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이국철 "박영준 접대한 SLS직원 연락처, 술집 연락처 제출"

검찰 재출석, "신재민에게 제공한 카드 사용명세표도 제출"

이국철 SLS그룹 회장이 3일 검찰에 다시 출석하며, 박영준 전 지경부 차관이 부인하는 접대 사실 등을 입증할 자료들을 모두 검찰에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이날 오전 9시50분께 변호사와 함께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검 청사에 도착해 기자들에게 박영준 전 차관을 일본 출장 중 접대했다는 SLS그룹 일본 법인 지사장 권모씨의 연락처, 일본 현지 음식점 연락처를 검찰에 내겠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또 신재민 전 차관에 대해서도 "신 전 차관에게 지원한 (법인)카드 사용명세 자료와 신 전 차관이 사용한 SUV 차량의 렌터카 비용을 대납한 자료를 검찰에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밖에 산업은행이 처음부터 SLS그룹을 해체할 작정이었음을 알 수 있는 자료 등도 가져왔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그러나 <시사저널> 인터뷰에서 밝혔듯 여권 최고실세에게 100억원대를 전달했느냐'는 질문에는 "할말이 없다"라고 답을 피했다.

그는 그러면서도 "참을성과 인내심의 끝에는 진실이 있고, 진실의 끝에는 대변화와 개혁이 있다고 생각한다. 검찰 조사를 많이 받아봤기 때문에 진실 그대로만 말하겠다"고 말해 검찰 수사때 관련 증언을 할 것임을 시사했다.
김혜영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5 개 있습니다.

  • 6 0
    구제불능 고려대

    진실을 밝혀서 이국철 회장님의 억울함을 푸셨으면 하는 바램이다....
    2MB 측근들의 추악한짓 한거 낱낱이 까발려 줬으면 하는 바램.....

  • 6 0
    정경유착의 부활

    ㅋㅋ 산업은행이 SLS그룹 해체할 계획이였다 ? .............. 그러면 나라도 구명로비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권에서는 구시대 유물인 정경유착을 다시 부활시키는 망조정권이야 ......

  • 9 0
    제대로수사

    앞으로 이국철님의 활동을 기대해본다. 검찰은 쥐대로 수사해라.

  • 28 0
    거악을척결해야한다

    반드시 진실을 밝히어 억울함도 푸시고,
    이나라 대통령을 위시한 거악의 추잡함을 만천하에 공개해 주십쇼
    이나라는 뿌리까지 썩어있어 변화가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그 밑거름이 되어주세요.

  • 20 0
    침몰하는여의도정치

    대한민국이 앞으로 어떻게되려고 이 난리인지 모르겠다 국민의 마음은 생각지도 않고 물고 물리는 현정부의 안일한 행동에 한계가 드러나는 순간이다 현 여의도정치도 썩을대로 썩고 이제부터 터져나오는 더러운작태가 드러나는순간 국회의원들의안일한 행동에 이현실이 안타까울뿐이다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