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법원 "증거인멸 우려", 박근혜 구속 연장

내년 4월 16일까지 구속 연장...연내에 1심 선고 나올듯

법원은 13일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추가 구속영장을 발부, 박 전 대통령은 계속 수감된 채 재판을 받게 됐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부장 김세윤)는 이날 오후 박 전 대통령에 대한 재판을 마친 뒤 이같이 결정하며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어 구속의 사유와 필요성, 상당성이 인정된다"며 추가 구속영장 발부 이유를 밝혔다.

이에 따라 1심 구속 기간(6개월) 만료를 나흘 남겨뒀던 박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 시한은 최장 내년 4월 16일까지 연장됐다.

검찰은 그러나 가급적 내달 초·중순까지 증인 신문을 마무리하겠다는 계획이어서, 이르면 연내에 1심 선고가 이뤄질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검찰은 박 전 대통령의 1차 구속영장 발부 당시 적용하지 않았던 롯데-SK 제3자뇌물 관련 혐의로 구속 영장을 새롭게 청구했다.
이영섭 기자
daum

관련기사

댓글이 110 개 있습니다.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0 0
    나그네

    그냥 거기서 조용히 잊혀지셈. 나와봤자 업질러진 물. 차라리 업으로 받아들이고, 사는 것이 좋을 거요, 당신은 쥐박이가 뿌린 오물 뒤집어 쓴걸로 생각하시오.

  • 1 0
    ㅋㅋㅋㅋ

    쥐명박 구린거 부시면 작량감경 가능요 ㅋㅋㅋㅋㅋㅋㅋ

  • 2 1
    즐라도 난닝구족 / 쥐철수도 수사해라

    즐라도 난닝구족
    쥐철수도 수사해라
    광화문앞 1700만 촟불의 명령이다

    즐라도 깽깽당
    조작당은 해체하라
    5000만 국민의 명령이다
    쥐새끼 양아들
    쥐철수도 수사하고
    조작당 해체하라

  • 0 4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5 0
    Oh, your shit!

    유신독재정권을 추앙하는 놈들이 웬 민주주의 타령인가?
    똥싸냐?

  • 5 1
    참고인 300명?

    쓰레기 치우는 데 시간이 좀 걸리겠구나.

  • 10 0
    밖꾸네 내년 4월 16일에 선고하라

    세월호 희생된 아가들의 영면을 위해서,
    또한 그 애통해하는 부모들의 행복과 평화를 위해서도
    꼭 내년 4월 16일에 선고해야한다!
    그러므로 반역자를 절대 빨리 선고할 것 없다.

  • 7 0
    말도안돼

    바끄네교가 있다고?
    말도안돼
    하긴 태극기들고 성조기들고 미친것들 처럼 나대는 것들이 있어.
    그것들의 교주가 바끄네라고?
    박정히가 교주라면 이해가 간다.
    박정히를 반신반인이라고 하는 벌레들이 있는데
    그것들이 충실한 박정히의...
    그 박정히교의 벌레들이 지금 태극기들고 설치는 것들이라고...
    그렇구먼.

  • 0 1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49 0
    하찮은 계집

    앞으로 -
    하찮은 계집이 또 발가락이 아퍼 개소리치면 발목을 짤라 버려

  • 57 0
    hyong0153

    그러데 DAS는 누구꺼죠?

  • 12 0
    쪽 팔리는 줄도 몰라

    그냥 들이대는 쌍판
    쌀이 아까워
    어디로 들어가는지
    그냥 해 먹는 것만 하지
    쪽 팔리는 줄도 몰라
    그래도 전직 뭐라고?
    조상들이 불쌍해!

  • 14 0
    국고 재미있게 갉아묵은 쥐새끼의 神技

    MB의 일회용 우병우가
    MB게 무슨 행동을 하였기에
    근혜보고 병우를 쫓아 내라고
    종편에 지지하여 그렇게 설쳤는가?
    이를 보면 MB의 지적 능력이 나타난다.
    MB 구속 수사에 들어가면
    모든 범죄행위는 밝혀 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새누리당 의원들
    주군이 구속수사 되면
    살아남을 놈이 몇이나 될까?
    홍준표는 자살하지 말고
    안전에 신경 쓰시겠는가?

  • 36 0
    Oh, my shit !

