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인민군 총참모부가 4일 이명박 대통령과 일부 언론사에 대해 '대북사과'를 하지 않을 경우 '조준포격'을 가하겠다고 위협하고 나서 한반도 긴장이 다시 최고조로 높아지는 양상이다.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북한군 총참모부는 이날 공개통첩장을 통해 "지금 평양에서는 조선소년단 창립 66돌 경축행사가 성대히 진행되고 있다"면서 "이명박 역적패당은 아이들을 위한 이 경사스러운 경축행사에도 심술사납게 찬물을 끼얹는 망동을 부리고 있다. 험악하게 번지는 사태와 관련해 역적패당에게 최후통첩을 보낸다"고 위협했다.
총참모부는 "5월29일부터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의 채널A방송과 KBS, CBS, MBC, SBS방송을 비롯한 언론매체를 동원해 일제히 우리 어린이들의 경축행사를 비난하는 여론공세를 펴고 있다"며 언론사들의 실명을 열거한 뒤, "우리의 최고존엄을 헐뜯는 새로운 악행에 매달리고 있다"고 비난했다.
총참모부는 "우리의 최고존엄을 헐뜯고 어린이들을 모독하는 이명박 역적패당의 새로운 악행소식이 전해지자 우리 군대의 육해공군 장병은 총대로 단호히 결산할 것을 청원해오고 있다"며 "만약 우리 군대의 분노의 폭발에 무모하게 도전한다면 이미 포고한대로 우리 식의 무자비한 성전으로 대답하게 될 것"이라고 조준 포격을 노골적으로 경고했다. 총참모부는 통첩장에서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좌표를 구체적으로 공개하고 KBS, CBS, MBC, SBS 방송국 좌표도 확정해놓은 상태라고 밝히기도 했다.
총참모부는 "우리 군대의 타격에 모든 것을 그대로 내맡기겠는가 아니면 뒤늦게라도 사죄하고 사태를 수습하는 길로 나아겠는가. 스스로 최후의 선택이 있어야 할 것"이라며 "만약 우리 군대의 분노의 폭발에 무모하게 도전한다면 이미 포고한대로 우리 식의 무자비한 성전으로 대답하게 될 것"이라고 거듭 위협을 가했다.
민주통합당 박용진 대변인은 즉각 논평을 통해 "민주통합당은 남북한 긴장을 부추기는 북의 이런 호전적인 발언에 대해 강력하게 비판한다"며 "북 군부가 최근 거듭하여 대남 군사협박을 내놓고 있는 것은 남북대립을 더욱 격화할 뿐 아니라 대북적대세력의 목소리만 높이는 엉뚱한 결과를 낳을 것"이라고 북한 군부를 비판했다.
'민주통합당박용진대변인은 즉각 논평을 통해'. 박용진 대변인이 잘하고 있습니다. 정치는말이고, 당의 말은 여론의핵심이고 그중심에 대변인이 있습니다. 고공전, 즉 언포言砲를 잘쏘는게 중요합니다. 사안을 바로 보는 역사적, 철학적인 안목을 더욱 심화하여 명대변인이 되길 바랍니다. 논지의 무게 중심은 당심을 고려하되 국민 다수 여론에 두기 바랍니다.
동네 양아치 수준의 북한. 이건 국가도 아니다. 자기 수틀린다고, 마음에 안든다고 뻑하면 총들이대며 협박이다. 양아치가 아니고 무엇인가? 대화를 통해 평화통일을 만들어가야 한다는 입장이지만, 양아치수준의 북한을 보면 환멸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요즘 대한민국의 젊은 세대, 북한이 그럴수록 환멸의 마음이 커진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다.
선전포고 했네....이제 폭격만 남았네...북한은 절차를 다 밟았네. 연평도포격도....그 순서대로 진행됐고... 땅값좀 떨어지겠다....그지역....언제 포격당할지 모르고... 그냥...사과하고 끝내라....임수경처럼. 전쟁은 정말 싫어.....국민의 안전을 지켜주는게 국가의 목적이니라.
