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타임스(NYT)>가 박근혜 정부의 통합진보당 해산심판 청구 사태를 상세히 전하면서 고 박정희 전 대통령이 일제강점기때 충성혈서를 쓰고 일본군 장교가 된 전력과 창씨개명한 일본명을 거론, 미묘한 파장이 일고 있다.
앞서 국정원, 사이버사령부 등 국가기관 대선개입 파문을 외국언론 가운데 가장 먼저 보도해 정부를 불편하게 했던 <NYT>가 계속 박근혜 대통령의 아킬레스건을 건드리는 양상이다.
<NYT>는 6일(현지시간) A섹션 11면에 '한국정부, 작은 좌파정당 해산 추진'이란 제목의 서울발 기사를 통해 박근혜 정부의 통합진보당 해산심판 청구 소식을 상세히 전한 뒤, 이번 정당해산 추진은 지난 1958년 이승만 정권에 의한 진보당 해산 이후 처음 있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NYT>는 이어 현재 박 대통령과 집권여당이 지난대선때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으로 궁지에 몰려 있다고 전하며, 야당 의원들은 박 대통령 등이 통합진보당 해산심판 청구를 통해 국민의 관심을 돌리려 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다고 전했다.
<NYT>는 더 나아가 박근혜 대통령과 이정희 통진당 대표간 지난 대선이래 갈등을 전하며 문제의 박정희 대통령의 전력을 다뤘다.
<NYT>는 "이정희 대표는 박 대통령이 자신의 선친인 박정희 전 대통령의 독재로 회귀하고 있다고 비난했다"며 "1961년부터 1979년까지 박정희 대통령의 철권통치시절에 반체제 인사들은 북한 편을 들었다는 이유로 고문받거나 때로는 처형까지 당했지만 한국이 민주화가 되고나서 다시 열린 재판에서 무혐의가 되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NYT>는 이정희 대표의 "이것은 노골적이며 후안무치한 정치보복"이라는 주장을 전한 뒤, 이 대표가 지난해 12월 대선 TV토론때 한국 보수주의자들 사이에서 금기시돼온, 일제강점기때 만주에서 일본군 중위로 복무했던 박정희 전 대통령의 일본 이름을 폭로했었다고 보도했다.
<NYT>는 고 박정희 대통령은 한국의 경제성장을 이룩해 보수파 사이에서 신적 존재에 가까울 정도로 광범위하게 존경받고 있지만, 그의 친일 행적은 때론 친북보다 친일이 더 비난받는 한국에서 그의 딸인 박근혜 대통령에게 정치적 약점으로 남아있다고 지적했다.
<NYT>는 이정희 대표가 지난 대선 TV토론때 박근혜 후보에게 “일본에 충성혈서를 써서 일본군 장교가 된 다카키 마사오. 당신은 그가 누군지 아십니까. 그의 한국 이름은 박정희. 당신은 당신의 뿌리를 속일 수 없습니다”라고 비난했던 말로 기사를 끝냈다.
2222 제대로 봐라 NYT 국격손상시켜 슨상님이 ㅁㄴㅇㄹ 이란 요 6 마리 왜놈노비충 왜놈간첩 알밥 벌거지는 반드시 능지처참 거열형으로 참수하고 구족을 멸하여 도야지 밥으로나 퍼주어야 나라가 살고 백성이 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정희는 친일잔재 맞구요 다까끼마사오 창씨개명하고 대한민국 독립군 때려잡으로 다닌놈 맞구요 박정희는 군인으로 쿠테타일으켜서 정권잡은놈 맞구요 박정희는 김대중 장애인 만들어놨구요 박정희는 김형욱을 양계장카터기에 넣어서 살해했구요 박근혜는 이런 지애비를 경제대통령으로 치장에 포장하는것 맞구요
임진왜란 7년간 차령산맥에 갇힌 경상도는는 일찌기 왜놈세상이었다.이때 왜놈들의 정자가 강을 이루었고,그결과 왜놈종자가 영남인구의 상당부분을 차지했다.그래서 언제나 왜놈이 들어오면 쉽게 내주고, 전라좌수사 이순신이 호남의병들을 이끌고가 격퇴했다.그렇게해서 이나라를 건진것이다.그런데 이자들이 왜놈근성 그대로 정권을 쥐면 불법 반칙으로 계속 탐욕을 부린다.
이진한 서울중앙지검 2차장이 7일 “김무성 새누리당 의원은 아직 조사방법을 결정하지 않았다. 서면조사를 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가 김무성 의원측이 지난달 중순에 우편진술서를 받아 현재 답변을 작성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거짓말이 들통났다. 이진한 서울중앙지검 2차장의 엄청난 거짓말로 떡검은 사망선고를 당했다. 뭘해도 국민들이 절대 믿지못할것이다.
대한민국 국격과 최고권위가 벼락치듯 땅바닥으로 내팽개쳐버렸다. 회복불능이다. 청외대 정부, 외교부는 NYT에 대한 강력한 유감 표명 기자회견 조치를 취하라! 동시에 최경한 새누리대표 대표, 윤상연대변인, 그리고 말빨있는 국민대표 등으로 구성된 대NYT 항의사절단 즉각 보내, NYT가 잘못했다는 사과를 받아오게 하라!