    아침에 손 흔들고 나갔던 아이가 2년 후에 뼈다귀 한 점으로 돌아 왔다.
    그래도 네가 잘못이 없어?
    4년동안 나라를 장악하고
    온갖 농단을 저지르고도, 막상 대형 사고가 터지니 콘트롤 타워가 아녀?
    요즘 판사들은 젊어서
    이승만도 모르고 박정희도 모른다.
    특혜는 없다. 法대로 할 뿐이다.

  • 42 0
    박근혜은 반성 해라

    박근혜 야이년아 아직도 니가 무슨죄목으로 감옥에 있는줄 모르냐 너같은년은 감옥에서 평생 살다 대져야한다

  • 38 0
    박근혜사형시켜라

    징역살다 죽으면 국민세금 축난다.
    재산 다 몰수하고 사형시켜라.

  • 2 5
    열심히해

    김정은이 잘했다고 핵으로 상줄겨

  • 12 0
    갑철수

    박 대통령님 재 구속되었다고 해서
    약한 모습 보이면 안 됩니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밥 잘먹고 잠도 푹 자면서
    건강을 챙기십시요
    감옥에서 남은 일생을 보내야 하니
    얼마나 괴로우시겠어요
    울거나 낙심하지 마시고 굳게 마음 먹으세요
    지지자들이 대신해서 낙심하고 울고
    단식하고 있으니 아무 걱정말고
    감옥생활 빡세게 즐기세요

  • 54 0
    신혜원

    이번 박근혜 구속연장은
    신혜원이란 년이 최순실 태블릿을 자기꺼라고 우긴것도 한몫 한듯하다
    박근혜 대선캠프 SNS본부에서 일했던 신혜원이가
    최순실 태블릿 PC를 자기꺼라고 우기니
    박근혜가 석방되면 조직적으로 은폐할것은 자명한 일
    구치소에 있어도 수없이 은폐하려는 朴년
    왜그리 거짓말을 잘 하는지 경악을 금치 못하겠다
    입만 벙긋하면 죄다 거짓말이다

  • 14 1
    朴지지자들 법원서 대성통곡?

    김일성이 묘지서 자다 일어나겠다
    ㅋㅋㅋ
    언제부터
    극우수구꼴통 지지자들이
    울구 불구하는
    김정일 김정은이 기쁨조를 벤치마킹 했는가
    ㅋㅋㅋ

    트럼뿌가 뒤져도
    미 대사관 앞서 성조기 흔들며 대성통곡할 인간들일세
    ㅉㅉㅉ

  • 9 0
    늧었지만 변호사를 해임해야 할 듯

    박근혜가 탄핵되고 저렇게 된 것은
    친박과 양아치같은 변호사들 책임 아닌가, 한심하다~~

  • 11 0
    박근혜를 이용하려는 친박무리들

    저렇게 단식하고 태극기를 든 것은 무었때문인가,
    또 친박이라고 표달라고 징징그리겠지~~

  • 10 0
    ㅋㅋ

    쓰레기 부대 대표 주옥순이가
    박근혜 석방을 요구하면서
    대한문 앞에서 단식농성 한다!
    모두 옆에 가서 피자랑 짬뽕이랑
    맛있는 거 시켜먹자!

  • 67 0
    다스는 이명박거여

    이명박이가 돈 숨겨놓는데는 귀신인데
    너무 많은 나라돈을 빼돌리고 숨기고 들키면 본사람 쥐도새도 모르게
    죽이고 이 나쁜놈이 이제 수면위로 슬슬 떠오르네
    그새끼는 감추고 싶은데 다스가 이명박거라는게 하나 둘 나오는데
    이새끼 요즘 오줌도 찔끔거릴거야
    세상을 좌지우지하며 나라돈을 몽창 빼돌린 요새끼 이명박
    넌 이제 독안에 든 쥐새끼일뿐야 그안에 고양이 집어 주겠다

  • 69 0
    그런데

    다스는 누구거야? ㅋㅋㅋ

  • 7 0
    탄핵되기 전에

    감옥에 안가고 하야만 했어도
    감옥에 안갔을텐데..
    그렇게 욕심을 부리더니.. 참 꼴 좋다.
    백만이 넘든 사람들이 그 많은날 시위해도
    눈하나 깜짝 안턴 그 무지몽매한 욕심이 널 요모양으로 만든거다.

