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리얼미터] 文대통령 지지율, 취임후 첫 50%대

2040대 지지율 60%대로 급락, 한국당 지지율 첫 20% 돌파

<알앤써치>에 이어 <리얼미터> 조사에서도 문재인 대통령 지지율이 취임후 처음으로 50%대로 급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여론조사기관 <리얼미터>에 따르면, 교통방송 의뢰로 22~24일 사흘간 전국 성인 1천509명을 대상으로 문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도를 조사한 결과 전주보다 6.2%포인트 내린 59.8%로 나타났다.

부정평가는 6.3%포인트 오른 35.6%였으며, ‘모름/무응답’은 4.6%였다.

일간으로는 자유한국당의 ‘평양올림픽’ 공세와 북측 현송월 점검단장 관련 부정적 보도가 확대된 22일 60.8%로 내린 데 이어, 23일에도 59.9%로 추가하락하며 취임 후 처음으로 50%대로 떨어졌다. 24일에는 60.3%로 소폭 반등했다.

지역별로는 지역별로 보면 대구·경북(▼16.0%p포인트, 55.4%→39.4%)에서 큰 폭으로 내렸고, 경기·인천(▼6.7%p), 광주·전라(▼5.9%p), 서울(▼5.1%p), 부산·경남·울산(▼2.8%p)에서도 하락했다.

연령별로는 40대(▼9.4%포인트, 78.2%→68.8%), 50대(▼6.4%포인트, 60.5%→54.1%), 30대(▼6.2%포인트, 73.1%→66.9%), 60대 이상(▼4.8%포인트, 51.8%→47.0%), 20대(▼4.2%포인트, 71.2%→67.0%) 등 대부분 연령대에서 하락했다.

문 대통령의 핵심지지층인 20~40대 지지율이 모두 60%대로 하락한 것.

이념성향별로 살펴보면 보수층(▼10.1%p)과 무당층(▼13.8%p)에서 큰 폭으로 내렸고, 진보층(▼1.2%p)은 소폭 하락했다.

더불어민주당 지지율도 46.1%(▼2.2%포인트)로 동반하락하며 19대 대선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반면 자유한국당은 21.0%(▲2.9%포인트)로 상승하며 19대 대선 이후 처음으로 20% 선을 넘어섰다.

국민의당 역시 7.0%(▲1.1%포인트)를 기록하며 3주째 오름세를 나타냈고, 바른정당 또한 6.3%(▲0.6%포인트)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의당은 4.9%(▼0.5%포인트)로 하락했다.

통합신당 출현을 전제로 한 잠재 정당 지지도에서는 민주당이 44.7%(▲0.8%포인트)로 상승하며 지난 2주 동안의 하락세가 멈췄고, 한국당 역시 20.3%(▲2.7%포인트)로 2주째 오르며 20% 선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국민의당·바른정당 통합개혁신당은 중도층과 50대, 영호남에서 결집하며 12.7%(▲2.8%포인트)로 상승했으나, 현재의 국민의당과 바른정당 지지율 합계 대비 0.6%포인트가 낮다.

정의당은 6.1%(▼0.3%포인트)로 내렸고, 국민의당·바른정당 통합반대 개혁신당 역시 3.0%(▼1.4%포인트)로 하락했다.

이번 조사는 무선(80%)유선(20%) 병행 방식으로 실시됐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 수준에 ±2.5%포인트, 응답률은 6.1%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

앞서 <알앤써치>가 지난 23일 전국 성인 1천15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응답률 3.8%, 표본오차 95%의 신뢰수준에 ±3.1%포인트)에서도 문 대통령 지지율은 56.7%로 나타난 바 있어, 정부여당에는 비상이 걸린 양상이다.
이영섭 기자
daum

관련기사

댓글이 319 개 있습니다.

  • 1 0
    응답율이 얼마라꼬?

    6.1?
    이게 조사냐
    멸치도 고기라고
    액젖도 못담겠다 시브럴놈들아

  • 1 1
    내로남불

    KBS MBC SBS EBS YTN CBS 언론노조가 모두 장악, 박근혜도 감히 하지못한 보도통제 시도 들통...재앙이야 재앙... 물론, 세월호는 박근혜탓 하지만, 제천 밀양은 국민탓.

  • 3 1
    지지율이

    오르 내리는 것 당연하지
    50%도 높은거야
    40% 중반이면 아주 양호한 것 이고
    쥐 닭 50% 넘어간적 있냐?
    요노무.. 쥐새끼덜아?
    그런데 지지율 60~70% 도로 올라가면
    그때는 또 뭐랄건데 ?
    그때가서
    발정제로 쥐... 조~오~ㅅ 키울래??
    요... 생쥐 새키덜아 !!
    에이....재수없는 강꼬꾸 쪽발이 새키덜 !!

  • 3 1
    문제는 시민의식이다

    이명박 같은 사기꾼, 박그네같은 무뇌아를 대통령으로 선출하고도 모자라 아직도 개누리당을 지지하고 있는 무뇌아들이 정작 문제다.

  • 1 1
    ㅋㅋㅋ발정제가 믿으려나?

    다 허위 관제라던뎅-;;;

  • 5 2
    하키 단일팀은 잘했다.

    하키단일팀 보다는 가상화폐 금지 때문에 2030대 철부지들이 띵강부리고 있는 것이다.
    철부지 야당들이 한껏 부추기고......
    지금처럼 길잃고 방황하는 땡깡 야당으로는 누구도 나라 이끌기 어렵다.

  • 1 1
    실업자 도박꾼들....

    가상화폐는 PC방 비디오 게임에서 진화된 것으로 인터넷 도박일 뿐이다.
    블록채인은 암호기술이 아니고 기술가치 낮은 보안프로그람이다. 가상화폐는 국제도박이라는 점에 문제가 있다. 77조원에서 500조원이 국제도박꾼들에게 판돈으로 묶여있다.
    102030대 실업자 200만명이 가상화폐 노름빚으로 파산한후 노숙자로 내 몰리면정부가 모두 구조해야 하나 ?

  • 7 2
    어린것들 철이없어서

    어린것들 어버버칠푼이정권 쥐박이정권 연장해서
    더 당해봐야지 피땀흘려 돈벌 생각은 않고
    도박해서 한탕하고 게임이나 하고 야동이나 보고
    미래 꼬라지가 안봐도 비데오다
    통일이 무엇인지도 모르는것들 쯪쯪

  • 6 2
    옷닭서방

    59.8%라는 지지율은
    옷닭년 최고봉 지지율이고,

    쥐바구는 그 근처에도 못가본 지지율이다.

  • 10 1
    아직멀었다

    개고생들을 더 해봐야 정신들 차릴려나
    이제 고개좀들고 다닐만하니까 개똥누리지지도가 상승한다?
    국민들 수준이 나라를 바로 세운다는걸 명심들해라
    지금 누리는 가치와 자유가 어떤댓가를
    치르로 얻은것인지 생각들좀해보자
    또 손가락질 잘못누르면 이나라는 소멸한다
    비트고 돈이고 쓸모없는 무용지물이된다
    정신들 바짝차리게들

  • 11 1
    현실

    젊은이들이 남북단일팀 비트코인 때문에
    돌아섰다
    참 나라의 앞날이 걱정된다 지금도 땀이아닌
    꽁자로 돈벌겠다
    지금세대는 우리가아니라 내가 먼저지
    공부는안하고 요행만
    정신차려 이사람들아

  • 0 2
    앞잡이 및 부역자 반드시 단죄

    검칠 및 사법부 적폐(부정과 부폐)청산
    못하고 어물정 거리니까 지지울 다 까먹
    습니다. 이건뭐 죄가 명백하게 들어난
    상황에서 부정 부폐 연류된 인간들이나
    나라를 쑥밭으로 만든 지난 9년간 부역한
    인간들은 그냥두면서 향후 재발하지않도록
    재도 개선하겠다며 얼렁뚱당 넘어가는데
    이러면 국민 신뢰 회복 불가하며 핵심지지층
    이탈 및 붕괴 가속화만 가져옵니다.

  • 1 0
    breadege

    이 개독은 도데체 뭐하는 놈이냐.

  • 7 1
    정말 어처구니가없다

    59%는 폭락이고 20%초반은 선방이고?
    정말 어처구니가없다.

  • 5 2
    해신

    이깟 지지율에 연연하지도 일희일비 하지도 맙시다
    앞만보고 뚜벅뚜벅 걸어가면 됩니다 문재인대통령님

  • 1 5
    breadegg

    하나님께서 나라를 망해처먹으라고 내려보네신
    ..
    노명박............

    ..
    그리고 문재앙이
    ..
    진짜 개같은 종자들만 헬조선에 내려보네주시는이유는
    ..
    빨리 거덜내도 새로운 메시아를 맞이 하라는 뜻이다
    ..
    문재앙이 너의 명줄도 오래 가지않을것같다
    ..
    아멘

  • 7 1
    적폐청산

    59%지지율이 낮다고 주장하는 코미디.. 웃기지 마시고 꾸준히 묵묵히 나아갑시다. 적폐는 청산 되어야..

  • 0 6
    광화문에는

    문재앙이 동상이 세워지겠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상은 살아있는넘도 세우나 근데?
    반기무니 이쓰버럴넘은 세웟던데

  • 1 3
    문주주의

    문재인의

    문재인에 의한

    문재인을 위한

  • 3 1
    breadegg

    대규모, 댓글 알바들이 설친다.
    제 주머니에 담배값 쫌 벌자고,
    문통을 까댄다.
    얼마 안 남았다. 지난 10년의 적폐가
    오늘날 이어지는 현상이다만,
    어사 출도호령 앞에, 칼자루 쥐고
    오줌누는 변학도 동무마냥
    한 줌 재로 사그러질 것이다.

  • 0 4
    송아지눈깔만 꿈뻑꿈뻑대면

    지지율이 나오는줄 아는 퓌웅신시키 ㅋㅋ

  • 1 4
    광화문앞에

    문재인 초상화는 언제 등장하려나

    우리이니새끼 우상화 쑈는 계속되는겨 쑈쑈쑈~~~~

  • 0 8
    무현아

    손님맞이 준비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안남았다 아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8
    숫자를 보지말고 추세를 봐

    저 그래프는 정확히 폭락주의 모습을 드러내주고 있음

    앞으로 더 밑으로 꼬꾸라지게 돼있다

    즉,

    우리이니새끼는 ㅈ됐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엉이바위 올라갈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지 상전 상봉할날이 머지않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 0
    베충이 척살

    밑에 "뷰스야 이분말삼 새겨들어야"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댓글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

    고 추잡한 늙은 망꼬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정벌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나머지는 국

    끓여 쳐먹고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거라

  • 4 2
    버블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5 0
    합리적보수

    야동올리고 야동사이트 운영하며 합성질이나 해대던 댓글알바 들이라 그런지 댓글수준도 참 저렴하네. 이제는 문지지자인척 저렴한 댓글올리며 이간질 까지 보이네 계획적이고 악의적인 기획을 누군가 끊임없이 획책하며 사회분열을 조장하는것 같다. 누굴까?

