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손석희 "긴 싸움 시작할듯. 모든 사실 밝혀질 것"

"흔들리지 않을 것이니 걱정 말길", 팬클럽에 글 올려

손석희 JTBC 사장은 25일 "모든 사실은 밝혀지리라 믿습니다"라고 밝혔다.

손 사장은 이날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언론인 손석희 팬클럽' 게시판에 올린 '손석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긴 싸움을 시작할 것 같습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흔들리지 않을 것이니 걱정들 마시길…"이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손 사장이 직접 입장을 밝힌 것은 지난 24일 '뉴스룸'을 통해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사실과 주장은 엄연히 다르다는 말씀만 드리겠다"며 "사법당국에서 모든 진실을 밝혀주리라 기대한다. 앞으로도 흔들림 없이 '뉴스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힌 데 이어 두번째다.
박도희 기자

댓글이 50 개 있습니다.

  • 0 1
    자위 아베당

    난 jtbc. 월 ㅡ 목 까지. 밤8시 손석희 뉴스만 본다

  • 0 0
    삼성바이오 분식 결론 때 ‘증선위 만

    삼성바이오 분식 결론 때 ‘증선위 만장일치’였다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79598.html#csidxe6279158c539121bd48d7c2e7cd66ca

  • 0 0
    [단독]“거래소, 삼성바이오 상장유지

    [단독]“거래소, 삼성바이오 상장유지 졸속 심사”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_id=201901280600075#csidx362cbee841d9a2db54c4ffae68fdbda

  • 0 0
    거래소·기심위, ‘부실보고·졸속심사’

    거래소·기심위, ‘부실보고·졸속심사’로 삼바 상장재개 논란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80220.html#csidx70811a6405622788c0f73e567031348

  • 5 1
    ㅋㅋㅋㅋ

    밑에 문베틀딱 개새끼가 뭐라는거냐?

    무고와 jtbc 때문에 성범죄자로 몰린 박진성 시인의 트윗을 올린건데

    박진성 시인 무죄, 무고한 여자 유죄 개새끼야 ㅋㅋㅋ

  • 2 3
    ㅋㅋㅋㅋ 이 자식 정신병자 아냐?

    저런 것 낳고도
    어머닌 미역국 드셨을테지 ...

  • 6 0
    ㅋㅋㅋㅋ

    https://twitter.com/poetone78/status/1088581254692261888

    박진성 시인이 손석희한테 쓴 편지다 ㅋㅋㅋ

    <요약 두줄>

    남의 인생 파탄내놓고 그대로 당해보니 기부니 어때???

    의혹 진술 녹취 다 있는데 니가 하면 공론화고 니가 당하면 법으로냐? ㅋ

  • 5 3
    어벙이한테 팽당한 손서키

    어벙이 주특기 뒤통수치기 작열
    촛불도둑 어벙이가 촛불을 유발시킨 손서키를 드디어 팽해버렸다
    똥마려운애 구출작전에 희생양이 된 서키

  • 6 0
    ㅋㅋㅋㅋ

    많이 배우셔서 판사나 경제학자도 슨상질하시는

    빛나는 지잡대 축산학과 나오신 고귀하고 지적인 문베츙 님께서는

    삼류 뷰스로 오지말고 일류 오늘의 유머로 꺼지시길 ㅋㅋ

  • 1 7
    ㅋㅋㅋㅋ란 저질

    아는 표현은 욕하고
    폐지, 일당2만원, 30만원 고시원
    한신한 놈 오죽하면
    삼류 뷰스 담당이겠어

  • 7 1
    ㅋㅋㅋㅋ

    밑에 틀딱 문베 개새끼야

    니깐게 뭔데 문제가 없다니 설득해 달라니 ㅋㅋ

    폐지나 줏어 개새끼야 ㅋㅋㅋ

  • 4 8
    breadegg

    갠적으로,
    별 문제 없어 보이는 녹취록 아닌가..
    .
    이 녹취록으로, 손석희를 기소할 수 있는가?
    난, 갠적으로 불가하다고 본다.
    이게 가능하다면, 어떻게 가능한지, 나를 쫌 설득해 봐라.
    .
    에혀~, 별 그지 같은 이슈가
    다, 등장을 하는 구랴...

