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박원순 서울시장 아들의 MRI(자기공명영상) 바꿔치기 의혹을 제기한 데 대해 병무청 관계자는 15일 "영상외과와 신경외과 전문의가 CT에서 나타난 골격과 골밀도, 디스크 정도를 확인한 결과 그 MRI가 박씨 본인의 것이 확실하다는 판정을 내렸다"고 일축했다.
16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병무청 관계자는 "박씨가 제출한 MRI와는 별도로 병무청에서 CT(컴퓨터 단층 촬영)를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한편 박원순 시장측은 강 의원의 의혹 제기에 대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겠으나 총선 후 잘못된 의혹 제기에 대해서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총선후 법적대응 방침을 분명히 했다.
<조선일보> 보도에 대해 강 의원은 트위터를 통해 "병무청 관계자가 MRI와 CT가 동일인이라고 확인했다고? 그럼 병무청 관련자들이 그게 다르다고 하는 순간 자신들 잘못 자백하는 건데...병무청은 강용석에게 처음부터 아무 문제없다고 했으나 계속 말 바꿔와"라고 반발했다.
그는 박원순 시장에 대해서도 " 박원순, 강용석에 총선후 대응한다고...강용석 재선되면 국방위로 가서 박원순부자 병역비리와 이에 협조한 병무청 직원들 끝까지 처벌할것...법사위로 옮겨 안철수 사건 수사 철저하게 독려해서 반드시 구속시킬 것"이라고 반발했다.
한국사회는 보수, 진보의 의미를 모르고 함부로 쓰고 있다. 1977년 북한이 발간한 책 "전후 남조선 청년학생운동"에는 김일성이 자기에게 충성하는 한국의 종북좌익을 "진보"라고 불렀고 김일성에 반대하는 자를 "보수 반동"이라 불렀다. 즉, "보수"는 애국이 되고 "진보"는 매국이 된다. 보수를 욕하거나 진보를 자처하면 김일성에게 충성하는 자가 된다.
반드시 MRI로 허리디스크를 판단한다라........ 그럼 내 CT사진으로 허리디스크 판정해준 의사는 돌팔이였나보군요.. 이 돌팔이 의사는 엑스레이사진만 보고도 디스크유무를 말해주더만.... 그리고 그 CT사진보고 4급판정내린 군의관 역시 돌팔이이고..... 난 재수좋게 두 돌팔이 의사와 군의관때문에 4급판정 받은 엄청난 행운아인듯....ㅋㅋ
아래에서 CT로 허리 디스크를 판정한다는 말은 허리 디스크가 뭔지도 모르는 무식한 소리이다. 전문의들은 반드시 MRI로 허리 디스크를 확인한다. CT는 뼈골절, 척추분리증, 척추 후종 인대 골화증 등의 진단에 쓰고 MRI는 디스크나 신경 등 연성조직 진단에 쓰기 때문이다. 특히 디스크 탈출에 의한 신경압박은 MRI를 찍어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다.
