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19일 한국 국정원·검찰이 법원에 제출한 중국 공문서가 위조했다고 밝힌 중국정부를 선진국이 아니라고 비하하는가 하면, 더 나아가 북한을 돕기 위해 허위문서를 우리측에 제공한 게 아니냐는 음모론까지 펴 중국정부의 격노 등 거센 후폭풍을 예고했다.
공안검사 출신인 김진태 의원은 이날 KBS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공문서 위조 파문과 관련, "그 간첩 사건의 피고인이 중국에서 북한으로 건너갔다는 중국 측의 문서가 몰래 북한에 들어갔다는 중국 측의 문서가 하나 와서 검찰이 이걸 제출했고요, 몇 달 있다가 북한에 들어가지 않았다는 또 중국 측 문서가 변호인 측에 제출돼가지고 서로 지금 상반된 두 개의 문서가 나와 있는 것"이라며 "그러면 이걸 어떻게 해석을 해야 될까요. 뭐 하나는 과연 지금 잘못된 거죠? 그런데 그게 재미있는 거는 그게 다 중국 측, 아마 처음에 넘어갔다고 한 거는 중국의 지방정부가 보낸 거고, 나중에 그게 아니라고 한 건 중국의 중앙 정부가 보낸 것"이라고 주장했다.
윤병세 외교부장관이 전날 국회에서 검찰이 법원에 제출한 중국문서 3건 가운데 1건만 외교부가 중국에 요청한 것이며, 그 1건마저도 법원에 제출한 것과 동일한지는 답할 수 없다고 증언했음에도 불구하고, 김 의원은 3건 모두가 마치 중국 지방정부가 발행한 것처럼 몰아간 것.
김 의원은 이어 "두 번째 온 것이 중국 측이 자기들이 첫 번째 한 것을 지금 부인하는 그런 양상으로 돼 있는데요, 그럼 중국 측이 어차피 다 두 개를 보내온 거기 때문에 '당신들 어떻게 이런 걸 보내올 수 있냐, 이걸 경위를 확실히 밝혀 달라', 이렇게 해야 될 것 같은데, 지금 우리 야당에서는 '그럼 첫 번째 보내온 게 이게 국정원이나 검찰이 위조한 거다'라고 단정을 하고 그 사람들을 지금 추궁을 하고 있다"라며 야당을 비난했다.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금 선진국이 안 된 국가들에서는요, 뭐 꼭 중국이 그렇다고 제가 얘기하는 것은 아니지만요, 자기들이 정부기관에서 발행한 문서가 나중에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그런 적 없다고 발뺌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라며 "그러면 그 다른 나라 공무원들을 불러다가 조사를 할 수도 없고, 이게 좀 미궁에 빠지는 수가 있다"며 중국을 개도국으로 비하했다.
그는 또한 "여기서 우리가 생각해야 될 거는 그 재판을 받는 피고인이 중국 국적인입니다, 중국 화교"라며 "그러니까 어떤 자국민 보호를 할 필요성도 있을 것이다"라며 자국민 보호를 위해 거짓말을 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도 제기했다.
그는 더 나아가 "그리고 중국과 북한의 관계는 뭐니뭐니해도 형제국가에요. 우리 대한민국보다 훨씬 가까운 국가입니다"라며 "이런 점들을 봤을 때, 이거는 중국이 어떠한 의도를 가지고 서로 다른 문서를 제출할 가능성도 상당히 있는데 무조건 우리가 이거를 위조했다고 하는 거는 이거는 국익을 팽개치고 당리당략에만 골몰한 아주 위험한 지금 행태를 하고 있는 것"이라며 중국이 북한을 돕기 위해 허위문서를 제출한 게 아니냐는 색깔론적 음모론을 펴기까지 했다.