  • 1 4
    1111

    지지율 떨어지는걸 남북 단일팀이나 가상화폐 투자 했다 돈 날린 바보들 때문이라고 생각 하면 정말 빙싱이다.

  • 2 5
    1111

    20평대 아파트가 30억이라는데.... 눈만 멀뚱멀뚱 뜨고 있는 사람을 지지해야 되나?

  • 5 1
    베충이 척살

    밑에 "1111"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댓글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래 개보지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정벌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나머지는 국 끓여 쳐먹

    고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거라.ㅋㅋㅋㅋㅋㅋ

  • 4 1
    베충이 척살

    밑에 "ㅋㅋㅋㅋ"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댓글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래 개보지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정벌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나머지는 국 끓여 쳐먹

    고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

  • 2 5
    1111

    지지율 하락을 한마디러 얘기하면 먹고 살기 힘들고 앞으로도 그럴거 라는 예기지.... 정치적인 판단보다는 진정성을 띈 인간이 되야지... 최저임금 2만원해 주면 지지율이 올라갈까? 반대겠지... 무능하다고 판단하고 돌아서는거야...

  • 4 0
    베충이 척살

    밑에 "불화님의 좋은글"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댓글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래 개보지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정벌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나머지는 국 끓여 쳐먹

    고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거라.ㅋㅋ

  • 4 0
    베충이 척살

    밑에 "과객"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댓글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래 개보지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정벌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나머지는 국 끓여 쳐먹

    고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

  • 0 5
    과객

    올림픽 앞두고 대통령이 대국민 사과라도 해야할 듯.

    지금 지지율 하락 추세 못 막으면 앞으로 어렵다.

  • 0 6
    과객

    단일팀 이야기가 처음 나왔을 때 반대여론이 70% 가 넘었다.

    그 때 여론 수용해서 단일팀 논의 중지했으면 이렇게 지지율 급락하지는 않았을 터...

    버젓이 계속 추진하는거 보고 좀 황당했다.

  • 4 0
    핳핳핰핰

    2040세대 쓰레기들은
    2040세대 쓰레기들은
    2040세대 쓰레기들은
    홍준표, 자유한국당으로 가라~~~~~ㅎㅎㅎㅎㅎㅎ
    홍준표, 자유한국당으로 가라~~~~~ㅎㅎㅎㅎㅎㅎ
    홍준표, 자유한국당으로 가라~~~~~ㅎㅎㅎㅎㅎㅎ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 1 6
    과객

    지금 북한과 관계 개선을 한다고 해도 향후 핵문제가 다시 튀어나올 때 급속하게 다시 관계 악화될 텐데,

    왜 무리하게 단일팀 만들고 공연 추진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단일팀 만들고 공연한다고 핵문제, 미사일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는다.

    상황이 워낙 급박하니까 일단 대화 분위기라도 만들기 위해서였다면 북한의 올림픽 참가를 이끌어내는 수준에서 끝냈어야했다

  • 13 2
    끄떡없어요

    아무리 문재인이 못해도
    홍준표 100명보다 훨나아요
    지금 모든 것을 문재인 망하라고 마구 마구 던져보지만
    결국 국민은 문재인을 믿어요
    조중동 아무리 지랄 떨어도 별볼일 없을 걸
    조중동 다합쳐도 김어준 못따라잡아
    온힘을 다해서
    우리는 지켜야해요
    문재인을
    손석희를
    김어준을
    주진우를
    MBC KBS SBS를 지켜서
    조중동 말아먹어요

  • 4 0
    핳핳핰핰

    개명박 ..... 전과 16범 사기꾼~~~~~ㅎㅎㅎㅎㅎㅎㅎ
    개명박 ..... 전과 16범 사기꾼~~~~~ㅎㅎㅎㅎㅎㅎㅎ
    개명박 ..... 전과 16범 사기꾼~~~~~ㅎㅎㅎㅎㅎㅎㅎ
    개명박 ..... 전과 16범 사기꾼~~~~~ㅎㅎㅎㅎㅎㅎㅎ
    개명박 ..... 전과 16범 사기꾼~~~~~ㅎㅎㅎㅎㅎㅎㅎ
    개명박 ..... 전과 16범 사기꾼~~~~~ㅎㅎㅎㅎㅎㅎㅎ

  • 3 0
    핳핳핰핰

    2040세대 쓰레기들은
    2040세대 쓰레기들은
    2040세대 쓰레기들은
    홍준표한테 가라~~~~~ㅎㅎㅎㅎㅎㅎㅎ
    홍준표한테 가라~~~~~ㅎㅎㅎㅎㅎㅎㅎ
    홍준표한테 가라~~~~~ㅎㅎㅎㅎㅎㅎㅎ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2040세대 인간쓰레기들아~~~~~

  • 6 0
    베충이 척살

    밑에 "왜넘 어저고 저저고"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댓글蟲 한마리야 니놈 日常대로 니놈상전 왜놈마냥 니놈에미 더럽고 추잡한

    늙은 개걸래 개보지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정벌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나머지는 국 끓여

    쳐먹고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거라.ㅋ

  • 7 0
    베충이 척살

    조퇴하지 말고 홍어새키야 운운하는 쥐닭합체 베충이 알밥 한마리야

    니놈 에미 애비가 꼬따구 심뽀로 살라고 가르켜서 니놈 에미 애비를

    능지처참 하고 구족을 멸해야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 4
    핳핳핰핰

    김정은, 문재인 극비리에
    김정은, 문재인 극비리에
    김정은, 문재인 극비리에
    김정은, 문재인 극비리에
    남북 민족공조로 핵무기, 미사일 완성합시다~~~~~ㅎㅎㅎㅎㅎㅎ
    남북 민족공조로 핵무기, 미사일 완성합시다~~~~~ㅎㅎㅎㅎㅎㅎ
    남북 민족공조로 핵무기, 미사일 완성합시다~~~~~ㅎㅎㅎㅎㅎㅎ
    남북 민족공조로 핵무기, 미사일 완성합시다~~~~~ㅎㅎㅎㅎㅎㅎ

  • 6 0
    ㄷㄷㄷㄷ

    달빛이 란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개잡듯이 365일 때려잡아

    불태워 죽여서 도야지 밥으로 퍼주어야 괴뢰 강꼬꾸가 대한민국이 될 것이다.

  • 5 0
    ㄷㄷㄷ

    불화님의 좋은글 필독 짜잔~!!

    김대중 정권때 국정원 특활비가
    차남 김홍업에게 전달되었고
    권노갑도 돈받았다 하고
    김옥두 부인에게서도 수표나왔다 하고~

    상기 요거를 도배하는 베충이 한마리는 반드시 능지처참하고

    구족을 멸해야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0
    핳핳핰핰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 4 0
    베충이 척살

    더러운면상 치워라하는 넘부터

    몽둥이로 개잡듯이 365일 때려잡아

    도끼로 찍어 죽여야 한다
    뷰스는

    그새키 머냐

    느그구멍가게에서 청소부하는새키노?

    남의 댓글에 더러운 글로 도배하면

    진짜 찌져죽여 버린다

  • 2 0
    홯핳핰핰

    2040세대... 지난 10년동안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지난 10년동안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지난 10년동안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지난 10년동안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지난 10년동안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 3 0
    이만

    조퇴하네~

    조선힐튼호텔 저녁선약이 있어서
    ...그럼...수고!

  • 4 0
    베충이 척살

    한글자음으로 도배질하는넘부터 란 한마리 기생충

    惡質 종왜역도 귀태 503 구멍으로 나온 쥐닭합체 베충이 새끼 부터

    몽둥이로 개잡듯이 365일 때려잡아

    도끼로 찍어 죽여야 한다
    뷰스는
    그새키 머냐
    느그구멍가게에서 청소부하는새키노?
    남의 댓글에 더러운 한글자음도배하면
    진짜 찌져죽여 버린다

  • 2 0
    핳핳핰핰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2040세대... 개 명박, 박 개년에 세뇌당한 세대~~~~~ㅎㅎㅎㅎㅎ

  • 3 1
    베충이 척살

    한글자음으로 도배질하는넘부터 악질 종왜역도 베충이 한마리부터

    도끼로 찍어 죽여야 한다
    뷰스는
    그새키 머냐
    느그구멍가게에서 청소부하는새키노?
    남의 댓글에 더러운 한글자음도배하면
    진짜 찌져죽여 버린다

  • 6 0
    비키라 이기야~

    쥐바구는 콩밥이다 이기야 이기 ㅋㅋㅋㅋㅋㅋ ㅅㅂ~ 2030대 회복? 회복 조아한다 ㅋㅋㅋ정신 좀 회복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

  • 4 2
    ㅋㅋㅋㅋ

    김칫국물 퍼 먹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푸하하하하하하하

  • 0 7
    2030 지지율 회복하려면

    국민연금 동원해서
    가상화폐 부양해라.
    2,500만원 회복해주면
    청년층 돌아온다.

  • 1 5
    ㅅㅂ~

    폐쥐라도 주워야 입에 풀칠이라더 할꺼 아녀~
    어?..
    어허 ~~ 비키더라고..얼렁 비켜~!!!
    싸~나이 가는 길 막지말더라고~ 좀말할때\난조퇴!!!!

    푸히히히히

  • 1 7
    더러운 면상 치워라

    핫도그 먹은데 가래침 나온다
    운동권했다는넘들이 이제는 기득권이 되서
    권력의 단맛을 보았는지 모르겠다만
    정치 이렇게 하는거 아니다
    주변정리좀 하고
    다시는 이땅의 청년들을 속이지말아라
    기성세대넘들은 부동산으로 뻥티기 해처먹고 똥싸놓은거
    청년들더러 치우라고 하면 가만있냐고
    구라야 충고하기도 지친다
    니무덤은 니가 파는거다

  • 0 9
    불화님의 좋은글 필독 짜잔~!!

    김대중 정권때 국정원 특활비가
    차남 김홍업에게 전달되었고
    권노갑도 돈받았다 하고
    김옥두 부인에게서도 수표나왔다 하고~
    노무현 정권때 정상문이 특활비 횡령했고
    국정원에서 북한에 현금 40만달러 보냈고
    권양숙도 특활비 받았다고 하고 등등~
    역대 국정원 특활비가 너무 수상하다.
    역대 정부의 특활비를 공개하고,
    보수진보 정부의 수사를 동시에 하여야 한다.

