안지사는 사퇴하지 말고 끝까지 싸워라

    지방선거에도 출마해서 결백을 밝혀라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당신을 모른채하고 저버린 민주당에 꼭 복수해라

    충남엑소 화이팅 ㅋㅋㅋ

  • 2 4
    사드

    지 여비서 짭짭해서 자식낳으니 지 형과 결혼시킨 언놈이 생각나

  • 5 0
    안희정

    안희정은 구차한 변명말고
    피해자와 국민들께 석고대죄하고 즉각 지사직을 사퇴하라
    민주당 지지자로써 엄청난 실망과 분노를 금할수없다
    합의로 성과계를 가진것이고 강제성은 없었다느니
    술에 취해 기억이 안난다느니.등 너절한 변명은
    개누리자유당 놈들이 하는짓이다
    즉각 사퇴하고 법의 심판을 받으라

  • 2 0
    강간계의 아이돌 안희정 ㅋㅋㅋ

    저렇게 뻔뻔한 성폭행범은 처음 ㅋㅋㅋㅋㅋ

  • 5 6
    종잡을수없는 충청도인들

    안희정도 나쁘지만 여비서 김모씨도 이해가 안된다. 몇개월에 걸쳐 4회나 성관계가 있었다는데 왜 반항하지 않고 그 때 고발하지 않았나? 성인여자가 반항하면 절대 삽입은 어려운일이다. 화간과 강간은 동전의 앞뒤와 같다. 자기정조는 자기가 지켜야지 우뮤부단한 태도가 의심이간다. 지금시대는 무서운 시대이고 지키고자하는 마음만 확고했다면 지켰을것이다. 이제와서 이유

  • 3 5
    김부선도 미투해라

    성남총각왈
    노무현영결식에 가지말고 옥수동 집에 가있으라고한 가짜총각
    한사람도 밝혀주시죠
    겁박으로 억지 사과하지 마시고
    이번기회에 미투해주세요 국민들을 위해서
    그사람은 안희정보다 100배더 파렴치한입니다
    민주당에 후한덩어리

  • 5 0
    민초

    대선 당내 경선때 문후보를 심하게 비난하는걸 보고
    저건 아니다 하고 생각했었다
    위선자 그래도 일국에 대통령을 꿈꾸었다면 처신을
    똑보로 했어야지 ?
    변명 하지마라 추하다 모든걸 내려놓고 떠나라 당과
    대통령 지지하는 진보층을 위해서라도 정말 실망스럽다.

  • 4 7
    민주당 우끼네

    안희정이 뭘 잘못했다고 출당까지 시키나

    막말로 그년이 꽃뱀인지 공작원인지 알게뭐냐

    왜 이렇게 서두르나

    그리고 추미애 당신말이야 매사에 이렇게 흐리멍텅한게 맘에 안들어

    지금 젹폐세력과 싸워야 하는판에 아군에 총질이야

    안희정 지사는 엄연한 민주당의 자산이자 미래인데

    이렇게 헌신짝처럼 버리면 어쩌자는 건지

    당신 대안은 있어?

  • 5 0
    공작이냐 아니냐는 먼훗날에!

    그러나 지금은 사퇴하고 자숙할때다!
    쉿!

  • 4 2
    ㅋㅋㅋㅋ

    밑에 뜰딱홍어

    틀니썩은내랑 홍어삭힌내 동시에 풍기네 ㅋㅋ

    야이 개새끼야 ㅋㅋㅋㅋ

  • 1 6
    민평당의 존재이유가

    이것으로 증명되었따
    현 집권세력은 썩었다

    대안세력 민주평화당
    호남의 맹주 민주평화당
    김대중의 계승자 민주평화당

    민평당 만세!!!!!!!!!!!!!!!!!!!!!!!!!!!

  • 3 1
    숩속칭구들2

    섣불리 판단하지말자
    우리는 많은 실수를 반복해왔다
    사건의 진상을 좀 더 조사하고 판단해도 늦지 않다.

  • 7 6
    ㅋㅋㅋㅋ

    이 즈음되면 문재앙도 의심해봐야지.

