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은 3일 "국민들은 이런 종북적인 태도를 보여 온 박근혜 의원이 과연 의원직을 수행할 수 있는지, 쿠데타를 구국의 혁명이라고 주장하는 국가관으로 과연 대선후보로 적합한 것인지 불안해하고 있다"며 새누리당 박근혜 전 비대위원장을 '종북'으로 몰아부치며 색깔공세를 펴 논란을 예고했다.
박용진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박근혜 의원은 두 가지로 우리 국민을 불안을 주고 있다. 먼저 2002년 방북 당시 했었던 행적에 대해 뭔가 깔끔하지 못한 해명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왜 만경대에 갔고 왜 주체사상탑에 방문하였는지에 대해 답해야 한다"며 박 전 위원장의 2002년 5월 11~14일 방북을 문제삼고 나섰다.
그는 "박근혜 의원은 당대표 시절인 2005년 10월 18일 기자회견에서 “대한민국 정체성을 지키는 데 결코 타협하거나 양보할 수 없다”면서 만경대 정신까지 안고 갈 수 없다고 했다. 그런데 그 문제의 김일성 주석 생가가 있는 만경대에 2002년 방북 당시 왜 갔으며 무슨 생각을 했는지 밝혀야 한다"며 "또한 북이 선전하기를 '김일성 주석과 주체사상의 불멸의 업적을 기리 기념하기 위해 세웠다'고 주장하는 주체사상탑에 왜 갔으며 주체사상탑 앞에서 무슨 생각을 했는지도 밝히기 바란다. 2006년 기자회견을 통해 주체사상탑을 여의도의 63빌딩과 같은 곳이라고 하는 등 국민을 바보로 아는 거짓 대답은 이제 통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그는 이어 "게다가 방북기에 '남북한 여성이 우리나라를 살기 좋은 행복한 나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자는 데 의기투합했다. 북한은 최고인민회의 대의원 687명 가운데 약 20%인 138명이 여성이라고 했다. 우리보다는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한 듯 보였다. 북한노래인 <휘파람>이 한국에서 유행이라고 했더니 북한 여성 몇 명이 이 노래를 열창했다'는 등 북을 찬양 고무하는 내용의 주장도 했다"며 박 전 위원장의 방북때 발언을 찬양고무 발언으로 규정하기까지 했다.
그는 더 나아가 "새누리당의 주장대로라면 사상이 의심스럽고 국가관이 의심스러운 사람이 국회에 들어와서는 안 된다고 했다. 박근혜 의원도 얼마 전 민주통합당이 큰 책임이 있다며 이런 사상이 의심되는 사람이 국회에 들어오는 데에 대한 책임을 물은 바 있다"며 박 전 위원장의 이석기·김재연 제명 촉구 발언을 거론한 뒤, "김일성 주석 생가와 주체사상탑에 다녀온 정치인이 국가 지도자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새누리당과 박근혜 의원이 생각이 아니겠는가"라며 박 전 위원장에게 대선주자 자격이 없음을 강조하기도 했다.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새누리당은 이제 이러한 박근혜 의원의 이러한 행동에 대해 어떻게 처리할 것이며, 새누리당 의원들의 입장을 묻는다"며 "또한 김문수, 이재오, 정몽준, 임태희씨 등 대선후보들에게도 이에 대한 입장을 공식적으로 묻는다"며 노골적으로 새누리당 내분을 부채질하기까지 했다.
그는 이밖에 2007년 한나라당 대선 경선 당시 5.16 군사 쿠데타를 구국의 혁명이라고 한 박 전 위원장 발언을 문제삼은 뒤, "박근혜 의원이 국민의 불안에 직접 답하라. 아니면 지금 그가 주장하는 것처럼 사상적으로 의심스럽고 국가관이 의심스러운 사람들은 국회에서 내쫓아야 한다고 말한 본인과 새누리당의 주장에 따라 즉각 의원직을 사퇴하기 바란다"고 공세를 폈다.
민주당의 색깔공세는 새누리당이 통합진보당 당권파의 국회 진출에 대한 민주당의 책임을 추궁한 데 따른 반격 성격이 강하나, 그렇다고 박 전 위원장을 북한을 찬양고무하는 종북세력으로 몰아간 극한적 색깔공세에 과연 국민들이 공감할지는 미지수다. 지금까지 박 전 위원장에게 이런 색깔공세를 편 세력은 일부 극우 친이세력외에는 없었으며, 김대중 전 대통령 등은 박 전 위원장의 유연한 대북접근을 긍정평가했었다.
