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北통신감청 777부대 사령관, 여군 성추행으로 보직해임

사령관은 혐의 부인

국방부 직할부대로 북한 감청이 주업무인 정보사령부 예하 777부대의 사령관인 A 소장이 부하 여직원 성추행 등의 혐의로 11일 보직해임됐다.

국방부는 이날 정보부대 지휘관인 A 소장의 보직해임 사실을 전하면서 "군인사법 등의 규정과 절차에 따른 보직해임이었다"고 밝혔다.

국방부는 보직해임 이유에 대해 "부하 직원(여성 군무원)에 대한 강제 추행과 직권 남용 등의 혐의"라며 "(피해자와 가해자) 양측의 진술이 상이해 아직 다툼의 여지가 있지만, 현 상황에서 정상적인 부대 지휘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해 보직해임 조치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A 소장은 조사 과정에서 혐의를 부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방부 조사본부는 추가 조사 후 필요한 법적 절차를 밟을 예정이다.
박도희 기자

댓글이 26 개 있습니다.

  • 1 0
    ㅋㅋ

    밑에 [포포] 란 악질 石頭에 똥만체워 해피한 종왜역도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 공작대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

    상전 귀태닭년 늙은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인분이나 한 트럭 실어다 퍼담아

    교미를 366일 하여 쥐닭합체 베충이 999조 마리 생산해서 왜구 멸종 시키고

    왜검 니뽕도로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

  • 1 0
    ㅁㅁ

    밑에 [111] 이란 악질 石頭에 똥만체워 해피한 종왜역도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 공작대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

    상전 귀태닭년 늙은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인분이나 한 트럭 실어다 퍼담아

    교미를 366일 하여 쥐닭합체 베충이 999조 마리 생산해서 왜구 멸종 시키고

    왜검 니뽕도로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

  • 1 0
    dd

    밑에 [ㅋㅋㅋㅋ] 란 악질 石頭에 똥만체워 해피한 종왜역도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 선전선동 댓글 공작대 댓글노비 베충이 한마리야!!!! 발악 할 시간에 니놈

    상전 귀태닭년 늙은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인분이나 한 트럭 실어다 퍼담아

    교미를 366일 하여 쥐닭합체 베충이 999조 마리 생산해서 왜구 멸종 시키고

    왜검 니뽕도로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

  • 7 0
    구속시켜

    그런 쓰레기는 사회와 영원히 격리시켜야

  • 10 0
    똥별 새끼들

    뭐하러 마빡에 별 달고 다니냐, 타군에 작전권 넘겨 놓고 할 일이 없으니 부하 여군 성희롱이나 하고, 뇌물 상납해서 똥별 숫자 늘리려 갖은 수를 쓰는 국민 세금 빨아 먹는 흡혈귀 같은 용병대장 새끼들, 그러니 총장이란 놈이 청와대 5급이 보잔다고 카페 찾아가서 만나고, 똥별이 아니면 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이 아니냐, 이 간도 쓸개도 빼놓고 사는 놈들아

  • 4 0
    진인

    3뿌리를 조심하라고 했느니라....
    혀뿌리(말) 발뿌리(폭력)죳뿌리(여자)
    이양반도 결국 뿌리조심 못하여 패가망신하는구먼....

  • 0 0
    '

    '''''

  • 14 0
    과도하게 많은 한국육군은 별자리보존용

    과도한 육군숫자는 똥별 자리만드는 목적이고
    무기체계의 연관성없이 수입한 미국첨단무기들도..
    그것을 관리하는 구실로 똥별 자리만드는 용도다..
    게다가..군인연금은 고갈됐지만..국민세금으로
    예비역 장성들의 연금까지 지원하고있는..
    방만하고 비효율적인 육군은 개혁해야하며..
    노무현대통령이 부끄러운줄 알라고 말한 이유다..

  • 10 0
    아직도 은폐된 성범죄가..

    훠~~~얼씬 많을것같다..
    언론에 성범죄기사가 나오면
    군당국과 정치인들은 입법한다고
    설래발치지만..국민들 기억에서
    사라지면..성범죄대책도 게눈감추듯
    사라지므로..

  • 12 1
    한가지만 기억하면된다

    성추행의 판단기준은..
    피해자가 어떻게 느꼈는지가
    핵심이다..
    그외에는 거의다 아전인수의 기억이며..
    성추행의 근원은 강자가 약자에게 행사하는 권력의 문제
    이므로 가해자보다 피해자의 생각을 기준으로 하는것인데..
    이것을 가장 잘 알수있는것이 전쟁범죄다..

