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캠프의 우상호 공보단장은 14일 국정원 여직원의 문재인 비난댓글 의혹과 관련, 기자들과 만나 "우리가 갖고 있는 댓글 자료는 사실 없다. 하지만 더 큰 게 있다"고 말한 데 대해 새누리당이 맹공을 퍼부었다.
이상일 새누리당 대변인은 15일 브리핑을 통해 "기가 막힌 일"이라며 "28세의 국정원 여직원을 이틀 동안 감금하고, 기자를 폭행하면서 자기네 주장이 맞다며 온갖 소란과 야단법석을 떤 민주당 아니었던가"라고 질타했다.
그는 이어 "그런 민주당이 이제 와서 '사실은 증거가 없다'고 꼬리를 내린 이유는 무엇일까"라며 "(국정원 여직원) 김씨가 경찰에 자발적으로 제출한 컴퓨터와 하드디스크에 대한 분석 결과 김씨에게 아무런 잘못이 없다는 결론이 나올까봐 그랬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우 단장의 “하지만 더 큰 게 있다”는 발언을 문제삼으며 "경찰 조사에서 김씨의 결백이 입증돼도 또 다른 정치공세를 펴기 위해 자락을 깔아 놓은 것 같은데 우 단장에게 요구한다. 큰 게 있으면 당장 증거와 함께 공개하라. 연막만 피우지 말고 당당한 태도를 취하라"고 즉각적 공개를 촉구했다.
근데 중요한 거는 의심만으로 힘없는 젊은 처자한테 떼거지로 몰려가서 미행 감금 폭행했다는 것 아니가. 증거도 없으면서 말이다. 이게 무신 꼬라지고? 딱 김씨왕조 하는 짓하고 똑같은 것 아이가. 혹 김씨왕조 사주받고 국정원업무 방해하러 몰려간 것 아니가?? 암만 생각해도 그런 것 같다. 니들 통진당하고도 연대했제? 젊은처자 감금하고 나라 팔아묵으니 좋나?
새누리당 정권에서는 국정원 선거개입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 차기 정부의 국정원은 우선 국민들의 신뢰를 회복하는것이 급선무다 / 이번 국정원 개입의혹은 심증은 있으나 물증을 확보하기 어려워 진실을 파해치기는 힘들듯 / 국정원은 조용히 반성하고 본연의 업무에 충실해야한다
문재인 교시, 국가안위를 위태롭게 할 위험이 내포하고 바, 국방을 약화시켜 북 김정은의 책봉을 받아 현대판 조공을 받치고 그 댓가로 겨우 살아가려는 의도로도 비치는데 이 엄중한 국가붕괴 위험을 가볍게 여기고, 그에 부역하려 드는 것은 아닐까? (국보폐지, 취임북측, 연방 , NL, 군3 단축, 예비시간, 해군기지, 청와대 도심, 관광, 비무장)
국정원 요원인가? 아니다. 국정원장은 국회 정보위원회에 참석하여 국정원 요원이라고 인정. 심리왜 처음 자신의 정체를 부정했을까? 그리고 오전 11시쯤 나갔다가 오후 2시쯤 오피스텔에 들어옴. 충분히 의심할만한 근거가 있음. 38시간 동안 갇혀 있었다고? 본인이 문을 잠그고 있었지. 문 잠그고 할 수 있는 일은 매많음. 원격삭제는 당연히 했을 거고...
경찰대학교 표창원 교수가 새누리당에 대선 방해 하지말라고햇다는 오마이뉴스보도가나왔다 표 교수는 새누리당에다 선거법위반으로 대선 방해 하지말라는것이다 말라는것이다 그러면서 국정원 여직원 선거법위반에 대해서도 새누리당은 경찰등 수사기관에 압력 너어 수사 못하도록한다면 경찰은 모든ㄱ서 다 동원하여 맞겠다고 햇다는것이다
내일 마지막 tv토론이 있다는 군. 내일은 오해 사지 않게 가방은 절대 들고 입장하지 말기요. 국민들을 병신 취급한다면 그럴 필요 없고. 글고 상대편 질문에 조리 있게 답해요. 그렇지 못하모는 표가 왕창 빠져 나간다니. 그라고 토론 방식이 다른 후보 보다 박 후보에게 더 불리한 형태라는 것. 곧 참고하고.
문재인 언행, 국가안위를 위태롭게 할 위험이 내포하고 바, 국방을 약화시켜 북 김정은의 책봉을 받아 현대판 조공을 받치고 그 댓가로 겨우 살아가려는 의도로도 비치는데 이 엄중한 국가붕괴 위험을 가볍게 여기고, 그에 부역하려 드는 것은 아닐까? (국보폐지, 취임북측, 연방 , NL, 군3 단축, 예비시간, 해군기지, 청와대 도심, 관광, 비무장)
재인 언행, 국가안위를 위태롭게 할 위험이 내포하고 바, 국방을 약화시켜 북 김정은의 책봉을 받아 현대판 조공을 받치고 그 댓가로 겨우 살아가려는 의도로도 비치는데 이 엄중한 국가붕괴 위험을 가볍게 여기고, 그에 부역하려 드는 것은 아닐까? (국보폐지, 취임북측, 연방 , NL, 군3 단축, 예비시간, 해군기지, 청와대 도심, 관광, 비무장)
문재인의 대북관련 공약과 언행을 보면, 국가안위가 위태롭게 할 위험성이 상당히 내포하고 바, 마치, 국방력을 약화시켜 북한 김정은의 책봉을 받아 현대판 조공을 받치고 그 댓가로 겨우 살아가려는 의도로도 비춰지는데 이 엄중한 국가붕괴 위험을 가볍게 여긴 나머지, 우리가 그에 부역하나요? (국보법, 취임 북한 참석 , 연방제, NL, 해군)
이틀동안 지가 안에서 문 잠그고 안 열어줬는데 그게 감금이야?? 떳떳하면 바로 컴텨 보여주고 협조했으면 됐을걸.. 오빠란놈도 친오빠 아니고..안에서 전혀 대답도 않고 잠궈놓고는 누가 감금했는데... 스스로 돼지우리속에 들어가 있었는데 그게 감금이야?? 감금???....밥푸네야~~감금의 국어 사전을 찾아보기 바란다...버버벅 대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