  • 40 0
    난 참 궁금해..

    임기내내 그렇게도 못된 짖을하고도
    자신이 억울하다고 생각하고 있을지... 그것이 궁금해

  • 41 0
    추우면 생각하라

    박씨할멈 날씨가 추워지면 세월호 아이들이 차가운 바닷물속에서 발버둥치며 살려달라는 아우성을 생각해봐라
    리가 지금 감옥에서 생활하는 것은 고생도 아니고 별것도 아냐
    리아부지가 사람을 얼마나 죽였고 고문했고 밥줄끊고 괴롭혔냐
    그걸 또 리가 리아부지처럼 그대로 하다가 리꼬라지가 그렇게 된거잖여
    누굴 탓하리 리가슴을 치고 리발등을 찍어 알겠느냐?

  • 42 0
    근혜야 겨울이 온다

    어차피 넌 감옥에서 생을 마감해야한다
    그동안 리애비 박정희가 빼돌린돈이며 리가 뒷주머니로 빼돌린 돈은 국가에서
    환수해서 복지에 이용할 것이다
    이제 기어나올 생각말고 감방생활에 적응해라
    감옥에서도 너는 vip대접 받고 큰방에서 자빠져자잖냐
    박정희부터 지은 무수한 죄를 감옥에서 회개하고 용서를 빌라
    하늘은 너희부녀를 버렸다

  • 8 0
    ㅋㅋ

    풀어주면 무슨 흉계를 꾸밀지
    알 수 없으니 정말 잘 한 거다!
    그런데 구치소 철창안에서도
    얼마든지 조작과 은폐 그리고
    반란까지 시도할 수 있으니
    감시를 가일층 강화해야 할 것이다!

  • 6 0
    쥐새끼 구속 수사하게되면 일으날 일

    쥐새끼 구속 수사하게 된다면?
    쥐떼들은 어떻게 될가?
    내년에는 지방 선거와 함께
    국회의원 보궐 선거도 많이 이루어 지겠군
    닭은 쥐를 공격해야 살 길이 열릴 운세고
    쥐는 닭을 살려 주어야 살 길이 열릴 운세이나
    쥐새끼는 무식한 종놈 아비타를 믿고 벌린 닭대가리 탄핵이
    꼬일대로 꼬였으니
    쥐새끼 지 죽는다고 발광 하누나
    쥐의 구세주 하나님 미국도 구할 수 없으니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11 1
    비리 올림픽 평창

    평창올림픽은 최순실 패거리들이 만든 비리의 종합완결판이다
    절때로 열어서는 안되며
    평창올림픽 끝나는순간 강원도는 완존 쑥대밭이 된다
    문구라 시발넘도 이사실을 알면서도
    평창쓰레기 올림픽을 홍보질하고 자빠졋던데
    강원도 등신새키들아 올림픽 이후를 생각해서 반대를 외쳐야지
    정치꾼들한테 속아서 넘어가면 니들은 개거지 새키들된다

  • 10 0
    금치산자 박은애

    결론은
    멍청해서 감옥간거다
    올림머리만 생각하는 돌대가리년이라
    게엄령선포하고 국회해산같은것을 하지못했다
    한복패션쑈만하고 붕어빵을 한국요리라고 생각하는년이
    국정을 알겟냐
    이용만 당하다 좃된거지
    흐흐흐 불쌍한년 감옥에서도 올림머리는 해야겠지

  • 44 0
    박은애 조윤선의 변기사랑

    박은애하고 조윤선이는 변기에 대한 사랑이 넘처나서
    황금변기 아니면 똥을 제대로 싸지 못했단 뉴스가 있다
    두년다 사이코 패스가 맞는것같다
    똥구멍에 황금테두리를 둘렀나~
    조윤선이는 집무실을 개조해서 황금똥간을만들고 황금변기를 설치했단말인데
    그게 다 개돼지들의 혈세아니냐
    세금내지 말아야 겠다

  • 4 0
    영일만

    어이... 민주주의고 나발이고 이명박
    잡아다가 503번 한방에 넣어라
    그년 바이아그라 먹고 흥분돼 있다

  • 5 1
    틀딱새키들아 토요일이다

    좃도 안서고 할일도 없으니까
    댓글질만 하고 있냐
    새벽에 오줌싸러 한시간마다 기어일어나니
    잠도 제대로 못자고
    댓글로 성욕을 채우려는 어금니 장애자 새키들 ㅋㅋㅋ
    박은애하고 같은방에 처 넣어줄까 ㅋㅋ