그는 철저한 진상규명을 요구하며 장외집회에 나선 민주당에 대해서도 "야당은 싸우다가 못해가지고 이제는 이렇게 중국 정부, 다른 나라까지 관련돼 있는 거에서도 이렇게 계속 정말 볼썽 사나운 모습을 보여야 하는지, 정말 안타깝다"며 "간첩단 사건 문제는 국가 이익과 아주 직결 돼 있는 문제거든요. 적어도 이럴 때는 이렇게 국론이 분열되면 안 되는 겁니다. 다른 나라까지 연결이 돼 있을 때는요"라며 맹비난했다.
국정원의 "외교적 마찰 등을 고려해 중국에 참고 있다"는 발언에 이어, 박근혜 대통령 신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까지 나서 중국정부를 비하하고 음모론까지 제기하면서 중국의 거센 반발을 자초,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될 전망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찐따.. 1. 인생, 까이꺼 한 큐에 건다.. 2. 사실과 그에 입각한 현상은.. 쳇, 내가 검찰 출신이다. 뭉갠다 궁민들?.. 떠들어 봤자, 법전 한 줄 갖다 대면 찌그러질 군상들이 아닌가..ㅎㅎ.. 3. 딴길이.. 걔?.. 걔는 야당총수도 아니다. 겉멋들린 꺼벙이.. 밥한끼 사주면 꺼벅 죽는다. . 에혀~ 이게 꿈이냐 생시냐?
육갑을 쳐도 앞뒤를 봐가면서..... 숟가락 얻을 사안인지 아닌지도 가리지 못하고..... 너의 좋은(?) 머리는 골방에서 육법전서 달달외워 사시통과 후 개검에서 개노릇 열심히해 여의도 진출한 것 까지만 국회의원 역할,외교문제등은 절대 이해불가이고 그저 누님이라 부를 수있는 써클에 가입하고 싶을 뿐이지
찐태야 니 말대로 중국이 선진국 아니고 공문서 위조해 보냈다고치자 그래도 이런 식으로 대응하면 얼마의 댓가를 치뤄야 하는지 한치도 가늠 못하지 너의 세치 혀 덕분에 대한민국 정부는 듕국 달래려면 무엇을 내주어야 할지 유럽순방 비행기 값 해보려고,친정 개검 편들 드립 한번 치려다 미묘한 외교문제로 비화되면 어떻게 책임질꺼니
중국 정부의 회신와 관련해, 중국 정부를 공개적으로 비하하는 발언을 해 외교적으로 파장이 예상된다. 특히, 김진태 의원은 중국을 비하하는 과정에서 중국이 선진국이 아니라거나 마치 북한을 돕기 위해 중국 정부가 의도적으로 ‘위조’라는 회신을 한 것처럼 발언해 논란이 클 것으로 보인다.
중국정부는 조작범을 반드시 찾아내서 중국법대로 처리하길 바란다 조작범을 두둔한 놈들도 같은 처벌을 하길 바란다 그렇게 되면 적어도 외교문서 조작질은 사라질것이니까! 쥐금까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조작된 증거때문에 간첩이 되었을까? 를 생각하면 소름이 끼친다 딜에 의해 어물적 넘어가는 일이 없길 진심으로 바란다
안현수는 5억에 스카우트 했던 실력있는 선수, 다른 팀에 얼마든지 갈 수 있었어 - 빙상연맹 회장과 동아일보 사장은 형제. 연맹 잘못을 성남시에 떠넘겨 - 홍문종 사무총장과 동아일보에는 반드시 법적인 책임 물을 것 이재명 성남시장은 똥아와 홍문종을 끝까지 책임을 물어서 징역보내시라 홍씨 이너마는 아프리카 예술인들 임금착취
담에는 정말 기필코 이런족속들 싸그리 골로 노내버릴 정권으로 바꾸어야 한다. 친일파 나 어버이연합이니, 자유뭐니 고엽뭐니 기타등등 똥보수들 절대 용서하면 안된다. 프랑스 처럼 철저히 응징하고 이 땅에 두번다시 이런 족속들이 나지 않도록 해야한다. 화합 이니 뭐니 필요없다~! 응징이 먼저다. 용서는 없다~!
