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오 경찰청장이 노무현 전 대통령 유족이 고소를 취하하지 않을 경우 차명계좌 내막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성 발언을 한 데 대해 노무현재단이 발끈하며 조 청장 즉각 구속을 촉구했다.
노무현 재단은 이날 발표한 성명을 통해 "조 청장은 최근 발행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노무현 전 대통령의 차명계좌 발언과 관련해 부적절했다면서도, 유족이 소를 취하해 주지 않는다면 할 얘기는 해야 하지 않겠냐는 망언을 일삼았다"며 "조 청장이 "패륜적 망언이 알려진 후 1년 10개월이 되도록 아무런 사죄도 없이 검찰과 짜고치기 버티기로 일관하더니 급기야 유족을 협박하는 망언까지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재단은 이어 "정말 분통이 터지고 기가 막힐 따름"이라며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다. 전혀 개전의 정이 없는 조 청장은 패륜적 망언에 대한 죄값을 엄중하게 치러야 한다. 구속수사가 마땅하다"고 즉각 구속을 촉구했다.
재단은 검찰에 대해서도 "검찰이 조현오 청장에 대한 고소·고발 이후 2년이 다 되도록 한 일이라고는 조 청장에게 이메일로 질문을 보내고 우편으로 답변을 받은 게 전부"라며 "전형적인 정치검찰의 눈치보기"라고 비난했다.
저질에 파렴치한 쌍남도 뇌빠들. 궁지에 몰린 노구리 등에다가 칼이나 꼽던 악질들. 이장놈 뚜깡이는 기자들에 포위 돼 바깥도 못 나가고 살려 달라고 애원하던 노구리 말 듣고는 기자 만나서 노는 그런 돈이나 먹고,내는 안 묵었다던 놈. 이 말 있은 뒤 노가 니들 정치하지 마라 하고 투신해 버렸는데 노구리 자살 앞세워 정치하는 사악한 기생충들이지.
불법대선자금 밝혀진것 [안희정] 기업들로부터 불법정치자금 24억여원 받은 혐의 징역 1년에 추징금 4억 9000만원 [최도술] 기업들로부터 불법정치자금 22억여원 받은 혐의 징역 1년 6월에 추징금 16억 1000만원 [이상수] 기업들로부터 32억 6000만원의 불법정치자금을 모금한 혐의 징역 1년에 집행유예 3년
이명박이가 노무현 어떻게하면 죽일까 하면서 오만 사찰다해서 비리 다 캔거 알구만 대체 누가 노무현이 죄가있는데 감싸주냐?검찰이?언론이?명박이가?조현오가? 죄가있다구 한사람이 증거를 내야지 죄가 없다구한사람이 난 죄가없으니 증거찾아줄까하냐? 죄가없으니깐 떳떳하게 조현오 고발한거아니가 생각좀해라 빈머리로 글써지말구 특히 밑에 좀비 초등학교는 졸업했냐 ?
친노들 이상하네.. 왜 까놓고 진실을 밝히자고 않하는거야? . 까놓고 진실을 밝히자는 주장은 단 한번도 없이..법적인 책임을 지고 차명구좌이 있다고 주장하는 조현오 경찰청장 구속하라는 주장만 앵무새처럼 해대는데 참으로 희한합니다. . 이것이 이대로 묻히면 찜찜할건데..문제없다면 까놓고 밝히자고 해야 옳잖아. 덮자는 주장은 구리다는 반증이네요.
그런 말이 어떻게 구속사유가 되나? 대통령을 '쥐박이'라고 해도 아무렇지 않은데. 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하는 게 뭔가 캥기는 게 있는거 아닌가 싶다. 조현오가 그렇게 말하는 건 총선결과를 보니 그런 의혹을 풀어놔도 역풍을 맞을 염려가 없고 박근혜 대통만들기에 유리하다는 이명박근혜의 판단이 아닌가싶다.
도둑놈이 제 발 저린다는 속담이 있다. 해 먹은 게 없으면 자~봐라 하고 다 보여 줘야만 정상이다. 엉뚱한 조청장 씹지 말고~ 궁민 다수가 의심하는 비밀 자금 여부를 철저히 까발려 보자. 받은 피아제는 쌍으로 2억이라던데~국가에 반납했나? 우리 딸아가 미국서 얼세 살아요로 챙겼다던 미국 집은 국고로 환수 되야 정상 아닌가.
12월19일 언론개혁,사법개혁을 할 수 있는 대통령이 선출되어야 국민과 국가는 소통을 할 수 있다노무현은 국민들에게 가장 해를 끼치는 집단으로 부정부패한 언론과 사법부이라 결론내고그들에게 자율적인 정화를 요구했으나 그들은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노무현 죽이기에 나섰다 그리고 노무현은 패배했다.노무현의 패배에서 문재인은 승리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친노의 운명은 노무현의 차명계좌가 공론화되는 순간 끝이 난다. 자살이라는 살신성인으로 모든 걸 덮게 했으나 친노들이 과욕을 부리고 사회를 혼탁하게 할수록 친노를 집단적으로 폭살하는 뇌관이 더 민감해진다. 조현오를 쉽게 생각하다가는 크게 후회한다. 친노는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살 길을 도모함이 맞다. 조현오 입이 터지면 줄줄이사탕으로 일이 커진다.
KTX 민영화를 새누리당이 반대한다는 기사가 있던데, 그건 현 정권이 장작한 언론보도 일뿐이고, 새누리당이 다음 정권에 승리한다면..휴. 포항 MBC의 석굴암 다큐 "일제강점기부터 일본인들이 공사를 하면서 원형을 파괴되었다"는 다큐도 mbc 뉴라이트 이사진들이 방영을 막았었지.
MBC는 지난 20일 임원회의에서 시사교양국 해체를 골자로 하는 조직개편안을 확정했다. 시사교양국은 MBC의 PD수첩, 시사매거진2580 등 시사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부서다. MBC파업을 틈타 PD수첩 제작한 시사교양국을 해체하는구나. 새누리당 MBC 이사진들이 김재철 사장 해임을 반대하는 이유가 있었네.
박할매와 이 나라 선거결과를 보면서 나는 절망했다. 피똥 싸고 싸우는 진보세력들, 그들을 다시 봤다. 그렇다고 사회발전을 위한 노력을 멈출 수는 없지 않은가. 쌍용차 해고 노동자에 대해서 눈길 한번 돌리지 않은 집권 세력들. 억울하면 출세하고, 몇 푼이라도 받고 일하고 싶으면 찌그러져 있으란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