  • 1 1
    도끼로 대갈통뽀개버릴 문베틀딱글

    111 이란 종왜좀비 남괴도당 댓글충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365박366일

    때려잡아 저자거리 참수하여 수급을 방부처리하여 독립기념관에 향후 오천년

    동안 전시하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멸해야 한다.ㅋㅋㅋㅋㅋ

  • 5 0
    이명바꾼애

    박근혜가 왜 바꾼애 인가? 그건 츠기야마 아키히로가 다카끼 마사오 딸을 부정선거 내란질로 문재인이 될걸 바꿔쳤기 때문이다. 원래 월산명박하고 수첩유신공주 그네꼬양은 앙숙이쥐, 2017년 딴나라당 경선때 째진 눈구녕 bbk 사기질을 무진장 깐게 그네꼬였고 월산명박이는 보복으로 최태민 내막을 까발렸쥐,,결국 이 더런종자들은 나란히 대통질 훔쳐서 헬조선 만듬

  • 5 1
    ㄹㄹㄹ

    111 이란 종왜좀비 남괴도당 댓글충 한마리는 반드시 몽둥이로 365박366일

    때려잡아 저자거리 참수하여 수급을 방부처리하여 독립기념관에 향후 오천년

    동안 전시하고 요 한마리에 삼족을 넘어 구족을 멸해야 한다.ㅋㅋㅋㅋㅋ

  • 1 10
    111

    111 난 좆또
    쫄딱망한 개누리 자유당과
    즐라도 후단협
    난닝구족 깽깽이 쥐철수당 알바까지
    투잡알바 뛰던 전문 알바였습니다

    이제는 두당 모두 쫄딱망하고
    알바자리도 쫒겨나
    담배값 벌기도 쉽지 않습니다

    처변불경이 / 이렇게본다 / 그리고 저 111
    요즘은 버스 터미널 근처에
    담배꽁초 주워 피러 다닙니다
    알바자리 하나 주세요
    좆댓글 전문 입니다

  • 2 2
    그참

    만약 한반도서 전쟁이 일어난다면
    쥐새끼 역활이 무척 중요하고 영향력이 커진다.

    그러므로 쥐새끼를 볼모로 잡아 놔야 할 ...

  • 2 3
    위험한 순간

    만약 내각제 하의 의회가 전쟁 참여 결정을 내리면 따라가야 하는 상황
    쥐새끼가 그거 계산도 안하고 가만 앉아서 당할 건 아니고
    쥐새끼를 잡아놔야 하는 이유

  • 0 6
    위함한 순간

    미국 시민권자 소개령 내렸다는데
    키신저가 말려도 트럼프 한테는 소용이 없다는 얘기네
    한국서 벌어질 시나리오
    한국당과 바른정당이 극적으로 합당을 하고
    국민의당 떨거지들이 몇명만 빼고 거기로 또 합류
    거대 야당 탄생하면서 내각제 강제로 밀어부쳐서 의회가 권력을 장악
    이후로는 현 대통령과 내각이 전쟁 안한다고 해도
    의회가 전쟁 참여 결정내리면 해야 함

  • 51 0
    나쁜사람

    박근헤 이년은 구속수감만으론 부족하다.왜냐면 구치소에서도 노다지 변호인접견,소장접견해대며 날로 먹는다던데 ...내생각엔 목에 칼을채우고 손과발도 꽁꽁묵어 놓고 잠도 엎어서재워야 한다고 봄.

  • 0 6
    박그네, 최순실 당장 석방 하라!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47 0
    칠푼이

    평생 감옥에서 보낼견대 구속연장이 대수야

  • 6 0
    박사모 오 ~~

    구치소 정권 연장 대환영 !!!
    꽃다발 어디로 배달할까요 ?