    영부인 상다구 봐라. 바람 안피게 생겼나? ㅋ

  • 2 4
    안씨는 선의로 삽입했을뿐

    합의했다고 분명히 말씀하셨다

    사랑이 원수로 변하는거 순식간이다

  • 4 6
    공작의 냄새가 난다

    타이밍이 그래

    그리고 안희정 제명 출당 철회해라

    아직 밝혀진건 아무것도 없는데 근거가 뭔가?

  • 2 5
    여수노인

    더불어 강간당 탈당 예정!~!
    이 말종 강간 짐승당은 영원히 역사에서 퇴출시킵시다 ~~!!!

  • 4 0
    너바보

    그녀가 애인도 없고해서 선의로 갖었지? 저녁에 뉴스보다 뿜었다. 뭐시라! 너를 가져서 미안하다고? 그런 말은 서로 사랑하는 연인들이 첫경험을 앞두고 '너를 갖고 싶어'할때 쓰는 말이지 니가 쓸 말은 아니다. 너는 니말대로 이제 영원히 폐족이다. 니 처와 아이들이 불쌍하다.동지들의 선거운동 밥값 빼돌려서 아파트 살 때부터 알아봤다.

  • 4 1
    기회는 이때다~!!!

    안희정은 오늘부로 민주당원에서 해고됐으니, 알바들은 더이상 승냥이때 처럼 달려들어
    안희정=민주당=문제인식으로 어거지 땡깡 부리지마라,
    적폐청산의 깃발은 더 우뚝 솟을 것이다~~!!!

  • 2 3
    이제 민주당 해체할때가 온듯

    민평당 민주당 정의당 헤쳐모여 하자

  • 1 4
    김어준 내일방송에서

    뭐라고 씨부릴지 기대된다 ㅋㅋㅋㅋ

    이건 공작이 틀림없다고 자기 예언이 맞았다고 자랑할듯 ㅋㅋㅋㅋ

  • 5 1
    충남엑소 ㅋㅋㅋㅋㅋㅋ

    인생 나가리 되는거 한순간 ㅋㅋㅋㅋㅋㅋ

  • 3 1
    이눔아

    이제는 정치인생 끝이로구만.
    에라이~~~

  • 5 0
    시민

    최근 나오는 각종 신문 방송 보도를 보면
    이명박은 평생을 위장 위선 거짓말로 살아온 인간이다.
    안희정도 우리 대중의 눈을 속이고
    깨끗한척 살아온 인간이라는 것이
    이번 강간사건에서 우리들은 알수 있다.

    불행중 다행이다.
    이런 인간이 걸러지게 되었으니
    정말 다행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간 노무현.
    노무현이 살아 있다면 얼마나 가슴 아팠을까

  • 2 3
    그래서 ㅁ빠새끼들은

    이게 공작이라는 거여??????
    피해여성은 공작원이구???????

    이게 진짜 민주당원들의 의견이라면
    안희정을 제명시킬게 아니라 끝까지 보호하면 될일

    안희정은 공작에 희생된 순교자라고 외치시든가
    미친개또라이새끼들아 ㅋㅋ

  • 2 5
    지금부터

    오늘부터 더불어민주당은 없다 ! 단호하게 !!!
    당명은 "더불어 강간 18당"으로~~ !!~~~

  • 3 1
    시민

    우광재는 아직 살아 있는데
    재발 우광재는 깨끗하기를 바란다.

    노무현이 살아 있었다면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

    정치인이 되겠다고 결심을 하면
    아무쪼록 자기 자신를 잘 관리해야만 한다

    자신의 모든 생활이 대중들의 모범이 되지 못한 사람은
    절대로 정치인이 되어서는 안된다.

    이런 인간이 대통령이되면
    이명박의 경우가 반복되는 것이다.

  • 5 0
    문재인후보와 토론할 때~

    선을 넘어갔던 안희정지사를 보면서, 자기 그릇을 모르는구나, 생각했었다.
    나이가 젊으니 10년 정도 유학이나 갔다오라..
    권력은 일장춘몽이라는 것도 마음에 새기고....

