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 경기지사는 26일 "대한민국 인권도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이렇게 잘 살게 됐는데 어떻게 절망이 이렇게 심한가"라고 주장, 논란을 자초했다.
김 지사는 이날 오전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세종로포럼 연설에서 이같이 말하며 "희망이 없는 나라라는 데 동의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문제는 첫째 소위 배가 부른 것이다. 국가의 공동목표가 무엇인지 합의가 안 되고 있다"며 "옛날에는 ‘잘 살아보세’ 한 목소리였는데 지금은 목표가 무엇인가? 이것이 사라졌다"고 주장했다.
그는 특강 뒤 기자들과 만나선 "누가 (지도부를) 내정하는지, 어떻게 결정됐는지가 논란이 되는 새누리당의 현실이 걱정된다"며 "베일 속에 가려진 신비주의적 방식으로 의사결정이 이뤄지고 있다. 최측근조차도 소통이 안 된다고 한다"고 박근혜 새누리당 비대위원장을 거듭 비난했다.
그는 박 위원장의 정쟁 비판에 대해서도 "민주주의는 다소 시끄러워 보이지만 그것이 바로 통합으로 가는 가장 중요한 모습이라고 생각한다"며 "새누리당이 민주주의 정당을 지향하고 있는지, 적막한 사당(私黨)을 지향해야 하는지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문수식 우물안 촌놈은 레디가가 공연 유치 성공 자만에도 나와. 한국입장에선 글로벌 시장의 플레이어가 된 굉장한 자부심이겠지,,그러나 세계화,글로벌화가 되기 훨씬전에 일본같은 나라는 벌써 1960년 초반에 전세계 온갖 초유명 아티스트들이 매일 공연을 벌였고 전세계 유명 음악인은 일본방문이 하나의 성공의 좌표,한국은 아주 조그만 성공에 너무 자만심
우물안 개구리 한국 대표, 김문수, 미국동포에게 뭐 한국계 미국대통령 나올 때도 되었다고 진지하게 발언 했던 촌놈. 김용이나 반기문은 오히려 한국인이기게 그 자리에 지명된거지 (물론 본인이 자질도 있지만 )그게 미국포퓨라보트'선거하는 대통령이랑 같냐? 그러니 국민이 인권이 넘치고 배불러 탓이라는 무식한 발언도 나오지,참 몰라도 너무 몰라,
한국의 문제는 조로증, 겨우 보릿고개 넘겼나 싶었는데, 한번도 꽃도 피워보기 전에 쪼글 쪼글 노인병 들었어.그게 한국의 한계, 황새(선진국)도 불황 중에 3%성장한다는데 날아도 시원치 않을 뱁새(신흥국) 주제에 2.8%성장이 뭐니? 그것도 다 1% 재벌만의 잔치, 저따위 김문수같은 사기꾼 만나면 나라팔자가 개팔자보다 못해.
솔직히 지난 대선예비 경선 때 많은 사람들이 여론조사에서 박근혜보다 이명박을 더 선호했던 이유가 무얼까 그때 눈에보였던 가신 그룹의 면모를 볼 때 친박보다 친이가 더 유연하고 개혁적으로 보였기 때문이었다. 결과론적으로 핵심 영포라인이 망쳐버렸지만 그런데 김문수는 박근혜보다 더 극우적적으로 보인다는게 문제다
미 친넘! 대한민국이 배가 부른게 아니고 니들 1%가 배가 부른거다. 대한민국의 99%는 지금 이순간도 힘들고 어렵게 살고 있고, 하루 세끼 밥을 해결하지 못하는 사람도 많다. 그걸 모르는 넘이 무슨 대선이 어쩌고... 그리고 그렇게 배지가 터질 것처럼 부르면 깨끗이 지사직 내놓고 나와서 해라.
전세계적으로 빈부차가 최고라는 대한민국이 인권이 넘치고 배가 불러터진 게 문재랜다. 북한에 비하면 남한이 배 부른 건 사실이지. 김문수의 우주는 대한민국이 지구 중심이고 경기도가 그 핵심,우주의 중앙, 종착역, 보이는 건 오로지 북한. 비교대상도 오로지 북한, 뇌 속은 환타지 SF 파라다이스야, 건들지 마, 저건 스키조프레니아, 환청에 홀린 과대망상,
김문수 자네 정말로 큰 실수했네. 인권이 세계 수준이라고.정신차려 이 사람아.. 자네 도지사,서울대 출신 맞아... 지난 우리의 4년 동안 인권유린을 정말로 모르는가? 지금 방송사 파업도 정말로 모르는가 ? 민간인 사찰,용산철거민, 쌍용차 퇴직자 등도..... 이사람 대권에 눈이 멀어 사리 판단이 잘 않돼나..
