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통합진보당 대선후보가 “NLL은 미국이 땅따먹기하려고 제멋대로 그은 선"이라고 말했다는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남북정상회담 녹취록을 둘러싼 진실공방이 뜨거운 가운데 "정말 그랬다면, 맞는 말씀 아니냐. 녹취록이 사실이라면, 저는 박수쳐 드리고 싶다"며 논쟁에 가세하고 나서 파장이 일고 있다.
14일 통합진보당에 따르면, 이정희 후보는 지난 11일 대구경북 지역 유세에서 "새누리당은 이것이 북의 월선을 조장해 국기를 문란하게 한 것이라면서 대북게이트 국정조사를 하겠다고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NLL은 미국이 일방적으로 그은 선이지, 남북 간에 합의된 해상경계선이 아니다"라며 "유엔사 고문이었던 이문항 씨가 이미 NLL은 유엔군이 한국군과 한국 어선의 항해로 충돌이 벌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임의로 정한 선이라는 것을 분명히 밝혔다"고 강조했다.
그는 새누리당을 향해 "더구나 남북정상이 10.4 선언으로 서해평화협력지대 창설을 약속하지 않았나. 서해 해상경계선이 없어 일어나는 문제의 해결원칙과 방법이 이미 남북 간에 공식 합의되어 있는데, 새누리당은 지금 왜 이 문제를 들고 나오는 것이냐"며 "이번 대선에서 북풍이 아니면 이기기 어렵다는 판단에 이른 것이냐"고 힐난했다.
그는 민주통합당에 대해서도 "노무현 전 대통령은 이미 5년 전 오늘, 'NLL은 처음에는 우리 군대의 작전금지선이었다. 이것을 오늘에 와서 영토선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렇게 되면 국민을 오도하는 것'이라고 5당 원내대표 간담회에서 말씀하신 일이 있다"며 노 전 대통령의 5년전 발언을 상기시킨 뒤, "무엇이 두렵까? 수구보수집단의 종북 공세가 두렵나? 노무현 전 대통령이 이미 뛰어넘은 역사왜곡과 분단의 금기에 또 다시 갇혀버리는 야당이 도대체 어떻게 역사를 진전시킬 수 있냐"고 비난했다.
그는 이어 "NLL의 진실을 외면하기에 서해위기가 이어지는 것이다. 어선남하에 전투기가 발진하고 경고사격을 단행하는 위험천만한 무력대응이 자행되고 있다"며 "민주당이 침묵한다면, 통합진보당이 10.4 선언을 지키겠다"며 거듭 민주당을 힐난했다.
이정희 후보의 논란 가세에 새누리당은 내심 크게 반색하는 분위기다.
이상일 새누리당 대변인은 14일 논평을 통해 "노무현 전 대통령이 북방한계선을 수호하지 않고 대한민국의 영토주권을 포기하려 했다면 박수를 칠 정도로 잘한 일이라고 한 이정희 전 대표의 발언을 전해 듣고 국민의 대다수는 기가 막혔을 것"이라며 이 후보를 비난하면서도 주된 화력은 민주통합당을 향해 퍼부었다.
그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적자(嫡子)인 문재인 의원을 당 대통령 후보로 선출한 민주통합당이 이정희 전 대표의 발언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다. 2007년의 남북 국방장관 회담이 결렬된 것은 북방한계선을 수호하겠다고 한 ‘꼿꼿 장수’ 김장수 당시 국방장관의 경직된 태도 때문이었다고 말한 문재인 후보는 이정희 전 대표의 생각에 동의하는 것은 아닌지 역시 궁금하다"며 "문 후보와 민주통합당은 이 전 대표의 발언을 어떻게 보는지 입장을 밝혀주기 바란다"고 공세를 폈다.
민주통합당은 아직 즉각적 대응을 하지 않고 있으나 이정희 후보의 논쟁 가세에 불편한 기색을 숨기지 않는 등 파장이 일고 있다.
이정희,노수호,임수경,이석기,김재연,황아무개,강정구.... 독재자에 빌붙어서 국가를 해하려 하는자들. 이들이 대통령후보가 되고 의원이 되고 교수로 활동하고 독재자를 찾아 국경을 개구멍삼아 드나들고 우리나라가 미친 나라인지 아니면 완벽한 자유민주주의국가인지 도통 알 수가 없구나. 정신나간 것들...
