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구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25일 언론사 장기파업에 대한 민주통합당 국정조사 요구와 관련, "내가 원내대표로 있는 한은 그 논의는 못한다. 뭐하러 국정조사를 하나?"라고 일축했다.
이 원내대표는 이날 낮 일부 기자들과의 오찬에서 "언론파업을 한다고 국정조사를 하나? 국정조사는 특정 사안에 대해 국민적 의혹이 있거나 하면 하는 것이지 아무 거나 하는 게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김재철 MBC사장을 둘러싼 각종 도덕성 및 실정법 위반 논란에 대해서도 "기업 사장의 도덕적 문제를 정치권에서 왜 개입해야 되나?"라며 "개인적으로 김재철이 뭐를 했던 간에 그게 무슨 국민적 의혹을 가질 사안인가? 흥미는 있겠지만"이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의 발언은 야권은 물론, 친박 유승민 의원과 이상돈 전 비대위원 등이 김재철 사장 등을 비판하면서 적극적 해결 노력을 촉구한 것과 정면 배치되는 것이어서 거센 논란을 예고하고 있다.
이밖에 그는 최시중 전 방송통신위원장 비리 의혹에 대한 국정조사 요구에 대해서도 "국회에서 의혹이 있는 부분을 이번에 수사하는 김에 같이 해달라고 민주당에서 요구할 수는 있을 것"이라면서도 "그후 검찰에서 거의 확실한데 제대로 수사를 안했다고 하면 스토리가 달라지겠지만 지금은 그런 요건을 너무 안갖춘 상황이 아니냐"라고 반문했다.
그러나 그는 4대강 사업에 대해선 "옛말에 '말 태워놨더니 길잡이까지 요구한다'는 말이 있다. 좋은 집을 지어놓으면 옛날과 차원이 다른 돈이 들어간다"며 "4대강도 다가 아닐 거다. 지류도 해야 하고 수변도 어떻게 꾸밀지 등 별소리가 다 나오게 돼 있다. 그럼 하나하나 들어보면 또 말이 안되는 것도 아니고 그럴 듯 하다. 그래서 그것도 참 골치"라고 추가 재원 소요를 우려했다.
그는 이어 "그렇게 거기다가 돈을 집어넣다보면 진짜로 돈이 들어가야 될, 사람교육하고 산업구조가 바뀌면 사람들 훈련도 다 다시 받아야 되고 지식기능 등도 갖춰져야 따라가는데 그런 데 돈을 못 쓰게 된다"며 "이제는 4대강을 갖고 잘했니, 잘못했니는 옛날에 벌써 따졌어야 하는 거고, 지금은 그것보다 이미 된 상황에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쓸데없는 짓을 안 하도록 할거냐에 포커스를 맞춰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말씀 들어보니..요번 대선에서는 새누리당에서 후보를 낼 생각이 없으신것 같은데...국민 대다수는 MBC문화방송 방송정상화를 다들 원하는데...이한구원내대표님 말씀 들어보면 전혀 국민들의 눈높이정치와는 시각차가 너무 큰것 같아요..안철수씨가 야권대선 단일후보로 선출되면 새누리당 원내대표님 인식이 이정도라면 무조건 대통령당선은 식은죽 먹기 같은데
박근혜 측근이랑 이명박 측극들이랑 별반 차이가 없구만, 고로 박근혜가 정권을 잡더라도 별반 차이가 없을거라게 자명하구만. 원내대표라는 사람이 저정도로 사회문제를 보고 박근혜에 보고할 정도면 민주주의 발전은 기대도 않는게 좋겟구만. 현재 언론환경이 대선에 설령 유리하다 할지라도 원내대표라는 사람이저리 정치감각이 무디다니.. 쯧쯧
이 한구 맛이 갔네. 그래서 너희들은안 되지.. 지가 무슨 감투쓰고대한민국을 호령하나.. 그러니 그네 밑에서 일하지.. 좀 잘 할 줄 기대 했더니.. 이게결국 쥐의 심복이자 그네의 딱가리군 ㅎㅎㅎ 그 나물에 그 밥이지.. 생각이있으면 재쳐래 해야 하는 것이 국회의원의 책무 아닌가..? 허기사 그렇게 똑똑하지못 하니 그네 줄임
우리사회의 주요한 방송언론사의 기행적 파행사태를 그런 눈깔로 바라보는 넌 누구냐? 국회의원 ,1당 원내대표라는 신분적 특권의 달콤함 힘만 골라 편식하는 몬스터들이 우리네 정치를 저급저질저열한 개그쇼로 전락시키고있다. 날라리방구로 개쪽난 여옥이가 그래도 기억 남을 한마디햇지 저런것들에게. 무개념스런 까마구쑤래기집산지의 썩은것들.