  • 1 4
    달빛이

    참으로 아름답소.....오~~~

    음~ 끄덕..끄덕......

  • 5 0
    우리 경제에 힘이 실린다

    코스피, 종가도 사상 최고치…2,562.23(2보)

  • 0 4
    조퇴하지말고 더 놀다가 개홍어새키야

    쫄지말고 더 혼자서 댓글더 달고 가지
    왜 조퇴야?
    사이트 날려 버릴까바 검나능가?

  • 2 0
    날씨 존내 춥네

    오늘은 조퇴!
    ㅋㅋ

  • 0 5
    밑에 늙어홍어새키야

    니 뷰스에서 댓글로 더러운욕하면
    뒤지는수가 있다
    뷰스에서 알밥띠는넘인지모르겠지만
    전부 니 댓글이 절반이 넘어
    니눈깔에는 니 아피가안보이지?
    개 늙은 홍어새키야
    사이트 닫게 해줄까?

  • 2 2
    구라미터는 비키라 이기야 이기야~

    그래도 쥐바굴 잡아간다 이기야 이기야~ ㅋㅋㅋㅋㅋㅋㅋ

  • 1 1
    흐미~

    발~사~~!!!!!!!!!!!

    푸우 쉬~~~~이~~~~~뾰~옹옹옹~~뽕~ 뿌직~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 0 1
    뷰스관리자는 밑에 흐미란 새키

    사이버 수사대에 고소해라
    농담아니다
    게시판 날려버린다

  • 1 0
    흐미~

    발끈 1초전 ㅋㅋㅋㅋㅋㅋ

  • 1 0
    흐미~

    발끈 2초전 ㅋㅋㅋㅋㅋㅋ

  • 1 0
    눈 찢어진 아이

    아부지가 요즘 고생이 많으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흐미~

    발끈 3초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흐미~

    발끈 4초전 ㅋㅋㅋㅋㅋㅋ

  • 1 0
    흐미~

    발끈 5초전 ㅋㅋㅋㅋㅋㅋ

  • 2 0
    밑에 병쉰새키<<<

    그 선생님 말씀이 맞어~
    모르면 아닥하자~
    쥐바구 칠푼이 10년탓이여~
    모르겠으면
    2013년 5월 jot찌라쉬에 잘 나왔승께
    열심히 뒈져보더라고~ㅋㅋ

  • 0 3
    박태견이 바라

    니네 구멍가게에서 댓글판을 어지럽히는 늙은홍어새키가 있는가본데
    찾아서 아작내라 토막내서 죽여버리기전에

  • 4 0
    찌아찌아

    종편 패널....
    변호사 출연금지
    변호사는 변호사 업무만 하지
    지들이 뭔 정치에 안다고
    출연해서 정치평을 하고 있나>>>
    법으로 변호사는 종편패널금지해야!!!

  • 0 1
    게시판 날려버리기 전에 처리해라

    ❄・_・❄
    왜놈 애미 개걸레 교미 어쩌고 쌍욕질로 도배하는 새끼 차단바랍니다 ㅎㅎㅎ
    애덜볼까 두렵담미다 ㅎㅎㅎ
    니새끼도 따라할라 ㅎㅎㅎ

  • 0 4
    뷰스야 이분말쌈 새겨들어라

    ❄・_・❄
    왜놈 애미 개걸레 교미 어쩌고 쌍욕질로 도배하는 새끼 차단바랍니다 ㅎㅎㅎ
    애덜볼까 두렵담미다 ㅎㅎㅎ
    니새끼도 따라할라 ㅎㅎㅎ

  • 1 0
    지나가다

    지지율이 높으면 물론 좋지만 항상 지지율이 좋을 수만은 없을 겁니다. 특히 비트코인 같은 경우는 기술적 규제가 아니라 투기를 규제하고자 하는 것임에도 어떻게든 판을 바꿔 보려는 보수언론의 공세에 힘입어 지지율에 영향을 미쳤다고 봅니다. 여론은 수시로 변하므로 좌고우면하지 말고 일관된 정책을 꾸준히 밀고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0 4
    ▶◀ 구라새키 상여나간다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키득키득
    우우우~~~~~~웬지 슬프지가 않네 ~~~~~~~~~
    우우우앙앙앙 ~~~~~~~~~~~~재~~~~~~~~~~~~~~~아아아아아앙
    키득키득
    존만한새키가 쑈지랄을 너무 많이 했다
    적당한 선에서 그만했어야지
    개돼지들이 눈치챘꺼든 ㅎㅎㅎ

  • 1 4
    뷰스야 이분말씀 허투로 듣지말어라<<

    야~발끈하면
    바로 도배질이다

    ㅋㅋㅋㅋㅋ

    개사료처먹을때 건들면 바로 도배랑께롱~ㅋ

  • 6 0
    놀고있네

    가상화폐 비트고인은
    투기일뿐
    코인 1개가 3천만원 4천만원 한다니
    투기가 아님 뭐꼬...
    1원짜리가
    언젠가는 1원짜리로 돌아올걸...
    ㅋ ...폭락!!!

  • 5 0
    종편은 MB편

    종편!!!
    박근혜 구속에는 그리 떠들어 대더만
    MB는 종편에서 나서서
    편들어 주는것은
    MB가 보수정권이 영원히 집권하기 위해
    보수 종편만 허가해줬기 때문....
    모종의 MB보고 약속이 있었을 것!!!

  • 0 7
    밑에 병쉰새키

    모든것을 전정권 한테 덮어 쒸울려면 왜 정권잡았냐
    등신 장에자 병쉰새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전정권 욕하면서 살래
    자신없으면 내려오던가
    탄핵당하던가?
    별 개존만한 자슥들 많노

  • 8 0
    비트코인

    지금의 가상화폐 문제는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폭탄돌리기로 나몰라라 한것이 문제다!!
    자유한국당은 책임을 통감해야한다.

  • 0 4
    뷰스야 이분말씀 허투로 듣지말어라

    ❄・_・❄
    왜놈 애미 개걸레 교미 어쩌고 쌍욕질로 도배하는 새끼 차단바랍니다 ㅎㅎㅎ
    애덜볼까 두렵담미다 ㅎㅎㅎ
    니새끼도 따라할라 ㅎㅎㅎ

  • 2 3
    왜넘 어쩌구 저쩌구.....

    야 뷰스야 이새퀴 니네 구멍가게 알밥이냐?
    왜넘 어쩌구 저쩌구
    잡히면 모가지 칼로 짤라버리고 참수시켜 버린다
    조심해라
    느그들 구멍가게서 있는넘인지 모르겟다만
    진짜 모가지 칼로 짤라버린다

  • 5 0
    좋댄다 일베쉐끼들

    조까라 마셔라...난지도 쑤레기만도 못한것들.

  • 1 5
    뷰스야 이분말쌈 새겨들어랑~

    ❄・_・❄
    왜놈 애미 개걸레 교미 어쩌고 쌍욕질로 도배하는 새끼 차단바랍니다 ㅎㅎㅎ
    애덜볼까 두렵담미다 ㅎㅎㅎ
    니새끼도 따라할라 ㅎㅎㅎ

  • 0 5
    20대 30대 다 떠난다

    가상화폐 정책 실패로 문재인 지지율 대폭락..

    20대 30대 문재인 정부에 등돌려..

    탁상행정에 기가 막혀

  • 0 9
    젊은 층 이탈..

    젊은 층은 암호화폐를 신기술로 보는데

    문재인 정부는 때려잡아야할것으로만 생각을 하니

    젊은 층 지지율이 급락할수 밖에요

  • 1 1
    굼굼

    자유한국당이 올 지방선거에서 살아남으려면
    이번 평창올림픽이 폭싹 망해야 할텐데.ㅋㅋ

  • 2 0
    속지말고 실체를 보자

    질문: 자한당과 북한 노동당이 다른것은?
    답변: 없다. 둘 다 전쟁충이다... ㅎㅎㅎ

    질문: 북한 노동당과 미국 극우당이 다른 것은?
    답변: 없다. 둘 다 전쟁충이다... ㅎㅎㅎ

    질문: 북한 노동당과 일본 아베당이 다른 것은?
    답변: 없다. 둘 다 전쟁충이다... ㅎㅎㅎ

    고로, 전쟁충들의 이익은 같은 지점에서 충돌하면서 상생한다...ㅎㅎㅎ

  • 2 1
    내려 가는거 당연하지~

    50%도 높은거야
    40% 중반이면 아주 양호한 것 이고
    쥐 닭 50% 넘어간적 있냐?
    요.. 쥐새끼덜아?
    그런데 쥐쥐율 60~70% 도로 올라가면
    그때는 또 뭐랄건데 ?
    그때가서
    발정제로 쥐... 조~오~ㅅ 키울래??
    생쥐 새키덜아 !!
    에이....재섭서

  • 3 0
    가상화폐에 돈 잃는 액수보단

    쥐바구 칠푼이 뽑아
    때이는 우리 돈 많다는 것도 모르고~ 말세로고
    4대강 자원외교 방산비리 100조에 알파 수조원이 더해 돈이 새고
    국정원 특활비로 명품가방에 화장품, 아파트 구입비로 수천억원이 새고 있는데
    저번에 유시민 선생님 말씀 못들었는가
    환공망상 쫓아 도토리 몇개 잃었다고
    모니터에 전기세 들일 시간이 있으면
    씩씩한 정현일 보라 당장 테니스채를 들라~

  • 7 1
    가상화폐 와 부동산 정책이 컷던모양

    그렇지만 잘 이겨내겠지요
    문재인은 촛불의 힘으로 탄생한 정부였고 지지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으니까요

  • 2 3
    ㅋㅋㅋㅋ

    우리 즐라도 호옹어들은 한곳으로 뭉쳐서
    문재인한테 대가리 숙이는게 살길이랑게

    간촬스 마누라도 숙이는게 살길이랑게 ㅋ

    암 그라제잉 ㅋ
    =============
    쥐바구 사생충 올림.