  • 49 0
    박근혜 구속 연장 반대한다

    구속연장 필요없다
    즉각 처형하라
    박정희 손에 억울하게 죽은 영혼들의 명령이다
    감히 대국민을 상대로 천연덕스럽게 거짓말을
    일삼은 교활한 년 박년을 공개 처형하라

  • 6 0
    국고 재미있게 갉아묵은 쥐새끼의 神技

    현 정치 사항들을 가마이 보니께
    쥐새끼의 활약이 신의 경지라.
    근혜 탄핵 시키고
    쥐새끼 아비타를 대통 앉히려 하였는데
    완전 엿 먹고 나니
    자한당과 국민의당을 진두지휘하며
    근혜만 죽일 년이고
    쥐새끼와 자한당과 철수 그리고 국민의당은 죄 없다?
    근혜와 그 식솔들 다 죽었다고 복창하라.
    빠져 나갈 구멍은 없다.
    홍준표는 자살하면 안된다.
    신변보호 요청은 어떨가?

  • 55 0
    구속연장만으론부족해

    끌어내서 이름없는골자기로끌고가서 처형해치워 ~
    청와대있는동안 한짓이 너무 싸가지가없엇어 ~

  • 11 1
    심슨

    자기 재판에 교도관이 고문을 한것도 아닌
    지 주장에 발가락을 다쳤다고 하는 꾀병으로
    추정되는 병명으로 일반 재소자가 공판에 안나왔다?
    아마 불출석 이유만으로 괘씸죄로 그냥 확
    그것도 3번이나
    구속연장이 확정되서 다행이지
    만약 연장이 안됐더라면
    어금니 뭐시기 한사람도 삼성 이재용도
    혐의내용 인정안하고 생각나는대로
    증인신청하고 6개월 뻗치기 헉
    판결 존중합니다

  • 2 11
    111

    111 난 좆또
    쫄딱망한 개누리 자유당과
    즐라도 후단협
    난닝구족 깽깽이 쥐철수당 알바까지
    투잡알바 뛰던 전문 알바였습니다
    이제는 두당 모두 쫄딱망하고
    알바자리도 쫒겨나
    담배값 벌기도 쉽지 않습니다
    처변불경이 / 이렇게본다 / 그리고 저 111
    요즘은 버스 터미널 근처에
    담배꽁초 주워 피러 다닙니다
    알바자리 하나 주세요
    좆댓글 전문 입니다

  • 61 0
    시민

    박근혜 변호사들이 판결을 늦출려구 해괘한 짓거리들을 해서
    행여 구속에서 풀려나면
    전직 대통령이란 것을 이용해서 변론에 나오지 않아
    재판 자체를 몇년씩 끌려는 꼼수를 부렸지.

    그런데 지금 중대한 부정선거 했었다는
    증거들이 무더리로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대통령 당선 자체가 무효화 될 처지라는 것을
    고 변호사들은 모르는가?

  • 54 0
    당연히

    그렇게 했어야지..

  • 46 0
    지나가다

    삼가 경하드립니다 !!!
    꽁으로 밥드시게 된 것을...
    국민된 도리겠지요 ~~
    제가 세금 쬐금 더 내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총. 총...

  • 51 0
    땡큐~~

    베어리 마치 !!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56 0
    구속 연장

    당연한거지.

  • 6 0
    hyong0153

    하필 4.16까지냐?!
    9시 30분이라고 하고 10시에 문대통령에게 보고 드려라.
    아마 그러면 ~~~~~~~~~~~

    아이구 역사와 하늘의 기운이 도왔나부다.
    아이고 클 났다. 이거 다 주겄다.

  • 23 0
    축하한다 많이 아주많이

    근혜가 다시 6개월 구속연장되었다고 하니 춤이라도 덩실 덩실 추고 싶네
    박정희 공원에 가서 박정희동상을 부숴버리고 싶다
    박정희가 술처먹고 마약하고 해서 박근혜같은 띨띨이는 낳았다
    띨띨하지만 권력욕심은 지애빌 닮아서 사람 참 많이 죽였지
    지애비처럼 색을 좋아해서 세월호 7시간동안 어떤 시키하고 붙어 있었는지 밝히지도 못하니까 조작질로 도배를 하고

  • 0 0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67 1
    집나오면개고생

    괜히 거기 집에서 나와봤자 개고생이다.
    무상급식도 나오는데
    거기서 쭈~~~욱
    병풍 뒤에서 향냄새 맡을때까지 살아라..
    그 전에 비명횡사하면
    혈세도 아끼고 일석이조다....