이번에 석기사건을 경험하면서 그래도 우리나라가 이정도로 발전하고 안정된 것은 새누리와 보수층의 공이란것을 국민들은 알게된것이다수구좌빨은 엄청나게 시끄럽게하면서 부수자고하는데는 일등이다 그런데 이놈들한테 정권맡겨봐라 완전대한민국들어먹을놈이다원래쫘빨이그렇다구호는그럴듯한데 집권하면 부패하고타락한다그래서 빨갱이줭권은오래못가는게다이제빨갱이들은 대통령욕하지마라?
비난하지 마라 많은 국민들이 새누리당을 선택했다 민주주의의 근간은 다수다 소수가 다수를 이길려고 하지마라 새누리당은 많은 잘못을 해도 다수의 국민들이 새누리당을 지지한다 국민들의 선거결과가 보여주었질 않은가? 새누리당이 어떤 정책을 펼치던 반대파 소수의 국민들은 잠자코 다라오면 된다 이것이 한국적 민주주의다
장물당에 있는놈들 완장 한번 차면 저렇게 변하니 . 국민의 눈, 귀 , 입을막고 사끼꾼 도움으로 정권잡고 또다시 5년동안 국토 국정 농단하겠다는 저놈들 ,선거때면 위선과 거짖으로 표를 달라고 사정하다 한번돼면 언제 그랜냐 식으로 변하는 저, 장물년 , 환관놈들 ,정말 징그럽고 꼴도 보기싫다..
사람이 가장 영민하고 활동적인 나이가 40대요,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Opinion Leader가 되는 나이가 50대이다. 60이 넘어가면 짧아지는 명줄탓에 눈에 백태가 끼는 법인 데,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남은 인생 욕심에 변절되 가는 이 놈을 보면서 이 나라에 참으로 사람이 없음을 느끼게 되는구나.
이한구씨 엠비씨는 공영방송입니다 그런데 재철사장이라는 인간이 제대로 된것입니까 공영방송의 수장이라는 인간이 아주비열하고 인간이하의 행동을하는데 먼산불구경한다고 그러고도 당신이라는사람이 여당의대표라 할수있읍니까 그래도 좋은인상만보여줘서 괜찮은분이다 했는데 당신도김재철이와 다른것이 무엇인가요
서울참패도 서울 초박빙으로, 여권의 악재도 야권의 악재로,현정권 대신 지난 정권심판이 선거이슈가 되는 꿈같은 조화도 부릴수 있는 게 방송장악이다.2한9 역시 방송공정성에 대해 문제점을 몇차례 인정했다.그러나 자기가 원하는 시기와 방식으로나 관련법 개정에 나서겠다고 천명했다. 이게 한국보수다.다만 재철이를 팽해야만 이유가 점점 압박해오니 꼼수가 나올거다
이한구 바보냐? - MBC노조는 김우룡 전 방문진 이사장이 김재철에 대해 “큰 집(청와대)이 김 사장을 불러다 ‘조인트’ 까고 매도 맞고 해서”라고 발언한 것에 대해 진상 규명을 요구했었다. 김재철은 후배들에게 해직, 징계, 고소 등을 했지만, 정작 김우룡은 고소하지 않았다. 김재철은 후배는 고소해도 정치권 인사는 고소하지 않는다.
행구야 행구야~우리덜은 마도로스~뱃놈~ 편파,왜곡,날조,축소 방송 장악하고자 정권 잡았는데~그 수개가 뭘 하든 잘 봐 줘야지? 근데,엠비쒸도 국가 지분이 반 정도로 아는데, 당근 정치권서 참견을 해야 정상이지? 뇌물노 때 부터서 정체성의 차이도 없고, 한국에서 야당은 다 사라졌지? 검사에게 협박성 전화나 하던 노구리가 검찰 길 잘 들여 놨지?
