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우인사인 지만원 시스템클럽 대표(74)는 문창극 낙마에 반발해 자신이 박근혜 대통령 하야운동을 하겠다고 말하자 곧바로 검찰이 무혐의 처리했던 사건의 재수사에 착수했다면서, 박 대통령이 머지않아 무너질 것이라고 극언을 했다.
지만원 대표는 29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나는 박근혜에 질렸다. 얼굴도 보기 싫다'라는 글을 통해 "나는 현실적으로 무기력한 늙은이다. 내가 무슨 조직이 있어 감히 대통령을 하야시키는 운동을 전개할 수 있단 말인가?"라면서도 "그를 퇴진시키고 싶다는 것은 내 진심이다. 왜? 그는 능력이 없고, 사상이 심히 의심스러운 데다 내공과 색깔을 위장하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의 통치기간을 단축하고 새로운 우익의 재목을 내세우는 것이 최선이라는 생각을 했다"며 박 대통령을 비난했다.
그는 이어 "나에는 아무런 힘이 없지만 수많은 국민들에게는 힘이 솟는다"며 "이들에 의해 박근혜는 이미 짓밟혀 있다. 머지않아 박근혜는 무너진다. 이게 내 직관이다. 사람들이 말하는데 처음 나를 대할 때는 또라이 극우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더라. 그 다음 짧게는 2개월, 길게는 1년 이내에 내가 내놓은 직관이 거의 다 들어맞았다 하더라"고 박대통령 붕괴를 단언했다.
그는 더 나아가 "박근혜. 내가 당신 하야시키는 운동 하겠다 하는 순간, 서울중앙지검 415호 검사가 나를 또 감옥에 보낼 생각 한 모양이더라. 9개월 전에 무혐의를 처리해 놓고 다시 거기에서 쥬스를 짜내 처벌을 하겠다는 검찰, 청와대 민정실과 연줄 닿아 있는 모양이더라. 아버지 명예 짓밟은 여인이 그를 존경한다는 지만원 정도를 처리하지 못하겠는가?"라며 검찰의 수사 착수에 반발했다.
그는 그러면서 "그래서 나는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감히 냉혹하기 이를 데 없는 박근혜를 더 이상 건드리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에 나를 가두면, 나는 김대중에 갇히고, 이명박에 갇히고, 박근혜에 갇힌다. 그런데 나는 더 이상 갇히기 싫다. 잘 못을 저지른 게 없는데 왜 맨날 갇히기만 하는 것인가?"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더 나아가 "나는 박근혜가 박정희 딸이기에 온갖 애정을 쏟았다, 총선과 대선에서는 2억원을 쏟아 부으면서 박근혜 정권을 세웠다'며 "그런데 박근혜는 이런 애정이 싫은 모양이다. 왜? 알고보니 박여인을 돕는 사람들이 따로 있다 한다. 그런데 그들은 비밀요원이라 한다. 비밀요원? 나는 그들을 알고 싶지 않다. 그러나 분명히 있다고 말들 한다. 그 비밀 요원들이 제갈공명들이었으면 참 좋겠다. 그런데 제갈공명들은 숨어 지낼 수가 없다. 낭중지추처럼! 정윤회라는 사람, 그가 역사의 조명을 받아야 할 인물인 모양이다. 어느 날, 그는 반드시 역사의 조명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그가 꼬여가는 국정의 이유를 푸는 열쇠가 될 모양"이라며 '삼성동 정실장' 정윤회씨를 정조준하기도 했다.
미치광이 싸이트에 미친놈들이 날마다 날구지 하고 있구만. 살인마는 좋아요 좋아요 아주 좋아요. 계좌에 두둑이 넣어 줄테니 계속 사기치세요 혼자 먹지 말고 도라이들 든든하게 먹이고 활동비도 줘서 관리 잘 하고 이탈 하지 안게ㅎㅎㅎㅎㅎㅎ 엇자피 우리들은 한배를 탄 싸이코들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인두겁 정신병자 양아치 패거리들ㅋㅋㅋㅋㅋ
국가와 국민 기생충 같은 정신병자들이 5.18민주화운동을 북괴 짓이라고 사기 친것을 조중동에 기사해 달라고 애원한다. 정신병자 늙은이 몇 놈들 몰려 다니면서 500만 야전군이란다. 국가를 혼란하게하는 기생충 같은 정신병자들을 국민들과 격리 시켜야한다. 살인마들로부터 자금을 얼마씩 받는지도 조사해야한다.