김문수 이 놈은 출세하려고 노동운동했던 놈.. 그 때는 좌익이 대세가 될 꺼라고 믿어서 그랬던 거지... - 소련 무너지니까 금방 말 갈아탄 거... 권력 잡을 가망성이 없어지니까 바로 말 갈아탄거지... - 요새 뉴라이트 어쩌구하는 놈들도 대개 출신이 극좌파 출신 아니던가.. 권력에 눈 먼 놈들
한국 문제 우선 무엇보다 추악하다는 것, 인간도 돈독만 올라 추악하고 서울 지방 멋대가리없는 싼티 팍팍 나는(돈만 자랑하는 스타일)추악함의 온 퍼레이드, 며칠전 워싱턴포스트 여행란에도 나왔드만, 한국처럼 멋없는 추악한 도시들은 처음본다고. 그런데 김문수같은 우물안 개구리가 인권국가니 한류니,뭐니 잠꼬대, 가능성이 있다는 거지 갈 길 아직 멀었어.
개상도 불변의 법칙 .......... 1. 개상도 인간들, 대한민국에 절대 도움이 안된다 2. 개상도 인간들, 대한민국서 분리축출해야 대한민국이 풀린다 3. 개상도 인간들, 열의 아홉은 사기, 부패, 부정, 비리를 위해 권력을 이용한다 4. 개상도 인간들, 특히 개명박-개문수 같이 짝눈 가진 놈은 끝까지 배신-배반한다
보아하니, 박근혜 이후의 새누리는 절망 그 자체다. 정치지도자 자질 있는 자가 전무하다. 김문수는 입만 살아 있고 극과 극을 넘나드는 놈이라 전혀 믿음이 가질 않는다. 정몽준이는 노무현과 단일화하며 정권상납했던 놈인데다 관상 자체가 나라 망칠 인간이다. 돈 없으면 벌써 깽이다. 박근헤 대권 잡으면 모든 정당 헤쳐모여 하여 정치판 완전히 다시 짜야한다.
지금은 목표가 무엇인가? 이것이 사라졌다"고 주장===========목표???너같은 종자나 똥누리당 자체가 이 지구상에서 사라지게 만드는게 목표다...밥푸네고 네놈이고 이가 갈린다...헛소리하고 사기치는걸 보면...암튼...국민의 둘중 하나는 친일매국노 꼴통들이라 그것들 다 쳐 죽이는게 목표다...됐냐??? 이제 됐어?? 이 꼴통문수야!!!
요새 국민들이 배가 부른다라고 주장하는 것이 뉴라이트의 주장이죠. 이명박 잘하고 있다 이 논리죠. 지금 굶주리는 사람들 없으니까 이명박이 잘하고 있다는 논리죠. 지금 서민들은 물가문제,미친교육비 문제, 이명박의 엄청난 비리,새누리당의 문제,핵발전소 문제등에 대한 국민들의 염려를 국민들이 배가 부르니까 그런다고 매도하고 여론 조작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김문수 엄청 나올거야 너네가 기득권이라면 약점이 많고 대권은 잡고싶고 주변에 사람은 없고 광적인 빠들도 없는 컨트롤 하기쉬운 애를 대권주자로 띄우겠니 약점도 표면적으로 없고 대권은 확실히되며 주변에 사람많고 광적인 빠들도 많고 독단적이라 컨트롤 어려운 애대권주자로 띄우겠니 ㅋㅋ 이제 그네는 내리막길 김문수는 오르막길 1당끌어올린 그네할일은 다 한거
뭐 딱 새누리당 지지자들 후빨수준에 적합한 말이구만 ㅋㅋㅋㅋㅋㅋ 지 손자손녀가 대학등록금 셔틀이되고 또 그걸 벌겠따고 몸팔고 , 불법다단계에 빠지고 , 최저임금에 졸업하면 백수예정자 되도 저런 소리하는 년넘들 넘치잖아 자기가 무슨 불이익을 당해도 저런 소리 하는 애들 넘치잖아 김문수는 이들에게 외치는것일뿐 ㅋ
서민이 배가 부른 것은 울화통을 속으로 삼겨서 배가 나온 것일뿐이지. 니처럼 처먹기 싫을때까지 뺏때시에 기름기가 좔좔좔 흘러서 배가 나온 것이 아니다.서민은 울화통이 터져서 배가 고픈 줄도 모르고 두눈엔 피눈물만 흘리고 있다. 진정 너가 그런식으로 생각한다면 북한 빨갱이 김정은 정권과 다른점이 무엇이냐?
민간인, 국회의원 가릴 것 없이 불법으로 마구 들여다 보는 나라가 세계 최고 수준의 인권이 보장된다고 생각하나, 따먹문수? 자신이 배부르다고 다른 서민들도 다 배가 부른 줄 아나보네...대도시 중심에 있는 기차역 가봐라, 유기견보다 못하게 사는 사람들도 많다...이면지문수같은 놈땜에 희망을 가지려다가도 절망하게 되는 게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