  • 2 3
    ❄・_・❄

    왜놈 애미 개걸레 교미 어쩌고 쌍욕질로 도배하는 새끼 차단바랍니다 ㅎㅎㅎ
    애덜볼까 두렵담미다 ㅎㅎㅎ
    니새끼도 따라할라 ㅎㅎㅎ

  • 3 2
    푸하하하하하

    엉아 점심먹고 갔다온 사이에

    우리 쥐바구 사생충덜

    죤물 질질 흘리며 도배질이구만 ㅋㅋ

    자슥들 ~ 엉아 없다고 난장판으로 만들고 ㅉㅉ

    적당히 좀 하고~ 엉아 특급개사료에 개껌 사다가

    세종대왕 동상 뒷편에 갖다 놨으니 먹으면서 혀라~이 자슥들아~

    글구 낼은 특재홍어 개간식 준비했으니 기대혀봐~

  • 7 0
    여론조사? 조작

    지지울 하락 ㅋ 박근혜도 지지받고 이명박도 지지받고 저것들이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개수작을 펴내. 에라이 잡것들아. 정신차려 세상이 바뀌었어

  • 10 0
    만약에!

    홍준표 나 안철수가 대통됐더라면 ???
    어휴! 생각만해도 아찔끔찍!!!
    나라절단나지않았더라도 지금의 이정도의
    개혁도 꿈꾸지 못했을터 그럼 이나라 불보듯
    뻔할진데 우리국민들 25%는 그리도 생각들
    이 좁고짧은건지! 그래 잘할필요 없고 지쥴
    오십오프로만 유지하면 역사에 길이남을 성군으로기록되리라

  • 8 0
    정의단두대

    현정부는 썩어빠진 범죄언론 멱살잡고 폐간 퇴출시키더라도 바로 잡아야 한다.
    언론사주들은 범죄자들이다. 기레기들 범죄 찾아서 정면에서 박살내어야 한다.
    종편 점수 낮으면 퇴출해야 한다. 언론의 자유는 보장하지만 유언비어 유포행위는 범죄다. 법정비 다시해서 유언비어 유포범들 전부 처벌해야 한다.
    공동체를 해치는 언론범죄는 서슬퍼런 처벌 내려야 한다.

  • 7 0
    쓰레기들의 반란

    적폐의 향수가 그리운 못난 인간군상들

  • 11 0
    어허

    조중동 만세를 부르겠네~
    이명박 박근혜 뽑았던 군상들 다시 돌아오고 있다고.
    지들은 역시 영향력 있다고 자화자찬 하겠지.
    더 열심히 국민 눈을 흐리고 예전의 적폐사회로
    회귀를 모색하겠군.

  • 0 9
    volf64

    문재인 정권의 실체를 알게된
    대한민국 국민에 위로 있으라

  • 2 0
    이런

    일시적인현상
    잘혀라 신중하게 문정부

  • 12 0
    이런

    근데 지금 당장 지방선거 해두 문재인 찍어
    왜냐면 홍발정 안초딩은 찍을 가치도 없는 쓰레기
    진보당 치고나와야 하는디 손가락만 빨어

  • 7 0
    게시판 관리자는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0 6
    이런

    문정부가 국민여론을 안살폈어

  • 2 13
    불신 정부

    내주위 사람들은 문재앙을 다 싫어한다
    어떻게 50%대가 나오는지 이해안됨

  • 0 7
    노아의방수가 곧,

    에휴 노답들 왜사냐 빼애엑거리기는
    지들이 처뽑앗으면서 ㅋ
    그니깐 왜뽑앗냐 대가리골빈것들아 ㅉ
    앞으로지켜봐 최저시급등 문제많을테니
    다 니들이자초한일이다
    불행한새기들

  • 0 6
    이런

    평양 올림픽이 지지율 깍아먹었네
    문정부가 단일팀을 서둘른게 패착
    남북한 각자도생하되 협력이 국민대세
    좌파조차 북한에 대한 불만족
    이게 59로 갔구만

  • 6 0
    리얼미터

    새정권 길들이기 차원의 거품이 끼었었잖아. 대통령이 연예인도 아니고 지지율 의식하면 아무것도 못한다! 비트코인도 그렇고 남북 단일딈도 그렇고 투기세력 그냥 냅둘수 없고. 국가적 남북정책 적폐들과 다른 길을 가려면 불가피하지 않나? 지지자라면서 그걸 반대하는 자들은 문통지지자들이 아니라 위장된 적폐들이라 봐야하고 여론조사기관 조사 자체도 신뢰성 별로다

  • 6 0
    연합..개쎄들 봐봐

    단일팀논란은 부채질 졸라
    하던넘들이..
    ..
    당연하겠지만..
    ..
    오늘 내내.. 북방문단 보도하다가
    ...
    북한아이스하키 환영행사 나온 우리팀과의
    만남은 정작 보도 안하는거
    봐봐..
    ..
    정말 소각시켜야돼..포털 다음도..

  • 0 10
    breadegg

    하나님께서 노명박에 이어서 문씨넘을 내보낸뜻은
    ..
    문가넘이 한국을 완전이 거덜내서
    ..
    거지소굴로 만들라는 계시니
    ..
    주님의 뜻에 따라 구라새키는 모든것을 거덜내고
    ..
    탄핵당하고 디지거라
    ..

  • 3 2
    한글자음으로 도배질하는넘부터

    도끼로 찍어 죽여야 한다
    뷰스는
    그새키 머냐
    느그구멍가게에서 청소부하는새키노?
    남의 댓글에 더러운 한글자음도배하면
    진짜 찌져죽여 버린다

  • 1 1
    텔레 마케터

    그 始發놈들,
    요즘 지지율이 떨어지는데도 짜고 치는 고스톱이라고 지 랄 하려나?
    개가튼 놈들!

  • 1 1
    뷰스관리자

    뷰스는 표현의 자유가 있는 곳입니다
    즐거운 댓글들 마음껏 다십시요
    네이버 처럼 댓글규제 안합니다
    ^^

  • 2 0
    지옥남자

    여론조작기구 만행이 들어나니 댓글요원이 붙는구나. 조작질 인증하냐?

  • 1 1
    즐기냐?

    뷰스 편집자들은 더러운 댓글을 즐기냐?

  • 2 5
    주사파

    머저리 집권시절, 꼭 공산화를 달성해야지 ㅋㅋ

  • 2 0
    너무 앞서

    나가면 폭망한다. 문재인 민주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의식이 깨어 있다 해도 자신의 이익 아니 불편을 감수할 만큼 진보적이진 않다. 이번 정권은 분위기 반전의 정권이어야지 완성하려고 해선 안 된다. 적폐 같은 건 제외! 이건 5년 내내 해도 탈 없다.

  • 1 2
    죳물 죳물 싸싸싸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2
    죳물 죳물 싸싸싸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죳물 죳물 싸싸싸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죳물 죳물 싸싸싸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0
    죳물 죳물 싸싸싸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0
    지구멍에 지구멍에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0
    지구멍에 지구멍에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0
    지구멍에 지구멍에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니 애 미미미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니 애 미미미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한글 자음 한글 자음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0
    한글 자음 한글 자음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0
    한글 자음 한글 자음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한글 자음 한글 자음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6 0
    ㄷㄷㄷ

    아래 전나도 홍어새키 운운하는 베충이 한마리야 니놈 상전 왜놈마냥

    니놈 에미 더러븐 개걸래 개 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베충이

    9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니놈 상전 귀태

    503 개걸래 구멍으로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ㅋ

  • 0 2
    댓글로 댓글로 댓글로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댓글로 댓글로 댓글로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도도 배배 잘잘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홍홍 어어 새새 키키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전 전 나나 도도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전 전 나나 도도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5 0
    ㅇㅇㅇㅇ

    전나도 홍어새키 운운 하는 밥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다가 할복하여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 1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6 0
    ㄷㄷㄷㄷㄷ

    아래 개구라..... 란 베충이 한마리야 니놈 상전 왜놈마냥 니놈 에미 더러븐

    개걸래 개 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해서 베충이 9999조 마리 출산하여

    왜구멸종 시나리오를 가동하고 니놈 상전 귀태 503 개걸래 구멍으로 기어

    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ㅋ

  • 0 1
    전나도 늙은 홍어새키야 너보다

    도배잘하거든 ㅋㅋㅋㅋㅋ
    댓글에 한글자음으로 존물흘리지말고
    니애미 보지구멍에다 존물싸
    ㅋㅋㅋ?

  • 0 1
    전나도 늙은홍어새키야 도배그만해라

    개홍어새키야 한글자음으로 ~~
    ㅂㅂㅂㅂ.ㅅㅅㅅㅅ.ㄷㄷㄷㄷ.
    도끼로 대갈통뽀개고 내장을 꺼내서 개한테 주기전에 도배그만혀 ㅋㅋ

  • 0 2
    쑈지랄 그만...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2
    쑈지랄 그만...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3
    이제부터....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1
    이제부터....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1
    개구라는...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1
    개구라는...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2
    개구라............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2
    개구라............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0 1
    웬일이냐고 오오오~

    구라미터가 웬일이냐?
    지지율도 주작질해서 발표하는 넘들이
    100%라고 해야지 새퀴들아
    문구라한테 존나게 처맞을래?
    왜갑다기 요런 지지율이 나온다고 호들갑이야
    구라새키 생일빵처먹더니 배탈 설사 안거냐?

  • 0 1
    웬일이냐고?????????

    구라미터가 웬일이냐?
    지지율도 주작질해서 발표하는 넘들이
    100%라고 해야지 새퀴들아
    문구라한테 존나게 처맞을래?
    왜갑다기 요런 지지율이 나온다고 호들갑이야
    구라새키 생일빵처먹더니 배탈 설사 안거냐?

  • 0 2
    웬일이냐???????

    구라미터가 웬일이냐?
    지지율도 주작질해서 발표하는 넘들이
    100%라고 해야지 새퀴들아
    문구라한테 존나게 처맞을래?
    왜갑다기 요런 지지율이 나온다고 호들갑이야
    구라새키 생일빵처먹더니 배탈 설사 안거냐?

  • 0 1
    웬일이냐???????

    구라미터가 웬일이냐?
    지지율도 주작질해서 발표하는 넘들이
    100%라고 해야지 새퀴들아
    문구라한테 존나게 처맞을래?
    왜갑다기 요런 지지율이 나온다고 호들갑이야
    구라새키 생일빵처먹더니 배탈 설사 안거냐?

  • 2 0
    돼지, 나폴레옹

    요즘 우리 돼지들은 발정제를 구하지 못해서
    교미를 못하네... 돼지 농장주 놈은 돼지 새끼 못낳는다고 지 랄.
    어떤 놈들이 돼지 발정제를 훔쳐 갔는지 싸게 불어라~
    개 잡 놈들아!