총선같은 단일이슈선선거는 서울.경기 즉 수도권 여론이 지방으로까지 확산되고 지방은 또 수도권 민심을 보고 따라갈려는 움직임도 있기에 서울에서 야권인사죽이기 여론이 전국으로 퍼질수도있지 더군다나 개인을 공격한게 아니라 아들.여천.가족. 후보때부터 줄창 주변털기당하고있는 사람이 이번도 그리 당했다는 이슈 ㅋ 이거 젓나 큰거지 난 강추행이 날 뛰었으면한다 ㅋ
야권 탄압 혹은 인사죽이기 로 여론몰이를 할수도있고 이건 총선 서울에 표이동까지 가능한 이슈이기도하지 더군다나 반MB정서가 강한 선거인데 이런 악제까지 ㅋㅋㅋ 그래서 보수언론이라는곳에선 강추행이 저릴 날뛰는게 싫은거지 지금까지 조용한이유이기도하고 저런 기사를 쓴것도 그렇고 강추행은 지 혼자 살자고 g랄하는거지만 ㅋ 숲은 새누리당이지 ㅋ
이건 절대적으로 박원순측에 유리하지 ㅋ 아들병역비리가없다는걸 총선전에 검증하겠다 해버리고 의혹을 씻어버리면 강추행이 jot되는게 아니라 새누리당이 jot되거든 아무리 무소속이라해도 현 대통령 처 조카 사위이고 여전히 한나라당의원이라는 인식 그때는 또 무소속 박원순이 아니라 민통당 설시장 박원순이기에
뷰스앤 뉴스 기사에 의하면11일에 보고서를 받았는데 왜 15일에 발표하나? 11일에 공개 했어야지.. 시민단체의 공공기관에 대한 감시기능은 공정하고 투명한데에 그의의가 있는것이다. 인연에 의해 범죄를 눈감는다면 그 공정성에 대한 심각한 손실이 아닐수 없다. 안철수의bw 저가 인수에 대해 박원순의子 병역비리의혹에 대해서 참여 연대의 과거행적과다른 태도는.
지켜볼점.. 참여연대가 10/26부정선거에 대해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두눈 부릅뜨고 지켜봐야한다. 병무청의 박원순 옹호 발언은 타협점이야 분명히... 참여연대가 지속적으로 10/26부정선거에 관해서 이슈를 생산해내고 투쟁을 이끌어 낼까? 천만에 내 생각엔 그냥 덮고 갈 가능성이 높아. 저쪽에서 악수를 청해왔기에.. 국민들은 범죄를 보고도 손놓고 구경만...
욕석아... 조중동이 그렇게 하라고 시키디? 니 혼자 날뛰는 거니? 아마.. 니 혼자 날뛰니.. 조중동이 미쳤나보다 하고 우빨에 손해가 막심하다고 하고.... 빨리 처단하려하나보다. 우린 용석이가 날뛰는데... 더욱 이로운데... 용석아... 기죽지 말고... 또 날뛰거래이.. 이번엔... 박그네 건으로 어떻게 안될까?
이정희·유시민·심상정 ‘대국민 길거리 데이트’ 통합진보, 캠페인·정당연설회 등 거리홍보 ‘총력’ http://www.newsface.kr/news/news_view.htm?news_idx=5021 통합진보당 공식 트위터(@UPPdream)도 딱딱한 ‘논평 알림’ 수준에서 벗어나 시민들과 현안에 대해 소통을 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정희·유시민·심상정 ‘대국민 길거리 데이트’ 통합진보, 캠페인·정당연설회 등 거리홍보 ‘총력’ http://www.newsface.kr/news/news_view.htm?news_idx=5021 노회찬 공동대변인도 140자 트위터 브리핑을 하고 직접 팔로워들과 만나 ‘현장 브리핑’을 하는 등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정희·유시민·심상정 ‘대국민 길거리 데이트’ 통합진보, 캠페인·정당연설회 등 거리홍보 ‘총력’ http://www.newsface.kr/news/news_view.htm?news_idx=5021 이 대표의 트위터는 본회의 법안 날치기 처리 때 빛을 발하며 사실상 미디어기능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모욕죄를 비범죄화를 주장하던 진보들.. 강용석의 정당한 문제 제기에 모욕죄를 저지른 범죄자다 라고 딱지를 붙이면서 강용석을 비하한다. 이는 논리가 딸릴때 최후수단으로 너빨갱이지 하면서 상대를 매장시켜버린 매카시즘의 신종형태이다. 한편으론 모욕죄의 비범죄화를 주장하고 한편에선 모욕죄의 딱지를 붙여 상대를 비방하고 갈지자 행태를 보이지...