  • 6 3
    이라샤이맞세

    살아도 죽은 인간이지
    애비의 죄도 같이 받고있지
    이제 집으로 보내주자
    닭년 불쌍하네

  • 1 5
    산송장 Doorutette 시체새키야

    니 글에서는 썪은 송장냄새가 진동한다. 하긴 니가 썪은송장이라 어쩔수없겠지만. 어디서 송장새키 한마리가 굴러와 온동네를 썪은 송장냄새로 진동시키는구나. 아이디 바꿔가며 도배질하느라 욕본다 개새꺄. 좃도 서지않는 개새꺄. 니 마누라가 산송장놈 버리고 달아났다며? 개새꺄, 아이디 바꿔가며 도배질하는 산송장 개새꺄. 도배질그만해라 개새꺄.

  • 56 1
    그네도 그네지만 ..

    홍준표는 어떻게 될것같냐?

  • 61 0
    닭년의 배후는 쥐새끼.

    이 놈을 죽여야.

  • 66 0
    시간끌기

    김세윤판사, GH구속연장은 직분충실의 본분으로본다. 사법부서 질서및순서에 맞게 옳바르게 GH의 범죄의혹및실상수사하는검찰, 김판사가 공,방 을 거울에 비춰 나타난대로판결내릴걸로봅니다.국법은 인정을 허용치 않습니다, GH를 둘러싼 인물들, 헛 꿈을깨고 양심선언이상으로 반성함을 국민께보여야 할터,국민여론앞에 무릅꿇고 참회모습,또MB와100여분독대내용도공개해야할터

  • 70 0
    김세윤 부장판사

    당신같은 법조인이 참 법조인.
    당신 이름 영원히 기억하겠다.

  • 19 0
    민주주의가 무너진것은

    세월호 승객들에게 밖으로 나오라는 지시만 했어도
    30분이면 모두 탈출하고도 남을 시간인데..
    보고시간을 30분늦게 조작한것이며..그것은..
    503호 지지자들이 구속반대 30분 시위한시간과
    같은 시간이다..

  • 12 0
    상쾌한대한국인

    깨 빈 하 네~~~!

  • 108 0
    닭을튀겨맥주안주쪼아?

    여우같이사악한연 휄체어부르스지롤떨며 대구리굴리다 인과응보지 추악한적폐덩어리...
    어딜 1심구속기간만기짖으며 불구속재판?
    503아 넌최하가15년이고 아니면무기징역이여.
    어딜불구속재판 글구 범행을하나라도 시인했냐 재판을충실히받았냐
    태극기들고 틀딱이몇이응원하니 옛날최태민과잘나갈때 즉다카키살았을때인줄아나부지 수준이 한동네통장깜도안되는게 정말어이없는닭무당연아닌가

  • 74 0
    breadegg

    통령 한 명 바뀌었을 뿐이다.
    불의를 척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할 뿐이다.
    .
    난, 갠적으로,
    차별 금지법이 통과되야 한다고 본다.
    온갖 부정부패와 갑질의 원리가, 어떻게 해서든지
    타인을 자신보다 저열한 차별의 대상으로 규정지음으로서,
    자신의 균열된 이권을 챙기려는 인간이하들의
    이전투구로 보이기 때문이다.

  • 79 0
    그나저나~

    조워원진이란 애!
    단식은 계속하고 있냐?
    503호 할마씨
    16일전에 나올걸 예상하고
    충신인정 받을려고 단식 시작했드랬는데~
    너 내년 4월 16일까지 단식해야 쓰것네?

  • 86 1
    지나가는 나그네

    전체 인구 1%도 안되는 503호 지지자들. 그 시작과 끝 모두가 법치유린의 결과!

  • 22 1
    앞으로 50년

    확실하게 적폐청산하라. 앞으로 최소한 50년은 진보세력들이 집권할것이다.
    -그분이-

  • 8 2
    삼류 촉새

    에헤라디여~~~와 이리 좋노~~
    우리 류좆새와 그 따까리 111 등등 모조리 굴비 엮듯 단단히 엮어서 감방으로~~~

  • 25 1
    논공행상 상벌은 이렇게

    전번에 성완종 뇌물 8명에 주었다 유서에 써있었는데 준표 완구만 재판에넘기고 6명 무혐의로 처리한 검4 주리를 틀고 곤장 100대안기고 이번 박근핵 구속연장시킨 판4나리 대법관으로 승진 시키고 꽃다발 댁배요! 이정도 되어야 함다 !