    -동물농장에서 나폴레옹-

  • 0 2
    펌 - 문구라 새키가 반드시읽어야할

    ㅋㅋㅋㅋ
    박근해 삽푼걸로 날꽁 무임승차한 문재앙이

    외교는 조찐따에
    참모들은 즐라도 홍어로 도배하고
    같잖은 독재질까지 하니

    탄핵 백투백 가는거지 ㅋ

    암 그라재앙 ㅋ

  • 0 1
    펌 - 문구라 새키가 반드시읽어야할

    ㅋㅋㅋㅋ
    박근해 삽푼걸로 날꽁 무임승차한 문재앙이

    외교는 조찐따에
    참모들은 즐라도 홍어로 도배하고
    같잖은 독재질까지 하니

    탄핵 백투백 가는거지 ㅋ

    암 그라재앙 ㅋ

  • 0 1
    펌 = 문구라 새키가 반드시 읽어야함

    ㅋㅋㅋㅋ
    박근해 삽푼걸로 날꽁 무임승차한 문재앙이

    외교는 조찐따에
    참모들은 즐라도 홍어로 도배하고
    같잖은 독재질까지 하니

    탄핵 백투백 가는거지 ㅋ

    암 그라재앙 ㅋ

  • 0 1
    펌 = 문구라 새키가 반드시 읽어야함

    ㅋㅋㅋㅋ
    박근해 삽푼걸로 날꽁 무임승차한 문재앙이

    외교는 조찐따에
    참모들은 즐라도 홍어로 도배하고
    같잖은 독재질까지 하니

    탄핵 백투백 가는거지 ㅋ

    암 그라재앙 ㅋ

  • 3 1
    얼마 전까지 핵무기가 어떻고

    무력 침공이 어떻고 설레발을 떨던 것들이
    갑자기
    관심도 없었던 아이스하키팀 선수들이 불쌍하다고
    난리를 떤다
    난 이 나라의 정치에 희망을 보다가도 심각하게 절망한다
    그럼 핵무기 안고 살고
    계속 대립해서 서로 총질이나 해대고
    그렇게 살자는 건가
    통일이고 나발이고 다 집어치우고
    조선일보 뒷똥간 같은 논리대로 살자는 건가
    답답하구나

  • 2 2
    펌 = 문구라 새키가 반드시 읽어야함

    ㅋㅋㅋㅋ
    박근해 삽푼걸로 날꽁 무임승차한 문재앙이

    외교는 조찐따에
    참모들은 즐라도 홍어로 도배하고
    같잖은 독재질까지 하니

    탄핵 백투백 가는거지 ㅋ

    암 그라재앙 ㅋ

  • 0 2
    펌 = 문구라 새키가 반드시 읽어야함

    ㅋㅋㅋㅋ
    박근해 삽푼걸로 날꽁 무임승차한 문재앙이

    외교는 조찐따에
    참모들은 즐라도 홍어로 도배하고
    같잖은 독재질까지 하니

    탄핵 백투백 가는거지 ㅋ

    암 그라재앙 ㅋ

  • 4 0
    ㅁㅁ

    밑에 "개구라는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

  • 1 6
    오늘이 베스트글 후보작

    아무리 봐도 대한민국은 망조가 들었다.
    이명박, 노무현, 박근혜, 문재인 다 합쳐 놔도 김정은이 발바닥도 못 따라간다.
    두고 봐라.
    포퓰리즘과 쑈통에 중독된 문재인 정부는 머지 않아 고꾸라지고, 돌이키기엔 이미 때는 늦으리라.
    탁현민, 임종석, 김현미, 조국, 강경화, 쥐새끼 상을 하고 눈깔을 돌려대는 그 무엇이냐 인사수석 년.... 쓰레기들이 넘 많다.

  • 1 5
    오늘이 베스트글 후보작

    아무리 봐도 대한민국은 망조가 들었다.
    이명박, 노무현, 박근혜, 문재인 다 합쳐 놔도 김정은이 발바닥도 못 따라간다.
    두고 봐라.
    포퓰리즘과 쑈통에 중독된 문재인 정부는 머지 않아 고꾸라지고, 돌이키기엔 이미 때는 늦으리라.
    탁현민, 임종석, 김현미, 조국, 강경화, 쥐새끼 상을 하고 눈깔을 돌려대는 그 무엇이냐 인사수석 년.... 쓰레기들이 넘 많다.

  • 4 0
    수구세력 신났네

    수구세력 신문, 방송 총공세 성공 했네
    그럼 이제
    방상훈 사장 성상납 받은 사건 확실히 수사하고 밝힙시다

  • 3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ㄷㄷㄷ

    밑에 "크하하"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0
    적폐청산

    지지율에 낀 거품 빠지는 것은 당연. 적폐청산하는데 적폐들의 저항이 없을 거라 생각했다면 오산이지. 그래서 지지률 의식하지 말고 개혁의 끈을 놓치말라는 것. 지지률 자꾸 의식하다 보면 지금 추진되는 일들 모두 스톱해야 할거다. 그런다고 저들이 고마워하고 조용해지냐 하면 더 큰소리로 광광댈걸. 그렇게 적폐청산이 유야무야 되어버리면 나라 꼴이 뭐가 될까?

  • 2 0
    베충이 척살

    오늘의 베스트 댓글 후보작 이란 벌거지 한마리야 니놈 에미 개걸래 개보지

    구멍에다 교미나 열심히 하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 5
    ㅋㅋㅋㅋ

    박근해 삽푼걸로 날꽁 무임승차한 문재앙이

    외교는 조찐따에
    참모들은 즐라도 홍어로 도배하고
    같잖은 독재질까지 하니

    탄핵 백투백 가는거지 ㅋ

    암 그라재앙 ㅋ

  • 0 2
    구라미터가 웬일이냐?

    지지율도 주작질해서 발표하는 넘들이
    100%라고 해야지 새퀴들아
    문구라한테 존나게 처맞을래?
    왜갑다기 요런 지지율이 나온다고 호들갑이야
    구라새키 생일빵처먹더니 배탈 설사 안거냐?

  • 0 4
    개구라는 이제부터 반성문쓰고

    쑈지랄 그만해라
    이미 눈치깟다 2030 아그들이
    한번더 쑈지랄하면 황천길이다 구라야
    지지자로써 충고하는거다
    니 지지자아니고 안희정지지자로써 ㅋㅋㅋㅋ

  • 1 3
    크하하

    해산 직전의 폐족들을 김종인이 화장해서 살려줬는데, 다 지워진거냐?

  • 2 3
    오늘이 베스트 댓글 후보작

    아무리 봐도 대한민국은 망조가 들었다.
    이명박, 노무현, 박근혜, 문재인 다 합쳐 놔도 김정은이 발바닥도 못 따라간다.
    두고 봐라.
    포퓰리즘과 쑈통에 중독된 문재인 정부는 머지 않아 고꾸라지고, 돌이키기엔 이미 때는 늦으리라.
    탁현민, 임종석, 김현미, 조국, 강경화, 쥐새끼 상을 하고 눈깔을 돌려대는 그 무엇이냐 인사수석 년.... 쓰레기들이 넘 많다.

  • 2 8
    쇼맹박

    진짜 일은 안하고 쇼만 하는거 들통난거냐?

  • 15 0
    호시우행

    문재인 정부를 지지한다.

    이번 단일팀 논란은 보수정권의 역사교육, 통일교육 부재탓이다.
    물론 북한이 비상식적으로 대회에 임박해서 제안하여 문제가 되었지만 이전에도 단일팀을 구성한 경험이 있고 올림픽 헌장에도 나와 있는 평화를 위해 진행하는 것이다.

    그런데 국가대사 앞에선 초당적인 협력이 필요한데도 불구하고 야당의 발목잡기로 이상하게 왜곡되고 있다.

  • 0 2
    뷰스앤뉴스본다

    자연의 법칙일 따름이다.
    세상에 영원한건 없다.
    권력을 가진자에게 오만떨지 말라는 준엄한 경고다.

    온라인에서 포털 가지고 노는 것들이 지지율도 한 번 올려 보시길.
    아마 불가능할거야.그래서 나는 그걸 조작이라고 정의하고 싶어.

    자한당 알바?
    야 쓰 바.......거긴 진짜 구더기 집합소도 못돼.
    그래서 문재인더러 잘 좀 하라는거다.

  • 16 0
    無知蒙昧

    적폐들의 말도 안 되는 프레임에 놀아 난 국민...
    그러니 개 돼지 소리 듣는 것임.
    지난 9년간 그렇게 당하고도 정신 못 차리는 무지몽매들...ㅋㅋㅋ
    누굴 원망하겠어.

  • 16 0
    국민

    아직도 친일매국 적페인 기득권이 도처에서 저항 한다는증거다
    특히 여론조사 매체들의 조작과 여론 호도는 익히 보아왔다 이
    러니 적폐 청산이 왜 어려운지를 알것이다.

  • 4 0
    사법부 pc는

    언제 압수수색 하냐? 얼렁 하자!

  • 8 0
    적폐청산은 계속!

    뭐 그럴수도 있지!
    거짓은 진실을 이길수 없다!
    적폐놈들의 저항덕에 좀 빠졌네!
    그러나 더욱 더 적폐청산에 매진해야 한다!!!
    지지율과 적폐청산은 상관없다!
    나라를 바로 세우는데 좀 저항이 있을 수 있지!
    세뇌당한 인간들이 덩달이가 되서 흔들릴뿐!
    다시 돌아 올것임!!!

  • 5 0
    ㅁㅁㅁ

    종왜 매국역도 남괴도당 재벌 똘마니들이 직원들 줄 던을 안주고 여론조작 하라고

    펑펑 뿌려대는 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0
    쥐박아~

    형 입원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 0
    경상본색이구먼!

    자기네들이 뽑아 놓은 이명박근혜가 너무 잘못해서
    염치가 없어 문재인 지지한 척 하다가 무슨 큰 껀수라도
    잡은 것 처럼 갱상도 본색을 드러내는구먼!
    우리가 남이가~~~~ 하면서 ㅋㅋ
    요즘 문재인 정부가 잘 못한게 뭐가 있냐?
    이 조중동 같은 보리문뎅이들아!!!!
    이번 지방선서에서 함 보자 어떻게 나오는지!!!!!
    반성이 없으면 대구 경북 일본에 넘겨불자 ㅋㅋ

  • 17 0
    민초

    2040세대의 수준 아니 우리 젊은이 들의 수준이 아직 이정도
    밖에 안된다니 참으로 실망이다 지들 미래를 생각하면 앞장서
    적폐 청산과 남북 화해를 이끌어야 하거늘, 아직멀었구나 !!

  • 13 0
    홍대신방과 82세

    1958~1961,조선일보기자

    "정의가 바로선 나라, 국민이 이기는 나라”

    "상식이 통하는 나라다운 나라” 로 꼭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문재인 대통령 당선득표율 41.08% 적폐세력의 총공세에도

    2018.01.24. 지지도는 아직도 60.3%이다.

