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 이래 이렇게 지저분하고 염치를 모르고 뻔뻔한 법관이 또 있었을가? 인간 이라면 누구나 최소한의 자존심 이란게 있는데,이치는 그것마저 없는듯 하다. 국민이 등돌린것 보다 법원쪽에서 극도로 싫어하는 기피 인물이란걸 아는지. 경북고 동문들 참 창피 하겄다. 대구사람들도. 헌법재판소장 언감생심 꿈도 꾸지 말아라
민주당아 . 새누리당 예하부대? . 제대로 차고 나가지 못해? . 전자개표 부정 의혹에 제대로 대응 몬하는 그 순간 민주당 존재가치 잃었어 . 전자개표 부정 의혹이 불거지면 관련 전문가 문제제기 대표들 비공개 사실과 가능성을 두 세번, 네 다섯번 검토, 분석, 실증 후 공개 토론 시연 등 거친 뒤 대응했어야? . 김대중 아저씨가 그립다
왜? . 이동흡이 헌재 소장 후보 사퇴 않고 버틸까? . 박근혜 당선자의 동의 아래 헌재소장 후보로 지명했다면 박근혜가 철회를 하고 다른 인물을 물색하면 될 일을? . 버티는 이동흡과 지명 철회를 하지않는 MB와 박 당선자 사이에 무슨 거래가? . 설마? . 그것이 알고 싶다? . 헌재소장 공백 언제까지? . 이런 수준이면 막 가자는?
빠꾸가 빠꾸할 때까지 버티는구나. 애초에 국민과 나라는 관심도 없고. 나라가 후퇴하는 느낌. . 미국이 탐욕스럽다 지랄해도 유일 강대국 지구경찰국인 건 경제력+군사력의 하드파워도 작용하지만 그 밑을 떠받치는 국가사회 전반 특히 지도층의 강력하고 양보불가의 도덕성...소프트파워가 원동력임을 확인케된다. 대한민국은 돈 권력이면 ok인 천박한 행복국가?
지금까지 정치판에 굴러 다니면서 똥 안묻힌 놈이 누가 있겠나? 과거 족장체제 정치판에서 보스 돈 못받고 지시 안따르던 놈이 살아남는 것 못봤다. 문제는 무식하면서 도덕적이지 못한 국민들에게 있다. 돈이 있건 없건 이 나라는 OECD 최고의 부패지수를 자랑하고 있다. 문제는 단순한 데 개선이 않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