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 전 <월간조선> 대표가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과 이산가족 상봉 등 5개항을 전격 합의한 데 대해 강력 반발하며 현대그룹 해체와 현 회장에 대한 검찰수사까지 주장하고 나섰다.
조 전 대표는 17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을 통해 현대그룹과 북한 아태평화위원회간 5개항 항의를 거론한 뒤, "일개 기업이 이런 합의를 할 수 있나"라며 "금강산 관광객 사살 사건이 해결도 되지 않았는데, 정부가 금지한 금강산 관광을 재개한다는 발표를 주적집단과 손잡고 멋대로 하는 기업은 문을 닫게 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라며 강력 반발했다.
그는 더 나아가 "현정은-김정일의 오늘 합의는 국가를 협회로, 반국가단체를 상전으로 만든 범죄적 행동이므로 검찰이 즉각 수사에 착수하여야 할 일"이라며 현 회장을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수사해야 한다고 주장한 뒤, "남북관계 역사상 이런 우스꽝스러운 일은 처음이다. 대한민국이 이명박 정부를 따라 가서 세계 앞에서 함께 웃음꺼리가 될 순 없다"며 이 대통령까지 싸잡아 비난했다.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 대통령을 겨냥해 "이명박 정부는 스스로 협회가 되기로 작정하고 정부 기능 일부를 현정은씨한테 위임한 것인가"라고 반문한 뒤, "이명박 정부가 이 합의를 추인한다면 국민들은 그를 대통령으로 인정하지 않을 권한과 의무가 있다"라며 이 대통령 불신임까지 경고했다.
그는 전날에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글을 통해 현 회장에 대해 "현정은씨가 대한민국 대통령인가. 아니면 통일부 장관인가? 아니면 최소한 공무원이라도 되는가"라고 반문한 뒤, "그는 기업체 대표일 뿐이다. 그것도 문제 기업이다. 적자 보는 기업이다. 좌파정권이 북한정권에 달러 현금을 건네 주던 창구이기도 하였다. 그런 저런 문제로 수사를 받던 이 회사의 오너는 투신자살하였다. 이 회사는 남북관계를 꼬이게 만든 원인제공자였다. 민족반역자와 종북세력을 잘 섬긴 비애국적 기업"이라며 원색적 비난공세를 퍼부었다.
조갑제가 죽을 때가 되었구나 부산 갈매기 조갑제가 서울 와서 출세 하여 잘 나간다 했더니 이제는 막가는중이구나 누구나 죽을때가 되면 헛소리를 한다던데 벌써 죽을 나이가 되었나? 아직은 나 보다도 한참 어릴텐대--------- 아 그렇구나 박통 한테서 너무 많이 얻어 처 먹어서 나이를 꺼꿀로 처 먹었구나 하하하하야
조갑제씨야 정말 세상 무서운줄 모르고 설쳐 대는구나! 옳은 말 하는 사람들에게 좌빨 이라고 하지마라! 당신은 우익이 아니다. 당신은 보수가 아니다. 너는 보수가 아닌 민족 반역자 이며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외계인이다. 더이상 대한민국을 더럽히지 마라!~ 광개토대왕께서 세종대왕께서 이순신장군께서 단군할아버지께서 너를 용서하지 않으실거다. 쯪쯧쯧
오른손만 쓰는 사람. 조갑제란 사람의 신체구조가 정말 궁금하다. 머리도 반쪽만 있는지, 우리나라는 엄연히 우익, 보수 만의 나라가 아니다. 그렇다고 사회주의나, 북한 체제만을 옹오하는 사람만 사는 나라도 아니다. 또한 이런 저런거 다 신경쓰지 않으면서도 사는 사람도 있는 다양한 사회구조인 민주주의 사회 이다. 조갑제나 그외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머리도 반쪽이고, 눈도 하나고 귀도 하나고 코구멍도 하나고,입도 반쪽만 쓰는 사람같기도 하고, 왼쪽은 중풍이 들어 쓰지도 않고 오로지 오른손으로만 사용하는 장애자 같단 생각도 든다. 세상엔 이런 저런 자기 생각과 가치관과 다른 사람들도 많이 어울려서 사는데도 불구하고 자기 판단과 자기 생각만 옳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나가 자체가 자신하고는 맞지 않는 곳임을 분명하다. 