    지속적으로 적폐세력을 청산하여야한다.

  • 3 0
    ㄷㄷㄷㄷ

    밑에 "리얼미터"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

  • 7 0
    지옥남자

    여론조작기구의 개수작은 문재인 정권 초기에 이미 예견되었다.
    말도 안되게 높은 초기 지지율을 형성해 놓고 적폐(재벌, 숭일숭미파, 방산비리 네트워크 등)들에 겨냥한 정부 정책이 나오면 지지율 떨어졌다고
    나발불어대는 수작이다.
    먼저 제일 악질인 한국갤럽과 중요할때마다(선거철) 헛소리 해되는 리얼미터
    이 두마리 여론조작기구 분명히 응당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 4 0
    ㄱㄱㄱ

    밑에 "쌍도 보리 문댕이덜"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

  • 9 0
    조또일보랑 구라미터는 솔직히 신뢰가

    믿을만해야 믿어지는 거지? ㅋㅋㅋ

    동계올림픽이 잘돼서 지지율이 떨어진다는 개솔이를

    ㅋㅋㅋㅋ

  • 6 1
    현송월이 방구소리에

    쥐바구 사생충덜 개사료 시식중에 눈물 흘린다 푸하하하

  • 6 0
    ㄷㄷㄷㄷ

    밑에 "조선 양아치 양테"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

  • 8 2
    ㅋㅋㅋㅋ

    쥐바구만 확실히 조지면 끝이다 ㅋ 무상급식에서 재산 국고환수까쥐 ㅋㅋ

  • 3 0
    ㄷㄷㄷㄷ

    밑에 "현송월 방구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

  • 7 0
    더 강한 남북교류 화해분위기를 조성해

    그리고 그게 왜 민족이 살길인지..이 나라가 살길인지...매국역적 여론을 박살내고, 민족화해로 가라...도도한 통일의 길로 가라.... 누구도 거스를수없는 큰 물결을 만들어라...그게 지금 시대를 사는 양식있는 정치인 학자 언론인 그리고 이땅에 사는 모든 민족성원들이 해야할 일이다. 여기에 역행하는 자는 과감히 쳐내자..

  • 5 1
    쌍도 보리문딩이덜

    ㅋㅋ 적폐쓰레기덜에 충성도는 알아줘야댜 ㅋㅋ 정으이 기쁨조 충견들이 놀랐다는 후문이 ㅋㅋ

  • 5 0
    귀태철수 서촌 왜놈 아베

    밑에 "문슬람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

  • 7 0
    작두

    문재인 지지율 떨어지니까 뷰스앤뉴스 신났구나~
    평소에 안쓰는 빨간색 폰트까지 넣었네. ㅋㅋㅋㅋ

  • 3 12
    현송월 방구 끝에 재인이

    아무리 봐도 대한민국은 망조가 들었다.
    이명박, 노무현, 박근혜, 문재인 다 합쳐 놔도 김정은이 발바닥도 못 따라간다.
    두고 봐라.
    포퓰리즘과 쑈통에 중독된 문재인 정부는 머지 않아 고꾸라지고, 돌이키기엔 이미 때는 늦으리라.
    탁현민, 임종석, 김현미, 조국, 강경화, 쥐새끼 상을 하고 눈깔을 돌려대는 그 무엇이냐 인사수석 년.... 쓰레기들이 넘 많다.

  • 1 6
    조선 양아치 양태

    이런 것을 두고, 양아치 새끼들이 물고 뜯고 지 랄 염병을 하니
    우매한 민중들이 附和雷同 했다고 하는겨.

  • 4 0
    귀태철수 서촌 왜놈 아베

    밑에 "맹목적 문빠 운운하는"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

  • 13 0
    문제는

    jot일보 기레기덜이 문제라는 거..

    올림픽 개최에 앞서 이렇게 정권을 흔든적이 있던가?

    국세청 감사원으로 이제까지 숙제 잘했나 확인하고
    기레기덜은 중국에 한번 더 보내라 정신차리게

  • 57 1
    ★ 文까朴순씹R탉뷰뉴댓글조작관리자

    ▶▶ ★ 文까朴순씹R탉뷰뉴댓글조작관리자...
    ▶▶ ★ 이딴걸 기사라고 상단에 쳐 올려대는 얼치기 ▶뷰뉴... 신났딹...

  • 25 20
    어차피 이탈할 놈들이었다

    코인 거래소 규제 --> 2030 코인충 이탈
    수도권 부동산 규제 --> 4050 갭투기꾼 이탈
    최저임금 인상 --> 영세상공인 이탈
    갈 놈은 가고 남을 놈은 남는다
    과반수만 남으면 문재인의 승리다

  • 4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철수

    밑에 "무우와 배추"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

  • 17 0
    미친넘

    닭년과 돈박이에게 그렇게 당하고
    벌써 망각으로 빠지나?

    그쪽 면면을 봐라
    발정준표, 나몰랑, 혼수성태, 아바타안, 유승미국~~~

    닭년과 돈박이 보다 더 했으면 더 했지 모자라지 않을거다
    발정준표 신년기자회견 봐라, 그넘들 언론관 잘 나타나잔아
    개무시하고, 자르고, 거부하고 등등

  • 2 4
    눈이내리면

    뒈지거라로 도배하는넘
    이넘은 문빠가 아니고 친일독재떨거지의 역레발인듯
    이런 치사한짓은 쥐닥의 전유물이지

  • 3 0
    ㅂㅂㅂ

    밑에 "문빠"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 0
    ㅋㅋ 쌍도 보리문딩이덜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나라 드러말아먹을려고 작정을 했구나 ㅋㅋ

  • 17 0
    찌라시언론적폐청산

    정부여당은
    언론의 탈을쓴 찌라시 언론적폐에 적극 대응 하지
    않으면 잘못하다간 참여정부 시즌2 상황이 올수도 있습니다.
    지금 대통령 한명 바뀌었을뿐입니다.
    광복이후 70년 묵은 기득권 적폐 세력의 저항이 만만치 않습니다.
    6월 지방선거 금방옵니다. 승리한다 낙관하다 큰일 날수 있습니다.
    정신바짝 차리고 가짜뉴스와 잘못된 기사 제목에 강력 대응해야합니다.

  • 2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철수

    밑에 "푸른초원"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ㅋ

  • 2 10
    푸른초원

    지지율 반등은 없을껄로 본다
    올림픽끝나고 본격적인 삽질시작으로 식물대통령이 될껄 아마
    머리에 든게 없으니 생일광고에 감사하다하지
    이게 정상적인사람이 할수있는 언행인가?

  • 3 0
    귀태철수 서촌 왜놈 아베

    밑에 "쇼 쇼 쇼..."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

  • 3 0
    왜놈 아베 서촌 귀태 철수

    밑에 "정권의 위기"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

  • 3 0
    왜놈 아베 서촌 五歲 촬스

    밑에 "눈이 내리면"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

  • 0 11
    정권의 위기

    침묵하는 다수, 여론조사에 응답하기 시작!
    보수 지지층, 재결집의 기반 완성!
    홍준표 전략, 통했다!

  • 3 3
    이렇게본다5

    프렌차이즈회사가 영업이익을 과도하게
    가져가고..이익최고점때 자체영업점은 팔고
    자영업자들이 망하면..또다른 아이템으로
    자영업자를 모집하는것이 근본원인이지만..
    청년들에게..최저임금 준수안하는
    업주에게는 분노를 안느끼고..평화의 상징인
    남북단일팀에는 사생결단하듯이..호들갑떠나?..
    현재 한반도에는 평화보다 더큰 꿈은 도데체
    생각이 나지 않기때문이다..

  • 5 0
    블록체인기술은 투기보다이런데 써야한다

    사법부 내부 컴퓨터의 문서가 블록체인기술로
    관리되게 한다면..하드디스크를 파쇄 디가우징해도
    다른 정부기관서버에 동시에 암호로 보관되고
    글자하나만 임의로 바꿔도 블록체인의 암호체계가
    모두 바뀌므로 다른 정부기관서버의 원본과 암호를
    대조하면 바로 알수있으므로..위조나 삭제가 불가능할것같다.
    물론..음반 영화 저작권에 적용하면 복제할때마다 자동결제
    될수있다..

  • 5 3
    이렇게본다4

    김대중 대통령때..정부지원받아서..인터넷망을
    확보한 재벌기업들이..약정으로 묶어서 데이터
    폭리장사로 유보금을 수백조 쌓아놨으니..이제
    정부에 보답할 차례가 왔을뿐이다..불공정과..
    독과점은..기업이 망하는 지름길로 보이기 때문이다..

  • 3 0
    귀태철수 서촌 왜놈 아베

    밑에 "허허"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

    ㅋㅋ

  • 0 3
    '

    '''''

  • 9 0
    비트코인

    왕년에 바다이야기 단속 늦었다고 덮어씌운놈덜이 하는 시비거는검다. it강국이 되었지만 결국 단속 느슨히 한 놈에게 다 뒤집어 씌웠지요. 단속곤을 놓으면 안됨니다. 잘 한검니다. 비트코인 투자자 양지로나와 투자하게하고 도박으로 생각하는 인간들. 다시한번 생각하게하고 연착륙시켜 건전투자로 유도 ..정당한 정부가 할 일입니다. 잘 하셨으요 짝 짝 짝

  • 3 0
    ㄷㄷㄷ

    밑에 "레임덕 온다" 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ㅋ

  • 5 2
    비트코인 도박 충동을

    블록체인 기술이라
    우기는 이들
    캬! 졌다

  • 2 0
    ㅂㅂㅂ

    밑에 "자한당 부활"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

    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ㅋ

  • 2 0
    귀태철수 서촌 왜놈 아베

    밑에 "우국인" 이란 남괴도당 민족말살 공작용 선전선동 댓글노비 귀태 503

    쌍奴 쥐닭합체 댓글蟲 한마리야!!! 만고역적 蛇生蟲死 半蛇半蟲 닭까끼마사오

    夫妻 무덤이나 부관참시 하여 귀태닭년 더럽고 늙은 망꼬에다 퍼 담고 니놈도

    같이 기어들어가 자폭하여 뒈지거라 뒈지면서 必히 "텐노 헤이카 반자이"

    라고 왜놈만세 구창을 하고 뒈지거라.ㅋㅋㅋㅋ

  • 2 3
    간단하다

    경제 성장율은 3.1% 성장했다는데
    GNP도 3만불 직전이라는데
    일반 국민들 삶은 좋아 졌느냐? 아니냐?

