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경북 안동에서 첫발생한 구제역 유전자검사 결과 베트남이 아닌 홍콩이나 러시아에서 유입된 것이란 결론을 내리고도 그동안 베트남을 다녀온 축산농에게 책임을 전가해왔다는 의혹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14일 이춘석 민주당 의원이 확보한 '구제역 국제표준연구소'의 안동 구제역 유전자검사 보고서와 베트남 구제역 검사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최초 발생지인 안동 바이러스는 베트남에서 발생한 구제역 바이러스와 아무런 상관이 없으며, 안동 바이러스는 홍콩과 러시아에서 발생한 태국·말레이시아 바이러스와 99% 일치한다고 적시돼 있다.
분석을 한 ‘구제역 국제표준연구소’는 국제수역사무국(OIE)과 국제식량농업기구(FAO)가 구제역 진단을 공인한 연구소로, 우리나라도 구제역이 발생하면 분석을 위해 이곳으로 바이러스를 보내도록 되어 있다.
더 큰 문제는 이 보고서가 지난해 11월 30일, 즉 정부가 안동바이러스를 보낸 지 이틀 만에 나왔다는 것. 그러나 유정복 농림식품부장관 등 정부는 베트남에 여행을 다녀온 축산농민이 방역을 소홀히 해 전국에 구제역이 창궐한 것처럼 지속적으로 발표해왔다.
구체적으로 지난 1월 20일 나온 농수산식품부의 보도자료 역시 여전히 베트남을 여행한 농장주 책임일 뿐만 아니라 베트남 발생국의 바이러스와 99% 일치한다는 주장까지 적혀 있었다. 또한 이명박 대통령도 지난 2월 1일 방송좌담회에서 베트남에 여행을 다녀온 축산농 때문이라는 발언을 했다.
이 의원은 "이러한 주장 속에서 현 정부는 모든 책임을 축산농에게 전가하고 축산농을 허가제로 하고, 신고하지 않는 축산농가를 처벌하고, 보상금을 삭감하는 데에만 골몰하고 있다"며 "이제야말로 정부는 안동 구제역 발생 이틀만에 나온 이 국제표준연구소의 보고서를 밝히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지, 또한 베트남을 여행한 축산농의 책임으로 지속적으로 몰고 갔던 의도와 이유가 무엇인지 밝혀야 할 것"이라며 정부에 대해 은폐·왜곡 의혹을 제기했다.
이 대변인의 이같은 의혹 제기는 앞서 안동 축산농이 자신의 억울함을 대구 <매일신문>을 통해 강력 제기했던 것과 맥을 같이 하는 것이어서, 2월 임시국회에서 집중 추궁될 구제역 재앙의 책임 소재와 관련 거센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우리 위대하신 MB대통령님 왈. "한국은 구제역 해결할 수 있는 역량 가진 국가"데. 문제는 자격이 없는 축산 농가들의 방종 때문이다. 궁민들이 문제를 야기 시키니 이를 철저하게 통제하야 축산농 인에게 책임을 물어 구제역으로 입은 피해 전액을 축산 농가로부터 환수해야한다는 뜻인가?
무엇이 되었든 명바기 종료 후에 도곡동 땅과 다스 문제가 핵심이다. 돈 들어가는 것은 LH 같은 문제이다. LH 빚이 엄청나서 지금 하루 이자만 수 백 억 원이다. 한전도 UAE에 무려 30년간 물려서 궁민들이 전기요금 올려서 돈 토해내야 한다. 명바기 찍은 놈들아 너희들은 돈 내고 명바기는 동지상고 라인에 돈 빼돌리고 뜰 생각이란다.
지금은 책임소재 가리는 국론분열 기사가 필요한게 아니고, 베트남이건 홍콩이건 러시아건 구제역 발생국 출신들이나 그 지역에 다녀온 사람들을 일괄적으로 공항이나 항구에서부터 철저한 방역,소독을 하는 시스템을 갖추는것이 급선무다. 지금까지의 땜질식 처방으로는 구제역 해마다 기승을 부리고 근본적인 대책이 안된다.
한국 IT기술 수출 주도권 뺏긴다 토종 IT첨단기술이 IT컨트롤타워 부재와 정부의 체계적 지원 미흡으로 해외 시장에서 경쟁국에 주도권을 빼앗기고 있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021402010151614002
하나에서 열까지 도둑질해서 빼돌리는 거 외에는 관심없는 종자들이 바로 악귀히로 일당이다. 전과 14범? 제대로 응징했으면 최소한 전과 100범은 넘는 놈이다. 생긴 걸 보아라. 악마가 바로 저런 얼굴이라는 것. 무지한 궁민들이 이제는 좀 깨달을 때도 되었는데... 쥐떼 살처분 안하면 서민들이 살처분 당한다.
정부가 안동 바이러스를 구제역 국제표준 연구소에 보낸지 이틀만에 결과가 나왔다면 정부가 이미 조사결과를 알고 있었다는 얘기인데 정부의 잘못을 가리기 위해 축산농에게 악의적으로 뒤집어 씌우기로 일관한 악질범죄 정부에 정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힐 따름이다. 어찌 이 MB정부는 남탓과 뒤집어 씌우기 선수들만 득실대는가? 못났다 정말 못났다...
이 정권에서 단 한 명도 소신을 가지고 일하는 인간도, 책임지는 인간도 본 적이 없다. 홍보되는 일엔 바로 밥숟가락 얹고 마치 자신이 한 것처럼 바로 떠벌이고, 궂은 일엔 전부 허위조작하여 애꿎은 사람에게 죄를 뒤집어 씌워 책임이나 전가시키고! 이것이 싸이코패스가 아니면 무엇이란 말인가? 애국심과 국가관이라곤 없는 매판집단이다.
정말 마사지 안하는게 없군 지들에게 불리하거나 꺼림찍하면 전부 사전에 시나리오를 짜는구나 결국 구제역보다 무서운것은 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다 왜 이걸 모르는 지 모르겠다 잘되든 잘못되든 국민이 정부를 믿어야 하는데 그 기본인 정확한 정보의 전달은 차단한채 무조건 믿어라고 하는 게 더 웃긴거 아닌가 천안함도 그렇고 신뢰가 안간다
투표도 불량식품처럼 환불 되고 교환되고 그것도 아니면 후보자 부적격 하면 반품 되면 좋겠지만 이제사 정권수립 3년차 이제 어느놈이 찍든가 말든가 상관없다 뭐 저놈들 손가락 어느놈 찍는지 도시락 싸서 감시하러 다리랴~하지만 이제는 국민이 궐기하여 부정한 정권 몰아 내야 한다는데 뜻을 같이 한다 잠자코 2년 있다가 물러나서 선거 다시한다고 나라가 복구 않된다
▲ [대세싱승주] 낙폭과대 종목 꺾일 때 바닥권에서 저점매수 할 수 있는가 살펴보면 될 것이다. 매수기회는 한 번 더 주니까 지금 콱 질러 넣을 필요는 없고 상황을 봐가면서 두 번 정도의 분활매수가 적합할 것이다. 지수관련주가 아닌 종목들은 몇 종목 빼고는 이탈한 게 없으니까 그대로 보유. - 끝 -
이명박 정권 강령~안되면 전 정부탓 못되면 전 정권 젓 되면 노무현 탓 무조건 남의 탓 하지만 좋은일은 사돈에 팔촌까지 자기일로 자화자찬 추켜 세우면 지들이 유능한 줄 알고 왕창 오버 오만독선 한마디로 무능한게 자존심은 세고 무식한게 가진것은 가죽 밖에 없는 얼떠기 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