  • 5 0
    시민

    강자와 약자의 관계에서 아무리 합의에 의해서 였다라고 강변하더라도
    강자에 의한 약자에 대한 강간이 되는 것이다.
    어떤 좋은 말이라도 안희정이 부하를 강간한 것은 맞는 말이다.
    이런 사실 하나로 안희정의 정치생명은 사망선고 난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정치인 노무현.
    노무현의 참모라고 말하면 `좌희정 우광재`라고 말했는데
    좌희정은 정치생명이 끝났다.

  • 0 5
    안희정 호남에서 출마하면 당선된다

    저번에 흑산도 여교사강간 사건때도

    홍어새끼들은 젊은남녀사이에 그럴수도 있지

    뭐 그런걸 문제삼느냐며 관광객 줄었다고 오히려 지랄 ㅋㅋㅋㅋㅋㅋ

    홍어새끼들은 기본 인성자체가 뒤틀려있는듯 ㅋㅋㅋ

    우덜식 정의 우덜식 진보 우덜식 강간

  • 1 3
    안폭행

    정말 문빠들 질리네 하더니만 못된놈 뭐 안희정이 청렴하다고 권력을이용해 성욕을 맘컷즐기고 하기사 한국에 정치하는 넘들치고 이런짓 안한넘이 몇이나 될까 딸 가진부모가 죄인이다 개만도 못한 더러운짐승 안희정 고은 이윤택 천벌을 받아라 그 누구도 다른여자와 간통 폭행 강간 이런자들 모두지옥에 가거라

  • 4 1
    역발상

    안희정 방출하고 손석희 영입하자.
    이번 기회에 미투운동 적극 활용
    사회 곳곳 철저히 청소하면
    최종결과는 민주당에 유리할 것이다.

  • 5 1
    그냥 노인

    오늘 중으로 자결해라 ~~!!
    죽는 김에 자지도 짤라버리고...
    마누라와 새끼들도 도끼로 뽀개버리든지...
    풋 ! 웃자고 하는 야그여~~!! 귀여븐 안가야!!!

  • 0 10
    대언론 선전포고

    민주당은 안희정 제명을 철회하고

    꽃뱀공작원들을 동원한 간악한 공작에 단호히 저항하는 대국민성명을 발표하라

    안희정은 노무현대신 깜빵에 들어간 충신이다

    설사 성폭행같은걸 했어도 구국의 영웅이므로 용서해줘야할 민주당의 자산이다

    추미애 대표는 대여파괴공작을 일삼는

    언론과 네이버 그외 진실유포세력을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하라

  • 3 5
    추잡한 인성

    추악한 좌좀의 민낮

  • 2 3
    손석희만 편히 자겠구나

    피해자를 불러내 진실이란 이름의 잔인한 심문까지 해대는 언론인의 극치를 보여줬으니...

  • 6 0
    그러나 이럴수록 정신차려서

    적폐청산은 계속 확실히 해야 한다!

  • 3 4
    문베충 잘한다 ㅋㅋㅋㅋ

    그려그려ㅎㅎ이건다 음모고 공작이여

    안희정은 선의로 강간했을뿐인디

    적폐 손석희가 삼성사주받고 오바질 이랑께

  • 11 0
    빨리~

    관사 빵빼 시키야

  • 5 5
    반역자 처벌로

    ,안지사의 공인으로 더구나 부인과 이혼이라든가 정식 법절차를 밟은것도 아니고,
    당연히 충남도민에 공식사과는 물론 즉각사퇴가 답이고.,김비서도 좀 문제는 있는듯,.그런 일이 생긴후 여태 그자리에 있다 ?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반복됐다는건 본인도 싫지만은 아니었다는걸 암시한건 아닐까 ? 김총수의 말이맞네..,진보로 향한 역공세로 미투가 역 이용될 가능성도

  • 2 1
    트럼프는 상습 성폭력범에 강간범

    그런 개새끼 똥구멍 빨아주기에 눈깔뒤집힌
    개쌍도 수꼴들이 안희정에게 쥐랄 할수있나?

