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업중인 KBS노조가 불법사찰을 해온 총리실 공직자지원윤리실이 지난 3년간 해온 사찰 내부문건 2천619건을 단독입수했다고 밝혀, 마침내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면서 불법사찰 파문이 전방위로 확산될 전망이다.
KBS 새노조는 이날 특보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상세한 내용을 이날 밤 8~9시께 공개될 예정인 <리셋 뉴스9>에서 상세히 밝히겠다고 대형폭로를 예고했다.
새노조에 따르면, 이번에 입수된 사찰 문건들은 촛불사태 직후인 2008년부터 2010년까지 3년간에 작성된 것으로, 사찰 내역은 물론 구체적 사찰 결과 보고서까지 포함돼 있다.
특히 문건 중에는 KBS·YTN 등 방송사에 대한 사찰보고서도 포함돼 있으며, KBS 노조 성향 분석을 포함해 김인규 특보사장에 대한 인물평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YTN 관련 문건에서는 파업주동자에 대한 법적 대응 지침까지 총리실 공직윤리지원관실이 제공한 정황도 담겨 있어, MB정권의 언론장악 실체가 백일하에 드러날 전망이다.
노조는 2천619건에 달하는 방대한 사찰문건의 내용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여기에는 불법사찰 폭로의 물꼬를 튼 김종익씨 같은 민간인 외에도 정치권 인사, 재벌 총수, 금융계 인사, 언론계 고위직, 관료 등에 대한 사찰 내용도 포함된 것으로 추정돼 공개시 미증유의 후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전직 총리실 조사관 A씨는 지난 23일자 <서울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삼성·SK·한화·CJ 등 주요 그룹 총수들을 사찰했다"며 "재계 사찰은 100% BH(청와대) 하명"이라고 폭로한 바 있다.
그는 또한 "정치자금법 위반, 비자금 조성, 횡령, 편법 증여, 분식회계, 배임 등 다양했다"고 말해 재벌총수 외에 여야 의원들에 대해서도 방대한 사찰을 했음을 전하며, 보고 형식에 대해선 "정·재계의 경우 ‘○○○ 여론 동향’, 공무원의 경우 ‘○○○ 비위 자료’ 등의 형태로 제목을 달고 보고서를 작성해 올렸다"고 말했다.
다 거기서 거기다 나는 정치에 관심없다 하는 무지한 인간들아.. 투표라는건 반드시 최선의 선택을 하는것만이 아니다 최악의 사태를 막기위해 하는것도 투표다 이번에 정권교체 못하면 나라가 아닌 당신 자신이 더욱 불행해질거다 언제까지 강도들에게 집을 맡겨놓고 남이 치워주기만을 바라는가.. 천재지변이 나도 이번에는 눈에 불켜고 투표하자
이건 탄핵감. ㅋㅋㅋ 쥐가 바닥에서 모사를 한 것 증거로 나오네.. 선거도 이 소설가님이 머리를 삭발한다는 약속으로 민주주의 국민께 선거하기 캠페인으로 스스로 귀한 스타일을 삭발한다고 하시네요 우리 그런 호소에 동참해 선거률 70% 넘겨 정권의 부당함 고발하고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나라임을 증명합시다.!
명박이가 유신정권 탄생하냐 한국의 대통령의 임기는 5년인데 명박이는 사기질해서 대통령을 했다 미국으로 도망가면 보호 해줄것 알고 임기후 후안이 무서워서 온갖 미국에다 다 퍼주고 있는것다 미국은 명박이와 박근혜 그걸 약점 잡고 국민은 멍들고 있다 이 바보 멍충이들아 ㅡ 나는 야당을 좋아 한다 견제 능력이 있어야 역사가 바로 선다
불의에 침묵하고 있는 우리네는 모두 똥돼지 의로운 길을 외면하는 우리는 똥돼지... 다음에 올라와 있는 김미루의 똥돼지누드를 보라... 반값등록금을 위해서는 머리도 깍는 대학생들이... 의로움을위해선 머리깍는걸 못봤다. 모두 똥돼지가 되어 불의를 보고도 제대로 된 저항 한번 안하고 있다.