김정은도 개뻥 그만치구, 자꾸 치면 약발도 안 먹힌다. 만약 조준 사격 정말 할꺼면 미리 통보해줘라, 조중동 따가리들이 북한공격의 선두에 설거다 아마두. 근데 몸으로 선두에 서는게 아니라, 입으로만 말로만 선두에 설게 뻔함,, 좀 조용히 평화롭게 살자. 그래야. 대한민국의 가치가 곤두박질 안치지지,
야! ~ 야 !! 거 씰데없이 아까운 포탄 낭비하지 말고... 판문점에서 ..김정은이랑 개명박이랑 단둘이 깨끗히 맞짱 한번 떠라!! 그동안 둘이 쌓인거 많지? 왠만하면 ..말로만 하지말고 ... 둘이 맞짱으로 끝내! ... 정은아! 명박이 나이 같은거 고려할거 없다. 다시는 개기지 못하게 아주 아작을 내버려..ㅋㅋㅋ
북한의 심정은 잘 알겠다만.. 사옥빌딩을 때리면 엉뚱한 민간인 피해가 난다.. 그러면 북한 이미지도 나빠져.. 고로.. 사주의 집을 때리면 되는거다. 시범케이스로 조선일보 방가놈의 집을 날려버려라.. 그놈 집 좌표 알지? 동작동 국립묘지 옆..바로 거기야.. 그놈 집이 하도 넓어서 약간 삐끗해도 괞찬아.. 시범케이스 로..방가 ! 오케이?? ㅋㅋㅋ
노구리와 붙어서 잘 해 먹었던 샘송 중앙닐보는 지하 벙커라도 파야 하지않겠나? 중앙 사주놈 홍가는 뇌물 노가 놈이 뭘 쳐 먹고 꿇어 상납한 미국 대사질 할 때 좋았지? 좌표 오차 10 미터라면 타격시 살아 남기 어렵갔네? 문제는 북개놈들이 맨날 주둥이로만 씨부린다는 것. 요걸 아는 조중동, 재벌, 뇌빠 뇌물로 악질 패당은 매롱하는 것이고.
이놈들 한번공격해봐라 이번기회에 정은이놈도 버릇들이고 내부에 있는 적들도 솎아내다정은이가 저런 위협을 하는데 쓸데없이그스름만든다고 하는놈들은 전부 간첩들이다이런것들은 교모하게 말장난으로 한국의 어리석은 수구좌빨류를 자극한다전쟁나면 내편들놈은 내편이고 전쟁나면 뒤에서총알쏠놈은 적이다간단한것을 복잡하게 생각할것없다수경석기재연이애네들은 전쟁나면 누구편들까?
민통당이 새누리당 2중대인건가...? 맹박과 조선이 먼서 망발했다잖아.. 사과하라고 북이 그러는거고 그러면 새누리와 맹박기도 같이 비난해야지.. 아님 최소 형평성 비슷하게 비난하던지.. 북한을 옹호하는건아니지만 이치가 그렇잖아... 조선일보에 미사일한방 떨어지면 주가가 5천 가는거지...
정치하는 새퀴들 다 두둘겨 팼으면 좋겠다. 도대체 국민들 위해 하는 일이 뭔가. 지 배때지 채우기 위해 국민들 겁주고, 거짓말하고, 사기 치고, 사탕발림 하고. 지금 국민들 아우성이 안 들리냐. 닭공주도 쥐새키도 그 주변 환관들도 국민은 개뿔 안중에도 없고 그저 권력, 완장, 황금에 눈이 멀어서. 다 휴전선에 일렬로 세워 놔야지..
이런 놈의 나라에서 산다는 게 지긋지긋하다. 남북문제 하나 제대로 관리 못 하고, 허구헌 날 죽이네 살리네 으르렁대고, 쳐맞고, 전쟁이 나네 안 나네 걱정하는 나라. 집 한칸 마련하기도 어렵고, 시집 장가 가기도 힘겨운 나라. 상위 1%는 돈을 긁어 모으느라 정신 없고, 영포패밀리는 기회는 이 때다 호주머니에 쑤셔 넣기 바쁘고..
뽀글이가 아들하나만큼은 제대로 뒀군... 다른건 다 하지말고...그것 하나만은 꼭 약속 지켜라.. 다시는 꼴통들 전쟁하잔 소리 못하게 꼭 그렇게해라.. 갱기도 북부...강원도 감자들..과여 누가 전쟁하자 하고..누가 전쟁 하지 말자고 하는지 똑똑히 봐라.. 똥누리당은 사사건건 건드려서 하자는 판이고..민쥐당은 적어도 서로 평화공존하자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