참 가관이다. 어쩌다 이런 자가 국회의원이 되었나? 지금은 떠들 때가 아니고 진실을 확실히 할 때가 아닌가? 왜, 진실을 밝히라는 말 보다 아니라는 말 부터 하나? 50년 독재 역사 속에 흔히 있어 왔던 공안통치의 전형적인 조작으로 보이건만 조작질 버릇에 물들어 중국마저 조작질했을 거라고 믿는 그 비뚤어진 사고가 진짜 큰 사고칠 인물이다.
【팩트TV】국민들이 정치권에서 가장 시급하게 처리해야 할 현안으로 국가기관 대선개입 사건의 특검을 꼽아, 법원의 김용판 전 서울지방경찰청장에 대한 무죄판결이 논란을 잠재우기는커녕 오히려 특검실시 여론에 불씨 중국이 북한을 도와줘서 위조문서라 했다면 중국도 종북으로 몰아 처벌하겠네 진태씨 中문서 위조 감싸는 새누리, 어느나라 당이냐"
어제 마지막 심석희선수가 반바퀴를 남기고 중국선수를 추월하며 금메달을 차지했을때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 정말 드라마틱한 역전극, 감격적이었다 그동안 선수들 고생많이했고 선수들을 키우신 부모님들 감사합니다 우리 선수들 얼마나 이쁜지 모르겠습니다 나도 대한민국 국민인것 같은데 부패한 보수골통놈들은 나를 종북좌빨이라 하데요
뷰스 이 좌익매체야.. 왜 경주참사 보도는 쥐꼬리만 하게 하고 온통 정치 뉴스만 하냐? 정치가 사람 죽고사는 문제보다 더 급하고 중요하냐? . 부실건축물 만든 코오롱과 인허가 내준 당국 폭설에 판넬건물의 취약성 경고 않고 조치않은 박근혜 정부 이넘들 잘못을 파헤쳐야 할 거 아니냐? . 좌익친노 구태 권력지향의 뷰스....엿먹어라.
공포의 시간은 알게 모르게 압박해오고. 자칭 보수 이외에는 말캉 빨갱이 종북이더라. 무슨놈이 이제는 중국도 가르켜 종북주의 국가? 잘못하면 미국도 종북 주의 국가? 낙인 찍힐 날이 머지 않아 보인다. 고놈의 종북이 뭔지 몰라도 종북으로 해가린다고? 이들의 유식한 말로 종북망에 빵꾸 났다고 날리 법석이군.
소설을 짖어 드셔라 ! 아주 가관이구나 사고방식이 달래 꼴통 한나라 아닐까 내가 요즘 정도전을 좀 보는데 이인임이 한 말이 있지 " 자기자신보다 남을 생각하거나 이기적이지 않은 자는 내편으로 둘 수 없다 !! "이말을 정도전한테 한말이다 .. 뭘 의미하나 ㅋㅋ 이기적이고 꼴통적인놈들은 그놈들 배만 부르게 해주면 주인을 물지 않는다는 말이다 .
