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국회 정무위원회 이학영 민주당 의원이 국제 평판연구소(Reputation Institute)에서 넘겨받은 '2013 국가별 평판지수'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평판 순위는 50개국 중 34위로 작년(31위)보다 3계단 내려갔다.
우리나라는 아시아에서도 최하위권이어서, 일본(14위), 싱가포르(20위), 태국(24위), 대만(26위), 인도(29위)에게 모두 뒤처졌으며 중국(44위), 파키스탄(48위)보다만 높았다.
미국 뉴욕에 본부를 둔 국제 평판연구소는 1997년 설립돼 매년 세계 국가와 기업의 평판을 전문적으로 조사·발표하는 기관이다. 이번 조사는 주요 8개국(G8) 국민 2만7천명을 대상으로 정부 효율성, 경제 발전도, 환경 자원의 분야에서의 신용도, 호감도, 칭찬·존경 수준 등을 조사했다.
세계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국가로는 3년 연속 캐나다가 선정됐으며 스웨덴과 스위스가 그 뒤를 이었다. 이라크는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평판 최하위 국가로 지목됐다.
우하하하 독재자의 딸. 국정원이 뽑은 머리에 든 것 없는 대통령 앉혀놓고 국가경쟁력 올라가길 기대했내? 진짜 개콘이 따로없네 아무리 해도 경쟁력이 나올수가 없어 피터드러커가 이야기 했지 정직이 경쟁력이라고 부정한 대통령을 비롯하여 썩어빠진 넘들이 지도자들인데 재벌도 마찬가지
개망한국에 정신병자 많지요. 남을 종북으로 몰아야 안정이 된다는 사람들. 북한 없으면 어찌될까나? 부동산으로 인한 아파트 사기로 멀잖아 금전적 트라우마를 겪게되어 있는 개망한국 사람들. 왜놈들 차 타고 다니며 자랑 늘어 놓는 반쪽발이들 이처럼 한국은 개한국이 맞다. 국민이 후진데 뭘 바라리요. 부도덕한 국민들이 새누리당 만들었어
친일매국노 자손들이 승승장구하는 나라 독립군 후손들의 삶이 고달픈 나라 민주주의가 후퇴하는 나라 국정원 대선개입해도 책임지는 자가 없는 나라. 경찰이 대선에 개입하고 수꼴들이 역사를 왜곡하는 나라 이런 나라에 희망이 있겠냐? 국가경쟁력 이어 '평판'도 추락. 아시아 최하위권이 나오는게 당연하지 태국,인도에게도 뒤진다니 한심스럽다
지금도 여전히, 친일친미부역매국반북무장세력들의 세상이다. 그것들의 정체는 이미 일제강점 때 부터 시작해서 해방전후에 완성되고, 다끄네애비 때 지배력을 갖췄다. 그 외 세력들이 잠깐 뭘 해보려고 했던 때는 불과 몇년이다. 그 '질곡'의 역사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서는 이 나라 이 민족은 피똥 싸고 또 싸고, 디 지고 또 디 진다.
세계 지식인들 58개국의 석학 552명.. 독재자2세 대통령은 '민주화 모두 부정하는것'성명서 발표 . 마틴 하트랜즈버그 루이스앤클락대학교 교수 "만일 보수 세력이 한국사를 잘못되게 다시 쓰는 일에 성공한다면 그것은 민중의 요구에 진정하게 상응하는 사회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모든 사람에게 비극일 것"이라고 주장
2012.12.05 아시아 25개국 지식인 333명 유신독재를 기억하는 아시아 지식인 연대 성명 '독재자 딸이 대권 도전은 충격적인 일 . 박정희 일가친척이나,강력한 권력 가문의 일가친척이 통치하거나 선거에 도전하는것은 허용되건 안된다. 허용하지 않는 것이 아시아 다른 나라들에게도 갈 길을 보여주는 것이 될 것이다라고 지적
올 해 다운 된 거는, 그 악독한 명성의 박정히 딸 다끄네가 됐다는 거, 양아치집단 개누리가 최강다수당인 거, 국정원이 연짱으로 개질알 하는 거, 무엇보다도 개바기다끄네 부정선거. 그것들 때문이다. "저,저 코리아 등신모지리 궁민들 그리 당하고 피똥을 싸도 정신 못리는 궁민들, 그러니 나라 꼬라지가 그 꼬라지지!" 그러는 거 너무나 당연하다.
근현대 100년 동안, 현대국가로서 면모를 가졌던 때가 단 몇년 뿐이다. 그저 먹는 것 좀 먹고, 돈 좀 벌었다는 것 말고는 뭐가 없는 나라 아니던가. 그리 죽도록 당하고 또 당해도 정신머리는 하나도 달라진 게 없다시피한 나라 아니던가. 그리 피똥을 싸질러도 정신 못차린 나라 아니던가. 그 지경에도 50 중 34등 중하위권이면 감지덕지다. .
외국에서 이 나라를 어찌 볼지 생각하면 소름이 끼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수두룩했다. 그게 몇년 전 부터가 아니라, 오래 된 것이다. 민주화가 다소 진행됐지만, 말짱 도루묵 됐다는 것 하나만해도 그렇다. 누구 탓할 게 아니다. 궁민들 탓이다. 머저리모지리 궁민들 때문 아니던가. 진짜 나라주인 역할 못한 궁민들 말이다.