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도에 갔다가 보온병을 포탄으로 착각한 안상수 한나라당 대표를 놓고 네티즌들의 풍자가 잇따르고 있다. '안상수 시리즈'가 폭발적 인기를 끄는가 하면 안 대표 발언을 풍자한 패러디들도 속속 발표되는 등, '병역미필 정권'에 대한 힐난이 봇물 터진 양상이다.
한 네티즌은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가 길에서 초딩들을 붙잡았다 왜일까?"라고 물은 뒤, "ㅋㅋ 불법무기소지죄! '야! 야! 야! 보온병 내놔~~~'"라고 꼬집었다.
다른 네티즌은 "보병, 포병, 취사병, 무전병... 어이 안상수! 자네! 병과가 뭔가? '네 저는 보온병입니다!!!'”라고 비꼬았고, 또다른 네티즌도 "안상수 대표가 사실은 군대를 다녀왔다. 병과는 보온병(兵)"이라고 가세했다.
한 네티즌은 "안상수 매뉴얼 - 전쟁이 나면 군에 입대해 보온병을 들고 적진에 단신으로 뛰어들어가 적들로부터 밥을 훔쳐 행방불명된다"라고 힐난했고, 다른 네티즌은 “윤봉길 의사는 도시락 폭탄을 던져 나라를 구하려 했고, 안상수 대표는 보온병 포탄을 제조해 실의에 빠진 국민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고 꼬집었다.
또한 한 네티즌은 "전쟁이 나면 입대하겠다"는 안 대표 발언에 대해 "MC 몽, 이빨 나면 입대", "박해진, 제정신 돌아오면 입대", "유승준, 미국 망하면 입대" 등의 시리즈로 비꼬았고, 다른 네티즌은 "이번주 '개그콘서트' 쉽니다. 보온병 두 개로 웃음 폭탄 투척해 주시는 안상수 대표님을 우리는 도저히 따라잡을 수가 없습니다. 지금 우리도 군복 야상 입고 개그 짜는 중입니다. ㅋㅋ"라고 비아냥댔다.
이밖에 '인터넷 신조어’로 ‘상수스럽다’는 말도 생산됐다. 신조어에 붙은 설명은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아는 체 하는 태도’였다.
속속 생산되는 패러디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한 네티즌은 트위터에 "전 지금 파주 이마트 포탄 코너에 와있습니다"라며 대형마트의 보온병 코너 사진을 찍어올려 네티즌들을 박장대소케 했고, 보온병을 쏘아올리는 자주포대 패러디와, 병역미필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이명박 대통령과 안 대표를 함께 패러디한 작품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국민피 빨아 들인 혈세로 헬기까지 타고 날아가서 보온병 포탄이라니....아!!! 서글프도다... 저런사람이 한 당의 대표를 맡고 있단 말인가? 내가 이런꼴이나 보려고 6년이라는 세월을 기며 모진 군생활을 했던말인가? 더군다나 옆에서 추임새 넣는 분은 포병 장성출신라니....더 기가 막히군.... 과연 어느누굴 믿고 살아야 하나....
언젠가 들었는데요... SUV 차량 신차 4륜구동은 신차 위주로 전시에 가져간다고 하던데....? 보온병은 전시에...폭탄 만드는데 들어가는거 아닌가요...??? 정말 궁금해요...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전 사는곳은 서울이구요...한나라당 대표 안상수는 아닙니다. 그냥 이름만 안상수 입니다...젠장
ㅋ안상수 대표 뭐임ㅋㅋ 울 집에도 포탄 2개나 있는데 그거 터질까봐 고이고이 모셔놓고 24시간 감시 중ㅋㅋㅋ 암튼 우리나라 개그맨인재들 생각보다 꽤 있다니깐ㅋ 이명박이랑 안상수 진짜 국회의원 대통령 왜 됐음? 개그맨 하면 수입 더 올랐을텐?ㅋ 암튼 이제 한가지 걱정은 사라졌음. 우리나라 망하진 않겠네. 개그로 먹고 살면 되니까.ㅋ 고맙다~
눈물의 연평도를 한순간에 웃음바다의 연평도로 만들어버리는 안상수와 그 졸개들......나라안을 긴장된 공안정국으로 몰아가려다가 한방에 훅 ~갔군.....안상수. 황진하..안형환..그대들이 이 나라의 진정한 친북 좌빨들이다.. 연평도는 지금 웃음의 바다이다...ㅎㅎㅎㅎㅎㅎㅎ
일자리창출사업 보완필요하고 아르바이트가 아닌 정규직원 채용 해야한다. 임시단기직이 아닌 정상적인 일터제공 중요하다. 그렇게하기위해서는 고용창출책임정책 추진해야하고 상공회의소와 전국경제인연합회 쇄신있어야된다. 그리고 기업총력지원과 기관총력지원으로 적절하고 진보적인 사람채용해서 발전으로 연결시켜보는게 좋다. 진보적인 사람도 일은 잘한다.
하도 미필, 미필 해서인가? 군대 갈 일이 아예 없었던 여자, 그네꼬 심기가 꽤 불편해 보였는지, 그 똘마이들이 또 가관도 아니게 나대네? 대통령에 군필이 먼 필요가 있냐며 나 대고있는데, 그 똘마이들은 양 아치 똘마이들 마냥 설쳐 대고, 그네꼬ㄴ은, 가만히 똬리 틀고 앉았으니, 참 야시시하다. 참 음습하고 칙칙하다.
이게 무슨 개망신이냐 상수야? 군대 안 갔다와서 뭣도 모르면 조용히 살아야지 ㅉㅉ 상수 이넘아~~ 군면제된 넘이 '전투복 코스프레'나 하고 ㅉㅉ 군필한 사람들이 보면 널 얼마나 비웃겠냐? 군대가서 상수 니 몫까지 개고생한 사람들 생각하면 부끄러워 얼굴을 들고 다니지 말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