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일 남앗는데 조용히 맘속으로 불끈하면서 자신의 생활 열심히 하시고 6월2일 국민의 위대한 손가락 힘 보여줍시다 기권하지마시고 힘들더라도 투표합시다 안보 법치 경제살리기 말로만 떠드는 이 한심한 정부에게 서민의 어선이 침몰한 함선을 찾앗듯이 위대한 서민이 국정의 바른길을 투표로서 찾아줍시다
서해에서는 전쟁 교육계에서는 사기 비리 수사 대상자는 현직 교장만 48명이다. 전직 교장이 5명이나 포함됐고 조사대상에 올라있는 또 다른 전ㆍ현직 교장도 104명에 달한다.검찰의 서울시교육청 시설ㆍ인사비리 수사에서 전직 교육감을 포함한 장학관, 장학사 등 교직원 40명가량
한국에서 군대 간 놈만 병.신 소리 듣지. 진짜 한국은 군대 안 가면 출세 하고 대통령에 국무 총리에 윤증현 같이 장관질도 해 먹으면서 출세 할 수 있는 나라다. 친일파는 강남에서 잘 먹고 잘 살고 독립운동 하면 3대가 서울 변두리 달동네에서 살아야 하는 나라에서 애를 낳아도 원정 출산으로 시민권자라도 만들어 주지 못할 바에는 낳지 않는게 정답이다.
이정권이 천안함 실종자에 신경이나 쓰는지 의심스럽다 이명박 대통령 형 이상득 의원등 한나라당 친이계 의원 26명이 MB최측근 김대식 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무처장의 전남지사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대거 참석한 데 대해 "한나라당 의원들에게 국가안보는 안중에 없다"고 맹공을 퍼부었다.
하기는 오래전 동해로 들어오는 간첩선이 어망에 걸린적이 있었지.. 불과 40-50미터라면 군이 제대로 확인도 하지않고 괜히 넘겨짚은 꼴이지 않은가.. 더구나 어선 어군탐지기로 찾는데 첨단군사장비로 못찾는다고.. 이건 이명박이 군이 초동조치를 잘했다는 말과 전혀 다른말이다.. 똑같은 놈들이다
앞으로 자라나는 애들한테 민족적 자존심 어쩌고 저쩌고 그 따위 미친 잡소리는 하지도 말아라. 전세계에서 유일한 분단 국가에서 군대 근처에도 안 가본 병역 기피자들이 나라를 통치하는 나라는 전 세계에서 한국.....오로지 한국 뿐이다. 이 따위니 이런 해외 토픽에서나 나올 법한 일들이 벌어지는 것이다. 한 마디로 미친 나라로 밖에는 안 보인다.
청와대 그 등 신 같은 놈들이 북한 공격이 어쩌고 지껄일 동안 진짜 할 일은 자랑 스런 어부들꼐서 직접 다 해 주셨네. 쪽팔리다는 생각 밖에는 안 든다. 이 딴 군대를 믿고 살아야 하다니. 뭐? 미국의 52 번? 주?.그냥 다 디져 버려. 전작권도 그냥 다 반납 해 버리고 그냥 미군 애들 보고 차라리 지켜 달래라. 이 씹새들아!! 쳐 듣기도 싫다.
세상에 군사 공격이든 사고로 침몰 되든 간에 해군 함정이 가라 앉아서 [ 어선 ] 이 [ 해군 ] 보다 먼저 탐지를 해서 해군에 알려 줬다는 개소리는 살아 생전 한국땅에서 머리털 나고 처음 듣는다.. 캐나다 학원 선생님이 이 소리를 듣고 배꼽 잡고 서프라이즈를 연발 하면서 먹던 주스를 내뿜을 정도면 말 다한거 아니니?. 이게 나라냐?.
어떻게 하든 천안함 침몰=북한 공격 하고 연결 시켜서 선거에 이용해 먹어야 하는데 속 터져 죽겠지. 그러니까 구조된 해군 애들 인터뷰도 못하게 외부와 차단 시키면서 어떻게든지 6월 지방 선거까지 덮어 볼려고 발악질을 하는 거겠지. 오늘 동아일보에서는 북한에는 인간 가미가제 자살 어뢰 부대까지 있다고 전쟁 분위기에 부채질을 쳐 하더군. 병 신들.
한국 해군의 수준이 이 정도니까 미군 전력 빠지면 한국은 개밥에 도토리 신세라고 하는 것이겠지.. 세상에 침몰된 군함을 어선이 찾아 내는 수준이면 대잠수함 탐지 전력과 같은 전술 작전 수준은 거의 밑바닥 수준이라고 봐야 하는거 아닌가?...이게 현실인 주제이 세계 군사력 8위? 9위?...몇년 전까지 그렇게 생각한 내가 미친 놈이지. 한심해서.
침몰후 왜 즉시 구난함인 광양함과 소해정을 사고해역에 급파하지 않았는가? 그 흔한 잠수정조차 없는가? 이틀이나 지나 삼일째야 그것도 어선의 도움을 받아 사고현장 바로 부근에 침몰한 선미를 찾았다고 호들갑떠는 당신들 정말 해군 맞나? 전쟁도 안났는데 지하벙커 들락날락 거리는 면제자들과 호흡맞추기로 작정했나?
분명히 찾을 생각이 없었다. 그렇지 않고서는 이렇게 시간을 보낼 수 없다. 도대체 왜 그렇게 해안가에 근접해서 갔는지, 가기 전과 후 무선통신한 내역과 휴대폰 통화내역을 상세히 밝혀라. 어느 것 하나 명쾌한 답이 없는 괴이한 사건이다. 이명박과 정부/군당국은 더 이상 사기치지 말고 진실을 얘기해라.
군은 못움직이고 음파탐지기를 사용하면 뭐라고 햇는지 알어 생존자가 음파탐지기를 사용하면 고박이 터져 죽을지도 있다고 말햇지요 전작권은 미국에 ... 군은 움직일수 없어요 사고그날 사고난 함정 옆에 4척이 있었으나 움직이지 않았어요 해경이올때까지 기다렸지 - 민초들은요 자유롭게 들어가도 군은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