천주교 원주교구 사제와 신도들이 시국미사를 열어 지난 대선을 부정선거로 규정하고 진상 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요구. 강원도에서 사제와 신도들이 시국미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천주교 원주교구 사제단과 천주교 원주교구 정의평화위원회(위원장 이동훈 신부)는 17일 오후 강원 원주시 우산동성당에서 ‘부정선거 규탄·민주주의 회복’ 시국미사
손배소 돕기 모금에 동참 “너무나 적은 돈이라 부끄럽지만, 제 4만7000원이 누군가의 어깨를 두드리길 가수 이효리(35)씨는 손글씨 편지에 “돈 때문에, 모두가 모른 척하는 외로움에 삶을 포기하는 분들이 더 이상 없기를 바란다. 힘내시라”/ 편지와 현금 4만7000원이 든 봉투를, 15일 서울 종로구 옥인동 아름다운재단 ‘노란봉투 프로젝트동참
정권유지를 위해 사실과 현상마저도 왜곡해야 하는 찐따식 억지.. 이게 똥눌당의 민낯이로세.. . 외교부도 받은 바 없다는 서류들.. 이걸 중국이 발부해 놓고도 아니라고 우긴다는 게 제정신 가진 인간이 할 소리이냐? . 정통성이 의심받는 정권의 비애로세.. 얼르고 등치고 뭉개는 행태에서 반성하지 않으면, 존립이 어렵지 않겠나?
읽었다. 아시아 선진국으로 싱가폴 대만 호주 일본 한국이 뽑히나보더라. 근데 이들중에 부패지수를 매긴모양이더군 싱가폴이 0점대, 대만 호주 일본이 1점~3점미만 개한민국 6점 후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 선진국에 낄수가 없는 점수. 말다했지;; 이 기사는 숨겨져있어서 찾기도 힘들어.
뚜렷한 사실관계 무시, 생각 없이 나오는 대로 떠들어 되는 말. 후진국이라서, 중국이 그렇다는 것이 아니고? 그러면 일본 언론이 한국정부의 공문서 위조 기사는? 사실 아닌가? 이런 자를 국회의원으로 뽑은 지역민은 누꼬? 공포의 3월은 다가오고 한국을 조폭집단보다 못한 국가로 선전하는 이자를 보며 서글프진다.
중국관영TV에 '춘천의 자랑 김진태 중국을 호구로 보다' 라고 크게 방송되겠구만. 중국한테 한번 호되게 처 맞아봐라 이 병쉰쉑캬 역시 글로벌로 호구노릇하는 쉥키들 답다 공문서 조작도 글로벌 성추행도 글로벌 개망신도 글로벌 막말도 글로벌 글로벌 호그집단 개누리친일매국글로벌쩍바리호구당 쉑키들 퇫~
간신, 눈앞의 욕심으로 막말을 내밷는 정도가 가관이구만 딸랑이의 전형인 창중이가 입으로 시작해 손으로 망조가 들어 날라가더니 프랑스까지 가서 막말을 한것도 모자라 대놓고 외교문제로 까지 비화를 시킬 위험한 자 저 높은 곳에 계신 분은 과연 이 자를 어떻게 할까 골빠지겠군
자~~이런 놈이 공안 검사를 했슴니다,과연 이런 검사가 지금도 없다고 하겠나요?무척이나 억울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을까요? 우리나라 검사들은 이미 사건을 짜놓고 거기에 맞춰가는 수사를 합니다, 무죄추정의원칙은 없는거지요,이런놈이 누구때문에 국회원 됐나요? 이런정당이 지지률이 나오다는것이 이상합니다,수몰되야지요....
예전 중국 마늘 막 쳐 들어와서 국산 마늘값 폭락하니 정부가 긴급관세를 부여했지. 허 그랬더니 우리 짱깨형님들 휴대폰 수입을 중단해 버렸네. 우리 정부 빛의 속도로 엎드리고 빌었다는 거 아니냐. 전 세계에서 중국한테 할 말 근처라도 하는 건 이제 미국 밖에는 없어. 그것도 아주 조심조심 눈치 보면서..
우리나라 수출에서 대중국 비율이 홍콩 포함 30% 넘는다. 대중국 무역수지 흑자는 600억 달러가 넘고. 전체 무역수지 흑자 440억 달러중 중국 빼면 적자다. 중국이 기침 한번 하면 대한민국 어찌 되는지 알고나 까불어라. 중국이 아직도 몇 십년전 짱깨로 보이냐? 수천년 조공 바치며 산 우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