    하긴 개쌍도 쌍놈새끼들은 쌍도가 까낸 천하의 매국노
    최악 민족 반역자 강간범 가정파괴범
    천하의 기회주의자 개정희같은 놈의 동상을 세우고
    대량민족 살인범 개두환 같은놈을 빨아주는데 눈깔 뒤집힌 걸
    보면 개쥐랄 한다에 백원건다

    개쌍도놈들만 한반도에서 영원히 사라질때
    민족번영

  • 9 0
    하는 짓이~그 뒤에도~

    이윤택하고 똑 같구만~관계는가졌지만~성폭행은 아니다~ 어준이는 알고 있었구만~쉴드쳐대던 것이~쌍~~

  • 1 3
    손석희 곧 국정원에 끌려갈듯

    진실유포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 0
    시간끌기

    Me too, 인간이 동물과 다른이유는 "사리분별" 할 수 있는 도덕교육과 지능이 있을터, 화간이라도 용서받지 못 할터, 나이 차이와 직위위치 차이 어떤가? 비슷한직위위치나 비슷한나이거나 수평관계일때도 거부의사분명했다면 물러나 사과하고 도망가 숨죽이고 찌부러저 있어야지요! 도올선생이 도덕철학강의를 웃으면서 한것인가? 르윈스키류의 서비스욕구가 돌발적으로충동일

  • 1 9
    이상한 사람 문재인

    성범죄자에 대한 선천적 호감같은게 있는듯

    이윤택 탁현민 안희정

    한놈은 부랄친구

    또한놈은 최측근

    안희정하곤 뽀뽀까지 한 사이라매 ㅋㅋㅋ 대통령 후장은 안녕하신가요 ㅋㅋㅋㅋ

  • 0 6
    탁현민 질기네~

    이새끼는 무슨 용가리통뼈라고 끝까지 개기는지

    대통령빽이 좋긴 좋구나

  • 14 0
    내가 최악의 강간범이 누군지 말해주마

    그놈은 개정희 라고하는 개쌍도가 까낸 놈이다
    그놈은
    낮에는 논두렁에서 막걸리 쳐마시며
    서민대통령 행세하다가
    밤에는 구린내 진동하는 궁정동 안가라는 곳에서
    쥐새끼 모냥 숨어 최고로 비싼양주를 쳐마시며
    그놈의 딸년 닭그네라는 년보다 더 어린 여대생들과 여성연예인들을
    강간하고 수 많은 가정을 파괴한 놈이다.
    그런 놈을 우상화하는 곳이
    개쌍도라는 저주받을 곳이다.

  • 6 1
    노인

    오늘 중으로 자살해라 !! ~~

  • 1 5
    jtbc 종편심사때 퇴출

    예약됐네요..

    적폐청산 향해서 가즈아 ㅋㅋㅋㅋㅋ

  • 6 2
    안희정이 종쳤네 ㅋㅋ

    얼굴은 반지르르 해 가지고
    정직하고 깨끗한 척 하더니 기가 막힌다

    그런 부도덕한 품성으로
    무슨 지도자가 되겠다고?

    안희정이 너도 이제 종쳤다~

  • 12 1
    뷰스도 삼성분류 아니랄까봐

    이건희 동영상 삼성언론유착 이런건
    보도에 쓰지 않네 같은편 아니랄까봐
    안희정은 톱으로 나오네

  • 0 2
    문베충 잘한다 ㅋㅋㅋㅋ

    그려그려ㅎㅎ이건다 음모고 공작이여

    안희정은 선의로 강간했을뿐인디

    적폐 손석희가 오바질 이랑께

  • 1 2
    ㅋㅋㅋ

    자슥 문님에게 엉기더니...
    문님에게 엉기는 넘들은 명심해라

  • 5 0
    성추행 공화국

    안희정은 자유발정당에 비하면 양반이다
    성희롱당은 밝혀지면 몇배는 더하는 놈들이다
    삼성언론 물타기인듯
    삼성 알아줘야함 손석희도 때맞춰 춤을 추네

  • 0 9
    이쯤에서 자살하면

    어떻게 전개될지 흥미진진

    노무현은 자살덕분에 뇌물사범에서 순교자로 변신에 성공했었지

    ㅎㅎ

    암만 그래도 강간범이 순교자 될일은 없을듯 ㅎ

  • 1 4
    적폐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2 8
    김어준 이해간다