이한구 의원 원내대표 되니 좀 삐닥하내// 한나라당에서 경제통으로서 바른소리 /// 감투가 그러게 좋은거냐 // 경재적으로 문제를 풀어바라// 경상도 사람은 다 그렇게 하는거냐? /// 웃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어진다// 이한구 잘 알면서 억지 부리지마라 /// 이런것이 쌓여 국가가 써거가//
그네당 아이들은 불리하면 허수아비를 만들어 화형식도 자행하는 아이들임...이해관계로 형성되는 아이들이라...뭔 짓이든 상관 안하는.. 근데 화형식을 하지 못하는 사람이 있지..성스럽고..함부로 거론해서는 안되는.. 지들끼리 넘 보듬고 아끼고 그들의 이념적 토대가 되는 사람... 재미있지 않겠어?
꼴통, 깐통, 꼬추장종지, 치마폭 환관 본심을 드러내내. 열심히 드러내라. "내가 원내대표로 있는한???" 이런 말은 정치하는, 조정과 협상을 이끌어내야 하는, 상대당을 상대해야 하는 원내대표로서 대단히 부적한 말... 자격미달... 닭새누리당 좋겠다? 이런 미자격, 부적격, 기본도 모자라는 깐통 대표와 함께 해서...
이번 대선이 얼마나 재미없게 이루어지나 함 보세요.. 새누리당이나 민주당이나 별 쟁점이 없어요... 한미 FTA, 제주 해군기지,...민주당이 별 할 이야기 없어요.. 복지도 마찬가지로 하지 않겠다는 당파업고.. 방송국 파업..이걸 새누리당에서 과감하나 적당히 처리하는 선에서 밟아가는 모양만 취해도 대박인데..이걸 못하네...ㅋㅋㅋ
이제는 4대강을 갖고 잘했니, 잘못했니는 옛날에 벌써 따졌어야 하는 거고, -> 이러니 박근혜와 이명박은 한몸이다!!! 지금은 그것보다 이미 된 상황에서 어떻게 효율적으로 쓸데없는 짓을 안 하도록 할거냐에 포커스를 맞춰야 한다 -> 스리슬쩍 빠져나가는 거쥐~ 니들이 당장은 집권해도 두고봐라 우리가 할매할배 되는날에는 니들은 존재감은 없어질꺼다!!
앞으로 좋은 구경꺼리 많이 생길거다. 박근혜가 어떤 인간인지 본색이 드러나기 마련. 박근혜는 연예인처럼 이미지 관리로 먹고 사는 정치인. 그의 정체성은 그 주변의 이른반 환관으로 불리는 올드한 사고의 올드보이들이 아주 자연스럽게 드러내 주게 될거다. 이한구가 아마 김용환과 동서지간이라지. 김용환은 박근혜의 장자방이고.
야 이 것 봐라 .정말 못된 정치하네 .. 무릇 정치란 국민의 편에 서서 국민을 편한히 모시는 것이 정치다. 이 국민의 입인 언론이 장기 파업 중인데 국민의 대의기관인 국회가 모르쇠 한다는 것은 몰상식의 극치 아니냐? 그러고도 네가 원내 대표라니 ..이 것이 색누리당의 한계가 아닐까?
미씨비시 소유의 하시마 섬, 여기서 조선인 강제징용자들이 수백명 죽었다. 전범 기업 미쓰비시가 저지른 그러한 사실을 이명박 정부가 몰랐을까? 이명박은 반대에도 일본 전범 기업 미스비시에서 아리랑 3호 발사가 되었다" 는 보도들을 막을 수 있을테니 말이지. 친일 정권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
항구야 네가 정치인지 맞냐? 똥인지 된장인지 구분도 못하는 자슥이 뭐? 원내대표 제처리의 문제가 개인적인 불륜, 개인적인 부정.부패라고 하자==네가 말하는 그러나 제처리 문제는 개인보다 더크고 많은 국민적인 관심산데 어찌 네가 그런 저질스러운 말을 할수있지 혹시 너도 제처리와 같은 부류!!!!
이한구나 박근혜 입장에선 언론노조들이 이기는 게 결코 달갑지 않은 언론환경을 만들 꺼란 걸 알기 때문이지.. - 그렇다고 차마 김재철이나 김인규 편을 대놓고 들 수는 없으니까 모르는 척 하는 게 장땡이란 식으로 대응하는 거... - 여하튼 초유의 언론 동시 파업이 일선 기자와 피디들의 승리로 끝나야 한국도 명실상부 선진국인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