"Takaki Masao, the man who wrote allegiance to Japan in blood and became an offier of the J'apanese army:Do you know who he is? his Korean name is Park Chung-hee, "
일본사람들이 얼마나 비웃을까? 자기네 나라에 충성을 맹세한 사람이 이웃나라의 대통령이되고, 또 그 딸까지 대통령이 되었으니...정말 자랑스러운 일본을 대표하는 인물이라고 하겠지? 게다가 이명박은 일본출생이니...대한민국은 일본이 영원히 지배한다고 생각하는 건 아닌지? 아...진절머리난다. 정말 쪽바리한테 쪽팔린다. 난 누구지? 우린 누구지?
nyt 기사가 맞는 기사고,고소하기 까지 한데...뭔가 좀 찜찜하다. 미국넘들이 어떤넘들인가...뭔 꿍꿍이가 있는 작업중이라는 생각을 지울수 없네... 뉴욕타임즈 옆구리를 찔러서 박근혜의 약점을 후벼판다음... 그런걸 무마하는 조건으로 약한 우리에게 뭔가 강요할것이라는 생각이... 무기구매..미사일방어체게 가입..뭐 이런걸 강요할것이라는...
일본장교였고 좌익으로 사형선고받았던 아버지의 과거가 현재 박양의 행동을 옥죈다. 과거부인하고 보정심리가 작용해 현실상황과 동떨어진 역주행을 거듭. 과도한 항일주의로 한일관계가 최악에 정부간 넘어 기업 경제에도 파장미치고 좌익공산종북 등에 트라우마 씻으려 공안통치에 법치를 무시하고 정당해산 무리수까지 왜 대한민국이 박양 개인에 끌려다녀야 하나
이 정부에선 암말 못하겠지. 이정희나 통진당엔 가혹해도 미쿡에 있는 NYT한텐 어쩌겄어 행님네 나라에 누를 끼칠수도 없을뿐더러 말빨도 안서지. 에그 더러는 막히는데도 있나봐. 이를 어쩌나. 예전에 타임지 못들여오게 했던 것처럼 국민들 눈과 귀를 틀어막아야겠네. '긴급조치'로.
습관적으로 박정희의 일본식 이름이 다까끼 마사오 라고 말했는데 잘 따져본다면 친일파가 아닌 왜놈 다까끼오의 한국식 이름이 박정희라 말해야 제대로 말하는것이다 다시 말하면 그는 친일파가 아니고 왜놈이였으니 본명이 다까끼 마사오 인것이고 일제 패망후 돌아가지 못해서 한국인 박정희로 행세하며 한국에 살았던 것이다.
지극히 정상적인 기사데 왜 이나라에선 눈깔을 삐딱하게 뜨고볼까? 이본놈 앞잡이를 위해서 역사도 왜곡하는 나라. 몇일전 군 관계자가 북한하고 싸우면 진다했었지? 그거 맞는 말여. 전쟁은 사기가 우선인데. 김구선생을 과격주의자로. 윤봉길 의사를 테러주의자로 모는데 어떤 미췬놈이 목숨받처 싸우냐? 매국놈들 권력지키게?ㅋㅋㅋ
한국은 , 리퍼블릭 오브 코리아에서 "바나나"가 빠졌어, 한국은 "바나나 리퍼블릭 오브 코리아"가 맞아, 전세계 성인 지적능력 조사에서 꼴치수준으로 민도가 낮으니 재벌낙수효과 사기단 똥누리 모시고 살고 ,헌법위반 마피아 똥누리가 오히려 민주주의 정체성을 지키려는 통진당을 해산을 70%이상 찬성하는 무식한 엽전들 사는 나라, 대한민국, 다 못난 팔자
닭대가리가 가장 두려운 것은? 쪽빠리가 "다까끼마사오" 혈서 돌려주겠다는 특별기자회견 하는 것이다 이 얼마나 무서운 특별기자회견이냐 상상을 초월한 일본의 제의에 ,,,,,,,,,,,,,,,,,,,,,,,,,,,,,,,,,,,,,,,,,,,,,,,,,,,,,,,,,,,,,,,,,,,,,,,,,,,,,,,,,,,,,,,,김기춘 떡실신
이 정부가 국정원댓글 하나로 저렇게 선제방어할 때? 이것 말고 또 다른 것도?하고 의심햇는데 아니나 다를까 사이버사령부, 보훈처, 행안부 심지어 선거관리위원회 사이버 감시 축소? 아니 이 정도 되니까 새누리가 방방 떴겠지 혹시 뭔가 더 큰 것? 강한 의심 드는데 아멘 관세음보살 이 의심이 나 만의 의심이길.
미국 정보기관 NSA가 독일 메르켈 총리도 도청 했는데 박근혜도 도청 당했을 가능성 크다고 추측 미국이 뭔가 크나큰 약점을 잡았나? 그러니 갑자기 느닷없이 졸지에 별안간 북한 김정은과 회담 한다고 하는거 아닌가? 5.24조치 해제하고 금강산 관광 재개 한다니..... 미국한테 큰 약점 잡힌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