    좌좀들이 얼마나 추잡하고 썩었는지 알았기 때문에

    역설적으로 그런 경고를 냈던거구나 ㅎㅎㅎ

    진실은 반드시 드러나니까 ㅎㅎㅎ

    그게 문재앙 발목잡을까봐 두려웠구나 ㅎㅎㅎ

    다이해한다 ㅎㅎㅎ

  • 1 1
    대구에서

    개 자 슥 꼬리가 길면 알지
    잘가라

  • 4 1
    삼성 언론유착관계 냄새난다

    비서라는 여자 억지로 우는듯한 이상한표정
    뒤에 누군가 있는듯
    하필 삼성언론 까발릴때 물타기한듯
    안희정 속물인거 알지만서도 여비서가 더이상하다
    김부선과 성남총각도 이참에 화근을 도려내야한다
    성남총각 보고있나?

  • 0 2
    안희정의 선의를 믿는다

    우덜 강간은 착한 강간잉께롱 ㅋㅋㅋㅋㅋㅋ

    암 그라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어죶이 달리 홍어죶이여 ㅋㅋㅋㅋㅋ

  • 0 3
    원식이 이제 백장미 갖고는 택도없다

    백자쥐 달고 나와서 스트립쑈라도 해야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만 쑈로 쳐발라봐라 좌빨들 추잡한 사생활이 가려지나 ㅋㅋㅋㅋㅋㅋ

  • 5 1
    시민1

    민주당대선 후보경선때부터 안희정은 아니정이었지.
    이젠 진짜 아니정이 되어부렀네.
    그러게 노통 말을 듣지 그랬냐.
    정치하지 말고 농사나 지으랬잖아.
    영원이 빠이다..잘가.

  • 11 0
    홍발정이가 뭐라고 지랄 할수 있을까?

    아가리에 똥 걸레를 쳐물고
    미국의 트럼프라는 강간범을 롤 모델 삼으며
    강간범임을 스스로 인정하고도 낯 짝이 구두 밑창보다
    더 두꺼워 버젓이 정치 질 해쳐먹는
    강간범 홍발정이란 개새끼가
    이 문제에 대해서 아가리를 놀릴 수 있을까?

  • 0 2
    탁현민 뭔데?

    뭐가 또 있냐

  • 0 8
    ㅁ빠새낃들 아직 모르는구나 ㅋㅋ

    탁현민 안부나 알아보거라 ㅋㅋㅋㅋㅋ 조만간 청와대 줄사퇴할거다

  • 7 1
    자한당 바미당도 조심해라

    문재인이 안희정을 먹잇감으로 내준 이유가 뭐겠나?
    육참골단!

  • 2 2
    민주평화당

    민주당은 살 방법이 있다!!!
    안희정을 출당조치하고
    간통죄 부활을 선포하면 된다!!!!!

    인간들아!!!!!
    간통죄가 없다는게 말이되냐????

  • 0 6
    선의로 강간했대 ㅋㅋ 미친 ㅁ빠새끼들

    우덜 강간은 착한 강간이랑께롱

    암 그라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어죶이 달리 홍어죶이여 ㅋㅋㅋㅋㅋ

  • 1 6
    형사소송 가면 안희정이 이긴다

    동영상 녹화하지 않은 이상
    폭행도 협박도 증명되지 못할 거다
    정치적으로 유감 표명하고
    형사적으로 그냥 버티면 된다

  • 0 6
    못먹어본 놈이 더하다더니

    친노새끼들 가관이다 가관이야 ㅋㅋㅋㅋㅋㅋ

    어디까지 갈래 ㅋㅋㅋㅋ

    탁현민은 안녕하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8 0
    트럼프는 상습 성폭력범에 강간범

    그런 개새끼 똥구멍 빨아주기에 눈깔뒤집힌
    개쌍도 수꼴들이 안희정에게 쥐랄 할수있나?