  • 64 1
    쪼는맛 죽이네 ㅋ

    국회의 "탄핵가결"---구땡
    헌재의 "파면결정"---장땡
    법원의 "구속결정"---팔땡
    법원의"구속연장결정"---칠땡
    마지막 패"법원의 형량"---사형!----삼팔광땡

  • 33 2
    노리오

    경사났네 경사났어
    얼쑤 조오타 문재인 대통령 좋다좋아
    ㅎㅎ

  • 68 1
    제대로 된 결정^^

    당연한 결정
    환영합니다
    법원앞 닥사모들
    폭력우려되네요
    전경들 배치바랍니다~~~~~~

  • 102 1
    국민대다수의 소원

    김구선생 소원은 대한 독립이었다면 지금 국민 대다수 소원은 덕쇠 아들놈 재산 환수 시키고 감방 보내는 거다. 천벌은 당연 벼락은 덤이다!

  • 63 1
    인정 많은 사람

    503방에다 그 좋아했던 지애비 색정희 깨부숴진 동상,폐기된 국정교과서 한트럭,쳐입던 한복 한트럭 집어 넣어주라.좁아터져 눌려 숨막혀 돼지려나 어쩌려나....

  • 73 2
    옹주마마 추억 열전

    2015년 기고만장 송로버섯파티 개누리당 기립박수 안민석의원이 순실거론하자 개누리 근핵 시치미 모르쇠 이땅에 모함이 횡행한다고 ! 2016년 10월 뜬금 없이 개헌 카드디밀다. 3차례 거짓말 사과 -탄핵 -구속- 지금 콩먹고 메주생산중-박사모 열혈팬 ! 우리마마 석방하라 ! 무죄다! 궤변하며 태극기 마구흔든다! 태극기는 3.1절 광복절경축일만 계양 하는법!

  • 89 1
    바보들

    멍청한 것이 멍청한 변호사 내세워 잔머리 굴리더니....
    누굴 원망할 수나 있을까? 지 무덤 지가 판 거지..
    그러니 닥이지!!!!

  • 98 1
    세월호 참사 4월 16일

    구속 연장 기일이 세월호 슬픔을 말하는 듯...쥐박이도 구속 시키고 속죄하도록 영원히 내보지 말았으면 좋겠다...

  • 93 1
    박근혜 구속연장 환영

    박근혜 구속연장 대환영 잘했다 박근혜 악란한년 풀어주면 무슨일이 벌어질줄 모른다

  • 1 11
    류촉새

    우리 삼식이와 그똘마니따까리들도 행실을 조심하는게 ㅎㅎㅎ
    쩐해처리놈 날뛰는게 여~엉 ㅉㅉㅉ
    십상시가 발호할 조짐이 스멀스멀 ㅎㅎㅎ

  • 96 1
    지극히 당연한 결과다

    교활한 년 박근혜의 구속연장은 지극히 당연하다
    박년의 그동안 행태에 비추어 보면
    지금 즉시 사형집행 해야하나 우리나라가 민주국가이니 지루하지만 법에 따라야한다
    박정희는 자기를 반대하는 정적들을 군사재판에
    넘기고 선고후 18시간만에 사형집행하는
    공산국가에서도 볼수없는 만행을 저질렀다
    승질같아선 개머리판으로 당장 대갈빡을 바숴버리고 싶다. 교활한 년

  • 22 1
    종왜 매국역도 베충이

    111 이란 종왜좀비 몽둥이로 365박 366일 때려잡아 거꾸로 메달아 산채로

    火刑에 처하여서 이땅에 준엄한 법도가 있슴을 만 천하에 고 하여야 한다...

    ㅋㅋㅋㅋㅋ

  • 23 1
    나와봤자..

    쓸데없는 이름모를 주사나 맞고..
    건강이 더 나빠질것같다..
    물론..추가 구속영장발부와는 관계없는 관점이지만..