박근혜는 연말 대선까지 김재연의 공격에 대하여 철저한 대비를 하셔야 하겠습니다 지금이 이정도이니 다른 대선후보들의 공격은 쨉 수준이고, 김재연의 공격은 어퍼컷 스트레이트 수준이 예상되네요 어떤 면에서는 김재연이가 대선 킹메이커 등극? 김재연이는 신참이 아니라 9선급 국회의원 같은 세상
에비는 친필파 딸 박근혜는 종북, 北 찬양고무도 이런 미천년에게 나라 못맞기지 박정희 두째처딸 북한간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Yx-krgaQKcE&feature=related[1%BA%CE] 강원도 강남3구 은평구 경상도 잘보고 살고싶으면 정신차러라
從北, 이말 자체는 북한을 따른다라는 뜻일게다, 우리로서는 북한을 따르고 북의 정권을 찬양하는것은 분명 역적행위이며 단호이 처벌해야하는것은 당연한것이다, 그런데 현 정권과 새누리당, 보수 찌라시언론들은 자신들의 정책반대, 생각이 틀린 사람들을 종북세력으로 규정짓고 정치적으로 이용해왔다, 종북, 종북, 지겹지 아니한가?
종북? 국가관? 핵심이 뭐냐? 박근혜는 일본군 다까끼 마사오의 딸이라면서? 다까끼 박정희는 1프로 재벌을 위한 독재자라면서? 자, 일본군 딸에게 국가가 대한민국이냐? 대 일본 제국이냐? 대한민국은 99프로의 국민들의 것이냐? 매국의 길로만 가는 1프로 재벌의 것이냐? 박근혜는 1프로 매국재벌 편이냐? 99프로 국민 편이냐?
박근혜 이미지의 껍데기는 어디까지일까? ㅎㅎㅎㅎ 정말 웃기는게 박근혜를 왜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대답을 못해 걍 지지율 1위잖아 ㅋㅋ 대선 6개월 전에 지지율 1위가 대통령 됐다면 이회창이 두번 해 먹었지..... ㅋㅋ 박찬종도 한번 해 먹었을거고.... ㅎㅎ 또 없나? 푸하하하
대중이가 박지원 시켜서 정일이한테 핵무기 만들 돈 쥐어주고 정일이와 악수한 건 평화냐? 2002년 월드컵 당시 배은망덕한 북한이 일으킨 서해교전의 희생자들 모른척하고 사건 조용히 덮은게 안보고 평화냐? 그런거 보고 종북이라 하는거야. 노벨평화상 받고 취해 가지고는.. 어디 박 근혜를 거기에다 껴 넣어? 교활하고 개념 붕괴된 종북 매국노들!
체육관 선거 도입해서 대한민국 직선제 선거를 박탈한 박정희 이놈인데 박근혜는 애비덕에 잘퍼먹고 살았다 우리 국민들은 왜 모르시나 박정희 찬양 안한놈은 중앙 정보부 끌려가서 죄 없는 사람들을 간첩 만들고 우리가 저 여자를 세금내서 독재자 자식들 우상화 놀이 계속 해야 하는지 지 애비가 하는 일은 모두가 정당하다 이젠 정말 보기도 싫다
나는
2012년 대통령선거에서
박근혜 낙선 하기를 빈다
OK
OK
OK
OK
OK
OK
OK
OK
OK
OK
독재 딸년 치마폭에 똥묻은 애기는 안하고
아무튼
지 애비 독재자 근성이 나오구만
OK
저 여자는 우리동네 대통령해서는 안된다
OK
OK
저년 보기 싫어서
민주당 찍을란다
OK
OK
하지만 만주군 선배들의 구명운동과 군부 내 남로당원 존재를 실토한 대가로 무기징역을 언도 받았다. 이후 15년으로 감형되어 군에서 파면되었다. --- 이상 게재한 글은 네이버 백과사전에서 붙여 놓은 내용입니다. --- 참고로 무기징역에다 사형 언도 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박정희의 형은 대구 폭동 주모자로 폭동 당시 사망했다고 하죠.
일본이 패망하자 베이징을 거쳐 전친항에서 부산항으로 귀국하였다. 귀국후 1946년 9월 조선경비사관학교(육군사관학교 전신)에 입학하여 3개월간 교육을 마치고 조선국방경비대 육군 소위가 되었다. 그 당시 1946년 9월 대구에서 좌익에 의한 시위가 일어났는데 박정희의 형인 박상희가 시위를 주도하였다.
박정희가 남노당 중책으로 무기징역 받았다는게 사실이라면, 그때 사형시키지 않은게 천추의 한이 된다면 너무한건가요? 도대체 아프라카 국가에도 이런 경우가 있는지 궁금하군요. 식민지 시대를 겪은 나리치고 식민지에 부역하고 빨갱이당에 중책을 맡고 그러다가 갑자기 국가를 뒤집어 엎는 쿠데타를 일으킨 이런 자의 딸을 어떻게 지지할 수 있는지..