    하긴 개쌍도 쌍놈새끼들은 쌍도가 까낸 천하의 매국노
    최악 민족 반역자 강간범 가정파괴범
    천하의 기회주의자 개정희같은 놈의 동상을 세우고
    대량민족 살인범 개두환 같은놈을 빨아주는데 눈깔 뒤집힌 걸
    보면 개쥐랄 한다에 백원건다

    개쌍도놈들만 한반도에서 영원히 사라질때
    민족번영

  • 3 1
    안희 날라가고 거니 사라지고

    묑박이 거니 재옹이...누구를 살려야 하는겨 삼별이랑 다스는 한 묶음이니?..언론들이 춤을 춘다...ㅋ

  • 0 5
    우덜 강간은 착한 강간이랑께롱

    암 그라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어죶이 달리 홍어죶이여 ㅋㅋㅋㅋㅋ

  • 5 5
    이제 탁현민 문제도

    마무리 지어야 한다

    더이상 사생활 문제있는놈들 끌어안고 가다간 공멸한다

    안희정 제명은 당연한거고

    청와대도 문제인사들 이기회에 싹 정리해라

  • 0 0
    아리송 ???

    [김지은/충남도 정무비서 : 스위스에서는 말로 실제로 '아니에요', '아닌 것 같아요', '모르겠어요', 계속 머뭇거리고 그랬더니 저를 침대에서 소파로 데려가서 앉혀서 계속 얘기를 하시더라고요.]
    .
    (성폭행을 당할 수 있는 급박한 상황에서)
    <계속 머뭇거리고 그랬더니>?????

  • 9 1
    아래 ㅂㅅ새끼야

    안희정이 노무현 대신 감옥갔다고?

    안희정이 쳐먹은 뇌물이 노무현 몫이었다는 거냐

    뇌물로 낸 전세금이 노무현 아파트로 들어갔다는 거냐

    쥐뿔도 모르는 개새끼가 그것도 변명이랍시고 육갑떨고 자빠졌구만

    이게 문베충 수준 ㅉㅉㅉ 나가 죽어라 등시나 진보진영 물흐리지 말고

  • 0 2
    뷰 스 신낫네

    누가보면

    안희정이 대통령인줄 알것다

    사진 참 잘올렸네.

  • 0 0
    민주평화당

    이 놈의 나라!!!
    내가 간통죄 폐지할때부터 알아봤다!!!

  • 5 0
    선의라고 이해하면 되는감?

    대선 때 와이프랑 드라마 도깨비 코스프레 하고

    주접 떨 때 디게 웃기더만....

    잠시 우중들 인기에, 거품 즐겼다고 생각해라...

  • 2 0
    ㅇㅇㅇㅇ

    안희정이 대항마인것 처럼 빨아대던 쓰레기들..... 왜 좋아난리지?
    솔직히..... 앓던 이 빠진것 같은건..... 우린대.....
    민주당은... 아직 곪은거 몇개 더있는거..... 빼고.... 새로운 차원으로 갈것 같다....
    열심히 헛발질하며 스스로 위로받고 살거라....... 쓰레기들아.....

  • 2 4
    에효

    하여간 친노들 하는 일은 왜 항상 이모양인지....
    개누리하고 좀 싸워볼만 하면 꼭 거기다 초를 쳐요.

  • 3 4
    민좇당 해체해라

    문재인은 사과성명내고 민좇당 의원들과 함께

    광화문 네거리에서 석고대죄 하는게 좋겠다

    이딴꼴 보려고 촛불든거 아니다

  • 5 0
    국민

    합의?
    쪽제비 같은 놈!

  • 0 4
    블랙홀

    으음

    희정이가 미인계에 넘어갔구나

    자고로 한자리 하는 놈은 빠지게되어있지

  • 10 0
    변명은 필요없다.

    인정할 것이 있으면 인정하고 사과하고 가라!
    변명은 절대 하지 마라!
    인정과 사과를 하라는 것은
    그래도 너를 믿어준 사람들에 대한 예의 일 것이다.
    그렇다고 절대 목숨은 버리지 마라!
    본능을 짓누르지 못한 책임은 스스로 져라!

  • 6 0
    삼별 재옹이를 살려라

    이건 뭥미? 삼별 재옹이랑 묑박이가 손잡은 느낌?...선의지사를 과감하게 바르고 나니 삼별 추문은 깜이 아니여 거니는 살았고라~ 재옹이는? 묑박이는 하늘이 무너져도 잡혀간다...