민통당 입장에서는 숨기고 싶은 진실이지 새누리당의 프레임대로 하면 민주당이나 이정희나 다 종북인데 민주당은 종북프레임에 자기가 끼기 싫으니까 이정희를 극 종북 프레임에 몰아넣어 죽이고 면죄부를 받으려고 한 거라고 불리한 종북 프레임을 거론하는 정치적 바보 이정희와 불리하다고 진실에 입닫는 교활한 정치꾼 민통당
뷰뉴의 댓글 찬반조작 성향. 리정희 욕하는 기사엔 즉각적으로 댓글조작이 리정희에 유리하게 이뤄짐. -------> 조작의 주체가 리정희 일당 안철수 키우는 쪽으로 댓글 조작 이루어짐 ----> 교시는 안철수 키우기 민주당 욕하는 쪽으로 찬반 조작 ----- 리정희 동무는 따당하고 있어서 문재인을 축소시키고 나중에 다시 단일화 조건으로 영향력 행사하려 함
뽄데는 있다. 더구나 개대구경북에서 말이다. 분명한 역사적 진실,사실. 그게 작금 NLL의 진짜 핵심이다. 노무현이 문제가 아니다. 역사를 두고서 양아치짓거리 하는 것들이나, 그런 양아치들 시비가 껄끄러워 비실거리는 것들이나, 거기에 이리저리 쏠려다니는 머저리 궁민들, 그게 진짜 문제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 꼬라지 참! 에레기!
다음날 아침에 마누라 이정희가 대선후보 기자회견을 하는날인데 변호사인 남편 심재환이가 밤에 술쳐마시고 운전하다가 종로통에서 걸려버린거야 이것이 아침 언론에 보도되면 대선후보 첫날부터 개창피를 당하니까 심재환이가 잔머리를 쓴게지 면허증 날리더라도 일단 사건화 되는 것을 피하고 보자 채혈검사 결과는 보통 10일 정도 걸리거든.
음주검사 방법중에 채혈검사는 호흡기검사보다 10% 이상 더 나오는 것이 정설이다 그래서 면허정지 기준인 0.05에 딱 걸리거나 면허취소 기준인 0.1의 경계에 걸린 경우가 아니면 여간해선 채혈검사를 요구 않는다 음주운전 대응요령을 잘아는 변호사 심재환이 그걸 모를리 없다 목적을 위해선 모든 수단을 합리화하는 그들만의 도덕성이 드러난 작은 사례.
유럽에서 음주운전은 살인미수 정도로 인식한다 정치인이나 사회지도층이 걸리면 신세 조진다 그런데 우리는 너무 가볍게 생각한다 심재환이가 0.1수치 이상의 음주를 하고도 운전대를 잡았다는 것은 이전에도 많이 해봐서 괜찮았다는 경험적인 행동이거나 아님 15,000원 정도의 대리비가 아까운 쫌팽이거나.