    이것이 1차로 표출되는것이 지방선거이다.

    지지율 믿다 큰코 다친 박근혜 보고도
    지지율 뽕에 취한 그동안 행태를 반성해야 한다.

    선거가 무서운게 대통령도 1표 거지도 1표라는 사실이다.
    자본주의 국가에서 선거만큼 차별없는건 하나도 없다.

  • 0 12
    자한당 부활

    마의 20% 돌파
    제1당 복귀할 것

  • 0 16
    레임덕 온다

    문재인 끝났다
    6월 지방선거 여당 대패하고
    감찰 등 권력기관이 돌아선다

  • 12 3
    이렇게본다3

    한가지 의문이있는데..
    빙상계의 잡음이 많아서..러시아로 귀화한 선수가
    있을정도인데..가짜보수가 그때는 입닫고 있다가
    갑자기 빙상스포츠에 관심이 많아진 이유가 있는가?..
    아마도 평창올림픽이 끝나면..게눈감추듯 관심이
    사라질것 같은 느낌이 든다..

  • 5 3
    이렇게본다2

    선거는 2등이 없다는..홍씨말이 개헌의 필요성을
    증명하고 있다..현행선거제도는 1명만 당선되므로
    당선에 기여하지 못한 표는 사표가 되어 유권자의
    의견을 반영하지 못하고있다.
    소선거구 200석을 없엘수 없다면..국회의원숫자를
    500명이상으로해서 비례대표를 300명을 추가로 뽑고
    지역구총선은 결선투표하면 소모적인 단일화를 안해도된다..

  • 5 3
    이렇게본다

    블록체인 암호기술을 투기보다는 여론조사에 적용하면
    어떨까?..위변조를 못하므로 조금더 정확한 여론을
    알수있을것같은데..
    현재의 여론조사는 기득권자본의 심부름센터 느낌이..
    나기때문이다..

  • 8 1
    걱정마세요

    다시 오를겁니다.
    박근혜가 국정 잘해서 지난 총선전까지
    50%대 지지율 나왔나요?
    박사모등 일베류 응답 탓이죠.
    우리 이니님도 문꿀오소리등 문베들이
    악착같이 응답하면 70%
    다음에 회복합니다.

    그런데 50%면 뭐하고 70%면 뭐해요?
    응답하는 사람들 성향에 따라 달라지는데.
    박근혜와 우리 이니님은 말이죠.

  • 5 0
    밑에 '지지자로서 예견됨'

    경제 문제에서 실제로 정부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음이 맞다.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질서 속에서 관여하면 관치라 욕하고, 그냥 두면 방치하고 무능력하다고 난리다. 그리고 새로운 정책은 반드시 파문이 일어난다.

  • 8 1
    허허

    문 지지율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데,
    자한당 오르는 것은 정말 엉터리다.
    하기사 궁민 수준이 그 정도이니 어쩔 수 없지.

    오르려면 그만큼 진보정의당이 올라야 하는데, 외려 떨어지고 있으니,
    궁민들 더 고생하여야겠다.
    썩어빠진 정신들.
    지지리도 못난 족속들.

  • 0 9
    눈이내리면

    지지율을 비교해도 닭하고 비교하며 자위를 하다니...
    결국 지금까지의 지지율은 쥐와 닭의 삽질에 대한
    반대급부였을뿐
    지가 잘한것은 없다는 결론

  • 6 1
    59.9%가 추락?? 하여튼~

    55% 떨어지면 뭐라 할까 기대 되네..

    음 아마도, 축 사망?

  • 3 14
    쇼쇼쇼로는

    더 버틸 수 없지.

    일마는 트럼프한테만 푸들인 줄 알았는데,
    재벌 기업, 부동산 거부, 보수 관료들한테도 푸들이더군.
    노동자, 서민, 농민들, 촛불 세력한테는 줄 풀린 도사견처럼 굴고.

    푸들로 태어나 푸들로 자란 뼈까지 푸들의 한계다.

  • 4 7
    문재인 지지율 급락의 원인

    가면 갈수록 하는 짓거리가
    자한당이라 지지율이 떨어지는 건데
    자한당 지지율이 올라가는 건 뭐지?
    진보정의달 지지율이 올라가야 하는 건데..
    이러니 국민들이 개돼지 취급받는 거다.

  • 4 11
    푸른초원

    어제 생일광고가 감사하다는 어벙이
    이게 정상인가?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20 0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정부가 규제하겠다고 여러 번 신호를 보냈다. 도박은 언제나 자기책임을 잊지 말자.

  • 3 2
    지지자로서 예견됨.

    비트코인문제는 욕 먹게 되어 있다.
    일관성도 없다는 것이 문제.
    방향성도 잡지 못한상태로 다급하게 엄포만 놓으면 비트코인문제에 부정적인 사람들도 정부 손 들어줄수 없어서 양쪽 모두에게 욕먹게 되어 있다.
    내각이 다 문제.
    특이 김동연.
    개인사로 인기만 높았지 뭐 하는 사람인지 알수 없다.
    내각이 다 문제.
    뭐 하자는 것인지 그냥 답답.

  • 3 6
    내 일생 개한당 전멸을 위하여

    문구라미터가 슬슬 쫄리니 밑밥까는구나. 이미 올해 연초부터 지지율 낮출거라는 걸 알고 있었다.

  • 22 0
    비트코인

    비트코인 대응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무슨 도박을 하고, 2030 지지자니까 책임지라는 논리는 정말 웃기는 논리다. 유시민이 나라를 구했다고 생각한다. 정부는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았지만 원칙적으로 규제를 한 것은 잘했다고 생각한다.

  • 18 0
    기레기에게 고함

    비트코인 단속하면 단속한다고 지랄, 나중에 폭탄터지면 단속 안했다고 지랄, 참 지랄도 풍년이다. 그럼 마약쟁이들이 "우리의 근심걱정을 없애주는 유일한 약을 왜 단속하냐?" 하면 마약도 합법화 해야 되나. 비트코인은 나중에 저보다 더 바보가 걸려들기를 바라는 정말 악질적이고 공동체를 파괴시키는 시한폭탄이다.

  • 12 0
    12312

    믿을 게 없어서 리얼미터를 믿나
    문대통령 지지율이 70 프로 넘었다고 할 때도
    지금처럼 갑자기 낮아진거도 개소리 ㅋㅋㅋ
    그냥 문통 지지율은 60 프로 본다

  • 22 0
    걱정없다

    기레기들 총공세에도 60%지지율이면
    저들은 더이상 어찌해볼 방법이 사실상 없는거임

    이번 지방선거에서 적폐세력 부숴버리고

    적폐찌라시들 폐간과 네이버 불매 운동하자구요

  • 6 10
    탁현민과 전두환

    고삘이 때 여중생 돌려먹고 공유했다고 책에다 자랑질한 넘 탁현민.
    그 여중생 뒷골목 데꾸다니면서 따먹는 게 그리 재미있었다는 탁현민.
    야비하고 비굴하게 생긴 그의 얼굴, 표정.. 한없는 가벼움과 이중성을 머금은 표정과 미소.
    이런 자들이 지금 문재인을 둘러싸고 이런 일, 저런 일을 꾸미고 있다.
    되겠는가?
    지금이라도 정신 똑바로 안차리면 제2의 전두환 된다

  • 8 0
    홍안유는 청산대상

    반문연대=적폐세력=청산대상=홍안유
    국정농단 부역자인 새누리 종자들과 안철수 나부랭이들->shithole

    이들 청산 없이 再造山河는 없다

  • 5 1
    아몰랑

    부패매국 자유단 댓글단이 포털은 물론 대학커뮤티 까지 침투해서 전방위적으로

    활동 한다는데 ,여기도 몇마리 보이는데 니들이 반칙과 거짓으로 잠시 그럴수 있지만

    거꾸로 돌릴수있는게 아니다 ,

  • 5 3
    우리 이니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다. 절차에 따라 처벌을 해야 한다. 그 절차가 눈깜짝할 사이에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우리 이니 고생이 많습니다.

  • 7 0
    종편폐지

    쓰레기언론의 총공세가 시작되었다.
    조만간 종편심사가 있을것인데 아마도
    몇 몇 종편이 문닫을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을 확인한 조중동이
    이를 막기위해 정부의 지지율과 힘을 빼놓으려는 광적인 행동이 펼쳐지고있다.

    최근 인터넷 공간에 부쩍 만연하고 있는 적폐알바들의 저항을 보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자바국당들 역시 이들과 연대하여 그들의 기득권을 지키려한다.

  • 0 14
    문빠

    재앙이로다. 재앙이로다 종북 간나 때문에 나라가 망하게 생겼구나. 재앙이로다 북조선 어린놈의 꼬붕이된 문죄인은 즉각 청와대에서 나오라. 아 진짜 짜증나. 재앙이로다

  • 15 0
    시간끌기

    59.8% , 지지도가 낮아저도, " 정의롭게 정도" 로 국정수행하고 공약이행하려는 의지를보이며는 지지도 높낮이에 일희일비할 필요가없다 라 봅니다. 가면보수세력집단, 온갖 훼방에, 방해에, 유.트브에, 종이신문에서 헛소리해대는모습, 도 를 넘고있다봅니다.썩은정치인들은 생선썩은물을 계속 마셔야 생존할 수 가있다고보여집니다.남북이가까워질까봐미처날뛰는썩은정치인들

  • 5 4
    이러니 국민이 개돼지 취급받는 거지.

    문재인 하는 짓거리 보면 말이야
    부동산투기도 못잡고..
    그런데 문재인도 더한 자한당 지지를 하면?
    진보정의당을 지지해야 되는 건데..
    우리나라 국민은 개돼지 새끼 맞다.

  • 18 0
    ㅎㅎㅎㅎ

    적당히 타협하면서 가다가는 지지율 계속 내려갈 것.

    사회의 시스템을 바꾸어 나가야 하는데.......너무 느리고 파격적인 것이 없다.
    종교인 과세도 흐지부지
    부동산 값도 흐지부지
    서민에게 삥뜯는 제도들 전부 그래도 유지
    대기업 변칙 재산대물림 제도개혁 없음
    사회를 썩게 만드는 흉악범에 대한 형벌제도 개선 없음

  • 2 10
    무우와 배추

    문버러지나 어벙이란말은 한달전만해도
    여기선 금기어나 마찬가지였어
    아주 다구리 놓더라고 ...지들은 애국자 난 매국노취급하면서...
    근데 지금보라구
    다구리 커녕 시비붙은넘하나 없잖아
    지지층이 그만큼 떨어져 나간증거지...산증거

  • 17 0
    인기 신경끄시고 적폐 청소하삼

    인기가 아무렴 4%까지 누구처럼 하락하지는 않을터 ! 가족 사기단 100만평 23조 모래성 허무세요! 그게 다 뇌물받고 뻥튀기한 서민들 돈이라오! 도둑이 제발저린다고 노무현 죽이려고 갖은 수단 다부려 죽에하고 보복한다는 눈구녁 작은 짜가 장로놈 일족을 소탕해주세요!