  • 1 18
    안희정을 지키자

    안희정은 노무현을 대신해 실형 살았던 충신이다
    안희정을 이대로 내치면 충절의 맥 끊긴다
    형사단계에서 채집된 증거 보고 내쳐도 늦지 않다

  • 0 8
    민주평화당

    끝!!!!

  • 10 1
    적폐*참수

    민주당을 쇄신하는 계기로 삼길,
    안희정은 즉각 사퇴하여 속죄하라,,

  • 1 4
    손석희도 위험하다

    문베충들이 손석희를 적폐로 몰려는 움직임 감지

    우덜식 정의 우덜식 진보 우덜식 강간

    오지구요 ㅎㅎㅎ

  • 12 0
    슬기로운 감빵생활 다운이나 받아둬라

    이미 진작에 노무현 정신에서 멀찍이 떨어졌지만
    이 정도로 막장으로 마감할 줄이야...

    실망은 안 했다.
    잠시 놀라긴 했지만...

  • 1 0
    진보에 침투한

    트로이 목마...

  • 5 1
    요즘 돌아가는꼬라지가의심스러워

    미투라는현상 ~~~~~~~~~~~~ !
    과거문제를 현시점에 끄집어내서 궁민들시선을사로잡는거 !
    성추행이든 폭행이든 잘못된거맞지 ~
    그런데 문제는 몆개월전부터 수년전까지 지금와서 폭로하는
    굉장히 이해하기힘든부분이라는생각이들어 ~
    뭐 지난일이라고 덮자는것도아니고 면죄부를주자는것도아닌데
    싯점이 묘하다는생각이들지않는가말야
    검은세력의 안보이는 어떤공작아닐가하는의심

  • 1 5
    좌빨본색

    주사파 빨갱이들의 맨얼굴을 드러내준

    안희정지사에게 영광 있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1
    생긴 대로 논다.

    쪽제비 자슥, 그간 국민을 희롱하더니 드디어 종말의 날이 오는구나.

  • 10 0
    고구려대 출신 듣보잡..

    고려대 출신들은 어째 변변한 애들이 없냐...

  • 3 1
    ㅇㅇㅇㅇ

    이재명? 남경필? 만만치않을거다..... 후폭풍이.......

  • 6 6
    ㅋㅋㅋㅋ

    더듬어 민죳당 바로 출당 제명

    민죳당 새끼들 꼬리 자르기 존니 빠르네 ㅋㅋㅋ

    어디 안희정 뿐일까 ? 재앙이 절친부터 씹변태새끼인데 ㅋㅋㅋ

  • 6 1
    성 폭로한 여 직원은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있는 것 같더만

    나라가 썩어도 더럽게 썩었어

    권력을 쥐면 자신의 앞에 지장을 주면 그냥 죽여 버린다는 거네

    와 노무현이도 어떻게 이런 악취나는 생선 쓰레기를 최측근으로 동업자로 선택했을까?

    우리나라는 정말 완전히 뒤엎어서 싹 갈아 엎어야 한다

    어디 성한 구석이 있어야 도려내든지 말든지 하지

    이건 완전 다 썩어서 존재 가치가 있는 것이 없어

  • 1 5
    우덜 강간은 착한 강간이랑께롱

    암 그라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어죶이 달리 홍어죶이여 ㅋㅋㅋㅋㅋ

  • 5 0
    성남 총각...

    이재명,
    길 가다 로또 주웠네...
    근데 과연 그렇게 쉽게 풀릴까.....??

  • 11 0
    ㅇㅇㅇㅇ

    선의였겠지만..... 받아내는 입장에선 아니랍니다....
    선의지사는 모든걸 내려놓고.... 법적 도의적 책임을 지고 조용히 사시길....

  • 21 0
    안희정에 대한 온정주의는

    진보의 몰락으로 이어진다

    문대통령이 분명히 경고했듯이

    무관용 원칙을 견지해야 된다

    안그러면 다죽는다

  • 9 0
    "합의"

    추악한놈 니늠의 아내 두번 죽이지 말어라

  • 23 0
    호강에 겨워 요강에 똥을...