  • 0 0
    '

    '''''

  • 13 0
    양승태가 사법권력으로 한 일이

    적폐로 판명됬는데 뻔뻔하게 나오는 이유도
    성추행과같은 권력의 문제고..
    차이점은 양승태는 국민과 헌법에 사법권력으로
    추행한것..김기춘과 박정희의 사법살인도 마찬가지..

  • 6 8
    ㅋㅋㅋㅋ

    더박아 민좇당 비례 4번이냐? ㅋㅋ
    2번은 조재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1
    밑에111

    이런설레발치는 니 누구니? 사회혼란조장하는게 니 임무냐?

  • 4 1
    지일원

    여간첩 완*화 사건을 보아도
    완씨는 본인과 성관계를 나눈 상대방이
    국정원인지 기무사인지 누군지도 모르고
    닥치는 대로 관계를 가지고 보호를 받으려 했는데...
    알고보니 그 조직이 이 조직이었나 봅니다.

  • 15 1
    베트남식통일이돼야한다

    작통권없는 미국새끼들 경비병노릇하는 똥별놈들이
    할일없으니 골프치고 술처마시고 여군들을 강간이나하고자빠졋으니
    무슨 군대규율이서고 지휘계통이제대로작동할까. . .
    방산비리로 돈이나빼처먹을궁리하지 잘하는게뭐있냐 ?
    썩어문드러진군대 해산하거라 ~
    외부의 적이 처들어온다면 미국상전한테 주인님 쏠까요 ??
    이지랄하고 물어보다 쳐맞고 귀신되는사병들이불쌍하다

  • 0 1
    '

    '''''

  • 5 1
    양승태가 사법권력으로 한 일이

    적폐로 판명됬는데 뻔뻔하게 나오는 이유도
    성추행과같은 권력의 문제고..
    차이점은 양승태는 국민과 헌법에 사법권력으로
    추행한것..김기춘과 박정희의 사법살인도 마찬가지..

  • 2 1
    한가지만 기억하면된다

    성추행의 판단기준은..
    피해자가 어떻게 느꼈는지가
    핵심이다..
    그외에는 거의다 아전인수의 기억이며..
    성추행의 근원은 강자가 약자에게 행사하는 권력의 문제
    이므로 가해자보다 피해자의 생각을 기준으로 하는것인데..
    이것을 가장 잘 알수있는것이 전쟁범죄다..

  • 4 0
    아직도 은폐된 성범죄가..

    훠~~~얼씬 많을것같다..
    언론에 성범죄기사가 나오면
    군당국과 정치인들은 입법한다고
    설래발치지만..국민들 기억에서
    사라지면..성범죄대책도 게눈감추듯
    사라지므로..

  • 0 1
    '

    '''''

  • 1 8
    111

    문재인은 북한을 적으로 말로 하면서
    그러몋애 북한김정은에 충성 메시지를 보내ㅡㄴ데

    일본에 레이다 쏜 한국군 광개뭔지
    북한선박과 통신대화도 감청햇기에

    이를
    문재인과 북한 김정은간에 통신대화를 감청해서

    이지

  • 8 0
    사또

    알바생을 야단쳤더니 성추행으로 고소해서 고생한단 글이 있더군
    재판서 무죄받아도 무고죄로 고소해봤자 가벼운 벌금형으로 끝난다고
    무고도 성범죄만큼 엄하게 처벌해라

  • 10 1
    인간은 사자와 달라야한다

    동물의 왕국을 보면 사자는 발정기때 여러마리 숫사자와 교미를 한다. 확실한 임신을 위함이다. 허나 인간은 될수있으면 일부 일처제를 준수해야하고 또 집에 부인이 있으면 다른 여자보기를 돌보듯해야한다. 더러 아리따운 여인을 보면 작업을 하고 싶은것이 남자의 마음이다. 허나 소장쯤 되면 큰 그릇이 되기위해 참고 인성을 길러야 하거늘 지위를 이용해 거저 먹으려다

  • 11 0
    포포

    寧以男根置在猛害毒蛇口中。不安女根中。

    차라리 독사 아가리에 남근을 넣지,
    계집 음물 한가운데 넣으면 영 편치 않게 되는 법.

  • 13 1
    ㅂㅂㅂ

    신세 또 망쳤네 에고..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