  • 10 2
    ㅋㅋㅋㅋ

    과천교회 야외주차장 야산쪽은 카섹 명소

    EQ 900 : 차량이 넓직한데다 카시트 돌려서 카섹하기 딱 좋은 차

    물론 손사장님이 그랬다고는 절대 생각하지 않습니다. ㅋ

  • 1 3
    다른 언론사도 먹고 살아야지

    손석희가 JTBC 언론 장사를 너무 잘해
    다른 방송사들은 돈 못 벌었다
    손석희 사라지면 JTBC도 한물간다
    시청율 좀 나눠먹자

  • 2 2
    문제앙

    그전에 요덕갈겨

  • 7 2
    녹취록 들어봤는데...

    손사장이
    얼굴 살짝 만지고
    어깨 투~욱 친거 가쥐고
    기레기~우라쥐게~ 폭력으로 몰데
    각본 다 짜고 와서

    ".. 때리셨죵~"
    "..인정하세용~사장님"
    "..선배라고 불러~"
    "..저 때려셨잖아용..인정하쉬쭁~"
    손사장..어이없어 피식피식 웃으며
    "..그래그래 니꼴리는데로 폭력이라 혀~"

    오디오만 있고
    비디오가 없으니 마이 억울할꺼여~우리 손사장~

  • 7 3
    어느사람

    요즘 유튜브에 나오는 손석희 녹취록 가짜같아요.음성조작된거 같아요.
    손석희를 죽아려는 음해공작단이 조작한 가짜녹취록 같네요.

  • 3 10
    민주평화당

    젊은 여자앞에서는 장사가 없다
    그냥!!!
    인간의 본능이니 하고 넘기면 안돼냐????
    간통죄도 없어진 마당에....
    누가 손석희에게 돌을 던질수 있냐????

  • 5 3
    진실을

    언론이라는 무기로 그리고 소송이라는 법의 무기로 길게길게 가면서 진실을 호도하겠다는 거지?
    대다나다~ 이제 내노라하는 것들이 결국 쓰레기였다는걸 길게길게 보여주겠다고?

  • 6 6
    세상이 썩었는데

    홀로 안썩고 독야청청이 있을수있남
    손서키라도 예외일수없지
    문제는 내로남불이더라고...지입장만 소중하고 지자신만 정당하다고 우기는겨

  • 28 2
    쓰레기 연합찌라시

    이미 기레기 전성시대야
    요즘 개나소나 기자라고 썩은 냄새 풍기는 놈들이 한둘이 아니쥐

  • 33 3
    전형적인 계획된 공작에 말려든것

    사전에 철저히 계획한 녹화, 녹음
    이러한 일들이 자연발생적이라면 어떻게 그 순간 몰래 녹화까지 하냐

    과거 이재명도 녹음공작에 말려들었고

    몇년전에 가수 태진아도 아들 "이루"와 작사가 사건 때도
    녹음한거 풀어서 정리 했음

    녹화, 녹음 했다는거 자체가 상대방을 제거하기 위한 공작세력의 농간질

  • 40 2
    화이팅

    조중동부터 연합 찌라시까지 국민을 호도하려는 술책이 너무나 노골적이야
    정치적인것을 떠나 이제는 경제적인면까지 국민 호도하려는 개- 쓰레기 기레기들
    보면 구역질나고 역겨워 기레기 새키 - 아구창을 한방 날려주지 인내심이 강하네

  • 7 24
    111

    손석희 의 뻔뻔한 거짓말ㅇ ㅣ 밝혀지지

  • 30 6
    시사타파TV 유튜뷰를 보시라

    진실이 무엇인지 김웅이 얼마나 교활하고 악질인 놈인지 잘 알 수 있습니다.
    손앵커님 변희재 혼내주듯 김웅 이 놈도 반드시 혼내주세요. 앞으로 절대 이런 악질적인 작태를 못하도록...