    홍석현 부류들과 어울릴 때 알아봤다...

    깜도 안 되는 애들이

    분에 넘치는 호사를 누렸지...

  • 2 7
    강간이냐, 화간이냐

    강간 / 화간, 이거 입증 어려운 문제다
    녹취록이나 동영상 있다면 모를까
    비서 몸에 폭행에 의한 상처 있는 것도 아니라면...
    끝없는 여론전 양상으로 갈 수도 있다
    연기력 뛰어난 쪽이 이기는...

  • 0 8
    이게 공작이라고 믿는

    문베충 ㅋㅋㅋㅋㅋㅋ

    국민들이 니들보고 어떤 생각 할거 같니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달님이 이유없이 박해받는다고 생각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니들도 똑같은 새끼들이다 단지 부패할 기회가 없었을뿐
    이라고 생각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8
    이새끼는 뇌물에 강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물현 최측근 출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뇌물현 문재앙 좌빨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만 쑈로 쳐발라봐라

    드러운 근성이 가려지나 ㅋㅋㅋㅋㅋ 종북 빨갱이 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 4 13
    안지사를 믿어보자

    일단 성교가 있었다는 것 말고는 안지사가 인정한 게 없다
    폭행이나 협박이 있었던 것 아니면 성범죄는 안 된다
    간통죄는 폐지되었다
    혹시나 김어준 말처럼 진보진영 죽이려는 음모가 있을 수도 있다

  • 13 1
    노통이 저놈보고

    시골 가서 농사나 짓자고 한 게

    다 사람 보는 눈이 있어서지

    모자라고 부끄러운 놈

  • 4 1
    '

    '''''

  • 4 1
    등불

    추하고 더럽다. 정치를 그런 식으로 하려고 했나??

  • 29 0
    나쁜 시퀴 ...

    네 놈의 죄는
    1. 약한 여성을 힘으로 겁탈한 죄
    2. 아내와 가족을 속인 죄
    3. 민주당을 배반한 죄
    4. 노무현의 얼굴에 먹칠을 한 죄
    5. 촛불의 정신에 찬물을 부은 죄
    어째 명박이나 너나 그놈의 대학 나온 놈들은 하나같이 사기꾼들이냐

    난 네놈이 정치헌금으로 전세값 냈을 때부터 알아봤지
    나쁜 놈

  • 12 3
    완전 쓰레기 이런게 대통령을 하겠다고

    방송 보면서 너무 분노가 치밀어 올라왔다

    대한민국 썩어도 너무 썩었다

    어떻게 그런 인간 쓰레기가 대통령이 되겠다고 설쳐 댔는지

    와 진짜 너무 기가 막히다

    진작에 이 인간 잔머리 엄청 굴린다는 생각은 했는데

    이런 인간을 대통령으로 밀고 있는 측근들은 또 뭔가?

    나라가 썩어도 너무 썩었어

    노무현 대통령도 참 다시 생각하게 만든다

  • 22 1
    비공식

    이건 또 뭐냐?
    안 지사 이건 아니여
    이젠 그대도 끝났네
    대통령 되었다면 어쩔뻔했어?
    그대를 선택하지 않은 우리 선택이 옳았다
    난 민주당원으로 그대가 절대로 안 된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여기에도 있었네

  • 14 2
    결자해지

    안희정 결단해야
    쌍방울을 제거하거나
    목숨으로 사죄해야

  • 6 10
    ㅋㅋㅋㅋ

    죄인티비씨에 나온 비서님 용안을 보았는데

    안지사님 취향 존중합니다. ㅋ

    그래도 서지혀니보다는 쬐금 낫네. 암 그라재앙 ㅋ

  • 7 15
    ㅋㅋㅋㅋ

    안희정 = 절라도 논산 연무읍

    행정구역은 충청인데 실제 절라도 생활권,,, 절라도랑 걸어서 10분밖에 안걸림

    끄덕끄덕 ㅋ

  • 8 27
    ㅋㅋㅋㅋ

    민죳당 유력 두명 날라갔네

    형지보수 이재멍 센세
    비서오입 안희정 센세

    문재앙 탄핵 백투백 가즈아 ㅋ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