병무청의 드립이 어이 없는게 강용석이 문제 제기 했을때 병무청은 확인해 줄수 없다고 말했다. 그ㅡ런데 참여연대의 10/26부정선거의혹을 제기하니까 바로 박원순 지지 발언을 했다. 병무청이 처음에 확인해줄수 없다고 했을때와 비호발언을 할 때의 사이에 어떤 사유의 변경이 있었던 것일까? 이에 대한 명확한 해명이 없다면 법치행정을 정면으로 위반한 작태지...
사람이 미쳐도 곱게 미쳐야쥐. 강추행 같이 미치면 그냥 추해 보일 뿐이다. 상식적으로 박원순 아들이 비리를 저질르려고 했다면 이 정권이 가만 나뒀겠나. 당시 박원순은 국정원과 다툼이 있었던 상황이었는데 안그래도 명빠기가 박원순 죽일려고 했었는데 이런 좋은 건을 그냥 나두겠냐고.
뷰스앤 뉴스의 대문에 걸려 있는게 10/26부정선거 괴담이 아닐수도 , 바로 아래 병무청의 박원순 비호 발언이 바로 그아래에 실려 있다. 강용석의 공격으로 압박을 받던 박원순은 가카의 약점인 10/26부정선거의혹을 참여연대를 통해서 문제 제기...빅엿 안기기에서 병무청의 드립은 타협을 시도하는것인데 국민의 입장에선 도움이 안된다. 둘다 뿌리 뽑아야 한다.
강용석, 아무리 참혹한 사회의 맨 밑바닥에서 부터 온갖 풍상을 다 겪어 주위에 대한 적의로 두눈이 충혈된 악질 인격 파탄자도 이색기 처럼 더럽고 야비하지는 않다. 아무리 막가파 인생도 이 가증스럽고 야비한 애색기보다는 여유가 있고 점잖을것 같다. 뭐 담 총선에서 재선? ㅋ 니미녀 ㄴ 구멍이다.개색갸!!!
기사를 잘못 이해하고서 곡해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기사를 잘보세요. 병무청 관계자가 강용석이 제시한 MRI가 박주신거가 맞다고 하는겁니다. 그런데 그 MRI는 박주신과 비교했을때 절대로 동일인의 것이 아니라는게 전반적인 의견이죠. 그러니까 박원순과 박주신은 빼도박도 못하고 걸린겁니다. 그러니까 공개신검도 못하는거고, MRI공개도 못하고 찍지도 못하는거죠.
허리 안좋은 사람, 인대 안좋은 사람 군대면제 맞다...? - 그 사람들 평소에는 좋을 수 있어도 - 훈련 중 한 순간에 허리 나갈 수 있다 - 그럼, 당연히 국가유공자 처리되는 수순이구...? - 그러니 사전 병무청에서 엄격 심사해야 한다 - 허리 안좋은 사람 군면제는 용납 안되고 나중에 문제 생기면 국가유공자 처리는 태클걸건가?
먼저 병무청장부터 갱질하고 공개신검해야 한다! 정상적인 신검을 받은 사람을 국가기관이 부패하여 보호하지 못하고 공개 재신검을 해야 할 정도로 나라를 개판으로 만들어 놓았으니 병무청장부터 목아지를 자른 뒤에 정중히 박윈순이 아들에게 공개신검을 요청해야 한다! 그런 다음에 무고라면 강용석이를 감방에 쳐넣어야 한다!
ㅋㅋ 원숭이가 언제부터 야권 인사였냐? ㅋㅋ 얼마 전만해도 명바기하고도 가까웠어 ㅋㅋ 마치 안털수가 야권인사라고 말하는 거 하고 같지 ㅋㅋ 청와대에서 명바기하고 밥 같이 먹는 안털수가 야권인사냐? ㅋㅋ 노통 찍어줬던 흉노넘들 태반이 명바기 찍었다 ㅋㅋ 무슨 지넘들이 언제부터 개혁적이었는지 ㅋㅋ 아마 정동영이가 대통후보나오면 닥그네 찍을넘들이 ㅋㅋ
박원순 子에 대한 강용석의 의혹제기는 합리적이다. ct사진은 살찐사람것이고 박주신은 보통체격이다. 이회창의 아들은 미국에서 날라와서 공개신검에 응했다. 노브리스 오브리제를 떠들던 참여연대 왜 박원순에 대해서는 입을 봉하나? 안철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고 삼성sds판결에 분명히 신주인수권의 행사가격을 말햇는데 찰스는 발행가격이 높으니 무죄란다.