반사회적 인격장애 "싸이코패스. 리플리 증후군"을 가진 자들임. 이런 정신병자들이 유신때 공직에 있으면서 거짓을 꾸며 많은 죄없는 사람들을 죽였고 그향수가 그리워 민중항쟁으로 유신독재를 몰아낸 사람들을 적으로 규정하고 지금도 거짓말을 자신들 취향데로 꾸며네 공격을 일삼는 정신병자들임. 일부 정치인들은 이런 정신병자들을 이용하기도 하니 국가발전 회충임.
박대통령님께서는 이번 기회에 5.18 민주화 운동을 악질적으로 왜곡하고 서울 한복판 또 청와대 밑에 각각 땅굴 9개 6개가 있다고 거짓선동으로 국민을 불안에 빠뜨린 극악무도한 악질들을 발본 색원하여 국민들과 영원히 격리 시켜주시기 바라며 거짓임을 알면서도 방송을한 방송국을 처벌해주시고 북에서 탈북해서 거짓선동을 일삼는놈들이 간첩이 아닌지 수사해 주시기 바람
안보는 무슨안보 나는 오직 정권찬탈 돈 착취 이쁜이들과 밤마다 떡-방-아 를 찢기위해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땅에 태어낫다. 왜 나만 가지고 그래. 다까기 선배로 부터 배웠는데. 싸이코 동상 돈 그만 달라고해 총 재산 29만원 뿐이야. 아이구 왕초님 겸손하셔라. 왕초님이 부러워 죽겠어 너무 부러워 5.18민주화 운동을 북괴짓이라고 사기치고 잊쟎아요
에이구머니 순진도하셔라. 미친개들 울부짓는 소리 어제 오늘인가요 방통위서 미친개들에게 광견병 약을 투여하고있는 중이니 흥분하지 말고 구경만 하세요. 오늘은 또다른 미친개가 방송에 나와 청와대 밑에도 땅굴이 6개가 존재 한다고 합디다. 현정부에서는 정신착란증세집단을 그냥 두지는 안겠지요.
인두겁 쓴 정신병자 늙은이들아 온 국민으로 부터 욕을 너무 많이 처 먹어 참 오래살겠다. 그렇게 하고도 자식놈들 잘 되길 바라느냐. 인두겁 쓴 정신병자 늙은이들 대대 손손 빌어 처 먹을것이다. 뇌구조가 정상인과 다르므로 탓한게 이상하다만 부끄럼과 거리가 먼 늙은이들 꼭 이완용과 안두희가 환생한것같다.
천문학적 국민돈을 착취한 쿠테타살인마들. 성폭력파렴치범들. 친일파매국노들을 존경하고 두둔한 을사오적 보다 더한 양하치들. 거짓선동으로 국민을 이간질하고 국가를 혼란에 빠트려 국가발전과 국민화합에 고추가루뿌려온 악질 양하치들을 국내씽크홀에 묻으면 땅이 아까우니 추운 러시아 씰크홀에 모두 묻어버려야한다. 자식놈들 까지 모조리 대한민국에서 몰아내야한다.
박정희는 일본 군관학교 출신이요. 일본 왕초에 혈서로 충성을 다짐 했던 친일파요 독제자다. 그러나 박정희 딸 박대통령은 김대중 대통령을 찾아가 아버지 잘못에 정중히 사과하고 용서 를 빈 여장부다. 그래서 국민들은 그를 대통령으로 뽑은 것이다. 전도환 추징금을 받아 내는 등 비정상을 정상적인 나라로 만드는 국정을 잘 하고있다. 모두 힘을 실어 주자.
방도가 있다오.일단 정윤회만 계속 파면 반드시 답이 있을 것이오.....정윤회의 진실,,언론중의 언론인 귀사 기자들이 대거 출동해 정윤회 뒤를 파면 어떨까오.. 걍 컴 앞에서 넋두리 하지마시고..정윤회 부인은 이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을 듯..남편 뺏긴 여인의 심정은 오죽 하겠오..반드시 그 여인이 이 모든 진실을 폭로할 때가 있으리다...아님 그 여인네
방도가 있다오.일단 정윤회만 계속 파면 반드시 답이 있을 것이오.....정윤회의 진실,,언론중의 언론인 귀사기자들이 대거 출동해 정윤회 뒤를 파면 어떨까오.. 걍 컴 앞에서 넋두리 하지마시고..정윤회 부인은 이 모든 것을 다 알고javascript:go() 있을 듯..남편 뺏긴 여인의 심정은 오죽 하겠오..반드시 그 여인이 이 모든 진실을 폭로할 때가
일본 악질 극우들과 똑같은 사이비 악질 애국자들! 일본가서 극우 앞잡이나 하지 국가와 국민 에게 상스런 욕을 퍼데고 국민이 미개 하다고 하는 싸이코들이 애국자라고ㅋㅋㅋㅋㅋㅋ 에라이 문뎅이 할아버지들아. 똥통에 코박고 재체기나 평생해라 . 대대손손 빌어 처먹을 싸이코패스들.