구국의 성녀 반공의 화신이 왜 주체사상탑에서 북한 노동당 아지메들이랑 눈빛 교환하면서 설명을 쳐 듣고 있나요? 당신들이 종북 드립 치면서 총선에서 과반 차지한 댓가를 치를 때가 된거죠. 박정희도 남노당 중책이었고, 무기징역 까지 받은 거 모르십니까? 결국 남노당 주요인사들 다 불어서 자기만 빠져 나왔죠. 이것만 알면 더 이상 논할 것이 없죠.
꼭 선거철만 되면,, 북을 무기로 삼아 깝치는 족속들이 있쥐.. 누굴까? 잘아는 민정당, 헌나라당, 당나라당 떨거쥐들,, 이후, 리면발끄네족속들~! 에고, 그런다고, 그게 선거랑 무슨 상관인감? 아무도 관심 안두는 북풍 조작질~! 쥐닭드로메다에서나 쓰는 2 10 CeGGi 적 사고방식~! 국민을 바보 덩신으로아나? 네가쥐 없는 것들이....
"'극우 친이들'이나 하던 색깔공세" 라니, 코웃음이 난다. 그간 색깔공세를 했거나 하는 일당은 단지 친이에 불과했던가. 친박은 아니었던가. 극우 친이들과 다름없는 민통당이라는 얘기를 하고 싶은 건가. 마지막 문단 기자의 말마따나, 박용진 대변인이 새누리당의 대표인물을 종북이라고 비난하는 말에 공감하는 국민이 얼마나 있겠나.
뷰스앤뉴스 지난 몇 년간 쭉 봐왔고 사이트 추천도 하고 다녔으나 총선부터 해서 대선 앞두고 점점 드러나는 수준에 아쉽구나. 지금 박용진 대변인이 한 말이 정녕 새누리당의 대표 인물을 상대로 당신은 종북이라 색깔공세를 펴는 걸로 밖에 안보이나, 아니면 그런 식의 악의적 해석으로 민통당을 욕먹이려는 수작인가.
뷰스앤뉴스를 경계해야한다.과거 이상돈 같은자들이다..쥐정권동안 바른소리하다가 박양의 대통을위해 변신하는 위장의 보수주의자들말이다...민주당의 오늘 발언은 대선을 대비한 고도의 전략인것을....대선때 야권연대를 대비해 박양의 종북공격을 사전 차단하기위한 고도의 정치전략을..뷰스앤뉴스는 사심을 담아 비하하고 있음을 똑똑히 보라
군대도 제대로 안간 집단인 새누리당이 조중동과 연합하여 입만 열면 종북,친북 운운하며 점수를 따고 있으니,,,민주당으로 속상하고 화가 나겠지,,,,,반격을 할 필요가 있다.....공격이 곧 방어다....온갖 사이트에 알바들을 풀어 입만 열면 좌빨운운하는 정신병자들을 보면,,,뭔가,,해야겠다.
닭뇬아닭뇬아. 너그 아부쥐 200명 다따묵고 그 화대를 국가돈으로 지불했으니 니뇬이 물어내라. 정수장학회 장물, 영남대 장물, 얼라대공원 장물 다팔면 너그 애비 대일 청구권 받아 쓱싹한 것, 죄없는 사람 빨갱이로 몰아 죽인것,언냐들 화대 다 갚을 수 있을겨. 니 동생은 요새 뽕안처먹냐?
이 매체가 참으로 의심스럽네. 박근혜는 지금까지 사리분별에 맞는 이유를 들어서 이석기 김재연 축출을 떠들어댔니? 정치적인 허사가 대개가 그렇구 그렇건만 박그네가 하면 괜찮고 그 외의 딴자들이 하면 불합리한 색깔공세라서 국민들이 공감안해? 이것들도 박그네에게 비젼이 보이니까 벌써부터 줄타긴가????
얼마전 위킨가 뭔가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박가녀의 방북언행일부중 죽은 정일과 만나 위대한 혁명의 자식들 둘이 잘해보자고했다나? 거참.. 이처럼 개보수들이 스스로 정의하고 떠버리는 친종북언행을 만천하에 공개적으로 드러낸 박가녀가는 가히 종친북을 뛰넘는 모호한 정체성을 보였지 그런 박가녀의 그 잘난 국가관은 대체뭐이가? 엉? 거울을 봐라 개보수들아!!
잘한다. 역으로 새누리당 종북세력들을 색깔론으로 몰아가 괴멸시키자. 그네꼬의 아버지 다카키 마사오(오카모토 미노루로 개명)는 일본군 장교로 조선독립군을 토벌하다 해방후 남로당에서 공산주의 활동을 하다 사형을 구형받았으나 조직을 배반한 댓가로 사면, 후일 쿠데타로 헌법을 유린한 매국노다.!! 그네꼬는 5.16쿠데타와 만경대 참배에 대한 견해를 밝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