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는 1일 광주를 다시 찾아 "3년 전, 저는 박원순 시장을 밀어서 시장에 당선시켰다. 지금 현재 박 시장 성공적으로 잘 하고 있고, 서울시민께서 좋아지셨다고 말한다"며 자신이 전략공천한 윤장현 광주시장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1박2일 일정으로 광주를 찾은 안철수 대표는 이날 오후 광주우체국앞 사거리에서 윤장현 후보와 함께 행한 지원유세에서 이같이 말하며 "저는 윤장현 후보도 박원순 시장처럼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시민 여러분께 추천 드렸다. 시민 여러분께서 믿고 지지해 달라"며 전략공천 이유를 해명하기도 했다.
그는 이어 "광주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 이번 6월 4일, 윤장현 후보의 시장 당선으로부터 광주의 새로운 변화가 시작된다"며 "그리고 그 새로운 변화는 2017년 정권교체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확신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가"라며 재집권을 위해서라도 윤 후보가 당선돼야 함을 강조했다.
그는 또한 "이제 선거가 사흘 남았다. 전국적 상황이 녹록하지 않다"며 "세월호에 대한 분노를 넘어서 6월 4일날 꼭 투표 참여 해 주시라"며 투표 참여를 호소하기도 했다.
국민이 당선 시켰지 니가 당선 시켰냐. 하여간 말 뽄새하곤 노무현의 발꿈치 때만도 못한넘. 노무현전대통령이라면 멘트를 그리 싸가지 없게 하지는 않았을 것이 여. 그 분이 훌륭했기 때문이라고 했거나 국민들이 물건 볼 줄을 알았 기 때문이라거나. 모든 공을 외적인 것으로 돌렸겠지.
광주시장 후보 TV토론에서 윤장현이 무슨 발언을 했는가 하면, "유력한 대선 후보를 경선에서 상처 내는 것보다는 상황에 따라 '추대'할 수도 있다. 안철수 대표도 유력한 대선 후보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단다. 광주시장 경선을 없애더니, 나중에는 대선 후보 경선도 없앨 모양임. 광주시장 선거의 의미가 뭐냐고? ㅎㅎ
안철수 ,이 사람 참 사람됨됨이가 영 개차반이네. 당신이 당선시켜줬어? 대단한 능력이군! 서울 시장을 당선시켜줄 정도의 당신 능력을 인정해준다 치고 그럼 그 덕에 시장된 박원순으 체면은 아무래도 괜찮다는 거지? 박원순은 당신이 시켜준 시장,고로 당신 꼬붕? 당신 인간성 참 더럽고 역해!!!
조중동 일베 프레임에 빠져.. 노빠 운운하며 무시하거나 거부감으로 말하는 분들에게.. 이른바 노빠란분들은 지옥과 천당을 경험해본 진짜 단련된분들임.. 왜 수구들이 이들을 그렇게 물고 늘어지는지 안궁금함? 바로 엄청난 경험을 한 실존자들이기 때문임. 풀뿌리민주주의 이야기하는대 바로 그거임. 민초. 수구는 비하적으로 좀비라고함.
딱 한마디. 남겨드림. 민심이란게 그렇다오. 안철수 고점칠때.. 지지도 50? 아마 60가까이 정도였음.. 지금? 11? 12? 이게 2년 사이에 일어난 일임.. 고노무현 대통령 고점찍을때 60가까이 나오다 10프로대 후반까지 떨어졌음. 몇달사이에. 겨우 광주민심이 살려서 통먹음. 한마디로 민주주의는 민심이 왕임. 내가 왕이다고 나대는 순간 꼬구라짐.
인간이란게 고차원적인 생각을 가졌기에 동물과 다른 존재일진대... 이렇게 단순 표피적인 생각으로 댓글 다는 수준들 보면... 이 나라의 교육의 문제인지.. 애들이 노는걸 자세히 보면 아 아 저래서 애기들이구나 싶을때가 있다. 딱 그런 향기가 안빠들에게 난다. 공부좀해라.
안철수의 양보가없었다면..다시말해서 안풍이없었다면..민주당 출신 서울시장 자체가 없었다는것을 모든 국민이알고..구민주당도 안다.. 당초에 약속된것을 실행하는것이 무엇이 문제라는 말인가?..그것이 광주는 안된다는 근거는 없다..야권도 미개한기득권 이라는 느낌이 들지않게 해야한다..
니가 밀어서 당선? 참 젊은 놈이 4가지조차 없네...니가 서울 시장 임명권이있어? 왕이야? 참 말하는 4가지하곤..ㅉㅉㅉ 그리고 말이사 바른말이지 니가 박원순 밀고 싶어 밀었냐? 니아버지가 나가지말라니까 할 수 없이 민거자나? 결단을 못내리는 햄릿형에다가 정작 필요할때는 도피로 시간만 잡아먹고 하는 짓이라곤 무공천 등 이적행위만..