팩트는 이정희 남편 심재환이가 음주운전에 걸려서 호흡검사로 0.09 나오니까 채혈검사를 원했고 0.11이 나와서 면허취소에 벌금형. 저 정도 수치면 취객에 가까운 상당한 주량. 부부변호사란 것들의 도덕성이 사기꾼 수준이다 그래서 나는 머리굴리기로 먹고사는 법률가놈들을 안믿는다 이정희도 변호사시절에 노동조합 깨는 악덕사업주 편에 섰었잖아
엽전마인드를 이해 하는 건 똥누리 뿐이야. 엽전들에겐 굳세어라 금순아~~북한 피난살이 공산당 전쟁 드라마를 들려줘야~캬~~쐬주 잘 넘어간다..때려잡자 공산당!이 저절로 나오는 거여, 그래서 똥누리가 선거철만 되면 영도다리 피난살이 북괴 공작 남파간첩 온갖 북풍 뽕짝을 울려대는 것.NLL도 영도다리 난간 위에 보름달 처다보던 엽전들에 어필 성공 노리는 중
뷰뉴의 댓글 찬반조작 성향. 리정희 욕하는 기사엔 즉각적으로 댓글조작이 리정희에 유리하게 이뤄짐. -------> 조작의 주체가 리정희 일당 안철수 키우는 쪽으로 댓글 조작 이루어짐 ----> 교시는 안철수 키우기 민주당 욕하는 쪽으로 찬반 조작 ----- 리정희 동무는 따당하고 있어서 문재인을 축소시키고 나중에 다시 단일화 조건으로 영향력 행사하려 함
뷰뉴의 댓글 찬반조작 성향. 리정희 욕하는 기사엔 즉각적으로 댓글조작이 리정희에 유리하게 이뤄짐. -------> 조작의 주체가 리정희 일당 안철수 키우는 쪽으로 댓글 조작 이루어짐 ----> 교시는 안철수 키우기 민주당 욕하는 쪽으로 찬반 조작 ----- 리정희 동무는 따당하고 있어서 문재인을 축소시키고 나중에 다시 단일화 조건으로 영향력 행사하려 함
이정희씨 말씀이 백번 천번 맞고요 정답중에 정답이고요 우리는 자주적인 대한민국이고요 니놈들 친일 숭미 반민주 반민족 유신독재 고문 살인 협박 공작정치 전문당 새대가리당 놈들은 1219 이후에는 씨를 말려 쥐길거라는걸 명심하라 더이상 주댕이 닫고 떠들지마라 사기꾼 집단 양아치집단 아해들아! 이상은 문재인씨 속마음이닷 겉마음도 똑깠따 ㅍㅎㅎ
이정희도 문재인도 다 바른말이다..새눌당 떨거지놈들아... 평화가 뭔지도 모른 개족들 같으니라고..남북한이 공동으로 잘해보자고 했던 노무현대통령의 뜻을 왜곡하고 허위사실을 만들고...에라~~썩을 놈들... 야권들은 제발 좀 쫄지말고 당당하게 맞서라..그게 대다수 국민들이 원하는 바다..
정확히 말하면 NLL은 전승국으로서 미국이 일방적으로정한 남북 경계선이다!!북한입장에서보면 일방적이라고 보고 남한 입장에서는 패전국으로서 받아드려야할 경계선으로 우리영토라 보는 것이다!!이문제는 남북간 대립적으로 있을때는 영토 문제이지만 평화가 정착되면 충분히 공동 평화지역으로서 같이 개발 할수있다!!근원적갈등 없앨수 있다!!
친북 의혹을 받는 이정희 씨가 노무현이 그렇게 발언했을 것이고 그거 찬양받아야 하는 말이라고 하니.. 새누리당은 북한 방송보다 더 고마울 것 같다. 통진당은 새누리당이나 민주당이나 같다고 보는가? 정권 교체가 꼭 필요한 것도 아니라는 것인가? 이정희가 목청을 높이면 높일수록 새누리가 이익을 보는 이 불편한 현실을 어떡할건가?
어리섞기는 풍북조장 안먹힌다 정권재창출 누구 마음대로 꿈에서 께라 5년간 뭐한일있는가 특히 22조 퍼부어 굴삭기로 강과산 파해치고 고물가 고실업 양극화 이념논쟁듣등 국가와 국민위해 한게 없다 또 5년간 아주 거널낼 심산이구나 누구 맘대로 정권재창출인가 찬물먹고 반성들하세요 이 나라가 너들것인가?
난 근로자고 사회적약자라 이정희 좋아하는데 요즘 이념적으로 너무 까분다 미국아니면 우린 공산치하다 진보당 분열시킨 심상정이나 니도 정치적으로 끝났다 김재연이나 잘 보살펴라 응원하고 나라의 땅한평 해안선때문에 수많은사람 전사했다 백마고지전투 유엔군 육군 해병대 공수단 전부 투입됐다
NLL은 정전후 유엔사령관 클라크가 임의로 선포한 선이다, 박정희때도 영토선이라 미국이 인정하지 않았다. 노태우때도 남북합의서에 NLL에 대해 남북간 지속적으로 협의한다고 했다, 김영삼때도 NLL은 우리어선의 월북을 막기위한선이라고 했지 영토선이라고 하지 않았다, 이것에 대해 새누리당은 입장을 밝혀라, 북풍 조작하지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