승승장구 심수봉, 가슴을 파고드는 치명적인 슬픔 그리고 후련함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37 방영 중인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 우연히 궁정동(닭그네 애비)이라는 단어를 듣고는 혼비백산할 정도로 심수봉에게 궁정동은 필설로 다할 수 없는 시간의 고문이 시작된 곳이기 때문
요즘은 군사용 정찰위성 사진도 날씨만 좋으면 찍은 당일 바로바로 확인 가능한 세상입니다.그런데 박원순 시장의 대응을 보고있으면 어처구니가 없고 정말 믿음이 안가면서 그동안의 모든 신뢰가 사라져 버렸네요. 지금 이시간에 병원가서 사진찍고 오후면 결과 나와서 확인하고 끝날수 있는 일을 안하고 저렇게 버티면서 시간버는걸 보니 강용석의 주장이 맞나봅니다.
병무청을 아주 핫바지로 알고 있구만. 왜나라당 인사들이 자주 저질렀던 병역법 위반 사례를 하나 들고 나와 박시장님께 안겨 드리려 했으나, 왜나라당 인사가 아닌 다음에야 병무청이 쥐약을 처먹지 않고서는 그렇게 허술하게 병역을 면탈시켜주겠는가? 한다는 짓들이 자신들이 행했던 과거의 위법사례를 들고나오는데 자승자박이라고 말하고 싶구나. 용서기 어떻할래?
진보와 보수 그리고 수구꼴통을 떠나서 생각을 가진 사람이라면 상식적으로 생각해봅시다. 하루 반나절이면 끝나는 일입니다. 박원순 시장이 아들 데리고 병원에 가서 MRI를 다시 찍어서 강용석이 공개한 MRI와 비교하면 끝나는 일입니다. 이게 그렇게도 어렵습니까? 아니 무슨 MRI찍어서 확인하고 법적대응 하는데 두달이나 걸릴일입니까?
총선후에 법적대응을 한다네. 진짜 박원순 완전히 개그를 하는구나. ㅋㅋㅋㅋㅋ 왜 지금은 못하냐? 지금 못하는 이유가 뭐냐고? 아들 사진 공개를 하던지, 아니면 강용석이 요구하는 대로 공개신검 받으면 끝나는건데 지금은 안하고 총선후에 법적대응한데 ㅋㅋㅋㅋ 박원순에 대한 신뢰는 이미 다 떨어졌다. 시장선거 끝나고 강용석에 대한 법적대응도 안했으면서 ㅋㅋㅋ
미친넘들 병역비리가 정권하고 상관없이 돈만 주면 이루어진게 허다한데 대부분 의사들이 의심을 하던데 ㅋㅋ 이 미친 흉노넘들은 지넘들 편이면 범죄도 편들라 카네 ㅋㅋ 원숭이가 서울시정이야 잘 이끌지 몰라도 딸 법대 편입비리하고 아들 병역비리는 강용석이가 더 설득적이던데 ㅋㅋ 노빠잔당넘들 욕하면 무조건 닥빠냐? ㅋㅋ 니넘들 대부분이 명바기 찍은 넘들이야 ㅋㅋ
강용석 의원이 제시한 MRI는 병무청에 제출된 박주신 MRI가 맞다 고로 강용석은 박주신 MRI를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없음 대한민국 의사들이 저 MRI는 도저히 20대의 것으로 보기 힘드나 병무청은 CT와 대조결과 맞다고 판정을 내렸다. 말그대로 판정이니 본인의 것이 아닐수도 있겠네요. 이 기사는 이렇게 해석하는게 맞을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