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새누리 "공무원 98.6% 반대해도 연금개혁 반드시 추진"

"반대나 비판 지양하고 대안 제시하라"

새누리당은 11일 공무원 투표결과 투표참여 45만명중 98.6%가 새누리당의 공무원연금법 개정안에 반대표를 던졌음에도 불구하고 "공무원연금 개혁은 해야 한다. 하지 말아야 한다로 갑론을박할 사안이 아니라 반드시 추진해야 하는 일"이라며 강행 방침을 거듭 분명히 했다.

권은희 새누리당 대변인은 이날 오후 브리핑을 통해 "지금 공무원연금을 개혁하지 않으면 우리의 미래는 어둡다. 지금 우리가 개혁의 십자가를 짊어지지 않는다면, 결국 우리의 미래 세대들이 그 부담을 떠안게 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새누리당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반영하여 공무원연금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직접 당사자인 공무원 여러분들이 보기에 미흡하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 대안이 무엇인지 말씀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새정치민주연합도 반대를 위한 반대나 대안 없는 비판은 지양하고, 대안을 제시해 주길 당부한다"며 노조와 야당에 대안 제시를 촉구했다.

그는 "새누리당은 계속해서 공무원 여러분들과 대화하고 이 문제를 논의해 나갈 것"이라며 "공무원 여러분들도 애국하는 마음으로 국가의 미래를 재설계 하는 일에 동참해 주시길 간곡히 호소 드린다"고 덧붙였다.
심언기 기자

관련기사

댓글이 2 개 있습니다.

  • 1 0
    ㅋㅋㅋ

    철 밥그릇 공무원 기득권 내려놓는데 당연 반대지 이걸 기사라고 올리는 무개념은 뭐야

  • 2 1
    대안을 말한다

    국개의원들 연봉을 국회내에서 실제 일한 시간만큼만 주고, 비서들 모두 없애고, 온갖 특혜 없애고, 해외연수 못가게 하고, 국개의원들 연금개혁부터 해라

↑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