  • 22 9
    손석희 힘내시라

    자신들은 바람피고 온갖 더러운짓거리 하고 다니면서
    공인들은 도덕선생을 원하는 인간들
    손사장도 사람인데 연애할수도 있는거지
    마녀사냥해서 퇴출 시키려는 매국당 음모
    약점 잡아서 돈달라고 협박하는 앵벌이 쓰레기 기레기 새ㄲ
    엄벌에 처해야한다

  • 15 17
    ㅋㅋㅋㅋ

    니 말대로라면 단순 접촉사고인데

    뭘 길게 싸워? ㅋㅋㅋ

    좇구리다고 지가 스포일러 까네 ㅋㅋㅋ

  • 13 5
    ㅋㅋㅋㅋ

    다스뵈이다 같이
    3수해서 후기 홍익대 겨우 들어가놓고
    잘난체 존나 하는 털난 새뀌 개구라 방송 말고

    https://www.youtube.com/watch?v=Rob0mjzqxn8 이거나봐라

    손서키의 실체가 낱낱이 까발려진다 ㅋㅋㅋㅋㅋ

  • 7 0
    씨바롤거뜰

    기레기년놈들이나
    정치꾼년놈들이나
    싸부롤거뜰
    국민생활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허구헌날 삥뜯은 혈세
    뭘해쳐무글까만 눈깔돌리지
    니가미싸부롤거뜰

  • 0 0
    breadegg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3 0
    풋2

    민주당은 "인권옹호"를 이유로 불법이민 유입 방치를 주장해왔지만, 실제 이유는, 불법이민 유입방치를 주장하면 재계에서 정치헌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었다. 트럼프 취임까지, 민주당도 공화당도, 정치헌금을 노리고 불법이민의 유입을 방치해 왔다.

  • 3 0
    풋1

    그동안 미국은 값싼 노동력을 공급해 달라는 경제계의 압력으로 불법이민 유입을 방관해왔기 때문에, 빈곤층 미국국민 고용이 개선되기가 힘들었다. 트럼프는 이 문제를 찔러, 미국과 멕시코 국경에 장벽을 건설해 불법이민의 유입을 막아, 미국인의 일자리를 개선하겠다는 공약으로 당선되었다.

  • 5 1
    관전평

    범 삼성가 이씨네와 홍씨네 권력투쟁의 와중에
    최순실-박근혜-이재용라인을 터뜨려 이재용 구속까지 간 홍석현의 작품을 총지위했던 손석희가 날라가는 듯.
    문재인이의 목에 개목걸이를 건 이재용이 홍석현을 누르기 시작하는 모양새.

  • 10 7
    미투

    폭행 가해자보다 피해자의 목소리가 중요하다.
    일단 손석희를 구속하고 재판하자.

  • 6 3
    손살려

    김경수.이재명.송혜원.손석희등계속해서진보세력을공격하는데너희수구꼴통조중동과똥파리언론세력과마피아경제세력은 촛불정신으로무장된시민들에게진다!
    촛불들이여손혜원은승리했으니 이제 손석희를구해요!
    손석희를구명합시다!손석희를구합시다!

  • 3 8
    본진을 친다

    최순실 태블릿 거짓 탄핵의 본진은 손씨였다
    손씨를 매장할 절호의 기회 왔다.
    물고 뜯고 씹고 밟아라.

  • 14 6
    ㅋㅋㅋㅋ

    사건의 재구성

    손모씨 63세 천주교, 집은 종로 평창 직장은 상암

    그런데 왜 그는 일요일 밤 10시에 과천 교회주차창
    (일요일에는 야간예배 없고, 더구나 손모씨는 천주교)

    한적한 관악산 입구에 홀로 간걸까요?
    (목격자는 젊은 여자가 동승했다 하는데 손모씨는 혼자라 주장)

    그리고 왜 접촉사고 나고 렉커차량 쫒아오는데 빤스런을 했던것일까요? ㅋ

  • 4 2
    breadegg

    증거는, 공중에서 떨어진다.
    이말은, 제2, 제3의 증인들이,
    니들, 민주 추세에 찬물 끼얹으려는
    네다바이 세력을 깨 부술 거라는 말이다.
    .
    두고보라..
    이를 도모한 세력의 정수리에 유황불이 내려 꽂힐 것이다.
    그리하여, 이 나라에,
    불가역적 민주행정이 뿌리를 내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 13 6
    ㅋㅋㅋㅋ