  • 109 1
    뿌린대로 거두는 구나.. 닭년아~

    4.16이란다...
    5.16이 아니고..
    니가 뿌린대로 고대로 거두길 바란다..
    이제..
    쥐세끼.. 맹바기만.. 구속시키면..
    적폐청산.. 어느정도 마무리 되련만..
    꼼꼼한 쥐세끼를 어떻게.. 잡을까나..
    정직(?)이.. 가훈이란.. 개독교.. 장로시키..
    민좃고대의.. 영웅(?) ㅋ
    이세이를 구속시켜.. 콩밥을 멕이지 않는이상..
    적폐청산은 없다..

  • 114 1
    승리맨

    쥐돌아!
    어서 무상급식 먹어야지.
    준비하고 있어라.

  • 104 1
    쥐닭이는

    빵에서디져야나올듯
    이런것들을
    찍은우매한
    시민들이여
    깨어납시다제발요

  • 1 34
    111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85 2
    쥐닭대가리

    내년 4월16일...이면...세월호...
    세월호의 원한들이 바근에를 잡는구나...
    천하에 둘도없을 썩을뇬...

  • 90 3
    쥐닭척살

    당연한건데 하루종일 맘 졸였군.
    죽어서나 나올 수 있도록 감형없는 종신형 때려라.
    쥐새끼와 그 똥개 새퀴들도 조만간에 같은 양형으로..
    저 버러지들에게 내 세금으로 들어가는 돈은 아깝지 않다.
    불금,, 기분좋게 술한잔 하고 귀가.. ㅋㅋㅋ

  • 88 2
    깽판치는 닭사모

    이제 또 닭사모 꼴통 광신도들은

    존나 갱판치면서

    매극기 흔들고 지랄하겠네

    전부다 동영상 촬영해서 깜빵에 쳐 넣어야한다

  • 93 1
    503-0416

    4월16일까지 라니 대단한 인연(우연,악연)이네
    그 때까지 많은 것이 밝혀지고 해결이 되겠지
    4번째 슬픈 기념식이 되겠다.

  • 108 1
    아빠

    박정희란아버지를맞나잘못된인생관으로말미아마배운대로실행하다!사고를친거며국가망신을시킨당사자로써평생무상급식이필요한사람이다!또한은익재산는하루속히환수해야한다!

  • 100 1
    내년 4월16일이면

    세월호 4주기되는 날이 구속만기일?
    .
    야~우연의 일치도 이리도 무섭게 다가오는구나~!
    .
    4주기의 4월16일이라니~

  • 1 11
    무 대책 정권이다 .

    - 작성자 본인이 삭제했습니다 -

  • 122 2
    모두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법원, 503박근혜 구속 연장 결정…"증거인멸 염려"

    ,

    경축*****정의롭고 자유로운 대한민국 국민들의 승리입니다*****경축

    ,

    검찰도 화이팅

    법원도 화이팅

    ,

    오늘은 즐겁게 웃는날

    일과후 소주나 맥주 한잔씩 드시면서 자축해도 좋습니다

    물론 안주는 사지를 쭉쭉 찢어서 튀긴 치킨이 좋겠습니다요

    ,

    아름다운 밤이에요

    ,

  • 120 2
    사필귀정!

    우와~
    503호~
    구속연장되었다!
    이제는~
    덕쇠아들
    이맹박이다~
    오늘은 치맥으로 자축해야쓰겠네~

  • 25 2
    대망을 열독하며 앵무새가울기를

    더 기다려야 할듯.
    그런데 울길 기다리는 앵무새는 이미 죽어버린듯하다.
    추운 겨울 홀로 거울보며 지내지말고
    국가의 보호받으며 하루새끼 꼬박 잘 받아드시고
    국립호텔에서 편히 지내시길.

  • 21 3
    Doorutette

    옜날 독재정권 시절에는 사법파동이 있어가지고 백골단이나 무도한 군인들이 사법부에 난입한 일도 있었지만, 명실상부한 민주주의 국가에서의 사법부는 언터쳐블이다. 절대로 사법부의 판단에 가타부타 말을해서는 안된다. 사법부의 존재 자체가 민주주의 국가를 존속케 하는 것이다. 성실하게 수사 안 받고 재판에 불성실 했던 것을 참작 하지 않았을까?

  • 129 2
    당연하다

    구속 상태에서도 재판 나오지 않는 503이 불구속으로 풀려나면 절대 재판 안나온다. 그냥 뒤질 때까지 나오지 말아라!!!!!

  • 145 2
    시운

    이제 나라가 제 자리를 잡는구나,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