  • 26 0
    50%지지도 대단하다.

    적폐세력의 총공세에도 거의 60%면
    문재인 대통령은 정말 대단한 굳건한 지지층이 존재하는거다.

    어차피 각종 개혁을 거침없이 하다보면 그 피해를 보는 계층은 나올것이고
    그들을 끝없이 부추기는 쓰레기 언론들의 쓰레기 행태가 일정부분 먹힐것이기에
    흔들림없이 가야한다.

    이명박근혜 지지율이나 보고 얘기해라
    이 적페쓰레기들아..

  • 3 29
    허허

    여기저기 다니면서 눈물이나 팔고,
    적폐청산은 지지부진,
    두더지잡기 장관들 돌출 발언.
    지지자들 배신.

    마치 노무현이 재래한 것과 같다.
    이번엔 올빼미 바위로 마감할 것이냐?

    저들은 진보가 아니라 보수이기 때문에,
    지지자들이 기대하는 성과가 나올 수 없는 것이다.
    무능한, 아마추어 정권 지지를 접는다.

  • 23 2
    나바보

    그래도 그만한 사람 없다. 부동산은 이명박근혜가 싸질러 놓은 부정적 효과와 전세계가 경제위기 극복이라는 미명하에 저금리로 천문학적인 돈을 살포해서 투기꾼들을 양성한 것이고... 가상화폐란 것은 노름이고 폭탄 돌리기야. 그걸 단속하는 것은 정부의 당연한 책무이지. 난 쥐박이일당만 심판해 준다면 그것만으로도 문정부는 위대한 업적을 역사에 남긴다고 봐!

  • 4 0
    내가 뷰스 댓글 읽은지가 몇년짼데

    여기 기사에 글단 미친놈들 도대체 누구냐?

    이러니 네이버 댓글 조작하고 난리지.

  • 5 17
    눈이내리면

    문제는 문재인이라...
    당찬맛이라곤 찾아볼수가 없어
    트럼프한테는 꼬랑지내리고 알랑거리기만했지
    문제여 문제 문재

  • 11 27
    맹목적인 문빠돌이 행태

    문빠가 문죄인을 죽이는 결과 만들어
    지하철 생일 광고나 무조건적인 문죄인 옹호글은 이제 그만

  • 3 21
    문슬람

    최고.문죄앙최고

  • 7 13
    쇼- 보여주기보다 이제는 행동이야

    기득권 반발에 언제나 어중간 정책으로
    보수와 진보 양쪽에서 두둘겨 맞는 다는 것을 모르남

  • 3 21
    리얼미터

    리얼미터가 60%대이면 초비상이다.

    리얼미터는 친문이다.
    즉,
    얼마든지 샘플로 우호적으로 했을텐데도.

    이제 기쁜소식은 정현뿐인가?
    기적이 현실로.

  • 5 21
    대한민국

    지금까지 한 것처럼 보여주기식으로 일관된 정책을 펴나가다가는 앞으로 더욱 폭락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말만 번드르했지 이루어 낸것이 거의 없지 않나요?

  • 6 14
    소심하고 심약한 정권

    솔찍히 움직인것은 김영란법 개정하나 밖에 더 있남
    니덜은 적폐청산과 지지율과의 함수관계 너무 믿었어

  • 28 1
    문파님들은 방통위로

    죳중동연합 기레기들과 전쟁해서 이겨야 합니다
    이기레기들 몰아내야 이나라 정상적인 나라됩니다
    작금의 정부흠집내기논란의 근원이 기레기들 왜곡 때문이죠

    방송통신위원회에
    tv죳선과 채널a 이것들 점수미달로 재승인 요건 안되는거
    조건붙여서 재승인하는 불법행위 강력하게 항의해서
    법대로 허가 취소하게 해야합니다

    방통위에 항의 합시다

  • 6 9
    무우와 배추

    어벙아
    적폐청산 한거있으면 한번 말해봐라
    허구헌날 적폐 입에 달고 살드만 막상 해낸건 없잖아
    취임한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이지경인고
    문버러지가 빨아주니 그저 행복하기만 했던겨?

  • 2 7
    북한 참가 올림픽

    이념대결의 보수꼴통들 이번이 기회로 정부과 지지층 대립구도 누구나 예상한일
    그러면 적어도 여자 아이스하키 단일팀과 KTX 특별열차 편성은 미친짓이지

  • 17 2
    나그네

    다른 요인도 있겠지만 이렇게 급격하게
    떨어진건 300만 코인족들이
    거래소폐쇄 소식에 코인갑 급락한 것에 대한
    불만이 크게 작용한것이다.
    코인투자는 무슨 대단한 기술에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남들 돈벌었다니까 개때들처럼 들어간것인데
    내가 돈버는순간 다른사람들의 피눈물을
    빨아 먹는 것이다.
    이 악마의 게임에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이
    다뛰어든다는게 비극인 것이다.

  • 2 9
    제천소방관 수사 똑바로해라

    제천소방관 직무유기로 구속해야

  • 2 1
    구라미터 ㅋㅋㅋ

    구라미터는 못믿어!

  • 29 0
    발정당

    20%라니 이게 나라냐. .
    더 고생해봐야 정신 차리려나.
    수꼴, 조중동, 기레기들 사라져야만
    나라다운 나라가 된다. .

  • 8 3
    부동산거품

    기득권 지킴이 경제부총리 김동연에게 놀아나는 문죄인정권과 그 하수인

  • 4 0
    멍청한 정권

    가상화폐 신규가입 허용은 미친짓

  • 10 0
    전주시민

    이게 정상적 지지율이다 단 자망 바당이 지지율이 오르는게 비정상이다 생각해보라 쥐박이가 대텅 훔칠때 국민들이 미쳐가면서 쥐박이 사기가 통한거다 그때 동창회에 참석했을때 몇놈들이 쥐박이를 찍는다해서 야임마 정신차려자식아 하고 싸운기억이난다 그런데 지금 또 국민들이 미처가면 안된다 정신차리자 자망당 바당등 싸그리 없앨수있는 기회를놓치면 우린다시는 일어서지못한다

  • 7 6
    ❄・_・❄

    적폐청산은 지지부진 ㅎㅎㅎ
    색검재벌등 개혁은 엄두도 몬내고 ㅎㅎㅎ
    헛다리질헛소리나 해싸코 ㅎㅎㅎ
    이미지만 그럴듯 빈수레가 요란 ㅎㅎㅎ
    문베광녀광돌이들만이 날뛰고 ㅎㅎㅎ
    계속 이딴식이면 <지선참패>+<길면3년 짧으면1년> 처참하게 골로가게되나니 ㅎㅎㅎ
    궁민들 머지않아 또한명의 불상한 과부를 보게될듯 ~~!!

  • 3 11
    푸른초원

    쥐는 잡는척 시늉만내니 당연히 지지율이 떨어지지
    뭐하나 시원하게 처리를 못하니 당연
    근데 이게 끝이 아닐껄
    문빠가 설치는꼬라지보면 더 추락해야 정상

  • 22 1
    지지율 급락의 원인

    부동산 투기로 인한 자산 양극화..
    부동산은 이명박근혜에 버금가는 적폐
    경제부총리를 내쳐라

  • 19 0
    블레이드가이

    가짜보수넘들 참 애잔하다...ㅎㅎㅎ

    이럴 때는 더 가열차게 야당넘들 비리 털어서 지지율 올려야 함.

  • 14 0
    이해불가

    22일 60.8%
    23일 59.9%
    24일 60.3%
    위 3일 평균이 어떻게 59.8% 일까?
    정말 이해가 않됨

  • 4 6
    뮨재인지지자의 생각

    정부능력이 너무 없다.
    각 부처 장관들의 들쑥날쑥 일관성도 없고
    아무생각도 없이 임기응변식의 언행.
    그러다가 여론이 나쁘면 거두어 들이는 눈치보기.

    단일팀은 성급한 판단.
    갑자기 한꺼번에 확 판을 뒤집어 보려는 조급함.

    가상화폐문제는 정부에 점수 줄수도 없지만
    투기꾼 이상의 언론의 선동질.

  • 4 2
    그건 그렇고......

    담뱃값 예전 가격으로 언제 내려요?

  • 26 0
    영섭아

    니는 문재인 정부가 망해서
    이명박그네 세상이 다시 오길 진심 바라냐?
    아님 니놈도 암호화폐에 몰빵중이라 심사가 뒤틀린거냐?

    정진형 기자 보고 좀 배워라

  • 24 0
    ㄱㄴㄷㄹ

    투기 못하게 한다고 지지를 안한다? 젊은 세대가 꿈과 실천으로 살아 야지, 이것 참 ~~~

  • 1 17
    우국인

    내가 예언했던대로
    20% 중반을 향해서
    곤두박질치기 시작했다!

  • 29 0
    저항

    기득권의 저항이 뭘 의미하는 지
    적폐청산이 뭘 의미하는 지...
    프레임을 왜 씌우는 지...
    지지도가 왜 중요한 지...
    아는 국민이 50%만 되면 좋겠다!..ㅉㅉ

  • 35 0
    태평적폐

    언론사주 범죄 때려 잡고, 기레기놈 때려잡고
    유언비어 조작 날조하는 sns조직 때려 잡으면
    태평성대 오래간다.
    이명박 박근혜 뿌리 완전히 뽑고 재산몰수하고 제거하자

  • 29 0
    쇠고기라면

    50%대 급락이란다 어디서 웃어야 할지
    59.8%도 50%대 이긴하다만 좀 적당히 해야지 국민을 초딩으로 보는건지 쯧
    저런건 반올림 안하냐? 기레기씨?

  • 30 0
    팬카페 '젠틀재인' 1억여원 기부

    文대통령 팬카페 '젠틀재인' 달력 판매수익금 1억여원 기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문재인 대통령의 팬카페인 '젠틀재인'이
    1억1천500만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연합뉴스-

    인터넷에서 댓글 똥이나 싸지르는 박사모충 .안베충들과는
    역시 차원이 다릅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0 13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40 2
    리정희 주둥이 박살

    아직 적폐청산의 길은 먼데
    투기하다가 돈 좀 잃었다고
    적폐를 부활시키려고?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