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중 늙은이 올시다. 거두절미하고, 야당은 헤쳐 모여 회색분자 새누리 2중대를 걸러내고 새롭고 선명한 야당으로 새출발하는 것이 사는 외길입니다. 특히 새민련은 지금이라도 김한길과 안철수 물러 나세요. 그렇지 않으면 대한민국 야당은 친일 5적보다 더 큰 치욕적인 이름으로 길이 남을 것입니다.
문제는 세누리가 승리할경우 과반을 획득함과 동시에 언론을 이용 개헌과 의료민영화를 밀어 붙이는게 문제입니다.이들은 절대 다음 대선을 기다리지 않아요.피곤하니까요 국민을 그지 발싸개로 아는데 개헌을 해서 의원내각제로 가면 대선때처럼 이리 피곤하지 않으니까요..각개전투 하면 그만이고 그 다음은 밀실정치고..절대 새정치연합이 죽는거는 막아야 합니다.새눌에게는
이번 선거 참패하고 거듭나자. 우선 새정치란 아무 의미없는 구호부터 없애고 민주당의 진정한 어젠다를 되찾아 다시 출발하자. 안철수 계속 끌고 가다가는 다음 대선도 김무성 김문수같은 사이비한테 넘어간다. 바보들의 인기투표로 정치계에 등장한 안철수 이제는 야권에서도 3위이다. 더 떨어지면 떨어졌지 올라갈 가능성도 없는데 민주당 발목만 잡고 있다.
호남 빼고 그냥 전패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 그리고 김한길, 안철수 이참에 정리하자. 한국정치사의 대표적인 사쿠라 유신참여속에 개혁을 부르짖고, 공화당이 살아야 신민당이 사다고 박정희 면전에서 애기했던 이철승이 요즈음 자꾸 생각난다. 이자는 10대 국회선거때도 말도 안되는 공천을 자행했지 이자와 김, 안이 무엇이 다른가?
삼복더위에 4대강 위업을 달성하시고,국격을 높이신 위대한 지도자 이명박 대통령께서는 안녕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종북좌빨들의 모함으로 억울하게 옥살이한 이상득 형님도 건강하시겠지요 지금도 좌빨놈들은 李대통령의 업적을 폄하왜곡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나경원, 임태희를 당선시켜 李대통령의 명예를 회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