참 무서운 애국자들. 대통령 국정운영을 교육하고 정치를 교육하고 사법기관을 교육하고 판결을 예언하고 검찰청을 겁주기 위해 시위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모두 빨갱이. 옳은일은 무조건 반대하고 그른일은 옳다고 우기는 이상한 애국자들이다. 이런 이상한 애국자들은 우리나라에 필요 없으니 국민과 영원히 격리시켜야한다.
5.18 유가족 비방으로 재판 받는 일베에게 무죄 판결 나올테니 걱정 말라고! 근데 유죄 판결났다 어떻게 된거야? 어떤 일베들은 5.18 유족 비방을 사과 한다고 5.18 묘역에서 큰절하던데? 또 대통령 꼴도 보기 싫다고! 대통령 퇴진 시킨다고! 무서운 사람이네. 그냥 교도가서 죽어라.
어 -이 - ! 애국 싸이코 두목. 계좌에 돈 얼마씩 들어 오나 또다른 애국 싸이코 두목. 돈이 떨어 졌나 대형 식당에서 싸이코 들 수백명이 밥먹고 먹튀튀튀튀 걸음아 나 살려라 식당 주인이 좌파니 밥 값 못줘----어-- 태극기 휘날리며 나는 애국자-다-다-다-다--- 나는 보수 애국자-다-다-다-다-다------
분단된 조국. 안보를 외치던 자들이 국방을 지킨 전방 병력으로 정권을 찬탈했던 자들을 우리위대한 국민이 교도소로 보내고 민주화로 안정된 나라가 되니 반공과 안보를 마음 것 이용했던 사이비 애국자들이 현직 대통령을 하야시킨다고 협박 하고있다. 대통령이 네놈들 딸이냐 여동생이냐. 이렇게 하라고 목숨걸고 민주화 만든 줄아느냐? 이완용 같은 놈들.
지 나리 500만 야전군이 지 나리 를 지키고 있는데 초라한 늙으이가 무슨힘으로 대통령을 하야 시킨느냐고 바싹 쪼라있다.겁쟁이. 8시50분에 버스안에서 검찰청에서 전화받았다고 하더니 탄원서에는 가족들이 보는 앞에서 전화받으니 가족들이 전화기에 귀를데고 있었단다.거짓말을 입에달고사는 늙은이 또한 무슨 예지력이라도 있는것처럼 과대망상 .자화자찬.정신이상자.
소심한 시키.. 사내쌔끼가 쫄아가지고선.. 권력의 눈밖에 나 부당하게 사법적 탄압을 받는 사람들이 그동안 한둘이더냐? 네가 그에 대해서 언제 정의를 세우려고 했던적이 있더냐? 이제 직접 당해보니, 실감나지?! 몸으로 때울 자신도 없으면서, 그동안 주둥아리나 놀리면서 좋은 시절이었겠지.. 나이만 많다고 어른이더냐,, 쌤통이다 이 녀석아..
하수도 시궁창 쒸레기들끼리 치고박고 개그를 하고 자빠졌구나. 만원이가 그네하고 맞짱함뜨려고? 싸나이 한번 뽑은칼 제대로 한번 휘둘러봐라. 그래도 도라이인줄은 알지만 몇마디 말은 제대로 했네. 계속 밀어부쳐라 깝제옹도있고 똥길 옹도 있고 개독 개먹사들 많잖아. 난오늘부터 만워니 팬이야.
은..국민들에게 로봇 장관들을시켜서 계속 거짓말을한다..그러다가 국민들이 반발하면..장관을 바꾼다..아니.. 바꾸는척만 한다.. 국민들의 인내심의 장력이 한계까지온다..그때는..이준석..이상돈을 시켜서..딴나라 이야기를 들려주면..일부국민은 속는다..계속반복한다.. 인내심이 끊어지지 않을때까지만..국민을 가지고 노는기술이 탁월하다..
나라 꼴 우습게 돼버렸는데 국민들이 무감각에 빠져버렀다. 이게 오래 간다는 것 자체가 비정상이다. 보수란 이름 띠고 사익 챙기는 기득권자들을? 이 나라의 미래 보장 못한다. 국민들이 어리석은 것 같지만 지금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 그런데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이상하지 않는게 더 이상할 정도로 분위기가 심상치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