한국의 경찰 검찰의 머릿수가 대군인데, 그 중에 형사 콜롬보도 없고, 검사 포청천도 없어서, 하나도 없어서 걍 손발 놓고, 통호박이 탄핵으로 떨어져 굴러들어와 주기만을 기다리나!! 구속 수사가 정답인데..그래서 6볍전서가 구비된 것인데, 정말 답답갑갑해! 기회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늦으면 하늘을 원망해도 다 소용이 없다!,
보아하니, 명박이가 결국 돌로 처 죽을 짓을 많이도 했네. BBK, '재산 7,000억' 부분도 밝혀질테지. 유적 묻힌 청계천 콘크리트 처바르고, '복원'이라 선전하고 국민 속인 사기행각, 퇴임후 죄과를 가중해서 받음은 당연지사. 노통은 부끄러움 알아 죽음으로 갚았지만, 저 인간은 부끄러움 모르니, 지 목숨 끊을 걱정은 안 해도 돼. 마구 처라!
이미 모든것을 다 알고 있으면서 같이 멍멍질 해대며, 숨기는데 일조한 쥐한개국의 법조계 친쥐 인사들은 멱을 따게 생겼군~! 사법개혁을 왜 야당이 외치고 있었는지에 대한 근거를 마련한 샘이군... 파업 노조에 찬사를 보낸다... 세상이 어지러울때 친히 몸을 던질 줄 아는 이들은 역사의 영웅이로다
실상이 이러한데 선거를 치르려고 하는 야당놈들은 제 정신인지? 선거부정이 나오면...그때가서 국민들이 4/19하듯 들고 일어서야하나? ㅋㅋㅋ 밥그릇에 정신이 빼앗겨서 무엇이 정도인지를 잊은건 아닌지... 닥치고 탄핵절차를 밟아야한다. 그걸 주저하면서 국민을 위한다고 하는 개소리는 하지 말자.
최후의 헌법수호자는 국민일수 밖에 없음은 이미 공지의 사실이다. 권력의 부당한 행사를 막기위해 헌법을 제정하고 헌법에 규정한 절차와 내용에 따라서 권력을 행사하게 하고 이를 위반하면 각종 통제장치가 국회의 권능으로 주어졋는데...새누리당이 거수기라서 이를 전혀 쓸수 없다면 헌법수호를 위해서 국민들이 나서야한다. 공짜로 민주주의를 누릴수 없다.
어이 KBS MBC 한번 물어보자...노무현정부당시 청와대 홈피 박근혜대표 성패러디에 대해 보도한적 있나? 주둥이를 까도 어느정도 까라...그리고 민주화통출신들...그분들 검은자금 또 검은조직 없었나? 그동안 민주화통들로부터 많은 혜ㅒ택을 받았으면 주둥이 쳐닫을 일이지 누군 할말 없어 가만히 있나....어지간히 지랄해라...
러시아에 민주주의가 자리잡협다고 말할수 있나? 마찬가지로 대한민국에 민주주의는 모래위에 지은 집처럼 허약하기 그지 없다. 총선에서 유리한 고지를 접할거 같으니 민주통합당은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부정에 대해서 눈감고 한나라당과 야합한 결과 4/11총선을 하는데 심판격인 선관위는 여당편...ㅋㅋㅋ 민주주의를 논하지 말자. 러시아= 대한민국
총선 보이콧을 해라. 선관위의 불공정성은10/26부정선거의혹이 있고...박근혜에 대한 선관위 결정도 이해할수 없다. 법위반여부를 대답해야지 도덕의 최소한이 법인데 어처구니 없게 예절을 운운하는 선관위 ㅋㅋㅋ 방송사장악으로 mbc에서는 선거독려방송도 안한다고 하고 이런 선거는 보이콧하고 선거의 왜곡이 없는 상태를 만드는것이 우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