노무현의 꿈 한국형 전투기(KFX) 개발, 결국 포기,, 투표잘못하면 나라가 망한다. 갑자기 임진왜란 병자호란이 생각나는군. 전투기도없고, 미사일도없고, 로케트도없고, 핵무기도 없고, 핵잠도 없고,,, 씁쓸하구만,, http://media.daum.net/foreign/others/newsview?newsid=20140531083305271
안철수가 가장 못된 모습을 처음으로 보였던 때는, 2012 대선 때 문재인이 야권후보로 확정되었고 한표가 절박할 때 안철수가 아무 역할도 하지 않고 미국으로 떠나던 때였다. '뭐 저런 찌질하고 양아치같은 모습이 다 있나?' 싶었다! 2002년에 노무현을 놓아버린 정몽준의 모습을 보았고, 일개 서민에 불과한 50나이에 가까운 나에게는 너무 큰 충격이었다.
기가 차서 말이 안나온다. 안철수 아니었으면 다른 야당 의원은 허수아비라는게야? 그래서 박원순 보고 장하성에게 양보하라고 했나? 한명숙 - 오세훈 접전은 어떻게 설명할래? 전략공천 윤장현을 박원순과 동일화하는 것도 문제, 박원순은 경선으로 올랐고 시민들이 뽑아준 시장이다. 단순히 안철수 때문이라는 것은 박원순 모독이다. 입다물어라
지금이야 안풍이 거의 없어졌다만 그당시 한명숙, 나경원을 누르고 다자대결에서도 무려 50%였다. 그때는 "안철수의 더 큰 꿈"을 위해 박원순을 당선시키겠다는 여론도 많았고 아무리 안철수가 싫었어도 박원순당선의 1등공신임은 인정해야지. 그걸 부정하는건 찌질하게 남자가 할 짓이 아니다.
철수야? 그건 너의 공로가 아니고 원순이가 어려운조건과 환경속에서 자기관리를 조심스럽게 잘 지켜낸 자기조심의 공로지. 너의 공로가? 아니었다. 인권변호사와? 너? 누가 더 인류에 이 사회에 공헌한 공로가 크다고? 생각하느냐! 건강한주변사회를 만드는 주된.틀은 .... 건강한인격형성이다 ᆞ 이 말이 무슨 말인지? 알아 듣겠느냐! ㅡㅡㅡㅡㅡㅡ#
야구에서 유현진이 퍼팩트로 그날 경기를 승리했다고 치자. 인터뷰에서 류가 내가 잘해서 이겼네? 내 혼자 잘해서 이긴거야. 나 쫌 멋지지..라고 한다면 팬들이 오 나의 영웅 해주것냐? 아까 누가 수비를 잘해주고 포수와 호흡이 잘맞았고 감독이 날 믿어줬다. 누가 결승타를 칠땐 희망이생겼다. 마지막으로 팬들의 박수가 가장 큰 힘이 되었다라고 하는게 맞냐?
이러니 안철수가 욕먹는거야. 민주주의를 제대로 이해도 못하는 수준이라는거지. 박원순이 서울 시장이된건 니가 밀어줘서 된게 아니고 시민이 뽑아줘서 즉.. 시민이 만들어 준거라니까. 왜 자꾸 뻘 소리를 해서 스스로 점수를 깍아먹냐고.. 철수빠들이 가진 수준도 딱 이수준. 공부좀 하라고..
진정으로 가슴이 따뜻한 분입니다. 그래서 진정한 정치인 입니다. 자기것도 남에게 줄수 있는분 그래서 진정한 대한민국의 수장이 되실수 있는 그런 마음을 가진분 입니다. 정치인은 가슴이 따뜻해야합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국민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을 좋아합니다. 누가 무슨말을 하던 지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안철수가 박원순을 당선시켜? 윤여준 말을 빌면 서울시장 출마한다고 했다가 부친이 노발대발 죽어버리겠다고 하자 안철수가 시장 출마 접겠다고 해서 윤여준이 이렇게 세상을 뒤집어놓고 물러서면 어떻게하냐, 박원순에게 양보했다고 하고 빠져라. 이것이 진실이다. 그후부터 진짜 양보한양 양보했다고 우기고 다닌다.
니가 당선시켰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새 정치안하고 어디 개그 배우냐? 니가 당선시켰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개그는 대체 뭘하면 배울수있는거냐? 나도 좀 가르쳐주라.. 개그를 하는거냐? 아니면 날씨가 더우니까 자율신경에 맛이 간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