미인도 ,추녀도,미남도, 추남도,키큰 사람도, 키 작은 사람도 평등하게 어울려서 살아야지 마땅하지 않을까 ? 한쪽이 마비된 장애자도 이런 저런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데, 정상적이고 배웠다고 하는 사람이 저런 사고로 살아간다면, 오히려 장애자 보다 더 심한 장애를 겪고 있는 환자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한 역사학자의 말이 생각난다 --한 역사학자의 말이 생각난다. 한국의 극우들은 독일의 극우보다 훨씬 더 심하다고... 저게 다, 친일신문 조중동이 살아 온갖 행패를 부리는 장을 만든 결과이다. -조중동 구독은 친일신문.친일파후손에게 매달 15000원의 성금을 보내는 행위
조갑제 오래간 만에 올바른 말을 하였다. 안아 주고 싶다. 현대아산 기업은 북에 소를 비롯해서 막대한 현금을 제공해서 핵미사일을 개발케 한 장본 기업이다. 이런 기업이 좌파정권에서는 저들이 권해서 했으니 그냥 뒀지만 이명박 정권은 왜 그대로 보고만 있나? 즉시 주적에 방위비를 제공한 현대아산을 즉시 조사해서 사법처리하라! 그리고 북한행을 중지시키고 기업해체를 동의한다.
한낫 늙은이에 불과한 늙을대로 늙은 인간이다. 김똥길이랑 같이 입만살은 늙을대로 늙은 인간이 할줄아는건 떠들어델줄 박에 모르는 인간.. 자신이 쌓아놓은 명예도 명성도 막말과 시대에 부합되지 못한 생각으로 다 잃어버린 그저 보기 추한 늙은이다... 젊은 사람 입장에서 보면 노인정이나 탑골공원에가서 박걸리나 마시면서 남은 여생이나 보넬 것이지... ㅉㅉㅉ
우습다 이 분도 참 우습다. 대통령이면 뭐든지 다 가능한 줄 아나? 현대를 문닫게 하면 그 많은 실업자는 어떻게 하고? 지금까지 나라에 이익이 된 쪽은 조씨일까 아니면 현대일까? 현대의 대북사업이 옳고그름을 떠나서 대통령에게 현대를 문닫게 하라는 것은 참 듣기 거북하다. 그리고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을 대통령으로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다니...... 그럼 대통령을 선출한 유권자까지 무시한단 말인가?
조갑제는 일본 극우파와 함게 가는 일본종 일본 우파들은 언제나 남북분단을 영속화하려하지 그래서 남한내 우파들을 자본력으로 밀어주고 언제나 반북의 선봉에 선 자를 조종하지 조갑제 한번 조사해봐 저 인간이 무슨 돈이 있길래 조선일보에 5단통 공고광고(공고광고는 단가가 젤 비싸다)를 밥먹듯이 내는가 저런 인간들부터 정리 청산해야 나라가 바로선다 매국집단이 한국의 보수인양 행세하고 그래서 남북이 협력상생하려고 하자 그들이 지원해마지 않았던 이명박 대통령도 잡아먹으려고 안달이다 한마디로 저런 놈들은 그들 조국은 일본이며 일본 우파가 지원해주는 돈으로 호의호식하며 살아가고 있어 차제에 저 집단들 철저히 조사해야 할 것이다 이명박 정부도 저런 자들에 업혀가면 언제 패대기질 당할지모른다 중도실용 친서민 정부도 저넘들은 못마땅해 죽는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은 안중에 없고 오로지 일본을 섬기기 위해 발광하는 저런 자들을 잡아가두어야 한다 죄목은 너무나 많다 그 막대한 광고자금이 어디서 부당하게 나왔는지를 살피면 금방 알것이다 한마디로 민족의 이름으로 죽일넘들
국제정세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모르는 조갑제 국제정세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전혀 모르는 조갑제 왜 대통령을 2번이나 한 클린턴이 평양으로 찾아갈까?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매우 직설적으로 얘기 했다는데... 뭐라고 했을까? 주한미군 철수 하라고 했다. 그러면 핵을 포기한다고. 알았냐? 조갑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