    죄인티비씨에서 피해자의 목소리가 증거라며 ㅋㅋ

    니도 문좨앙이 닮아서 내로남불이냐? ㅋㅋ

  • 17 8
    breadegg

    손석희를 잃으면, 민주세력 절반은 ‘꽝’ 된다.
    .
    민주세력은 필히, 총집결할 수 밖에 없다.
    적폐세력 누구의 아이디어인지 모르겠지만,
    대 악수를 두었다.
    .
    과거, 유우성 간첩몰이 하듯이 없는 증거라도
    만들어서 생사람 잡는 개수작은 통하지 않을 것이다.
    .
    니들, 손석희를 엮어 보자는 아이디어는,
    니들 적폐세력의 대 몰락과 연결될 것이다.

  • 13 1
    수사관

    충기가 한 짓인가??
    그 왜 충성충성충성 하는 개들 있짆아.

  • 9 6
    breadegg

    1
    민주진영 총집결..
    .
    잘 못 한 것이 없는데, 잘 못했다고 을러대는
    세력이 있다.
    마치, 유우성 간첩몰이를 하던 세력처럼 말이다.
    그들은, 심지어 중국의 공문서 까지 위조했다.
    .
    이 사악한 세력이 손석희를 타겟으로 삼은 듯..
    허나, 잘 못 짚었다.
    내가 갠적으로 예언을 하겠다.

  • 13 4
    breadegg

    2
    손석희의 행보를 캐는 너희는, 그 곱절로 네 행보가
    들어나게 될 것이다.
    .
    결국 되지도 않을 뻘짓.. 유우성 간첩몰이 식으로..
    그때는 유야무야 되었지만,
    이번에는 댓가를 톡톡히 치루어야 할 것이다.

  • 13 4
    재벌들의 똥개인

    자유 송충이들과
    썩은 사법판새들이
    손석희 죽이려고 꾸민 음모

  • 8 2
    극문 똥파리들

    아무리 잘못했어도 반성같은걸 할줄 모른다
    잘못했다는말을 하면 되지는줄 아는 묘한 종자들

  • 7 5
    breadegg

    손석희..,
    머, 의도 하지 않은 듯.. 하지만, 그 의도는
    민주화에 신들린 듯한 행보..
    .
    난 갠적으로, 이 싸움은 그리 오래 갈 것 같지 않다.
    전혀 예상밖의 변수가 생길 수 있는데,
    그게 이 전쟁에서 손석희를 자유롭게 할 것 같다.
    .
    손석희를 잃으면, 민주진영 태반이 날아 간다고 보면 된다.
    에혀~. 적폐잔당 발 , 엄혹한 세월은 지속되는가?

  • 7 4
    .

    ......

  • 10 6
    breadegg

    2.
    나는 갠적으로, 이같이 거의 무고에 가깝도록
    언론질을 해대는 세력에 대해,
    결코 묵과하면 안된다고 본다.
    .
    그 진원지를 가려내어,
    벌금 수십억, 추징금 수백억에 병과해서
    징역 10년 이상을 때려야 맞다고 본다.
    .
    이런 법을 신속히 맹글어야 된다.

  • 12 7
    breadegg

    1.
    손석희는 민주화.. 촛불의 ‘상징’이로세
    .
    문통령이 사법정의를 세우려 하자,
    촛불의 상징을 흔들어 민주화의 뿌리에 충격파를
    앵겨 보려는 아주 사악한 일련의 계산된 행보처럼 보이는 구랴..
    .
    정말 끈질기다. 적폐부폐 세력의 몸부림..
    서울시장, 경남시장, 성남시장, 충청시장, 그리고
    손혜원.. 여기서 시들하니, 이제 손석희로
    화살을 돌린게야..

  • 14 21
    경남도민

    문재앙한테 팽 당하니 기분이 어떠냐? 문재앙의 개 노릇한 대가가 이런 것이다.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